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른 암이지만 유방암에 쓰이는 항암제로 치료받았을때 주사 한번맞고 14일부터 진짜 우수수수를 넘어서 뭉텅뭉텅 빠져서 엄청 충격받았었어요..!! 암치료보다 그때는 그게 더 충격적이었고 공포스러운? 느낌 ㅎㅎ.. 저도 가발 처음 샀을때 가족들이랑 쓰면서 웃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는 영상이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치료들도 물론 힘드시겠지만 씩씩하게 잘 받으시고 항상 웃는 일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아..언니 ㅠㅠ 보통 머리 삭발하시는 환우분들 보면서 같이 눈물 흘렸는데 언니 영상은 슬퍼야하는데 저도모르게 언니의 웃음소리에 같이 웃어버렸어요 (죄송해요) 정말 긍정왕 스트롱언니~~저도 암치료받으며 매일 우울 울적했는데 .. 이렇게 좋은 긍정의 기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스트롱거님... 우째요. 넘 웃퍼요ㅠㅠ 머리카락에 대한 미련없이 웃으며 안녕하는 모습.. 담대한 모습 여전사 같아요! 남편분도 곁에서 늘 함께 응원해주는 모습 보기좋아요. 머리카락 치우고 정리하는거 남편분이 잘 치워주셨겠죠? 아무래도 배도 부르니까 많이 배려받으셨으면 합니다. 홧팅!!
스트롱거님!!! 꼭 완치하실거예요 긍정 에너지 뿜뿜이라 보는이까지 덩달아 기운이 나네요 스트롱이는 더욱 건강하게 탄생할거고 스트롱거님은 암이 뭐지?? 하면서 나으실겁니다!!! 그리고 새하얗고 넘 이쁘게요 삭발이 일케나 어울리다니!❤️ 좋은 밤 되시고 암세포 모두 박멸되시길 바라요!!!!!
안녕하세요 저도 유방암3기로 수술 항암 방사 했었는데 저는 무조건 빠진다는 말에 항암 3일 전에 혼자 미용실 가서 쉐이빙 해버렸어요 ..ㅋㅋ 그때의 제 모습이 생각 나네요 ㅜ 그래도 밝은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멋지세요!! 시간은 가고 다 지나갈거에요 ! 화이팅 입니다 ^^
저는 taxol을 weekly로 12 번 맞았는데, 이전보다 더 빽빽하게 숱이 더 많아진 느낌으로 새로 났어요. 가는 모 였는데, 더 힘있게. 더 예쁘게 나실 거예요. :). 항암중에 두피가 후끈후끈 아릴 때가 있어요. 그러면 그 부위에 아이스팩을 대 주었습니다.(미국은 항암시 탈모를 덜 오게하기 위해 하는 아이스 헬멧 같은 서비스도 있어요. 드라이 아이스로) 그러면 진정이됩니다. 그리고 두피도 피부라서, 머리 민 다음부터 도브 센시티브 바로 씻고 있습니다. 일반인들 중에 탈모 걱정이신 분들도 사용하더라구요. 화이팅 입니다!
저도 혹시모를 항암치료에 머리염색도 않고 자르지도 않고 13일 내일 결과보러 가는데 스트롱맘 암은 안아픈데 머리미는게 충격적이다는 말에 울컥햇어요 한참 동생인데 너무 마음이 아파요 저에게 좋은운이 잇다면 스트롱맘께 다 주고싶어요~ 꼬옥 우리 좋은결과 만들어 냅시다 !!!!
