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전쯤 혼자서 갔다왔는데, 언제고 다시 가려고 생각만 하고 있는 1인 입니다. 조언 하나만 드리자면, 책보고 공부 하시고 준비물 챙기셨을텐데 그건 책에서나 하는 소리입니다. 1. 무조건 무게와 부피를 줄이새요 당신의 무릎과 어깨 발바닥이 비명을 지릅니다. (3KG을 넘지 않기를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중간쯤 되면 로션, 티,양말,속옷 운동화 빼곤 다 사라져 있을 겁니다.) 2. 계획 이딴건 잊어버리새요, 당신은 정해진 일상에서 벗어 나려고 간것 입니다. 계획 새우며 ,몇일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간다 이런건 해방되려가서 오히려 속박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도시가 아니라 다리가 아파 어쩔수 없이 쉬었던 몇가구 안되는 그런 조그만 마을들이 더 기억에 남고 마음에 남습니다. 3. 같이 걷던 사람들과 떨어져서 따로 걷기도 하세요, 다른 그룹들과 어울리기도 하세요. 산티아고길은 모든 사람이 마음을 open하고 걸어갑니다. 기꺼이 당신의 동료가 되줄 겁니다. 4. 천천히 걸으세요, 언제까지 도착해서 어디가고 이런건 하지 마세요, 그냥 길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내면의 평안함을 찾으세요. 마지막으로 항상 건강챙기시고. 행복해 지세요 그것이 이길에서 당신이 얻어야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순례길 쫓아가봅니다.....안전한 트래킹 되세요^^
감사합니다😊
모든 곳이 울컥하게 만들어요. 금손이신가봐요! 저 곳에 설 날이 기대됩니다! 고맙습니다^^
저보다 훨씬 더 멋지게 생장으로 오실것 같아요😊
님께서 산티아고 순례영상 너무 실감나게,가식없이 찍어서, 재밋게 보게 됩니다.
몸건강이 잘다녀오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편집해서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빠른 편집 응원합니다😆
해변에 누워서 시도해보겠슴둥 ㅋㅋ
넘예뿌다!! 다음편도 언능 보고싶습니다
ㅋㅋㅋ 열혈 구독자가 되셨군뇨😆
영상 마지막 마을을 비추는 노을 정말 멋지네요...부럽..
저도 그 날의 노을이 아직도 생생해요..👍
재밌게 잘 봤어요🤗❣️
사라 구독자님ㅋㅋㅋ 요즘 안녕하신지요😁
13년전쯤 혼자서 갔다왔는데, 언제고 다시 가려고 생각만 하고 있는 1인 입니다.
조언 하나만 드리자면, 책보고 공부 하시고 준비물 챙기셨을텐데 그건 책에서나 하는 소리입니다.
1. 무조건 무게와 부피를 줄이새요 당신의 무릎과 어깨 발바닥이 비명을 지릅니다. (3KG을 넘지 않기를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중간쯤 되면 로션, 티,양말,속옷 운동화 빼곤 다 사라져 있을 겁니다.)
2. 계획 이딴건 잊어버리새요, 당신은 정해진 일상에서 벗어 나려고 간것 입니다. 계획 새우며 ,몇일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간다 이런건 해방되려가서 오히려 속박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도시가 아니라 다리가 아파 어쩔수 없이 쉬었던 몇가구 안되는 그런 조그만 마을들이 더 기억에 남고 마음에 남습니다.
3. 같이 걷던 사람들과 떨어져서 따로 걷기도 하세요, 다른 그룹들과 어울리기도 하세요. 산티아고길은 모든 사람이 마음을 open하고 걸어갑니다. 기꺼이 당신의 동료가 되줄 겁니다.
4. 천천히 걸으세요, 언제까지 도착해서 어디가고 이런건 하지 마세요, 그냥 길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내면의 평안함을 찾으세요.
마지막으로 항상 건강챙기시고. 행복해 지세요 그것이 이길에서 당신이 얻어야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지금은 이미 다 걸어버리긴했지만.. 애정어린 말씀들 감사합니다😊
3년전에 프랑스길로 생장에서 묵시아 피니스테레 까지 다녀왔습니다. 안그래도 작년부터 언제 다시 갈 수 있을지만 생각하고 지냈는데 최근 영상 보게 되어서 너무 반갑네요. 영상 응원하겠습니다. 부엔까미노!
까미노 선배님이셨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부엔까미노🙏
공립 알베르게 55, 한국사람들 이 많이 묵는 숙소 입니다.
2019년 6월20일 저 곳에 먹었는데 간밤에 950유로를 도난 당해서 순례길 출발부터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힘들더라도 꼭 완주 하시고 좋은추억 많이 만드세요.
많이 놀라고 힘드셨겠어요..🥲 지금은 완주를 마친 상태이구요, 좋은 추억 정말 많이 만들었어요!!ㅎㅎ
화이팅~
화이팅!!😊
와 노을 너무 예뻐요..
이 날 노을이 완전 예뻤쥬😍
부엔까미노~
부엔까미노🙏
부럽다. 멋져. 나랑 언니도 갈 수 있을까? 지금은 어디야?
당연히 언니랑 걸으실수 있죠!!!ㅎㅎㅎ 지금은 다 걷고 포르투갈 여행중이에요!!ㅎㅎ 근데 곧.. 또 걸을것 같아요😊
good.
어디서든 난리보다는 얘기하셔서 사과를 받으시면 그게 좋은거죠.
아.. 그럴걸 그랬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