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만 해도 많이 먹는 것이 돈이 되고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걸 상상하지 못했고 일반인이 연예인만큼 유명해지는 것도 상상하지 못할 때가 있었죠. 선입견을 바꾸는 데에 앞장선 사람들을 세상은 무모하다 했지만 결국 그들이 증명해냈고 다른 시대를 열었어요. 문학계도 언제까지 공모전으로 등단하는 길만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았지만, 사실 앞장서서 개척해나가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를 알아서 다들 시도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 힘든 여정에 앞장서주셔서 너무 멋있고 감사하다는 얘기를 하고 싶어요. 이렇게 멋진 여자는 보통 잘되더라구요?(제 기준 멋진여자 아니 그냥 멋진사람임 (진지)) 이 얘기의 결론은 조우님은 멋진 사람이고 이 멋진 사람이 나아가는 길은 이미 성공보장이다....그런 얘기였어요. 조우님의 멋진 여정에 저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다시 느낍니다! 영상이나 라이브가 뜸해도 그건 조우님이 그 시간동안 알차게 보내셨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부담드리는거 아니여요....👉🏻👈🏻) 얼마나 멋진 행보를 보여주실까 같은 기대를 하고 있어요 허허 네 조무래기의 주접아닌 주접이었구요.....다음에 올라오는 영상도 글도 개같이 기대하고 있을께요!😝
멋진 여자 조우 절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직도 속에서는 뻘짓하고 있다는 생각이 떨쳐지지 않는데요 (ㅋㅋ) 제가 혼자 하는 말보다 주변 분들이 해주시는 말은 몇 배 더 힘이 강하기 때문에... 뻘짓이 아닌 개척이라 믿고 계속 밀고 나갈게요. 이 첫 시작이 성지가 되는 그날까지! 소중한 주접과 함께 가겠습니다 (사실 주접 아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
k10r.imweb.me
읽었을 때 뭔가 기분 나빴다..? 좀 기분이 이상해져서 잠깐 끊었다가 끝까지 다 읽었었는데 역시 의도 된거였군요...오늘 이 영상 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부족한 소설이고 영상인데 영광이에요. 🥺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이상한 감정 이상의 무언가가 남았길… 과거의 제가 소설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잘 실었길 바라봅니다. 하하.
작가 되신걸 축하드려요🎉🎉🎉 ㅎㅎㅎ 지금까지 쌓아오셨던 노력 결코 헛되지 않을거예요!! 항상 좋은 앞날이 펼쳐지길 빕니당
유사님 🥹 그렇게 불려도 되는건지 아직 멋쩍지만... 저는 못 믿어도 유사님을 믿어보겠습니다 히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00:00 인트로
02:29 말해요 클럽 소개
06:50 스포가 있습니다 소설 먼저 읽고 들으시는 것을 추천!
12:45 웹진을 연 회포와 두려움과 즐거움과
조우 응원해요😊
유진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하루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몇년 전만 해도 많이 먹는 것이 돈이 되고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걸 상상하지 못했고 일반인이 연예인만큼 유명해지는 것도 상상하지 못할 때가 있었죠.
선입견을 바꾸는 데에 앞장선 사람들을 세상은 무모하다 했지만 결국 그들이 증명해냈고 다른 시대를 열었어요.
문학계도 언제까지 공모전으로 등단하는 길만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았지만, 사실 앞장서서 개척해나가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를 알아서 다들 시도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 힘든 여정에 앞장서주셔서 너무 멋있고 감사하다는 얘기를 하고 싶어요.
이렇게 멋진 여자는 보통 잘되더라구요?(제 기준 멋진여자 아니 그냥 멋진사람임 (진지))
이 얘기의 결론은 조우님은 멋진 사람이고 이 멋진 사람이 나아가는 길은 이미 성공보장이다....그런 얘기였어요.
조우님의 멋진 여정에 저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고 다시 느낍니다!
영상이나 라이브가 뜸해도 그건 조우님이 그 시간동안 알차게 보내셨다고 생각하고 있기에 (부담드리는거 아니여요....👉🏻👈🏻)
얼마나 멋진 행보를 보여주실까 같은 기대를 하고 있어요 허허
네 조무래기의 주접아닌 주접이었구요.....다음에 올라오는 영상도 글도 개같이 기대하고 있을께요!😝
글 너무 예쁘게 쓰시는 것 같아요ㅎㅎㅎ
@@0owner0 아이구야 감사합니다!
애정이 담겨서 더 그렇게 써진것 같아요🤭👉🏻👈🏻
멋진 여자 조우 절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직도 속에서는 뻘짓하고 있다는 생각이 떨쳐지지 않는데요 (ㅋㅋ) 제가 혼자 하는 말보다 주변 분들이 해주시는 말은 몇 배 더 힘이 강하기 때문에... 뻘짓이 아닌 개척이라 믿고 계속 밀고 나갈게요. 이 첫 시작이 성지가 되는 그날까지! 소중한 주접과 함께 가겠습니다 (사실 주접 아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