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기 앞가림도 제대로 못하는 초등학생 때 보다는 중학교나 고등학교 때 보내는 게 옳지 않나요? 2. 너무 어린나이에 유학을 보내면 영어도 그 수준의 영어만 배워오는 것 아닌가요? 3.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적응하는데 더 힘든 거 아닌가요? 4. 첫째 아이는 믿음이 가는데 동생은 좀 어린 것 같아 불안합니다. 5. 부모의 사랑과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나이인데 떨어져 있는게 괜찮을까요? 6. 중학생이 된 사춘기의 아이가 부모와도 사이가 안좋은데 유학을 보내면 더 어긋나는 것 아닐까요? 7. 중학교 3학년때쯤 아예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려고 하는데 굳이 초등학교 때 유학을 보내야 하나요? 8. 1년 유학과 1년 6개월 유학이 차이가 나나요? 9. 필리핀, 말레이지아, 중국 등에 있는 국제학교를 보내면 영어도 배우고 중국어도 배우고 학비도 저렴한대요. 10. 초등학교 때 유학을 다녀오면 헛바람이 들어서 한국에 돌아와 학교 다니기가 힘들다는대요.
1. 자기 앞가림도 제대로 못하는 초등학생 때 보다는 중학교나 고등학교 때 보내는 게 옳지 않나요?
2. 너무 어린나이에 유학을 보내면 영어도 그 수준의 영어만 배워오는 것 아닌가요?
3.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적응하는데 더 힘든 거 아닌가요?
4. 첫째 아이는 믿음이 가는데 동생은 좀 어린 것 같아 불안합니다.
5. 부모의 사랑과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나이인데 떨어져 있는게 괜찮을까요?
6. 중학생이 된 사춘기의 아이가 부모와도 사이가 안좋은데 유학을 보내면 더 어긋나는 것 아닐까요?
7. 중학교 3학년때쯤 아예 미국으로 유학을 보내려고 하는데 굳이 초등학교 때 유학을 보내야 하나요?
8. 1년 유학과 1년 6개월 유학이 차이가 나나요?
9. 필리핀, 말레이지아, 중국 등에 있는 국제학교를 보내면 영어도 배우고 중국어도 배우고 학비도 저렴한대요.
10. 초등학교 때 유학을 다녀오면 헛바람이 들어서 한국에 돌아와 학교 다니기가 힘들다는대요.
초등학생시절에는 모든 것이 습득 속도가 빠르죠. 어린 아이 미국 학교에 툭 던져 놓으면 저절로 영어 합니다. 머리가 뛰어나서가 아닙니다. 스폰지 처럼 빨아들이는 흡수력 정말 신기 합니다.
정말 어린아이들은 신기하지요
절대적 동감 옳은 말씀 입니다. 아이가 초1.2를 외국에서 초3.4는 한국서 그리가 다시초5에 다시 외국을 왔는데
한국서 2년동안 영어를 거의 사용안했는데도 5학년때와서 생활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맞습니다
중1 키작은남자아이, 초등5학년여자아이 영알못 아이와 엄마.....학국교육은 아닌거 같아..캐나다 생각하고 있는데..적응 가능할까요?
모두가 갖는 고민이지요
다 적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