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heeju1204 유발 하라리는 인문학과 자연주의 기초하에 세계관을 구성해서 신론이나 초월적 존재는 우선 부정하고 자연주의적 세계관에서 논리를 형성해갑니다. 하지만 자연주의나 유물론이나 진화론의 전제 위에서 설명을 도저히 할 수 없는 영역들이 있는데 인과론적 접근으로 원인과 결과의 법칙, 정보 이론 적인 면에서 세포 속의 뉴클레오티드 염기 서열의 진법 수학적 정보 전달 체계와 단백질 분자 아미노산의 서열 문제들이 겹치면 특정화 정보의 기원 영역에서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영역이 되는데 슈퍼 내츄럴 영역이.. 형 이상학적 영역이 실제 현실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반복 관찰 지점은 신의 창조 말고는 귀추가 되는 이론이 없기에 그렇습니다. 특정된 기능적 정보의 기원은 인격적, 지성적 존재만이 기원이 되고, 이 특정화 정보의 서열 영역은 신다위니즘의 점진전 돌연변이 이론으로 접근이 불가한 영역이기에 그렇습니다. 주어진 정보를 누군가 삭제, 첨가, 의미 변이를 꾀한다면 그 글이나, 그림이나, 정보 통신 영역 등의 모든 정보 체계가 파괴가 되는데 세포 속 4진법 서열 체계도 그렇게 파괴만이 결과이기에 실제 현상과 자연주의적 접근은 상반된 결과가 나옵니다.
국내외 레거시미디어만 접한 사람들은 균형잡힌 시각을 유지하기 어려운 세상이죠. 트럼프를 지지한 일론 머스크를 정신나간 관종,미치광이로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그들은 일론 머스크가 지구제일의 혁신가로서 이미 많은 실적물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다는 사실을 외면하는 치명적 실수를 저지르고 있고요.
앞서가는 미래 준비~
책추남님께 늘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번영하세요!
아주 잼나게 읽고있습니다. 현대인이라면 기본적을 알아야할 기본지식과 지혜들이 가득함... 선동되지 않으려면... 바로 볼 수 있어야함... 강추 넥서스..
캬 요즘 경제를 알려주셔서 너무 좋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미래대비가 자꾸 눈에 끌리더라고요.
감사드립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보고 싶은 책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해요
호모데우스는 시대의 명작이었는데, 넥서스는 별로네요. 하라리도 나이가 들면서, 명석함은 옅어지고 확증 편향은 굉장히 선명해 졌네요.
호모 데우스도 중간부터 글로벌리스트(딥쓰 일루미나티) 대변인임을 드러내더군요.. 타락한 영혼임..
@@SamuelSmith1221혹시 피라미드?일루미나티?그거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렇게 생각한 이유가 뭔가요??
너무 잘듣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책추남의 북소개 특성이 있는데 책내용만 해달라고 하시는분들 뭔가를 취하는데도 예의가 있어야 하지않을까 합니다~
경희님 격려의 말씀 감사드려요 ^^
그러면 E=MC* 라는 공식 이용도 유대인이 만든거라 무시해야돼나요
마지막 부분이 역시 하라리 답습니다. 인간들이 겸허 해지지 않으면 자멸 입니다.
대문명의 전환점은 내면 깊숙한 곳에서 나옵니다.
경제대공항은 이미 시작되었네요.
중앙 은행이 이미 금을 모으기 시작해요.
다들 준비하세요.
저도 경제공부 시작한 이유를 알것 같아요.
역시 동시성이 좋네요.
? 😂
헛공부하셨네
잘보고갑니다 고맙쏘
유발 하라리의 관점은 철저히 유물론적 형이하학이 점유를 많이 하기에 그의 결론과 예측에는 전제 오류가 가득할 수밖에 없는 구조적 맹점의 위험이 존재함.
와우
선생님의 말씀이 잘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유물론적 형이하학 관점에서 논리를 전개할 경우 어떤 오류를 가지게되고, 구조적인 맹점은 무엇인가요?
