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31일에 여의도 KBS홀에서 있었던 동방프로젝트 오케스트라의 마지막 곡이었는데, 이 곡은 특별히 촬영을 허가해주셨어요. 처음에 들고 계시던 인형은 요우무 후모인형이에요. 어느 관객분께 받았다고 하셨죠. 지휘자분 성함은 '진솔'이라는 분이신데, 빛 반사 때문에 얼굴이 안 보여서 좀 아쉽긴 해요. 그나저나 확실히 영상으로는 현장의 느낌이 전달될 수는 없긴 하네요. 이 곡은 동방요요몽의 곡 중 야쿠모 유카리의 테마인 '네크로판타지아'입니다. 전 왠지 동방 하면 이 곡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사실 이 공연은 티켓팅 실패했었어요. 그 얘기를 루리웹 동방 게시판에 올렸더니, 어떤 분이 친구랑 같이 가기로 했는데 친구분이 못 오게 됐다는 말씀을 루리웹 쪽지로 보내주셔서 갈 수 있게 됐죠. 그 분껜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2024년 8월 31일에 여의도 KBS홀에서 있었던 동방프로젝트 오케스트라의 마지막 곡이었는데, 이 곡은 특별히 촬영을 허가해주셨어요.
처음에 들고 계시던 인형은 요우무 후모인형이에요. 어느 관객분께 받았다고 하셨죠.
지휘자분 성함은 '진솔'이라는 분이신데, 빛 반사 때문에 얼굴이 안 보여서 좀 아쉽긴 해요.
그나저나 확실히 영상으로는 현장의 느낌이 전달될 수는 없긴 하네요.
이 곡은 동방요요몽의 곡 중 야쿠모 유카리의 테마인 '네크로판타지아'입니다.
전 왠지 동방 하면 이 곡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사실 이 공연은 티켓팅 실패했었어요. 그 얘기를 루리웹 동방 게시판에 올렸더니, 어떤 분이 친구랑 같이 가기로 했는데 친구분이 못 오게 됐다는 말씀을 루리웹 쪽지로 보내주셔서 갈 수 있게 됐죠.
그 분껜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