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말씀으로 손잡아 주시고 껴안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행복한 명절이 누군가에게는 서러움을 끼니로 먹는 시간일 수 있다는 말씀에 가슴이 먹먹해 졌습니다ㅜㅜ 아무것도 하지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간과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일하심은 계속되며, 우리의 연약함과 무능력도 하나님의 일하심의 재료가 된다고 하시니 큰 위로가 됩니다 또한, 우리의 잘됨과 성과는 하나님의 영광과는 관계가 없다고 목소리 높여 외치시는 목사님 말씀에 아멘입니다🙏 참으로 무겁고 어려운 설교도 목사님은 웃음과 눈물로 우리가 현실을 타박하기 보다는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두손을 모으게 만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정말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요즘입니다♡ 괜찮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고 아무것도 아닌, 그러나 함께여서 위대한 삶이되는 한주를 보내고 돌아오겠습니다🙏🙏💕💕
믿음이 근본으로 바로 가야 합니다. 근본을 벗어나 예수님 찾고 성경 몇 장 몇 절이 어떻고 진리가 어쩌고 하는 것 아무 의미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인간이 일방적으로 축복을 기대하고 믿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과 주고 받은 언약이라고 하는 삶의 규범을 지키고 행하는 것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근본입니다. 누구나 어디서든지 언약의 악속대로 살아야 합니다. 묻고 따지고 할 것 없이 자유롭게 언약을 지켜 행하고 살면 됩니다. 육의 양식은 창세기에 무상으로 주어 노력하여 살게 했고 영의 양식은 언약으로 다 내려주었습니다. 언약으로 인간을 통하여 이 땅에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고 인간에게 언약을 지키고 행한 반대급부로 영혼의 축복을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하고 지키지 않았을 때 불순종이 되어 벌이 있습니다. 맨 처음 언약이 십계명이고 지키고 살아야 하는 규범입니다. 그러나 지키고 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내린 것이 신약의 언약이었습니다. 신약이 오면서 구약이 폐기된 것이 아닙니다. 언약으로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기에 십계명에 더하여 페날티 언약으로 예수님 계명을 내린 것입니다.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여 기준까지 정하여 선행을 행하고 살게 했습니다. 그러나 언약을 전하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죽이고, 언약을 변조하고, 예수님을 신격화 하여 하나님을 바꿔 치기 한 원죄로 언약을 받은 유대민족이 2천년 동안 유랑민족으로 고난을 겪었습니다. 구약과 신약 6천년 동안 언약을 지킨 자 없어 하나님이 이루고자 한 뜻을 이루지 못하고 이 세상은 험악한 말세의 종말이 되었습니다. 종말은 새 시대의 시작으로 하나님은 우리민족을 선택하여 선지자에게 마지막 언약 마지막 성경 160권을 내려. 유대민족이 깨우치지 못해 신약에서 이루지 못한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는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은 낙원을 지상에 이루고 구원하는 마지막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마지막 시대가 우리나라에 특별한 것은 통일을 이루는 열쇠와 통일 한국의 경제적인 번영과 언어 통일을 위해 한국어로 내려온 마지막 성경으로 한국어가 세계의 공통어가 되고 우리나라가 선택된 나라로 세계의 중심국이 되어 변화를 주도하여 천년 동안 낙원의 왕국을 이루게 되는 환상적인 축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에 역사하는 것이 인간의 상식으로 알 수 없고 믿기 어렵지만 가타부타 하기보다 증거하는 책이 있으니 직접 정독해 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목사님
너무 진솔하시고 말씀. 매번 은혜가 됩니다
그리고 생활속에 묻어 나오는 말씀이라 너무 재밌어서 웃음이 납니다^^
오늘도 말씀으로 손잡아 주시고
껴안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행복한 명절이
누군가에게는 서러움을 끼니로
먹는 시간일 수 있다는 말씀에
가슴이 먹먹해 졌습니다ㅜㅜ
아무것도 하지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간과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일하심은 계속되며,
우리의 연약함과 무능력도
하나님의 일하심의 재료가
된다고 하시니 큰 위로가 됩니다
또한, 우리의 잘됨과 성과는
하나님의 영광과는 관계가
없다고 목소리 높여 외치시는
목사님 말씀에 아멘입니다🙏
참으로 무겁고 어려운 설교도
목사님은 웃음과 눈물로 우리가
현실을 타박하기 보다는 기대와
소망을 가지고 두손을 모으게
만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정말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요즘입니다♡
괜찮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하고
아무것도 아닌, 그러나 함께여서
위대한 삶이되는 한주를 보내고
돌아오겠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많은 힘을 얻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너무 현실의 공감되는 말씅을 온몸으로 체험하신 말씀이라 쏙쏙 들어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다리는 인내를 주시옵기를~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심령을 만져주시고 위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귀한 사역자 되시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서울에서 캐나다에서 산타마리아 3자매가 은혜를 받고 있숩니다
낮은담교회 김관성목사님을 무척이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대전에서 매주마다 선포하시는말씀으로 은혜받고 감사드림니다.