저의 10년 전이 생각나네요. ㅋ~ 머리 감는 중에 확 뭉텅이로 빠져서 이러지도 못 하고 저러지도 못 해서 뭉텅이채로 우선 수건으로 감싸고 나와서 동생 불러서 밀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앞으로 치료 잘 받으시고 완쾌하세요 😄 근데 앞으로 머리카락만 빠지는게 아니고 체모가 다 빠지기 때문에 좀 난처해 지실 수 있어요🙄😳🤣 눈썹... 글고 저는 가발은 비추..걍 힙하게 반다나와 모자를 추천 드립니다.😄 가발 넘 덥고 답답해요. 지나가다 오지랖이..지송여~^^
아니에요 ~ 저 분도 가족분에 유방암으로 인해서 시작하신 봉사활동이라하셨어요:) 저야말로 감사하죠-! 그리고 머리를 밀고나면 샤프심이라고 하는데 그 짧은 머리들이 결국 빠지거든요... 그게 옷이고 배게고 정리하기가 힘들어서 ㅠㅠ 면도기로도 최대한 짧게 밀어버리는거에요 ~ 아직도 안빠지는 샤프심들이 있어서 다 빠지기 전까지는 밀어주는것도 방법인거같아요 ~!
얼굴이예뻐서 삭발해도 이뻐요~
이장면이 참 슬픈건데 어쩜 이렇게 긍정적으로 찍을수있나요?
긍정부부 보면서 또 함께웃네요
진심 치료잘되시길 빌께요♡
히히 긍정의힘으로 암새키 이겨버리려구요^^ 웃음치료법:) 응원감사합니다 -!!!
세상에... 삭발하면서 이렇게 깨 발랄 한 분과 남편님 처음 보네요.
피할수 없음 즐겨라 라고.... 워낙 긍정 마인드 시라 금방 잘 회복 되실거예요.
역시 남편님 해 맑으셔... 응원해요...
ㅎㅎㅎ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옆에서 같이 씩씩한 남편 덕분에 환자 아닌것처럼 지낼 수 있네요:)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그 밝고 맑은 성품으로 암도 이겨내시공 예쁜 아가도 건강하게 순산하시기른를 바래요~♡
네 순산도 치료도 모두 잘될거라 믿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본인이 힘드신건 당연한거지만..
이쁜 아내가 머리깍는 모습에 남편분 마음이 거시기 할겁이다..
서로서로 위로해 주시고 보듬어 주세요~~~
해맑은 모습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머리 밀어도 이쁘다고 얘기해주는 남편이 있어서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어요^^!!
저는 다른 암이지만 유방암에 쓰이는 항암제로 치료받았을때 주사 한번맞고 14일부터 진짜 우수수수를 넘어서 뭉텅뭉텅 빠져서 엄청 충격받았었어요..!! 암치료보다 그때는 그게 더 충격적이었고 공포스러운? 느낌 ㅎㅎ.. 저도 가발 처음 샀을때 가족들이랑 쓰면서 웃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는 영상이었습니다 ㅎㅎ 앞으로 치료들도 물론 힘드시겠지만 씩씩하게 잘 받으시고 항상 웃는 일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엄마가 유방암으로 항암하셨어서 우연히 들어와 보고 있는데, 저, 환우분들 유투브 보면서 이렇게 소리내어 같이 웃어보긴 처음이에요!! 밑에 분 말씀처럼 밝음으로 다 물리치셔서 더 건강해지실거라 믿어요. 2탄 기대할게요!!!
응원감사해여^^ 어머니분도 꼭 완치하시거라 믿어요! 이미 하셨나요^^?! 저도 희망을 갖고 완치하겠습니다-! 다음영상에서 봬요~~!!
@@스트롱박쌤
저희 단톡방 분들은
항암 최대한 5차 안에서 끝내고,
수술하고 나서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을
함께 복용하니까 완전관해 되시던데요,
항암을 2-3차에서 멈추시고,
수술절제가능하면 하세요,
저희는 그랬는데 다들 성공적이었습니다.
유쾌한 모습 너무너무너뮤너뮤너무너무 보기 좋아요💙💙💙💙 순산하시고, 건강도 되찾으시고, 이쁜 아가랑 세 가족 더더 행복하고 재미나는 일만 가득하시기를요!
