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의 여유분량은 당연히 의도된 패턴입니다. 기존 트위드 울 자켓도 같습니다. 다만 트위드 울의 경우 원단의 고시감 때문에 덜 티가 나는 것이고 울소모지를 이용한 자켓이기 때문에 조금 더 티가 나는 것이며, 어깨 여유로 인한 이세 또는 셔링은 디자인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어깨-진동이 반듯한 자켓을 고르고 싶으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고시감있는 원단의 자켓 ->방모같은 울을 이용한 자켓을 구매하시면 비교적 어깨가 반듯합니다 2. 슬림한 실루엣의 자켓 ->소매가 슬림하게 떨어지면 그만큼 여유분량이 없어 지므로 소매가 반듯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팔을 움직일 때 매우 불편하고 스웨터나 니트류를 레이어드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3. 어깨에 패드가 적용된 자켓 -> 어깨 패드가 들어가면 학창 시절 교복 처럼 어깨가 반듯해 집니다. 하지만 요즘 스타일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기성복이나 맞춤복이나 공정은 같습니다. 재단 방법만 다를 뿐입니다. 풀 핸드 비스포크를 제외하면 소비자분들 대부분이 아시는 고급 브랜드의 자켓도 공정이 같습니다. 간혹 어떤 브랜드는 하프 캔버스 아니냐며 이상한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모두 일반적인 접착심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하물며 어깨-진동 봉제는 자켓 공정의 가장 기본이면서 핵심이 되는 공정이므로 기성복의 한계는 아닙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자 좀 여러개 더 내주세요 ㅠㅠ 반츠 모자
특히 pfs 앵커 볼캡 모양 다른 자수 디자인 있었으면!!! 핏이 너무 이뻐요
챙 평평한거 말구 굽은거...!
이거지😢😢❤
저도 이모자 너무 만족하며 잘쓰고 있습니다 모자도 많이 출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엔가 베드포드 스타일 네이비 블레이져 반츠에도 있나요?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튼 자켓 개발 중입니다!
아 정말 하나 사고 싶은데 스읍 하 아 이제 여름이라서 하...그래도 하나는 있어야 하는디!!!
미리 챙겨두시죠 ㅎㅎ
네이비 블레이져 안 사는 사람들은 라이프스타일이 안 맞아서 안 사는 사람들도 꽤 있을 것도 같아요
여름에 반팔도 신제품 나오나요~? 여름 제품 뭐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마드라스 셔츠, 하와이안 셔츠, 슬러브 티셔츠 등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
금장! 더블! 블레이저 만들어주세요 엉엉
제이프레스 뿌셔
더블도 언젠가 만들어보겠습니다!
사장님~ 영상에서 보고계신 네이비 블레이저 엄청 나와있는 책이 어떤 책인가요??
잡지 처럼 보이는데 영어 번역이나 한글번역은 없겠죠 ?ㅎㅎ
네이비 블레이저 구매해서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nd 잡지였고 어떤 호였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일어인데 스마트폰 구글 번역기 카메라보면 편합니다
@@keemwontae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비 블레이저 받았는데 너무 이쁩니다^^ 잘입을게요
네이비 블레이저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왔어요, 품절이네요 ㅜㅜ 재입고 될까요?
다음 주 중 재입고 예정입니다! 카카오 채널 추가해주시면 빠르게 공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셋업 팬츠는 반츠에서 어떤거 고르믄 대나여
현재 품절된 상품입니다. 비슷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가서 입어볼수있나요??
현재 오프라인 스토어 준비 중이며, 가을 중 오픈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방금 받아봤는데 이게 소매가 손등을 좀 덮더라구요 이러면 소매 길이를 수선하는게 좋을까요?
네 소매 수선하셔서 입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블레이저 사이즈 몇 입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L 사이즈 착용하였습니다
매장에 있나요? 입어보고 구입할게요..
오지랖 같은 댓이지만 쇼룸 잠정적으로 정리하고 다음에 다시 연다고 들었어요...
서울에 재오픈
올해 안에 서울에서 쇼룸 오픈할 예정입니다 :)
자켓을 샀는데 약간 어깨 쪽이 여자 옷 펌프처럼 구겨지는? 셔링이라고 봐야할지..디렉터님 착샷 봐도 어깨쪽이 볼록 튀어나와있어서 의도된건지..기성복의 한계인지 궁금합니다
어깨의 여유분량은 당연히 의도된 패턴입니다. 기존 트위드 울 자켓도 같습니다. 다만 트위드
울의 경우 원단의 고시감 때문에 덜 티가 나는 것이고 울소모지를 이용한 자켓이기 때문에 조금 더 티가 나는 것이며, 어깨 여유로 인한 이세 또는 셔링은 디자인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어깨-진동이 반듯한 자켓을 고르고 싶으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고시감있는 원단의 자켓
->방모같은 울을 이용한 자켓을 구매하시면 비교적 어깨가 반듯합니다
2. 슬림한 실루엣의 자켓
->소매가 슬림하게 떨어지면 그만큼 여유분량이 없어 지므로 소매가 반듯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팔을 움직일 때 매우 불편하고 스웨터나 니트류를 레이어드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3. 어깨에 패드가 적용된 자켓
-> 어깨 패드가 들어가면 학창 시절 교복 처럼 어깨가 반듯해 집니다. 하지만 요즘 스타일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기성복이나 맞춤복이나 공정은 같습니다. 재단 방법만 다를 뿐입니다. 풀 핸드 비스포크를 제외하면 소비자분들 대부분이 아시는 고급 브랜드의 자켓도 공정이 같습니다. 간혹 어떤 브랜드는 하프 캔버스 아니냐며 이상한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모두 일반적인 접착심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하물며 어깨-진동 봉제는 자켓 공정의 가장 기본이면서 핵심이 되는 공정이므로 기성복의 한계는 아닙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파라핀 그 분 목소리 맞나요?
네 파라핀 박형입니다
이쁘긴 한데 가격 와...
사이즈 추천 부탁 드립니다
네이비 금장 블레이즈…
177cm 90kg
배가 많이 나온 체형 입니다!!
L 사이즈 하고 xl 사이즈 고민 중 입니다
사람마다 고유 체형이 다 달라서 신체스펙으로 사이즈 추천드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평소 105정도 착용하시면 L를, 110사이즈 착용하시면 XL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입고된 것을 확인하였는데, 한 가지 궁금한 내용이 있어 댓글 남깁니다!
Canvas가 있는 형식의 stitched 방식일까요? 아니면 glued 형식의 제작방식일까요?
접착식입니다. 기성복에서는 비접착은 좀처럼 보기 힘듭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하프 캔버스로 제작된다고 믿고 계시는 유명 브랜드도 모두 접착식입니다. 풀 캔버스 형태는 비스포크샵이나 특정 고급 브랜드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는 매우 높습니다.
저는 롤도 좋아하고 히오스도 좋아합니다
분식도 즐겨야죠
네이비블레이저 구입가능한가요?
추후 리스탁 예정되어 있습니다. 리스탁 시 카카오 채널 통해 공지드리고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제 좀 사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