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
- 3 273 320
원터치 복싱
South Korea
เข้าร่วมเมื่อ 13 พ.ย. 2022
복싱의 모든 것을 다룹니다.
마이크 타이슨과 알렉스 페레이라의 '레프트 훅'에 대한 분석!
한국 시간 2024년 11월 16일 마지막이 될수도 있는 마이크 타이슨의 경기를 기념하여 영상 만들었습니다.
마이크 타이슨의 전성기때의 레프트 훅과 현재 UFC에서 가장 잘나가는 알렉스 페레이라의 레프트 훅에 대해서 분석 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마이크 타이슨의 전성기때의 레프트 훅과 현재 UFC에서 가장 잘나가는 알렉스 페레이라의 레프트 훅에 대해서 분석 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มุมมอง: 451
วีดีโอ
메이웨더와 에롤 스펜스 주니어가 거칠게 '붕붕' 휘두르는 선수를 상대하는 방법
มุมมอง 1.6K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붕붕 복서 상대하기 힘드시죠?메이웨더와 스펜스 주니어가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영상은 '이런 상황에서는 이렇게 해라'는 영상이 아닌 어떤식으로 대응하는지 보시고, 응용하시길 바랍니다. 메이웨더 vs 마이다나 1,2차전 에롤 스펜스 주니어 vs 숀 포터
카넬로가 베를랑가를 다운시킨 방법 (사울 '카넬로' 알바레즈 VS 에드가 베를랑가 )
มุมมอง 1.2K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따라 하시면 테무에서 온 카넬로 처럼 할 수 있습니다!
메이웨더 처럼 어마무시한 '잽'을 치는 방법!
มุมมอง 7K14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메이웨더의 엄청난 잽의 원리를 설명했습니다. 이 영상 보신다고 메이웨더 처럼은 못합니다. 하지만 원리를 알고 연습 열심히 하시면 테무에서 온 메이웨더 정도는 될 수 있습니다.
Usyk's Arsenal: Every Punch Thrown Against Fury
มุมมอง 88521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2024년 5월 18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올렉산드르 우식과 타이슨 퓨리의 대결에서 우식의 펀치만 모아서 하이라이트로 만들었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비볼의 전략은 완벽했으나, 승리는 아투르 몫 .. ( 베테르비에프 VS 비볼 )
มุมมอง 9K14 วันที่ผ่านมา
0:00 인트로 0:35 인터뷰 4:48 아투르의 자세 7:02 아투르의 경기 스타일 10:31 경기 시작 (비볼은 다 알고 있었다) 18:30 비볼의 공격 타이밍 22:27 아투르의 잽잽투 23:55 비볼의 주먹이 잘 나오지 않은 이유 25:29 10~12라운드 재미있게 봐주세요!
Beterbiev's Every Punch (Beterbiev vs Bivol)
มุมมอง 36K14 วันที่ผ่านมา
이 영상은 Beterbiev 팬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Bivol 대 Beterbiev 시합에서 Beterbiev의 모든 펀치입니다.
Dmitry Bivol's every Punches ( Bivol vs Beterbiev )
มุมมอง 7K14 วันที่ผ่านมา
비볼 대 베터비예프 시합에서 비볼의 모든 펀치입니다.
[한글 자막] 비볼의 경기 후 인터뷰 (변명 없는 상남자 비볼!)
มุมมอง 11K21 วันที่ผ่านมา
Bivol vs Beterbiev 의 디테일한 경기 리뷰는 며칠내로 영상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종합적인 인터뷰 내용과 여러분들의 댓글을 토대로 영상 만들겠습니다!
벤 휘테커 밑천 드러난 경기 하이라이트 ( Ben Whittaker vs Liam Cameron )
มุมมอง 46K21 วันที่ผ่านมา
링 위에서 장난치던 벤 휘테커가 10라운드 경기 하니 바로 밑천 드러나네요. 아무튼 비볼 VS 베테르비에프는 고화질 영상 구하면 바로 리뷰하겠습니다.