유쾌하게 답변 달아주셔서 저도 힘이나네요~~!! 순산! 건강 ! 모두 잘될거에요:) 감사합니다 !!!
여러 감정들이 들었을텐데
밝은 모습을 보여주시니
오히려 울컥하네요.
기도와 응원합니다 ㅎㅎ
맞아요 여러 감정이 들고 걱정 많이했는데 ㅠㅜ 생각보다 후련했어요 -! 어차피 이겨낼거 뿌셔야죠^^ 응원감사합니다!!
헤헤 그런가요^^;; 저는 정말 씩씩하게 이겨내고 있는걸요:) 이 정도는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정말응원드리고싶어요
이렇게 긍정적이고 밝은에너지로 암 이놈시키 싹다 날려버리시길바래요
화이팅이에요!!!!!
네 !!! 이 암세키 박멸해버릴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감사합니다:)
세상에나~~ 호탕한 웃음 소리에 암세포 다 도망갈거에요^^ 이 모습도 너무 이쁘셔요~~^^ 긍정의 힘은 아주 큽니다~ 화이팅!!!!
네-! 긍정의힘 믿습니다^^ 건강하게 이겨낼거에요:) 응원감사합니다 !!
아..언니 ㅠㅠ 보통 머리 삭발하시는 환우분들 보면서
같이 눈물 흘렸는데 언니 영상은 슬퍼야하는데
저도모르게 언니의 웃음소리에 같이
웃어버렸어요 (죄송해요) 정말 긍정왕 스트롱언니~~저도 암치료받으며 매일 우울 울적했는데 ..
이렇게 좋은 긍정의 기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흐흐 너무 당혹스러워서 그런가^^;;; 오히려 웃기긴 하더라구요ㅠㅠㅠㅠ 우울하기보단 속상할때가 물론 있는데 ~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니까요^^!!! 오늘도 응원 감사합니다 !!!
아니..나 너무 미안해요ㅜㅜㅋ왜케 웃은거지ㅜㅜ 스트롱거 님의 웃음소리 때문에 같이 따라 웃었어요ㅋㅋ근데 웃다가 내가 꼭 친언니인것마냥 코끝이 시큰해진거있죠ㅜㅜ 역시 스트롱거님ㅎㅎ 내가 지금 바라는건 스트롱거님의 완치와 유튭 떡상🤭
저도 웃겨서 올리는거에요:) 많이 웃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꼬끝이 시큰해진다는 말에 저도 눈물찔끔^^;; ㅋㅋ 저의 완치와 유튭떡상 ㅋㅋㅋㅋ 말로만 들어도 좋네요 ! 응원감사합니다^^!!
자신의 상황을 담대하고,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담대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런마음이 가족들이나 보는이들에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담대하게 받아들이는게 쉽지는 않아도 뭐 어쩌겠어요, ㅎㅎ 가장 최선이잖아요~ 저도 가족 도움 많이 받으니까 씩씩하게 이겨내야죠^^ 감사합니다 !!
두분다 너무 근정적이고 밝은 느낌이 눈물이 나오려다가도 웃음짓게 하네요^^
이쁜 아가랑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기도할께요
네 응원감사합니다_! 아기 때문에라도 잘 이겨내고 있어요 ~
두상이 작고 예쁘시네요^^
저 쉐이빙 할 때 생각나요 엄청 웃었는데… 밀어주시는 분이 저처럼 웃는 사람 첨이라고 ㅎㅎㅎㅎㅎ ㅜ
우리 잘 이겨서 멋진 할머니 되어요~~~~
맞아요^^;;; 저도 당혹스러워 그런가 민머리 모습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ㅠㅠㅠ ㅎㅎㅎ 말로만들어도 좋네요 ! 멋진 할머니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
이목구비 진짜 이쁘세요.
정신력은 또 얼마나 멋진가요.