목사님 사랑하고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생전에울산이라는도시에있는낮은담교회뵐수있을까요…동부시골에까지목사님의말씀에하늘나라소망하고살수있도록 힘내고살겠습니다.
'금각사'를 목사님 설교에서 만나다니...^^
연약하고 하찮은 인생을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 오늘 설교말씀 듯고 많은 위로받았습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감사드립니다
험악한 인생 주님 덕분에 우아하게 통과하려고 애쓰며 기쁘게 살고있는 1인 입니다~^^
참 하나님 앞에서 해선 안될 짓을 많이 했지요 흔들리는 삶으로 인해 쪼그라들어서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어지니 내 속에 하나님의 사랑이 보이고 나도 사랑하게 되고 이웃도 보이게 되네요 너그러워진 제 모습에 감사드려요
목사님은 하나님께도 죄인 인간에게도 특별한 통찰력을 가지고 전해주시기에 말씀이 깊이 밖힘니다
김관성 목사님 👍
언젠간 한국 가서 뵙구 싶읍니다
김관성목사님 강론 감사합니다😢
아멘
😅😅😅
믿음이 근본으로 바로 가야 합니다. 근본을 벗어나 예수님 찾고 성경 몇 장 몇 절이 어떻고 진리가 어쩌고 하는 것 아무 의미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인간이 일방적으로 축복을 기대하고 믿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과 주고 받은 언약이라고 하는 삶의 규범을 지키고 행하는 것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근본입니다.
누구나 어디서든지 언약의 악속대로 살아야 합니다. 묻고 따지고 할 것 없이 자유롭게 언약을 지켜 행하고 살면 됩니다. 육의 양식은 창세기에 무상으로 주어 노력하여 살게 했고 영의 양식은 언약으로 다 내려주었습니다. 언약으로 인간을 통하여 이 땅에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고 인간에게 언약을 지키고 행한 반대급부로 영혼의 축복을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하고 지키지 않았을 때 불순종이 되어 벌이 있습니다.
맨 처음 언약이 십계명이고 지키고 살아야 하는 규범입니다. 그러나 지키고 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내린 것이 신약의 언약이었습니다. 신약이 오면서 구약이 폐기된 것이 아닙니다. 언약으로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기에 십계명에 더하여 페날티 언약으로 예수님 계명을 내린 것입니다.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여 기준까지 정하여 선행을 행하고 살게 했습니다.
그러나 언약을 전하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죽이고, 언약을 변조하고, 예수님을 신격화 하여 하나님을 바꿔 치기 한 원죄로 언약을 받은 유대민족이 2천년 동안 유랑민족으로 고난을 겪었습니다.
구약과 신약 6천년 동안 언약을 지킨 자 없어 하나님이 이루고자 한 뜻을 이루지 못하고 이 세상은 험악한 말세의 종말이 되었습니다.
종말은 새 시대의 시작으로 하나님은 우리민족을 선택하여 선지자에게 마지막 언약 마지막 성경 160권을 내려. 유대민족이 깨우치지 못해 신약에서 이루지 못한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는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은 낙원을 지상에 이루고 구원하는 마지막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마지막 시대가 우리나라에 특별한 것은 통일을 이루는 열쇠와 통일 한국의 경제적인 번영과 언어 통일을 위해 한국어로 내려온 마지막 성경으로 한국어가 세계의 공통어가 되고 우리나라가 선택된 나라로 세계의 중심국이 되어 변화를 주도하여 천년 동안 낙원의 왕국을 이루게 되는 환상적인 축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에 역사하는 것이 인간의 상식으로 알 수 없고 믿기 어렵지만 가타부타 하기보다 증거하는 책이 있으니 직접 정독해 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정신 어지러운 소리하고 있네.. 두려움 없는 당신 인생이 불쌍하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