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면서 대봉동4년 살고 올해 청라힐스자이로 이사왔는데요... 동네는 교통도 편하고 기반시설도 잘되어있어서 입지적 장점은 많은데... 생각보다 단점이 너무 많아서 몇자 적어봅니다. 첫째.사람들 수준이 대봉동 보다 훨씬 못합니다. 단순 직업이나 소득수준을 얘기하는게 아니라 시민의식 많이 떨어집니다. 아파트 정원 벤치 주변 항상 담배꽁초 널브러져있고 지하주차장에서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심지어 단지조경에 오줌싸는 사람도 봤습니다. 집안, 복도에서 담배피고 엘리베이터에 침뱉고..어휴 진짜... 결정적으로 아파트 주변에 불량학생들이 많습니다. 초딩들도 발랑 까진 애들도 많구요. 애들 얘기하는거 얼핏 들었다가 기가차서 헛기침하고 지나간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구도심 재개발이라서 그런지 연세드신분들도 너무 많아요. 제가 경남타운 옆 아파트 25년 살고 인근 학교 다 졸업했는데... 대봉동은 주민들이 평균적으로 상당히 젊고... 생활수준이 여유있는 사람들이 많고... 사람들이 대채적으로 점잖아요... 범어4동이랑 별차이 못느꼈습니다. 그러나 남산동은 상대적으로 괜찮은 사람들과 이상한 사람들이 혼재해있는 느낌입니다. 둘째, 남산동이 시내에 가깝고 자동차 골목이 있어서 그런지.. 스포츠카들 오토바이 폭주족들 달구벌대로와 남산초앞길로 엄청 시끄럽게 다닙니다. 낮이고 밤이고 가리지 않고 다니고 창문 열어놓으면 시끄러워 자다 깰 정도 입니다. 게다가 동산병원으로 가는 엠뷸런스도 문제인데... 대봉동 살때도 차소리는 시끄러웠지만 경대병원으로 가는 엠뷸런스들은 사이렌 소리 줄여서 지나가곤 했었는데.. 여긴 엠뷸런스들도 소리 안줄이고 가더군요.. 자이가 고층 아파트인데다가 병풍처럼 넓게 펼쳐져있어서 그런가 앞에 황실보성과 소리가 울려서 훨씬 시끄러운 느낌 입니다. 셋째, 이거 결정적인데 남산동은 모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1층은 아디다스모기 집단 서식지고 고층은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 잔잔한 모기가 어디로 들어오는지도 모르겠는데 막 들어옵니다.(저희집26층).. 환기시킨다고 잠깐장깐 문 열었을때 밖에서 바로 들어오는거 같아요...대봉동살땐 11층 이었는데 4년동안 모기 한마리도 없었는데... 이유인즉 알아보니 남산동쪽은 구도심이라 오수관로 사업이 안되어 있어서 온 동네가 정화조 입니다. 온 동네가 모기 서식지란 말이죠.. 여름에 단지. 한 30분 산책했는데 유모차 탄 저희 애기가 모기 10방도 넘게 물린적도 있습니다. 끝도없이 따라와요 ㅜㅜ 이거 미칩니다. 집에 들어오는 모기는 진짜 눈에 잘 보이지도 않아요. 여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용비-d7u 님 댓글보니 수준 딱 나오는 군요.. 남산동 자이가 무슨 벼슬이라도 되는거 같아요? 단점 몇자 적어 놓으니까 뭐같이 달라드네.. 첫번째 단점이야 상대적이라 그렇다쳐도.. 두번째 세번째는 사실에 기반해서 적은건데 뭐 이리 반말까지 지껄이면서 과민반응을 하실까?
📌대구 부동산 뽀개기 강의 vo.la/DGkOM
📌돈대구만 단톡방 vo.la/2VBi1z
✔비번 8888
📌하나공인중개사(남산동) 추보금 소장
010-7365-3377
📌하나공인중개사(남산동) 김영림 실장
010-6527-7060
🐯후랭이TV 멤버십 vo.la/gfZRS
🐯후랭이 블로그 vo.la/u9apW
📷문의 kjh222376@naver.com
4
1
단톡방 들어가고싶은데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요~
결혼하면서 대봉동4년 살고 올해 청라힐스자이로 이사왔는데요... 동네는 교통도 편하고 기반시설도 잘되어있어서 입지적 장점은 많은데... 생각보다 단점이 너무 많아서 몇자 적어봅니다.