헤헤 정신력! 이거 하나로 버팁니다:) 감사합니다^^
스트롱거님... 우째요. 넘 웃퍼요ㅠㅠ
머리카락에 대한 미련없이 웃으며 안녕하는 모습.. 담대한 모습 여전사 같아요!
남편분도 곁에서 늘 함께 응원해주는 모습 보기좋아요. 머리카락 치우고 정리하는거 남편분이 잘 치워주셨겠죠? 아무래도 배도 부르니까 많이 배려받으셨으면 합니다. 홧팅!!
그럼요~ 남편덕분에 애기덕분에 힘나는요즘이에요:) 저희 담대하게-! 이겨내요~ 앞으로 더 건강해질가에여 우리^^!
저는 위암환우 동생보호자예요 ㅎㅎ
자칫하면 슬프고 우울할수도 있었을텐데 보는사람 기분좋게만드시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웃었어요 쉐이빙하셔도 너무예쁘세요❤️
헤헤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힘이됩니다:) 동생분도 꼭 건강하게 완치하셨음 좋겠어요 -!! 가족분도 씩씩해지셔야해요 옆에서 슬퍼하고 힘들어하면 ㅎㅎ 그게 더 괴롭더라구요^^?!! 오히려 아무렇지않게 이겨낼수있고, 큰 일 아닌것처럼 대해주는게 마음다지는데 좋더라구요~
명랑한 웃음소리만큼 건강도 되찾기를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밝은 힘으로 이겨낼거에요^^
성격이 두분다 넘 조으네요
넘 웃겨서 많이 웃엇네요
긍정적인 마인드
넘 멋져요
그리고 넘 예뿌구
화이팅 입니다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헤헤^^ 성격만 좋은거같아요:) 긍정마인드로 암박멸시킬거에요-! 응원감사합니다:)
스트롱거님!!! 꼭 완치하실거예요
긍정 에너지 뿜뿜이라 보는이까지 덩달아 기운이 나네요 스트롱이는 더욱 건강하게 탄생할거고 스트롱거님은 암이 뭐지?? 하면서 나으실겁니다!!!
그리고 새하얗고 넘 이쁘게요 삭발이 일케나 어울리다니!❤️ 좋은 밤 되시고 암세포 모두 박멸되시길 바라요!!!!!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ㅎㅎ 이런 댓글에 힘 받는 요즘이에요^^ ㅎㅎㅎㅎ 완치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유쾌해서 좋다~♡저도 환우인데 가발가게에서 머리자른 후, 우리 아이들이 놀랄까봐 가발쓰고 집에 왔는데, 가발 벗은 모습 보고 울 둘째가 "우하하하하하하"하며 웃는 통에 울적했던 맘이 뻥 뚫리며 같이 웃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역시 가족이 많이 힘이 되지요:) 고생하셨어요~ 앞으로는 건강만해요 우리!
