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감사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아게나 고로케 등을 만들거나 집에서 튀김을 만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응고제를 사용해 기름을 굳히거나, 키친 페이퍼나 신문지에 남은 기름을 빨아들여 우유팩 등에 그 종이를 넣어 버리는 가정이 많습니다😌 가라아게는 튀김구이라고 불리는 조리법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적은 기름으로 맛있게 치우기도 편하게 만들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세요~
@@JapaneseDiningTable 아하 뒷처리 방법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 문화 알아가는 느낌이라 좋네요 튀김 구이라 하시면 프라이팬에 기름을 얇게 둘르고 뒤집으면서 익히는 법을 말하는 걸까요? 한 번에 잠기는 게 아닌 돌려가면서 익히는 법 이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맛있겠구만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ちらこそ、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日からファンになりました!
本当可愛いし、食べ物もすごくおいしそうです!!(๑>◡
コメント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어요 가라아게 도전 하고 싶은데 튀긴 요리라 조금 망설여지네요
기름을 쓸 때 주방 치우기가 곤란해지고 남은 기름 처리가 곤란해 한국에선 가정식에 튀김요리를 많이 안 하는 편인데 일본에선 가정에서도 튀김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인가요?
코멘트 감사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아게나 고로케 등을 만들거나 집에서 튀김을 만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응고제를 사용해 기름을 굳히거나, 키친 페이퍼나 신문지에 남은 기름을 빨아들여 우유팩 등에 그 종이를 넣어 버리는 가정이 많습니다😌
가라아게는 튀김구이라고 불리는 조리법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적은 기름으로 맛있게 치우기도 편하게 만들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세요~
@@JapaneseDiningTable 아하 뒷처리 방법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 문화 알아가는 느낌이라 좋네요 튀김 구이라 하시면 프라이팬에 기름을 얇게 둘르고 뒤집으면서 익히는 법을 말하는 걸까요?
한 번에 잠기는 게 아닌 돌려가면서 익히는 법 이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튀김야키는, 몇번이나 돌려주면 튀김옷이 벗겨져 버리기 때문에, 기름에 넣으면 그다지 만지지 않습니다!
너무 많이 돌리지 않는 것과, 온도를 낮추지 않는 것이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