첫째.사람들 수준이 대봉동 보다 훨씬 못합니다. 단순 직업이나 소득수준을 얘기하는게 아니라 시민의식 많이 떨어집니다. 아파트 정원 벤치 주변 항상 담배꽁초 널브러져있고 지하주차장에서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심지어 단지조경에 오줌싸는 사람도 봤습니다. 집안, 복도에서 담배피고 엘리베이터에 침뱉고..어휴 진짜... 결정적으로 아파트 주변에 불량학생들이 많습니다. 초딩들도 발랑 까진 애들도 많구요. 애들 얘기하는거 얼핏 들었다가 기가차서 헛기침하고 지나간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구도심 재개발이라서 그런지 연세드신분들도 너무 많아요. 제가 경남타운 옆 아파트 25년 살고 인근 학교 다 졸업했는데... 대봉동은 주민들이 평균적으로 상당히 젊고... 생활수준이 여유있는 사람들이 많고... 사람들이 대채적으로 점잖아요... 범어4동이랑 별차이 못느꼈습니다. 그러나 남산동은 상대적으로 괜찮은 사람들과 이상한 사람들이 혼재해있는 느낌입니다.
둘째, 남산동이 시내에 가깝고 자동차 골목이 있어서 그런지.. 스포츠카들 오토바이 폭주족들 달구벌대로와 남산초앞길로 엄청 시끄럽게 다닙니다. 낮이고 밤이고 가리지 않고 다니고 창문 열어놓으면 시끄러워 자다 깰 정도 입니다. 게다가 동산병원으로 가는 엠뷸런스도 문제인데... 대봉동 살때도 차소리는 시끄러웠지만 경대병원으로 가는 엠뷸런스들은 사이렌 소리 줄여서 지나가곤 했었는데.. 여긴 엠뷸런스들도 소리 안줄이고 가더군요.. 자이가 고층 아파트인데다가 병풍처럼 넓게 펼쳐져있어서 그런가 앞에 황실보성과 소리가 울려서 훨씬 시끄러운 느낌 입니다.
셋째, 이거 결정적인데 남산동은 모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1층은 아디다스모기 집단 서식지고 고층은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 잔잔한 모기가 어디로 들어오는지도 모르겠는데 막 들어옵니다.(저희집26층).. 환기시킨다고 잠깐장깐 문 열었을때 밖에서 바로 들어오는거 같아요...대봉동살땐 11층 이었는데 4년동안 모기 한마리도 없었는데... 이유인즉 알아보니 남산동쪽은 구도심이라 오수관로 사업이 안되어 있어서 온 동네가 정화조 입니다. 온 동네가 모기 서식지란 말이죠.. 여름에 단지. 한 30분 산책했는데 유모차 탄 저희 애기가 모기 10방도 넘게 물린적도 있습니다. 끝도없이 따라와요 ㅜㅜ 이거 미칩니다. 집에 들어오는 모기는 진짜 눈에 잘 보이지도 않아요.
여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청자 사는데.. 같은데 사는거 맞나? 한번도 보지도 못하고 느끼지도 못한걸 싸질러 놨네.
@@용비-d7u 글체가 본인같은데? 그러니 못보지
청자 솔직 후기 공감갑니다
안그래도 대봉동 남산동 고민중인데 여기저기 다녀보면서.. 의식수준 이야기는 공감 가네요
@@용비-d7u 님 댓글보니 수준 딱 나오는 군요.. 남산동 자이가 무슨 벼슬이라도 되는거 같아요? 단점 몇자 적어 놓으니까 뭐같이 달라드네.. 첫번째 단점이야 상대적이라 그렇다쳐도.. 두번째 세번째는 사실에 기반해서 적은건데 뭐 이리 반말까지 지껄이면서 과민반응을 하실까?
더 기다리시오. 매수심리는 대구 아직 한참 지나야 합니다
매수심리가 많아지면 이미 집값은 올랐음
동대구역은 4호선이 관건이고 벤처밸리가 완성되면 범4와 같이 핵심으로 발전예상
남산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좋은 강의 잘보고있습니다!!
자주 보는 후랭이님 채널에 대구가 나오니 너무 신기해요~ 신축많은 태평로도 궁금해요 소개해주세요!
남산동 가서 살고싶어요.
더워보입니다 ㅎㅎㅎ 잘 들었습니다
더 많이 나올겁니다.
좋은날되세요
감사합니다❤
후랭이님 ~ 정글 느낌
소장님 말씀하실때는 배속을 높였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7:05 어떤 문제였을까요..?
ㅋㅋ 대구 수성구 서울 구로랑 집값 비슷하거나 싼동네. 남산동.. 거기 뭐 있는데. ^^
초등학교가 과밀인데 어떻게 인가가 있는지
대구 💗💗💗💗💗🤍🎉🎉🎉🎉🎉
비수성구 1등은 죽전네거리 아님?ㅋㅋ
동대구역 이안과 화성이 신세계백화점을 등에 업고 치고 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못따라잡을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