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노가 쿄모토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이 얼마나 사무칠가 싶더군요 쿄모토도 자기도 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었을텐데 그리고 둘이서 다시 작품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수도꼭지 튼거마냥 눈물이 나오는 작품이었네요😂😂 샤크맨 작품 여러권 사서 독자 응모도 하려했던 쿄모토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훌륭합니다. 우연하게 봤는데 정말 잘 설명해 주십니다. 룩백이라는 의미가 단순하게 등뒤를 보다와 돌아보다 뿐 아니라 백을 배경이라 말씀한 부분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부분에 노래제목이 들어간지도 몰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원작에 없던 거울에 대한 부분과 샤크맨이라는 만화를 더 보여주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봅니다. 보는 내내 예전의 나 자신이 노력했던 모습, 현실적인 문제로 포기했던 모습, 그 와중에도 누군가는 나를 응원해줬던 모습들이 전부 저의 과거에 투영되어 보이더라구요.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고 만약 지금 자신이 잘 가고있는지, 내가 했던 선택이 옳은 선택이었는지 같은 걱정을 하고 계신다면 더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이거 진짜 결론이 후지노가 마지막 쿄모토의 4컷 만화를 보고 쿄모토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장면이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가 관객들에게 전해주는 말인거 같아서 인상깊네요 짧지만 강력했던 영화인거 같았습니다..
후지노가 쿄모토에게 마지막으로
한 말이 얼마나 사무칠가 싶더군요
쿄모토도 자기도 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었을텐데
그리고 둘이서 다시 작품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수도꼭지 튼거마냥 눈물이 나오는 작품이었네요😂😂
샤크맨 작품 여러권 사서 독자 응모도 하려했던
쿄모토가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리뷰 너무 좋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훌륭합니다.
우연하게 봤는데 정말 잘 설명해 주십니다.
룩백이라는 의미가 단순하게 등뒤를 보다와 돌아보다 뿐 아니라 백을 배경이라 말씀한 부분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부분에 노래제목이 들어간지도 몰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원작에 없던 거울에 대한 부분과 샤크맨이라는 만화를 더 보여주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는 원작은 보지 않았었는데 샤크맨은 아마 후지모토 타츠키님의 팬분들을 위해 넣은 '체인소맨'의 패러디? 같은 느낌이리고 보시면 될 갓 같습니다 ㅎㅎ
오ㅏ 통찰의 시선이 뛰어나십니다 구독합니다
진짜 후지모토 타츠키 단편은 명작이 많아...
위로
이거 너무 좋아서 3번 봤어요.
짧다면 짧은 리뷰인데 왜 소름이 돋을까요 제 이야기 같기도 하네요
묵묵히 정진하는 그 뒷모습을 응원합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봅니다.
보는 내내 예전의 나 자신이 노력했던 모습, 현실적인 문제로 포기했던 모습, 그 와중에도 누군가는 나를 응원해줬던 모습들이 전부 저의 과거에 투영되어 보이더라구요.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고 만약 지금 자신이 잘 가고있는지, 내가 했던 선택이 옳은 선택이었는지 같은 걱정을 하고 계신다면 더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작가가 여자였나요
남자에요
룩백작가이면서 체인소맨인 작가. 후지모토 타츠키씨는 남자.
룩백 작중 작가로나오는 주인공은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