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저는 1년반전에 갱년기 진단받고 너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약물이나 별다른 시도는 안하고 잘 이겨내려고 정신줄 잘 잡으려고 하고 있지만 힘듭니다. 입맛도 없고 계속 살이 빠져서 걱정 입니다ㅜㅜ 월경은 하다 안하다 반복하고 있구요!! 저처럼 갱년기때 살이 빠지는 사람도 있나요?
여의사 말씀처럼 그분께 해 보라 권하세요. 저도 그랬는데 잘가는 병원 여의사님께서 이분 말씀처럼 하시더라구여. 실천해보니 전 살은 빠졌지만 근육량이나 단백질은 안줄었거든요. 근력운동조금 스트레칭 과 저녁식사후산책 단시간 아니고 최소 6개월실천 그럼 컨디션과 마음이 편해져요.
'그냥 돼지' 조곤조곤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제대로 뼈 맞고 갑니다ㅜㅜ
먹고 싶을 때마다 물한잔 마시며 선생님 얼굴을 떠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저는 1년반전에 갱년기 진단받고 너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약물이나 별다른 시도는 안하고 잘 이겨내려고 정신줄 잘 잡으려고 하고 있지만 힘듭니다.
입맛도 없고 계속 살이 빠져서 걱정 입니다ㅜㅜ
월경은 하다 안하다 반복하고 있구요!!
저처럼 갱년기때 살이 빠지는 사람도 있나요?
왠지 슬퍼지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저희 엄마가 갱년기로 엄청 살이 빠졌어요 지금 연세는 74세 신데 여전히 마르셨어요
선생님 짱이여요
안녕하세요? 아까 남자친구랑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사전피임약은 3개월 째 하루도 빠짐 없이 늦어도 2~5분 안에 먹었습니다. 근데 처음으로 질내사정을 하게 됐어요 휴약기를 가지고 다시 복용 시작한 건 3일쨉니다 임신 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것도 노화의일종이겠죠TT 폐경에 에스트로겐감소...
가능서있으니 사후피임약을빨리드세요
제가 아는분은 갱년기되면서 잠도못자고 근육빠지고 관절도아파하시고 힘들어해서 살이빠지시던데
여의사 말씀처럼 그분께 해 보라 권하세요. 저도 그랬는데 잘가는 병원 여의사님께서 이분 말씀처럼 하시더라구여. 실천해보니 전 살은 빠졌지만 근육량이나 단백질은 안줄었거든요. 근력운동조금 스트레칭
과 저녁식사후산책 단시간 아니고 최소 6개월실천 그럼 컨디션과 마음이 편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