유쾌하셔서 금방 회복하실거 같아요 ㅎㅎㅎ
항암치료 끝나면 다시 날거에요~
저도 치료 후 머리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잘먹고 잘 지내서 그런가.. 심지어 없던곳도 납니다
넘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뜬금없게발등이나 무릎 팔꿈치에 나고 있네요ㅠ
화이팅하시고 완쾌 가즈아~~
와 우찌 이리 밝아요…
전 완전 진단받도 수술 1차 함암 하는 매일이 눈물이 눈물이 ㅜㅜ
오늘 저도 쉐이빙가는데 또 울까봐 걱정이 ㅜㅜ
저도 님처럼 웃어야 되는뎅 ㅜㅜ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구독/ 좋아요/알림 설정 완료 ^^). 지금처럼 두분 늘 행복하시고 건강 꼭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종종 올게요.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우왕 이게 바로 구댓좋알인가요^^!! 네~ 꼭 건강되찾을거에요!! 응원감사합니다 ~~
삼중음성3기 진단받고 오늘 1차 항암중입니다😂 머리카락 걱정에 이것저것 찾아보는중인데 곧 저의 모습이네용 ㅠㅠ 항암하면서 눈물또록 날뻔햇눙데 너무 긍정적이셔서 긍정의기준이뿜뿜 전달되네용! 항상 행복만 가득 하시길 바래요!😀😀
응원합니다 !! 머리는 다시 자라니까요^^
힘든시간이 되겠지만 씩씩하게 잘 이겨내십쇼🙏 곧 머리자란 일상 공유해볼게요:)
응원합니다~
치료 잘 받으셔서 아기랑 남편분이랑 세식구 행복하셨음 해요~~
지금은 아기 낳으셨겠네요^^
유방암카페서 글 뵈었던 분인것 같아요
네 유이카페에도 글올렸었는데^^ ㅎㅎㅎ 세 식구 행복하려고 건강할거에요 !! 감사합니다:)
다 나으시기를 기도 하고 갑니다 치유의 은총을 받으셔서 얼른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4차항암 앞두구있는데
정말 유쾌함에 깜짝놀라구
힘얻구갑니당~파이팅!!
네 가장 힘내야할때잖아요 !! 이럴때일수록 더 잘챙겨드시고 항암산 꼭 이겨내요-! 같이 화이팅해요!!!
@@스트롱박쌤
부분가발 보기엔 웃긴데
더운날씨에 유용하더라구용~ㅋ
항상 기도 할게요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영상봐주시고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 지수님 기도덕분에 힘낼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유방암3기로 수술 항암 방사 했었는데 저는 무조건 빠진다는 말에 항암 3일 전에 혼자 미용실 가서 쉐이빙 해버렸어요 ..ㅋㅋ 그때의 제 모습이 생각 나네요 ㅜ 그래도 밝은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멋지세요!! 시간은 가고 다 지나갈거에요 ! 화이팅 입니다 ^^
우와 저는 미용실가는게 더 용기가 안나던데^^;;; 대단하셔요 -! 힘든 표준치료 다 받으셨네요 ~!! 앞으로는 건강만하세요 !!
치료 잘 되실꺼예요
응원할께요~♡
순산하시고요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많이 힘이됩니다^^!!
네 감사해요 _!! 완치도 순산도 잘될거란거 알아요!!
긍정적 힘이 넘치는것 같아요~건강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저도 님처럼 아파서 머리를 삭발했는데... 그 당시 3살이었던 늦둥이 동생이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저한테 합장을 하던게 생각나네요. 엄마따라 다니던 절에 스님으로 알았나봐요.
ㅎㅎㅎㅎ웃픈건가요🤣🤣🤣
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언니의 긍정이 부러워요
언니처럼 살고싶어요!ㅎㅎ
가발 언박싱은ㅋㅋㅋㅋㅋㅋㅋ
소품으로 웃기기잇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품도 실력이죠
이렇게라도 웃기면 나 꿈 이룬거지? ㅋㅋㅋㅋㅋㅋㅋ
Waww ypu look so beautiful with this style 🤩. Keep it bald smooth dear!! 😍😍
이분 얼굴처럼 마음도 예쁘고 씩씩하네요
씩씩하게 이겨내야죠^^!! 감사합니다:)
두상도 너무예쁘시고. 밝음에너지로 항암잘받으실것같아요. 정말 멋져요.
헤헤 감사합니다^^ 꼭 이겨낼거에요 ~
항암예정인 4기 암환자에요.
민머리로 살더라도 건갓할수만 있다면
평생 민머리로 살수있을거 같아요.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가족들과 평생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하이하경님도 이겨내실 수 있어요 !! 치료는 병원에 맡기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식습관, 생활습관, 마인드컨트롤, 암 공부 통해서 이겨내고 꼭 완치해요 ! 저희 힘내요 !! 화이팅해주세요!!
