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제가 생각을 갖고 독서를 하며 같이 대화를 하면 저를 도태되어 있죠. 왕따,따돌림을 당하는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어머니 책임감과 도덕심을 중요시 하는 임마누엘 칸트같은 철학자 같은 뿐입니다. 틈만나면 칸트같이 생각을 하며 책임감을 중요시하죠. 더구나 남의 돈을 빌리지도 않죠. 어떻게든 스스로 벌어서 갚아드린다고 하죠. 근데 주변에 이웃들은 저희 어머니를 꺼려하죠. 우리 어머니도 독서를 하고 싶은데...너무 가난하고 이웃에게 도태되어 힘들어 합니다. 신문,뉴스,소통 마저 끊겨서도 스스로도 책임감을 중요시합니다.
왜 희망이 없는지를 모르는 나라, 자기 자신이 문제인줄을 모르는 나라.
10년 지나면 더 괴로워질 나라.
너무 공감이 갑니다. ❤❤
누리선생님의 강연이 유투브에 많이 올라와 있는데 보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는 듯.
이 강연들을 많이 봐야 할텐데. 한국인들은 너무 한반도에 갇혀 세상 물정을 모른다.
한국인들은 자신을 모른다. 한국인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모른다.
아이 진로때문에 입시정보를 살펴보다 여기까지 왔어요
정말 큰일입니다
맞아요 제가 생각을 갖고 독서를 하며 같이 대화를 하면 저를 도태되어 있죠. 왕따,따돌림을 당하는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어머니 책임감과 도덕심을 중요시 하는 임마누엘 칸트같은 철학자 같은 뿐입니다. 틈만나면 칸트같이 생각을 하며 책임감을 중요시하죠. 더구나 남의 돈을 빌리지도 않죠. 어떻게든 스스로 벌어서 갚아드린다고 하죠. 근데 주변에 이웃들은 저희 어머니를 꺼려하죠. 우리 어머니도 독서를 하고 싶은데...너무 가난하고 이웃에게 도태되어 힘들어 합니다. 신문,뉴스,소통 마저 끊겨서도 스스로도 책임감을 중요시합니다.
좋은책을 찾아보기 힘든데요..
설마 김건희랑 이재명 부인이 거기서거기라는 뜻일까요? 그런 발언은 실망스럽군요
업로드 감사합니다. 탈조선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