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 너무 소중합니다. 고칠 수 있을때까지 고쳐보고 고장나서 현재 과학 기술로 못 고치더라도 냅두다가 고칠 수 있는 기술이 개발 될 수 있을때까지 기다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어떤 뜻일까요? 해당 문장은 선생님이 차량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오래 타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을 오래 타는 것은 환경 보호와 경제적 측면에서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차량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적절한 시기에 폐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량이 노후화되면 안전성이 저하될 수 있으며, 이는 사고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차량을 폐차하는 시기를 결정할 때는 차량의 상태와 안전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과학 기술로 못 고치는 고장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에는 이를 고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이 언제 개발될지는 불확실하며, 기술 개발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차량을 수리하는 비용과 미래에 기술이 개발될 때까지 기다리는 비용을 비교하여, 적절한 선택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럽쪽은 안락사제도 를 허용하는 나라가 계속 늘어나는 추세 랍니다 우리나라도 안락사제도 허용 되는 그날이 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
원하는 사람한테는 당연히 안락사는 꼭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ᆢㄴㅈ❤❤❤❤❤❤❤❤❤❤ㅣㅣ❤❤❤❤
어차피 죽을 운명 고통속에서 살려고 발버둥 칠 이유가 없다. 안락사 환영!
전 투석합니다. 54세구요.
안락사 원합니다.
늘 언제나 준비하는 마음으로 공부하고 늘 생각하고 기도하고.....그래서 원하는 시간에 미소와 함께 죽고 싶습니다.
명강의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선생님과 동시대에 있다는 것에 주님께 감사하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히 오래오래 사세요!🙏👍💙
셀프 안락사에 셀프장례 까지. 필요합니다
너무도 중요한 주제를 명료한 내용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수님 반려동물의 사후에 대해서도 강의를 만들어 주시길 간절히 청합니다
안락사환영합니다.꼭필요합니다.
고통속에서 삺이 무은 의미가있나생각합니다.안락사 동의합니다!
소중한 말씀, 소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락사 격하게 동의합니다~
존엄사를 택한 영혼은 어떻게 되나요?
꼭 필요한 말씀입니다.
한국인만큼 죽음을 혐오하고 외면하는 국민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삶에 죽음이 포함된다는 인식을 하고, 죽음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개개인이 적극적으로 생각해보는 사회 분위기가 형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2018년에 각각 부친을 폐암 모친을 간암으로 잃었습니다..두분다 연명치료를 원치 않으셨고 그럼에도 마지막은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저는 일차 항암치료이후는 안하고 싶습니다..치매는 더더욱 아니구요..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 차 너무 소중합니다. 고칠 수 있을때까지 고쳐보고 고장나서 현재 과학 기술로 못 고치더라도 냅두다가 고칠 수 있는 기술이 개발 될 수 있을때까지 기다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어떤 뜻일까요?
해당 문장은 선생님이 차량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오래 타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을 오래 타는 것은 환경 보호와 경제적 측면에서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차량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적절한 시기에 폐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량이 노후화되면 안전성이 저하될 수 있으며, 이는 사고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차량을 폐차하는 시기를 결정할 때는 차량의 상태와 안전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과학 기술로 못 고치는 고장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에는 이를 고칠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이 언제 개발될지는 불확실하며, 기술 개발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차량을 수리하는 비용과 미래에 기술이 개발될 때까지 기다리는 비용을 비교하여, 적절한 선택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매환자도 조력사가 허용되기를 ~~
기대해봅니다ᆢ ~~^^
제나가 뭐죠?
죽고 싶다는데 왜 살인죄가 됩니까
변명일뿐
우리나라도 조력사가 허용이 되기를~~👌~~^^
교수님의 일련의 죽음에 관한 강의를 들으면서 반드시 경험하게 될 일이지만 나 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일처럼 생각하던 입장이 바뀌고 있습니다. 유익하고 꼭 짚고 넘어가야 할 주제를 이렇게 열과 성의를 다해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