세상에 이렇게 밝은분이😊 잘이겨내실게 분명하네요. 멀리서나마 응원을 보냅니다.
헤헤 응원감사합니다 !! 밝은 에너지로 암새키도 이겨내버릴거에요 ㅠㅠㅠ ㅎㅎ !!
저는 taxol을 weekly로 12 번 맞았는데, 이전보다 더 빽빽하게 숱이 더 많아진 느낌으로 새로 났어요. 가는 모 였는데, 더 힘있게. 더 예쁘게 나실 거예요. :). 항암중에 두피가 후끈후끈 아릴 때가 있어요. 그러면 그 부위에 아이스팩을 대 주었습니다.(미국은 항암시 탈모를 덜 오게하기 위해 하는 아이스 헬멧 같은 서비스도 있어요. 드라이 아이스로) 그러면 진정이됩니다. 그리고 두피도 피부라서, 머리 민 다음부터 도브 센시티브 바로 씻고 있습니다. 일반인들 중에 탈모 걱정이신 분들도 사용하더라구요. 화이팅 입니다!
팁 감사해요^^ 탁솔도 들어보긴 했는데 ㅎㅎ 더 빽빽하게 새로 났다니 다행이네요 ~ 항암산 빨리 극복하고 머리카락도 건강도 되찾고 싶네요^^ !!
뭐지.. 왜 이쁘고 난리♡ 이쁘십니다.
히히히 이런 댓글 기분좋은데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가요!응원합니다 반드시 건강하게 아이랑 100살까지 사실거예요
너무 기분 좋은 댓글이네요^^ 아기랑 사랑하는 남편이랑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거에요^^ 감사합니다 !!!
오랫만에' 웃어보네요
같이 극복해요
네^^ 같이 이겨내요- 꼭!!!
피부도 환하시더니
두피도 얼마나 깨끗하면 푸른 빛마저 돌 정도로 하얗고 이쁘세요~~~역시 유튜브를 하려면 피부 미인이여야 함^^
음…. 보정이 있잖아요 … 흐흐^^ 예쁘지않아요 뭐 그런게 필요한가요 건강만하면 되죠 !! 아자:)
저도 불과 몇달전 일이였네요~
아직은 회사에는 가발 쓰고 다니는데
참 사람이란게 출근준비 시간이 빨라지니
왜케 편한지요ㅋㅋ이편안함에 적응되는 제가 싫네요ㅋ
치료 잘받으시고 완치하세요~~^^
우와 이제 출근도 하시고~ 부러워요^^!! 앞으로는 건강만하세요!!!! 감사합니다~
너무 사랑스러우시네요 ~^^♡
허허 감사합니다:)
흐엉 ㅜㅜ 슬픈일인데 왜자꾸 웃음이나죠 이쁘시구 밝아보여소 그런가봐요 암새끼로 부터 꼭 이겨내세욥 저희 엄마도 2기초여서 수술 하시고 다음주에 항암치료 들어가는데 쉐이빙 하기가 무서우신가봐요 ㅠㅠ 어떡해 위로 해드려야할찌 고민중이예욤 !!
ㅎㅎㅎㅎ 슬프지않은 의도로 만드려했떤건데^^; 여자라면 그래도 쉐이빙이 더 두렵기도 하고 그랫던거같아요 ~ 어머니 옆에서 많이 지켜주세요:)
헤어라인이 넘나 예쁘세요^^
헤헤 감사해요^^ 얼른 치료 잘끝내고 풍성한 머리카락을 만나고싶네여:)
저도 수술끝내고
온코프리 항암여부
결과 기다리는 중입니다
힘내요 ~화이팅
항암이야 피해가는게 가장 좋겠지만, 혹시 하게 되더라도 너무 암담할필요 없어요-! 더 건강하게 우리 몸 잘 만들어요^^ 화이팅 !!!
