"주님께서 우리를 오직 선행으로 하기를 원하노라." 범주를 주심이 은혜가 되고 감사하기도 하네요. 일이 다르고 자리가 다른 것뿐입니다. 하나님께선 차이를 두셨습니다. 참 이 말을 받아들이기까진 신뢰가 필요함도 느낍니다. 목사님이 말씀하시니 하나님이 제게 지도하고 싶은 선한 의도의 말씀으로 들립니다. 하나님 안에서람 차이나 다양성을 인정할 줄 알고 겸허히 받아드릴 수 있는 부분, 우리에게 중요하다는 것 공감합니다 :) 다시 한번 자세히 짚어주셔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이 가르침이 핵심가치의 배움이네요!! 앞으로 더욱이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할 줄 아는 제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오직 선행으로 하시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우리가 오직 선행으로 하는 것입니다. 말씀을 더욱 분명하게 보며하나님의 선명한 은혜를 더 깊이 누리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그 말씀이 '우리'로 향하기 전에, '나'에게 머물러, 내게 말씀하시는 주님의 뜻으로 고백되길 축복합니다.
아멘! 사람을 바라보며 다름을 시기하는 것이 아닌 오직 하나님을 바라보며 나에게 허락하신 뜻에 주목하고 내게 맡기신 삶에서 선을 행하는 자 되길 기도합니다.
아멘, 그 마음에 시기와 염려가 아닌 평안과 감사가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오직 선행으로 하기를 원하노라." 범주를 주심이 은혜가 되고 감사하기도 하네요.
일이 다르고 자리가 다른 것뿐입니다.
하나님께선 차이를 두셨습니다.
참 이 말을 받아들이기까진 신뢰가 필요함도 느낍니다. 목사님이 말씀하시니 하나님이 제게 지도하고 싶은 선한 의도의 말씀으로 들립니다.
하나님 안에서람 차이나 다양성을 인정할 줄 알고 겸허히 받아드릴 수 있는 부분, 우리에게 중요하다는 것 공감합니다 :) 다시 한번 자세히 짚어주셔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이 가르침이 핵심가치의 배움이네요!! 앞으로 더욱이 다양성을 인정하고 포용할 줄 아는 제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우리를 오직 선행으로 하시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우리가 오직 선행으로 하는 것입니다. 말씀을 더욱 분명하게 보며하나님의 선명한 은혜를 더 깊이 누리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그 말씀이 '우리'로 향하기 전에, '나'에게 머물러, 내게 말씀하시는 주님의 뜻으로 고백되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