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참 괜찮은 중소기업 사이트 많이 이용해주셔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도 많이많이 받으시길:) 📌 참 괜찮은 중소기업 보러 가기 www.smes.go.kr/gsmb/main 📌 00:00 인트로 00:22 참 괜찮은 중소기업, 참!기업 01:11 첫 번째 기업, 피앤피시큐어 02:40 두 번째 기업, 파이오링크 03:34 세 번째 기업, 싸이버로지텍 04:59 네 번째 기업, 한국자산평가 06:11 다섯 번째 기업, 쿠콘 07:43 여섯 번째 기업, 아톤 08:38 일곱 번째 기업, 이카운트 09:51 서울 참!기업 편 정리
취준생 여러분 강소 강견기업 다 좋은데, 그래도 대기업으로 준비하십쇼. 세번째 이직한 대기업에 다니고 있으며 앞선 2번 모두 대기업에서 재직했습니다. 두 번 다 생각만큼은 어렵지 않았는데, 그게 가능했던 이유는 하나입니다. 대기업에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준비하면 상승이직 될 것 같죠? 극소수의 케이스고 우리나라 대부분은 수평이직입니다. 경쟁자도 대기업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대기업 가기가 쉽지 않다는 건 경험자로서 그 누구보다 잘 알지만, 주변 아끼는 후배들에겐 아직도 n수를 하더라도 무조건 대기업에서 시작하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회사 생태계에서 3,4등급으로 시작하면 그 위로 절 대 절대 못올라갑니다.
취준생 여러분, 뭘 준비하기 전에 본인의 위치를 먼저 잘 파악해야합니다. 꼭요. 대기업 스타트가 좋다는건 모두가 알고있고 모두 대기업을 목표로 준비해요. 그 와중에 소수만 대기업 입사에 성공할 것이고, 다수는 계속 지원서만 주구장창 돌리며 시간을 보내고있을거에요. 목표하는 대기업의 인사담당자가 봤을때, 본인이 그 경쟁률을 진정 뚫을만한 메리트가 있는, 회사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인지 차갑게 평가해보고, 부합하지 않는 조건이 단 한 개라도 있다면 중견기업도 준비하셔야해요. 부합하는 조건만 있는 사람도 떨어지는게 대기업 취업 시장입니다..
훌륭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SafePal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alarm fetch churn bridge exercise tape speak race clerk couch crater letter). 이들을 Binance로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분~ 참 괜찮은 중소기업 사이트 많이 이용해주셔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도 많이많이 받으시길:)
📌 참 괜찮은 중소기업 보러 가기
www.smes.go.kr/gsmb/main
📌
00:00 인트로
00:22 참 괜찮은 중소기업, 참!기업
01:11 첫 번째 기업, 피앤피시큐어
02:40 두 번째 기업, 파이오링크
03:34 세 번째 기업, 싸이버로지텍
04:59 네 번째 기업, 한국자산평가
06:11 다섯 번째 기업, 쿠콘
07:43 여섯 번째 기업, 아톤
08:38 일곱 번째 기업, 이카운트
09:51 서울 참!기업 편 정리
중견기업 취직하고 알았습니다, 제가 대기업 갈 사람이 아니었다는 것을요, 능력도 실력도 없으면서 꿈만 컸다는 사실을 꺠달아 다행입니다. 중견 나쁘지 않습니다. 가서 느껴보세요 내 그릇이 어떤지
222 저도 딱 이 마인드 제가 받는 월급 솔직히 과분하다고 생각해요
댓글보고 얘기하자면….
대기업 시작 좋은거 누가 모르나요? 처우 좋은거 모르나요?
근데 무조건 대기업으로 가야지 맘먹은 먹었는데, 암것도 해놓은게 없으면서 눈만 높여서 주구장창 대기업만 넣지마시길 바랍니다.
본인을 객관적으로 판단하세요. 대기업만 넣으려다가 시간만 지나고 나이도 신입으로 가기도 애매한 나이가 됩니다.
일단 객관적으로 대기업 시작할만한 뭔가를 이뤄놓은게 없다면 중소,중견으로도 가서 경력을 쌓아서
경력,경험이라도 내세웁시다.
5:04 종로의 자랑 진학사!! 😂😂
ㅇㅈ😊
포항도해주세용
잘보고있습니다!! 혹시 남양주도 알 수 있을까요?
추후 기획해보도록 할게요!
