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0/FHD] 초롱이 릴샵: 시마노 스피닝 17프리겐 SD 35/ 릴관리 전문샵, 오버홀세척, 수리, 정비, 튜닝/ BGM: 요아리 (Yoari) - TRUE .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7 ก.พ. 2025
- 안녕하세요 영흥도초롱이 입니다.
명절 기간 겨울비, 폭설 등으로 전국의 교통흐름 원활하지 못하고 바람도 꽤나 거칠게 불고있어서 체감온도 매우 낮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작업은 ~
시마노 스피닝 원투릴 17프리겐 SD 35 입니다.
(SD = 싱글 드랙)
모든내용은 의뢰자분과 관련이 없으며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정답이 아닙니다.
시작합니다.
낚시도 다른 종류의 레저스포츠 & 스포츠들 처럼 자신과의 싸움이 기본입니다. 그런 자신과의 싸움에는 "자신과 장비"를 관리하는 최소한의 부지런함 또한 포함됩니다.
선수가 "자신과 장비"를 아끼지 않으면 다음경기에서 실패할 확률 올라갑니다.
낚시에서 장비는 로드와 릴이고 로드는 "팔"의 1차 연장선 이며 라인은 팔의 2차 연장선 인데 이 라인을 조절 해주는 장치가 릴 입니다. 채비는 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릴" 이란 장비에 대해 무심하면 무심할수록 돌아오는 심적(금융적) 데미지는 배가 됩니다. 왜냐하면 고쳐서 쓸수있거나 한시즌 더 사용할수 있는 부품들 마져 무심함으로 인하여 짧은 시일만에 내구도를 바닥에 다다르게 해서 교체해야만 하는 상황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릴"에 대한 자가관리 면에서 기본 수칙을 두가지로 나눌수 있는데~
ㅡ첫번째는 철수 부터 출조까지 이고!
ㅡ두번째는 출조부터 철수까지 입니다.
자가관리 기본수칙에 대한 얘기는 다음 기회에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독감 조심하시고 행운가득하세요
그리고 ㅡ 갖고온건 갖고갑시다 ㅡ
오버홀세척 과정을 알수있는 유익한 영상이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Sonamu1001ig 도움 되셨다니 제작한 의도의 보람됨이 밀려 옵니다^^
고맙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행운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