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건에 이르는 연단에는 일방적인 것이 없습니다”(딤전4:6-13) 2024.11.07 서가교회 김정민 목사 ⎮ 하루의 시작을 주님과 함께 ⎮ 매일예배 ⎮ 새벽예배

แชร์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5 พ.ย. 2024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2

  • @진예인-o6l
    @진예인-o6l 18 วันที่ผ่านมา +1

    저는 그동안 연단에 대해 자세히 배운 게 없으니 연단이 단면적으로, 수동적으로 여겼습니다. 제가 다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더라도, 몸과 마음이 아렸어도 지나가겠거니 했던 때가 아주 더 많았습니다. 단련한 후에 하나님이 행복한 일도 주시지~하며 긍정회로를 돌려가며 살았습니다.
    연단의 의밀 이렇게 긍정적으로 풍성히 말씀해 주시는 건 목사님이 처음입니다. 그리고 경건에 이르는 연단에는 일방적인 것이 없다는 것도 이번에 배웠습니다.
    백인백책!! 서가교회 100명 성도!! 현실이 되기까지 교회를 아끼는 마음으로 중보 합니다!!
    서가의 한자는 용서할 서지만,
    글 서(書) 펼 서(舒)! 다이내믹하고 풍성한 잔치 같은 교회 파이팅이에요!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이라면, 김정민목사님과, 각 성도들의 건강도 보조해 주시어 줄줄 믿고 나아갑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 하나님을 모르거나, 기성교회에 상처가 있어 교회를 새로 찾고 있었던 분들에 서가교회가 도구가 되어 저력 있는 교회로 거듭날 수 있게 하옵소서!!
    각자 가진 역량을 활용하여 선한 청지기들이 되게 하옵소서!
    "마음이 있으면 방법을 찾습니다"에
    성도를 향한 목사님의 사랑과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예수님을 향한 진심 보여주심이 정말 은혜가 됩니다.
    오늘 영상 보시게 되는 예비 형제 자매님들, 큰 감동이 되시면 서가교회로 스스로 찾아오시겠죠???😅 마음이 있으면 예배 함께 할 방법도 찾는다로 행동으로 옮겨주시면 좋겠습니다^^

    • @서가교회
      @서가교회  18 วันที่ผ่านมา +2

      교회를 향한 모든 기도 전에, 나 또한 연단 받아야 하는 자임을 잊지 않고, 나는 어떻게 하나님 앞에서 연단받을지 더 분명하게 기도하는 지혜 있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