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Craft II]스타크래프트2 협동전 돌연변이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9 ก.ค. 2023
  • 광부대피 - 적시의 보강
    감속장: 맵전역으로 랜덤으로 3초동안 생성되는 감속장이 배치된다.
    일반 유닛들은 기절하고 감속장이 사라질 때까지 그 안의 유닛 및 구조물의 시간이 99% 감소한다. 즉, 마법 유닛의 에너지 재생, 프로토스 유닛의 차원 소환, 저그 유닛의 변태와 구조물의 건설 및 변이, 소환, 생산 등에 걸리는 시간이 기존의 1%로 느려진다. 심지어 은폐나 잠복도 감속장에 걸리면 그대로 드러난다. 사실상 일반 유닛 및 구조물은 걸리면 거의 정지한다고 보면 된다. 영웅 유닛은 기절하지 않는 대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기존의 50%로 감소한다.
    공허균열: 맵 전역으로 랜덤으로 스폰되어 균열이 파괴될 때까지 적 유닛들을 생성하며 멀티, 본진 본대유닛 순으로 공세가 몰려온다.
    적진 청소 및 대피선 수비를 맡을 공격 담당과 균열 처리 및 기지 수비를 맡을 방어 담당을 분담하는게 좋다.
    공격 담당(대부분 영웅이 있는 사령관)은 멀티 확보 이전까지 극초반 균열 처리를 도와주면서 첫 대피선의 수비에 집중하는데, 언제 나올지 모르는 감속장을 늘 조심해야 한다. 정지장과 달리 무적이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걸리면 그 순간 병력들이 변형체를 위시한 감염체들과 밴시에게 뜯긴다. 대피선 수비가 끝났으면 여유 시간마다 다음 대피선 구역은 물론이고 최대한 많이 적진을 청소해둬서 방어 담당의 균열 봉인작을 위한 포탑 건설 부지를 확보해주는게 좋다.
    방어 담당은 균열 처리에 집중하면서 잔여 균열 병력 방어를 위해 본진 및 멀티 아래쪽같이 일반 임무에서 보통 방어하지 않던 곳도 포탑 등으로 방어에 신경써주고, 대피가 끝난 곳 및 동맹이 청소한 곳에 포탑을 넓게 깔거나 병력을 배치해서 균열 봉인작을 하도록 하자. 감속장 때문에 스폰킬이 잘 안 될 가능성이 높으니 맵에서 눈을 떼지말고 바로바로 확인해주는게 필수. 그리고 정기 공세는 공격 담당이 막을 여유가 없을 것이므로 이것도 방어 담당이 막아주는게 좋다. 여유가 있으면 공격 담당을 돕는 것도 방법.
    -------------------------------------------------------------------------------------------------------------------------
    타이커스 - 3위신 책임감있는 개 주인 2 //1// 2
    유닛으로는 시리우스, 샘, 블레이즈 순으로 먼저 뽑고, 딜러공속업, 방어력을 먼저 업글해 샘 혼자서 균열을 부수면서 본진및 멀티쪽에 방어포탑3개정도 짓고, 시리우스로 방어하고 수송선 방어는 블레이즈 녹스, 타이커스로 방어하면된다.
  • เกม

ความคิดเห็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