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괘 감사합니다. 궁에서 왕세자들 교육용 병풍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훈장님과 포도청 1급 정부에서 연방 폴리스들 작전 회의 할때도 이런 의괘 펼쳐놓고~ 여긴 어느 대감집, 골목~ 지름길. ㅎㅎ 교육용이나 1급 작전용 세부도는 작자 미상 이여야 나라운영할때 공정성이 부각될듯 덕분에 즐감 하면서 거지마당쇠가 왕자교육 1일체험 받은듯 행복했어요. ❤ 수도방위 연방 폴리스 작전 계획 짜는듯 합니다^^ ❤언젠가 우리들이 빼앗긴 영지 산수를 다시 찾는날 대의명분은 여기 있다~!!
북아메리카주(北America洲) 보위(Bowie) 한양漢陽 영은문 사직산 서대문 경기감영 최초공개!!!
두 분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메리카 대륙에 실제로 유적이 남아있는지요~~~?
귀한 역사 자료를 공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퍼즐조각 맞춰가듯 숨겨진 역사의 진실을 찾아 가시는 두분 선생님 고맙습니다.
출석 🐣
감사합니다 선생님❤
미국의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우리나라 대조선의 역사는 밝혀져야하고 역사적 진실을 가르치는 역사학자는 국가에서 존중해주고 우대해줘야한다.
❤ 의괘 감사합니다.
궁에서 왕세자들 교육용 병풍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훈장님과 포도청 1급 정부에서 연방 폴리스들 작전 회의 할때도 이런 의괘 펼쳐놓고~ 여긴 어느 대감집, 골목~ 지름길. ㅎㅎ 교육용이나 1급 작전용 세부도는 작자 미상 이여야 나라운영할때 공정성이 부각될듯 덕분에 즐감 하면서 거지마당쇠가 왕자교육 1일체험 받은듯 행복했어요.
❤ 수도방위 연방 폴리스 작전 계획 짜는듯 합니다^^
❤언젠가 우리들이 빼앗긴 영지 산수를 다시 찾는날 대의명분은 여기 있다~!!
중국이라는 개념도 나라의 중심이란 울타리개념으로 이해해야하고 과거 역사적으로 언급된 중국이란 단어는 대조선이며 현대중국이란 국가개념으로 배우는 중공은 고대역사책에 언급된 중국과 엄연히 다르다
또아리라고 합니다.
맞습니다. 지역에 따라 부르는 이름이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만 요즘엔 똬리라고 합니다. '뱀이 똬리 틀다'와 같은 의미.
백악산과 백악관은 관련이 없을까요?
망태기라고 합니다.
달마시안. 같은데 꼬리가 다른데요
보더콜리종으로 스코틀랜드 강아지입니다!
@@금빛무한햇살 수컷들이 사는땅?
조선시대 벼슬아치 관리들 업무를 담당하던 관청을 營吏廳 영리청이라 했음ㆍ
일월오봉도가 생각나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경기감영
병품을 보면서 동양화? 서양화? 섞였나?
했었는디 박선생님이
'비단 채색'이라고 말씀을 ,,👍 의례 행사를 치른 후 관련 기록들을 정리한 보고서 혹은 백서 형태의 기록.그림(의괘)!
예술적 해석! 박선생님❤ 감사함돠 _🙏
그러게요 나무를 표현 하는 기법도 남달라요. 저거 과일 나무 인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백악산 = 火山_?
이라 하셨는데 궁금함돠 _🙆
백악은 산이 아닌가? 산이란 원래 우뚝 솟아 있는 것이 아닌 다른뜻인가? 생각해 보게 하엿음니다,
지는
딥 🐦 들이
북미 백악산 바로 밑에 백악관 지었을까,,?
온통
숨기려는 자들이 ,,?
백악관을
떡하니 백악산 밑에 ,,?🤔상상 중 ㅋ
메릴님 강의를 기다리고 있었음돠 _
좋은 하루되세욤 ^^
1등입니다^^
강가에서 노는 아이같은 .. (?)
목소리 톤으로 설명해 주시니까 ..
즐겁습니다 .. ^^
.. 선생님들 .. 그림을 참 좋아하시나봐요
^^
검색하다가 ..
환구단 .. 을 보게 됐는데요 ..
지금 서울에 있는 환구단은 시멘트 건물인
가요 .. ? 전에 Shorts에서 본 적이 있어
서 .. 그 땐 " 이게 뭐지 .. ? " 라고 생각하다
가 까먹고 있었는데요 ...................
강남불패 .. 와
어떤 관계가 있나요 .. ?
아낌없이 ❤ 주시네요 .. ?
시대가 바꿨나요 .. ?
우선생님 무악을 백악이라하면 어떡해요!
31:32 경기감영 12폭 병풍이지만 아마도 14폭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6번째와 7번째의 그림이 일치가 안되고 많이 다릅니다. 병풍을 홀수로는 만들지 않았을것이므로 14폭이 맞을듯 합니다. 경기감영의 크기를 축소하려는 의도가 있을수 있고 아니면 뭔가 중요한것을 감추려는 의도가 분명합니다.
저때의 사람들은 우리보다 컷을거에요 그러니 병풍길이도 당연 길겠죠 ㅎ 또 하나는 그림속 산이나 중요한게 우리가보면 안될게 있던가요
또 다른 병풍 그림에선 6-7번이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삼태기
또와리
짐의 무게중심을 잡아주고 장배기를 보호하는 따바리!
동국조선은 백인왕조 맞나요?
이해가 안가네요. 그림 안에 사람들 중 미국인이 어딨나요?? 담배 뿐 아니라 몇몇 농작물이 남아메리카로부터 선교사들이 일본으로 들여 온 게 조선에 유통이 된 것인데.. 개나리 봇짐이잖아요...진짜 이 구림을 보고 두 분은 아메리칸 스탈이라 생각하시나요?? ㅋ
김정호의 대동여지도나 주변국의 중국, 일본 기록은 무엇인가?
그림으로 이러한 해석을 하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