@@kangheeju1204 유발 하라리는 인문학과 자연주의 기초하에 세계관을 구성해서 신론이나 초월적 존재는 우선 부정하고 자연주의적 세계관에서 논리를 형성해갑니다.
하지만 자연주의나 유물론이나 진화론의 전제 위에서 설명을 도저히 할 수 없는 영역들이 있는데 인과론적 접근으로 원인과 결과의 법칙, 정보 이론 적인 면에서 세포 속의 뉴클레오티드 염기 서열의 진법 수학적 정보 전달 체계와 단백질 분자 아미노산의 서열 문제들이 겹치면 특정화 정보의 기원 영역에서 그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영역이 되는데 슈퍼 내츄럴 영역이.. 형 이상학적 영역이 실제 현실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반복 관찰 지점은 신의 창조 말고는 귀추가 되는 이론이 없기에 그렇습니다.
특정된 기능적 정보의 기원은 인격적, 지성적 존재만이 기원이 되고, 이 특정화 정보의 서열 영역은 신다위니즘의 점진전 돌연변이 이론으로 접근이 불가한 영역이기에 그렇습니다.
주어진 정보를 누군가 삭제, 첨가, 의미 변이를 꾀한다면 그 글이나, 그림이나, 정보 통신 영역 등의 모든 정보 체계가 파괴가 되는데 세포 속 4진법 서열 체계도 그렇게 파괴만이 결과이기에 실제 현상과 자연주의적 접근은 상반된 결과가 나옵니다.
@@kangheeju1204모든것을 현재와 과거의 데이터만으로 미래를 점 치기때문 냉정하게 말해서 미래는 예측할수없음
쉽게 말해주세요
어렵게 말하는게 말 잘하는거 아니라고 배웠어요
캄사❤
일런이 만들 에아이가 인류의 희망이 될수 있을까 ? 유발의 상상력은 근본부터 잘못됐다 아직도 이세상을 진화론적 시각으로 보니 시각이 좁아ㅈㅅㅂㅇ
이사람 토스였네...
빨무하나봄
뭔말이에요?
@@김신-l3j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의 넥서스...?
좋은일이 눈사태 처럼 몰려오고있다^♡^
유발하라리 > WEF멤버 > DEEPSTATE
좀지나면.. 이책에대해 분석글올라온다.
아둔 토리다스
빌 게이츠나 조지 소로스가 뒷배인 카밀라를 지지한다고? 최소한 일론과 트럼프는 AI에 윤리를 강조한다! 검토해보라.
국내외 레거시미디어만 접한 사람들은 균형잡힌 시각을 유지하기 어려운 세상이죠.
트럼프를 지지한 일론 머스크를 정신나간 관종,미치광이로 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그들은 일론 머스크가 지구제일의 혁신가로서 이미 많은 실적물로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다는 사실을 외면하는 치명적 실수를 저지르고 있고요.
글로벌리스트 대변인 유발 하라리..
유발이..망할놈..
팔레스타인들 학살에 대해 한마디도 못하는 이스라엘 인의 책에 그 어떤 가치가 있을까? 유대인들 학살하고 나찌찬양하던 작가의 글을 읽는 정신 멀쩡한 사람은 없잖아. 아무리ㅜ사기꾼이 판치는 시대라도 이건 아니잖나?
나치랑 유대인을 비교하는건 너무잘못됐네요
...민족이랑 정치세력이랑 동일하지않는데요
@@김반석-q5l어차피 저 사람 유발하라리가 얘기했는지 안 했는지 찾아보지도 않았을거임. 그냥 자기 하고싶은 말 하는데 명분이 필요할 뿐
이 작가 별로던데 왜 인기가 있는거임? 그냥 배스트셀러 작가라 무지성으로 사는건가 ㅋㅋㅋ
남들이 믓보는걸 발견하는 몇 안되는 사람이라서 유명한거지
어떤부분이별로였나요?
개솔
역사학자가 인공지능 교수인 척… 유대인들 돈이 무서워. 세계를 쇠뇌한다
와~ 수면제 목소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