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1. 전체적으로 단단하게 묶는 방법 2. 오르막, 내리막에 계속 반복되므로... 발목 지지력은 유지하되, 발이 움직이는데 지장을 줄이기 위해... Window Lacing(발등 부분을 건너띄고 묶는 것) 방식으로 묶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호카 카하2와 아나카파2는 다 좋은데 특히 여름이나 장기코스 산행시 열때문에 발에 불이 나는 경험을 하게 됨. 이게 최대 단점임. 그리고 오래 사용하다보면 창의 폼이 죽는 현상도 경험하게 됨. 이건 비슷한 폼 형태의 창을 가진 등산화들의 공통된 단점이긴 하지만 어쨌든 이런 단점들이 있음.
나름 선수 채널인데요 저도 산 28년 입니다. 근데 ㅎ호카 좋죠 솔직히. 남들은 내구성 따지는데 왜 비싸니까.. 좋은데..솔직히 우리때는 프로 월드컵만 신어도 산 다 다니고 했는데. 요즘 이런 바람이 더 웃기구요^^ 호카 좋죠 저는 호카 산 안다니고 일상 쓰는데. 전술화는 로바 나 살로몬 쓰는데 솔직히 로바나 편하죠 ㅎ 근데 예전 신발도 죽여 ㅎㅎ 요즘 애들 영어 보다. 일단 디자인 보고 근데 호카 높게보죠. 근데 그거 아니어도 ㅎㅎ 신장에서 솔직히 안전화 사서 신어도 지리산 종주 합니다.. 그런걸 좀 알면 좋을것 같아요 요즘 조오밥들은..
아나카파2는 7월에 출시되었는데요. 제가 세계 최초로 제대로 리뷰한 아나카파2에 대한 기대감. 또는 기존의 아나카파1이나 카하를 사용해본 경험을 공유해주시면 다른 시청하분들이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등산화 고민하고 있었는데 자세하게 설명된 것 같아서 도움 많이 되었네요!
등산화 교체하려고 알아보던 중인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아나파카2로 고민을 좁혀봐야 겠어요.
등산화 고민중이었는데.. 아나카파2!! 리뷰 보니 확 끌리네요
호카등산화 끗! 리뷰 정밀 해요..허리가 아파 많이 걸으면 발 저리고 발가락이 아팠는데 호카 신고 부터는 그런 증상 없네요 그만큼 기능적 좋고 발볼이 넓은분 강추.. 일요일마다 산행 하는 ㅣ인..1년 조금 넘으니 밑창이 닮네요..또 사려고 보니 품절이라 새로운거 어떤지 유트브 보로 왔어요.. 감사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가지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
1. 겨울 산행에 아이젠 착용해도
아나카파 앞부분이 일그러지거나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토우캡일까요?
2. 아니면 안전화 보조 토우캡을 따로 구입해서 아이젠과 함께 착용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최근에 좀 새로운 등산화 고민 중이었는데 덕분에 구매해봤어요 맘에 들어요! 늘 좋은 정보 빠르게 올려주셔서 평소에 눈팅만 하다가 첨 댓글 남겨봐용
더운여름 직접 운행하며 영상 촬영하시다니 😂 열정과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카 밑창갈이이는 아직도 안되는거죠? 요번에 호카 등산화 구매 고민중인데 내구성이 가격대비 많이 떨어지는것 같아 고민중입니다. 리뷰영상 최고였어요 👍
호카 최고로 편합니다
카하 아나카파 둘다 있는데 다 좋습니다만 뒤꿈치 튀어나온게 하산시 걸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좀 위험할수도 있다는..
네 맞습니다. 특히 계단 같은 곳에서 뒤꿈치가 걸리는 경험이 저도 꽤 있어서 조심해서 다니고 있네요.
질문입니다. 09:34 부분입니다. 짧게 올라가고 내려가는 산(반복)에서는 신발끈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두가지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1. 전체적으로 단단하게 묶는 방법 2. 오르막, 내리막에 계속 반복되므로... 발목 지지력은 유지하되, 발이 움직이는데 지장을 줄이기 위해... Window Lacing(발등 부분을 건너띄고 묶는 것) 방식으로 묶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호가2 몇일전 주문 했는데 여성용은 240m 까지밖에 없더군요 어쩔수없어 남성용 260m 를 주문 했네요 아쉬움이 남아요 내가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수 없어서..ㅠ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습니다
혹시 한라산 설산에는 2개중에
어떤 제품을 추천하시나요?
