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민음사 영상 중에서 박혜진 편집자님이 나오는게 제일 좋아요❣️ 편집자님 목소리도 좋고 발음도 정확하셔서 아나운서가 말해주는 것처럼 귀에 잘 들어와요 ㅎㅎ 그리고 편집자님 말씀하시는 것도 너무 지적미 뿜뿜하고 컨텐츠도 다 유익해서 너무 좋습니다🥰 세계문학 좋아하는데 요새 읽을 책 고민중이었는데, 덕분에 여러개 알아갑니다😁
나에게 있어서의 부커상은 바이어트의 "소유", 세번의 시도 끝에 완독할수 있었다는..크리스타벨 라모트의 켈트족의 환상적인 이야기가 날 예이츠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콩쿠르 문학상은 미셸 투르니에로 기억되네요. 심사위원에 위촉되면 종신제이며, 드루앙식당에 자신의 이름이 세겨진 식기 셋이 준비된다는, 당신의 글을 읽으며 역시 프랑스는 낭만이 있구나 했던 기억이..
📍영상에 소개된 책들
- 가즈오 이시구로
- J. M. 쿳시
- 니콜라 마티외
- 앤서니 도어
- 켄 리우
- 치마만다 응고지 아디치에
국내 문학팀 vs 세계 문학팀 편집자 분들끼리의 티키타카가 보고 싶습니다...!! 🙏🙏🙏
딕션이나 말투?가 아나운서같이 똑부러지세요 귀에쏙쏙박힙니다ㅋㅋ잘보고가요~*
말줄임표와의 이 온도차, 스펙트럼 ㅎㅅㅎ 너모너모 조와요 😆
진짜 매번 볼 때마다 딕션이 정말 좋으셔서ㅋㅋㅋㅋㅋ 내용도 내용이지만, 귀에도 완전 쏙쏙 들어와요!
저는 민음사 영상 중에서 박혜진 편집자님이 나오는게 제일 좋아요❣️ 편집자님 목소리도 좋고 발음도 정확하셔서 아나운서가 말해주는 것처럼 귀에 잘 들어와요 ㅎㅎ 그리고 편집자님 말씀하시는 것도 너무 지적미 뿜뿜하고 컨텐츠도 다 유익해서 너무 좋습니다🥰 세계문학 좋아하는데 요새 읽을 책 고민중이었는데, 덕분에 여러개 알아갑니다😁
진짜 보고 듣기 좋은 영상이다 모든게 편안하네요 마치 ASMR 같았음
좋은 정보 감사해요!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중 가장 재밌게 읽을만한 책 추천 영상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하아.... 방금 책 많이 샀는데... 또 구입하게 만들어 주시네요. 설명도 추천도 감사드립니다!
허읔...너무 멋있어요.....
알기 쉽게 정리되어서 한번에 확 알수있네요! 유익했습니다! 국내에도 여러 상이 있는걸로 아는데 혹시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진짜 짱이야😮
와~~~정리가 넘 잘 되었어여~👍
내용도 실하지만 마지막 말이 와닿네요
궁극에 도전하는 인간의 위대함이라니..!!ㅠㅠ
이건 진짜 두고두고 봐야 할 영상입니다,,,
너무 재밌게 봤습니닷~!!!!
내용이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
진작 구독할껄 >_< 넘 좋아요!
울프상 래스커상이 수상자를 예측할 수 있는 프리 노벨상이면 부커상 공쿠르상은 프리 노벨문학상인가요?
나에게 있어서의 부커상은 바이어트의 "소유", 세번의 시도 끝에 완독할수 있었다는..크리스타벨 라모트의 켈트족의 환상적인 이야기가 날 예이츠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콩쿠르 문학상은 미셸 투르니에로 기억되네요. 심사위원에 위촉되면 종신제이며, 드루앙식당에 자신의 이름이 세겨진 식기 셋이 준비된다는, 당신의 글을 읽으며 역시 프랑스는 낭만이 있구나 했던 기억이..
한강 작가때문에 들어온 사람은 개추 ㅋㅋ 일단 나부터
오른쪽에 토끼그림있는 책은 뭐에요?
마거릿 애트우드의 입니다! 미친 아담 3부작 중 1권이에요~
믿음사 어디있죠?지역이?전화번호?알려주세요!
2:42 ??? 너바나 ???
그래도 '3대' 류의 표현을 민음사 같은 출판사에서 사용하는 건 지양해야 하지 않을까요. 사실 퓰리처나 전미도서상이 부커ㅡ공쿠르보다 저변이 넓기도 하구요. 3대, 3대 들을 때마다 사실 좀 간지럽죠.
지 보다 전문가인 선생님에게 이래라 저래라 오져따ㅋ
@@yygvdjj6558 그럼 그짝은 허울 좋은 칭찬만 쓰고 다니시던가. 세상에 좋아요 싫어요만 있는 줄 아나.
죠죠
동감 합니다. 말끝마다 3대 3대 거리는데 짜증이나네요... 대체 3대 문학상 이딴 개소리는 누가 지은건지
세계 3대 문학상이라는 말은 누가 지은겁니까? 참나...
김지영이 여성문학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