(뇌피셜) 그래도 비볼이 이기는 이유! ( Bivol vs Beterbiev ) (역시 틀렸네요 ㅋㅋㅋ
มุมมอง 3K21 วันที่ผ่านมา
한국 시간 2024년 10월 13일 오전 7시쯤 펼쳐질 드미트리 비볼과 아투르 베테르비에프의 경기를 예측해 봤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Dmitry Bivol이 이길 것 같습니다. 왜인지 영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류재업) 어쩌면 비볼이 베테르비에프를 이길수 있는 이유 ( Dmitry Bivol vs Canelo Alvarez )
มุมมอง 3.1K21 วันที่ผ่านมา
영상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영상 오류가 생겨서 다시 올립니다... 또 죄송합니다..ㅠㅠ) 핑계를 대자면, 편집하는데 오류가 너무 많이생겨 시간이 지연됐습니다. 그래서 편집 퀄리티도 매우 LOW 퀄리티입니다. ㅠㅠ 반성하겠습니다! 비볼의 긴의 영역에 가까운 거리싸움으로 카넬로의 카운터 펀치를 원천 차단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파퀴아오를 괴롭혔던 더티 복서를 참교육하는 크로포드 ( 테렌스 크로포드 VS 제프 혼)
มุมมอง 4.4K28 วันที่ผ่านมา
파퀴아오를 괴롭혔던 더티 복서를 참교육하는 크로포드 ( 테렌스 크로포드 VS 제프 혼)
긴 팔로 잽을 많이 내는 상대에 카운터 먹이는 방법 ( 아투르 베테르비에프 VS 조 스미스 주니어 )
มุมมอง 7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긴 팔로 잽을 많이 내는 상대에 카운터 먹이는 방법 ( 아투르 베테르비에프 VS 조 스미스 주니어 )
장정구 vs 오하시 히데유키 (WBC 라이트 플라이급 세계챔피언전 )
มุมมอง 523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장정구 vs 오하시 히데유키 (WBC 라이트 플라이급 세계챔피언전 )
아웃복싱 핵심 키워드 : '압박' (에리스란디 라라 VS 카넬로, 허드)
มุมมอง 6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아웃복싱 핵심 키워드 : '압박' (에리스란디 라라 VS 카넬로, 허드)
카넬로가 길고 빠른 상대를 압박하는 방법 ( 카넬로 알바레즈 VS 칼럽 플랜트 )
มุมมอง 11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카넬로가 길고 빠른 상대를 압박하는 방법 ( 카넬로 알바레즈 VS 칼럽 플랜트 )
짧고 느려도, 길고 빠른 상대를 이기는 방법 ( 마이키 가르시아 VS 애드리언 브로너 )
มุมมอง 4.9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짧고 느려도, 길고 빠른 상대를 이기는 방법 ( 마이키 가르시아 VS 애드리언 브로너 )
난타전 속 엄청난 수 싸움을 보여주는 크로포드 (테렌스 크로포드 VS 호세 베나비데즈 주니어)
มุมมอง 48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난타전 속 엄청난 수 싸움을 보여주는 크로포드 (테렌스 크로포드 VS 호세 베나비데즈 주니어)
스파링 할때 100kg 복서가 실력 좋은 빠른 65kg 복서를 잡는 완벽한 방법 (카넬로'S 어드바이스)
มุมมอง 8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스파링 할때 100kg 복서가 실력 좋은 빠른 65kg 복서를 잡는 완벽한 방법 (카넬로'S 어드바이스)
송재성 선수 주작 감별 영상 ( 송재성 VS 사라웃 지암통 สราวุธ เจียมทอง )
มุมมอง 1.9K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송재성 선수 주작 감별 영상 ( 송재성 VS 사라웃 지암통 สราวุธ เจียมทอง )
안 보이는 펀치를 맞으면 가는거군요…
네 ... 의외로 원투에 다운 당하는 경우가 잘 없는 이유가 눈앞에 보여서라는 얘기도 있더군요
스파링이나 경기시에. 시선처리에 대한 영상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어디를 봐야한다고 알려주는 곳이 없네요
조만간 테렌스 크로포드 vs 디에리 장 이라는 선수 경기에서 말씀 드릴께요 주먹을 보는 것은 맞는데, 주먹 나올타이밍을 느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에 대해 리뷰 해드릴께요
타이슨 전성기 경기는 보면 진짜 무섭습니다. 무슨 짐승 한마리가 품으로 들어오는데 막을 방법은 없고...
저 당시 타이슨은 상대들은 어떤 생각이었을까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매번 올라오는 영상마다 과거 영상들도 화질이 ㅎㄷㄷ해서 볼 맛 납니다
감사합니다!
복싱 박사님이시네요.재밌게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0:34 반칙아닌가요...?
벨트아래 반칙같아요.
복싱은 심판 재량이 매우 커서 .... 그런데 반칙은 맞는 것 같습니다.
나 1등
감사합니다^^
알고리즘을 위해 정관을 묶지않고 타이슨과 페리카나를 묶은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묶으려면 뭐든 묶어 버릴수 있죠 ㅋㅋㅋ
사우스포도 카넬로같은 스타일로 플레이해도 괜찮을까요?
구독자 1만 축하드려요!! 자막있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께요!
구독자 1만 축하드려요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자막 생긴것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요즘 복싱 크루저급에서 우식이 월장하고난뒤는 비인기 체급이되었나요?
원래부터 크루저 급은 인기가 없었어요 ... 왜냐하면 그렇게 오래된 체급이 아니기도 해서요 ...