4:31 연봉 파악하신 사이트 어디인가요??
4:28 캐치
4:31 사람인
이렇게 됩니다 ㅎㅎ
쿠콘주주로서 말하는데 연봉줄이고 주가좀 올려라... ㅡ ㅡ
과,차장급 연봉이 높진 않네요
역시 중소와 대기업의 벽인가..
인천 초대졸 기업 부탁드릴게요 ㅜ
근데 사람인에 나오는 평균 연봉은 안맞지않나요
컴공을 갔어야 했다...
취준생 여러분 강소 강견기업 다 좋은데, 그래도 대기업으로 준비하십쇼.
세번째 이직한 대기업에 다니고 있으며 앞선 2번 모두 대기업에서 재직했습니다. 두 번 다 생각만큼은 어렵지 않았는데, 그게 가능했던 이유는 하나입니다. 대기업에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준비하면 상승이직 될 것 같죠? 극소수의 케이스고 우리나라 대부분은 수평이직입니다. 경쟁자도 대기업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대기업 가기가 쉽지 않다는 건 경험자로서 그 누구보다 잘 알지만, 주변 아끼는 후배들에겐 아직도 n수를 하더라도 무조건 대기업에서 시작하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회사 생태계에서 3,4등급으로 시작하면 그 위로 절 대 절대 못올라갑니다.
능력껏 사는거지 개나소나 다 대기업가게?
취준생 여러분, 뭘 준비하기 전에 본인의 위치를 먼저 잘 파악해야합니다. 꼭요. 대기업 스타트가 좋다는건 모두가 알고있고 모두 대기업을 목표로 준비해요. 그 와중에 소수만 대기업 입사에 성공할 것이고, 다수는 계속 지원서만 주구장창 돌리며 시간을 보내고있을거에요. 목표하는 대기업의 인사담당자가 봤을때, 본인이 그 경쟁률을 진정 뚫을만한 메리트가 있는, 회사의 이익에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인지 차갑게 평가해보고, 부합하지 않는 조건이 단 한 개라도 있다면 중견기업도 준비하셔야해요.
부합하는 조건만 있는 사람도 떨어지는게 대기업 취업 시장입니다..
이게 멍청한 소리인게
다들 대기업 안가고 싶어서 안가냐?
중소가고 싶어서 준비하는 애들이 어디있음 대체 ㅋㅋㅋㅋㅋㅋ
대기업만 바라본다고 대기업이 뽑아줌? 그렇게 취준하다 공백기 길어지고 나이가 차면 강제로 백수생활 가는거임 그때되면 중견 중소도 안뽑아줌
대기업으로 준비한다고 시간 지나서 다 뽑아줄거란 전제자체가 잘못된거임
그리고 대기업도 대기업 나름이고 중견도 중견 나름임. 대기업 같지 않은 대기업도 ㅈㄴ 많고 대기업 같은 중견도 ㅈㄴ 많음.
ㄹㄷ ㅆㅈㅇ 이딴데 다니면서 대기업이라고 하고 다니면 쪽팔린 줄 알아라
@@marcellinusst.6951 수준맞게 사는거지 ㅉㅉ 나보다 원징도 낮을거 같은데
@@marcellinusst.6951 수준 맞게 사는거지 뭘 ㅋㅋㅋ원징도 나보다 낮을거 같은데
무조건 시작은 대기업으로...
"가능하다면"
대기업이 뽑아줌? 무조건이 어딨냐 ㅋㅋㅋ
그렇게 그는 취포자가 되고... 나이 30에 중소기업도 서류에서 그를 거르게 된다.
무조건 X, 각자 상황(지원 산업, 직무 / 보유 경험, 역량 등 스펙)에 따라 최적의 선택을 하면 됩니다.
이런 댓글때문에 취준생들이 중소 싫어하지
구미는 언제 해주시나요
구미 마니 해줬는데
th-cam.com/video/6G-eQ9uTH-U/w-d-xo.htmlsi=jlw4piU9xyRhYheH
구미 위 링크 참고하시면 되어요😊
어 근데 댓글도 달아주셨었는데요 ㅋㅋ
다 it….
표정이 . 좀오바스러움.. 연기하는줄ㅋㅋㅋㅋㅋ
전남도 좋은 기업들 알려주세요!
탈출각
훌륭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SafePal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alarm fetch churn bridge exercise tape speak race clerk couch crater letter). 이들을 Binance로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