겨울 설산등산에는 카하가 더 나을까요? 아무래도 매쉬소재다보니 발이 많이시려울것 같기도한데..
네 맞습니다. 겨울 등산에는 카하가 더 적합합니다.
발이 칼발입니다.신발끈을 꽉 조여도 발볼 공간이 남아서 등산시 발이 좌우움직이는 형상이 있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 하나요? 지인이 양말을 두개. 아니면 밑창 두개 아니면 두꺼운거..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깔창 추가 2. 두꺼운 양말 착용 3. 칼발 등산화 끈 묶는 방법 이용 th-cam.com/users/shortshZ2NCwRyK7I?feature=share 4. 그래도 맞지 않으면 다른 신발을 신으셔야 겠네요.
아나카파1 신었었는데 복숭아뼈와 상단 아일렛과 마찰 때문에 통증이생겨 뱡출하였는데, 이 부분이 개선 되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아나카파1을 오래 신었는데도.. 그런 통증은 못 느꼈는데요. 이번 2 제품 복숭아뼈 부분을 만져보니 특별히 문제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호카 카하2와 아나카파2는 다 좋은데 특히 여름이나 장기코스 산행시 열때문에 발에 불이 나는 경험을 하게 됨. 이게 최대 단점임. 그리고 오래 사용하다보면 창의 폼이 죽는 현상도 경험하게 됨. 이건 비슷한 폼 형태의 창을 가진 등산화들의 공통된 단점이긴 하지만 어쨌든 이런 단점들이 있음.
말씀하신 부분(여름에 열이나는)은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신발들이 공통적으로 안고 있는 단점이에요 :)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그건 누벅가죽아닌
메쉬나 가벼운소재소재등산화 신발은 모두그럼
카하3 이 나올때가 된 것 같은데 소식이 없네요 갠적으론 뒤축이 그만 좀 튀어나왔으면 하네요 ㅎ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라서 좋네요! 우연하게 호카 러닝화 신게 되었는데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아나카파도 눈여겨봐야겠어요 :)
카하2가 내구성이나 밑창이 지우개란 말이 있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카하2 아래 본드가 왜이리 약해서 사이가 벌어지나요? 사고서 2번신고 본드벌어지는거보여서 안신고있어요 as보내야하나요?? 오케이몰에서사서 짭은 아닐텐데요 ... 무거워도 토페인 신고 뒷산다니는게 맘편하고 좋네요
아마도 오케이몰은... 직수입해서 창고에 쟁여놓고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바로 보내서 A/S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간 지나면 A/S 못 받지 않을까 싶네요~
이정도로 분석한 영상은 처음이네요. 다른 비슷한 채널과 비교불가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오프셋 7mm는 너무 작은거 아닌가요? 1cm도 아니고
아나카파1로우, 아나카파1미드, 카하2미드, 카하2로우 골고루 신어본 결과 아나카파가 가장 편안해서 아나카파1미드컷/로우컷을 주력으로 신고있습니다~ 물론 호카 내구성은 극악입니다^^ㅋㅋ
오옹ㅗ오오오오오오오오
그래도 토르가 제일 좋더라구요
등산화는. 잠발란이지요~~
나름 선수 채널인데요 저도 산 28년 입니다. 근데 ㅎ호카 좋죠 솔직히. 남들은 내구성 따지는데 왜 비싸니까.. 좋은데..솔직히 우리때는 프로 월드컵만 신어도 산 다 다니고 했는데.
요즘 이런 바람이 더 웃기구요^^ 호카 좋죠 저는 호카 산 안다니고 일상 쓰는데. 전술화는 로바 나 살로몬 쓰는데 솔직히 로바나 편하죠 ㅎ 근데 예전 신발도 죽여 ㅎㅎ 요즘 애들 영어 보다.
일단 디자인 보고 근데 호카 높게보죠. 근데 그거 아니어도 ㅎㅎ 신장에서 솔직히 안전화 사서 신어도 지리산 종주 합니다.. 그런걸 좀 알면 좋을것 같아요 요즘 조오밥들은..
돌산 갈때는 절대로 신지마세요
@@김궁원-t7k 돌산에는 미끄러운가요?
@@innerpeace4225 아마 아웃솔이 빨리 달아서그런거 아닐까요???저도 꼭 신어보고싶네요
밑창 내구성은 별로~ㅠㅠ
다른 동급 신발 대비 얇게 설계되어 어쩔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