네네~
암치료가 기다림의 연속이지만 그래도
스트롱맘의 밝은 기운때문에
덩달아 기분좋아집니다
부부가 너무 감동적입니다
사랑해요 ♡응원할께요
저도 혹시모를 항암치료에
머리염색도 않고 자르지도
않고 13일 내일 결과보러
가는데 스트롱맘 암은 안아픈데 머리미는게 충격적이다는 말에 울컥햇어요 한참 동생인데
너무 마음이 아파요
저에게 좋은운이 잇다면
스트롱맘께 다 주고싶어요~
꼬옥 우리 좋은결과 만들어
냅시다 !!!!
@@윤정애-m3k 결과 들으러 가기 전날 밤이라 잠이 더 안오시겠어요 ㅠㅠ 물론 피해가면 너무 좋겠는데 큰 맘 먹고 이겨낼수 있다는 마음으로 가세요-! 어떤 결과든 다 이겨낼거니까요^^!! 응원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저의 10년 전이 생각나네요. ㅋ~
머리 감는 중에 확 뭉텅이로 빠져서 이러지도 못 하고 저러지도 못 해서 뭉텅이채로 우선 수건으로 감싸고 나와서 동생 불러서 밀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앞으로 치료 잘 받으시고 완쾌하세요 😄
근데 앞으로 머리카락만 빠지는게 아니고 체모가 다 빠지기 때문에 좀 난처해 지실 수 있어요🙄😳🤣 눈썹...
글고 저는 가발은 비추..걍 힙하게 반다나와 모자를 추천 드립니다.😄 가발 넘 덥고 답답해요. 지나가다 오지랖이..지송여~^^
아 아직 반다나까지 용기는 안나는데^^;; 대단하시네요 !! 맞아요; 눈썹빠지면 슬퍼질거같긴하지만 ㅠㅠㅠ 그리면되겠죠^^?:; 벌써 10년전 일이라니 부럽습니다 ㅎㅎ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앞으로도 건강만하세요!!!
예쁘네요. 우리도 삭발해야하는데
참유쾌하게 잘이겨내시네요~^^저까지 웃음이^^;;유방얌 판정받았어요~쉐이빙봉사해주시는분연락처 알수있을까요?
보통 밀고나서 면도는 상처때문에 안하는걸로아는데 아프지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뿌세요~~
헤헤 감사합니다^^
출장쉐이빙 정보좀알수있을까요
네이버 카페에 '유방암이야기' 가입해보시고 쉐이빙 검색해보시면 댓글로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시간이 꽤 지나서 연락처가 없네요 ㅠ
@@스트롱박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면도기로 밀지마세요
저는 너무밀어서 머리가 안나요
그런가요^^;; 첫날 밀고는 어차피 빠져서;; 안밀었어요 ㅎㅎ
그래도 예쁘기만해요 ㅎㅎ
감사해요^^!!!
근데 항암삭발하면서 면도까지는 안할텐데 본인이 원하셔서 하신건지 저 봉사자?라는 분이 원하셔서 하신건지 궁금합니다. 봉사라니까 의심하면 안되는거지만 약간 의심이 들어서 댓글 남깁니다.
정말 사람 의심하면 안된다지만 애초에 남자가 봉사하는것도 조금 의심스러워서요. 아니겠지만 저런쪽으로 취향인 사람들이 있다고 얼핏 들어서 여쭤봅니다..
얼른 안쾌하시길 간절히 기원하겠습니다.
아니에요 ~ 저 분도 가족분에 유방암으로 인해서 시작하신 봉사활동이라하셨어요:) 저야말로 감사하죠-! 그리고 머리를 밀고나면 샤프심이라고 하는데 그 짧은 머리들이 결국 빠지거든요... 그게 옷이고 배게고 정리하기가 힘들어서 ㅠㅠ 면도기로도 최대한 짧게 밀어버리는거에요 ~ 아직도 안빠지는 샤프심들이 있어서 다 빠지기 전까지는 밀어주는것도 방법인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