에롤 스펜스도 진짜 잘하는데...크로프드한테 지면서 요즘 활동을 영 안하네요 ㅠㅠ
오늘도 양질의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구독자 1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생체 나가면 붕붕이들 많은데 참고하겠습니다
메이웨더 따라하지 마세요. 좆됩니다. 저 스타일에 저 복싱은 진짜 하나님이 자기 유전자를 선물해준거에요. 에드리언 브로너가 따라하다가 흑인이고 타고나도 좆됬어요. 아시안인 우리는 더욱 더 이 스타일로 싸우기 힘들어요.
구독자1만 축하드려요 !! 영상이 좋으니 금방이네요👏🏻👏🏻
감사합니다! 채식복서님도 곧 세계 챔프 하세요!
콧구멍크기 ㅋㅋㅋㅋㅋㅋ
12라운드 동안 엄청나게 돌진할 수 있는 이유가 저 콧구멍에 있다고 봅니다 .
우린 마이다나,숀포터를 만날 일이 없다...ㅋㅋㅋㅋ
참고하라고 멍청아..
그렇죠 ... 쫄지 말라는 뜻입니다.
다행이다...
역시 메이웨더는 영리하네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방법 : 핵쩌는 코치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메이웨더 급으로 (연습)^(재능)
토푸리아가 복싱 기본기가 너무 좋네요. 가드 안떨어지고 훅 칠때 팔꿈치 들어올리고 치고..
토푸리아가 저런 복싱게임 가능한게 레슬링,주짓수,킥 다잘하기 때문에 가능한겁니다. 그리고 일단 토푸리아는 킥이든 펀치든 망설임이 없습니다
행님 테무는 넘나 복불복 인데여??? ㅋㅋㅋㅋㅋ
복싱 잘하시는 분께 복싱관점의 설명을 들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구독하고 가겠습니다!
알렉스 페레이라 본인이 저게 4년전쯤이라고 이야기 하던데
할로웨이 잽 엄청 맞추던데 뭔 얘기 하시는건지???
브리핑대박이네요 복싱 수싸움 엄청나네요
클리츠코는 원래 아마 복싱 ㅡ> iska 킥복싱 ㅡ> 프로복싱임 킥복싱 전적이 2전이 아니라 챔피언도 함
약간 영춘권 같네요 그냥 볼때는 몰랐는데 저렇게 손으로 조금씩 걷어내는구나
토푸리아 리스펙 합니다. 저렇게 팔 걷어내고 들어가는 행동은 복싱계에서도 얼마 안된 트랜드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연습하고 장착하면서 실전에 써먹었다는 점에서 저 선수의 연습량이 보이더군요 ... 게다가 저작권 때문에 한 컷을 길게 못써서 설명 못 드렸는데, 거리도 매우 가까이 붙어서 압박도 너무 잘하더군요 킥과 레슬링이라는 변수가 있어서 힘들 것 같은데 정말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메이웨더의 저 잽 치는 장면에서 제가 유의해서 보는 것은 좌 리듬.. 앞발 체중 이동 리듬 후 잽을 치는 점입니다.(미묘하지만..) 기본적으로는 오른손 잡이의 경우 우 리듬 후 잽을 치는 게 기본일 것입니다. 뒷발의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죠. 복서는 자신의 성향, 혹은 공격, 방어 방식에 따라 좌우 리듬, 앞뒤 리듬을 갖는데 앞발 리듬, 혹은 좌 리듬(오른손 잡이), 좌 슬리핑 후 치는 잽은 준비 동작 자체가 페인팅이 되고 주먹 1,2개 정도의 거리 이점이 있다고 생각이 들고, 또 맞 잽이나 카운터의 위험에서 조금이나마 사각의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이웨더의 경우 시합에서도 저런 움직임을 많이 써먹는데 앞 중심 혹은 좌 리듬을 1~2회 줘서 상대가 반응이 없으면 잽 공격, 상대가 공격들어 오면 뒷 중심 혹은 우 리듬으로 체크훅 돌려 버리거나 빠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준높은 해설 감격하며 잘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상체를 똑바로 세운 밸런스가 중요하다는 말씀에 캬~ 정확하게 짚어주네 하며 감탄했지만 다른 부분엔 초심자들이 오해 할 만한 두가지 포인트가 있어서 저도 거들어 봅니다. 첫째 원투를 칠때 몸통을 많이 돌리냐 안 돌리냐의 문제는 상황에 따라 나누면 되는 것이지 이게 맞다 저게 맞다는 아닌 것 같습니다. 더욱이 초심자 분들은 투를 낼 때 골반과 뒷발 돌리는 것이 익숙 하지가 않은데 끝까지 돌리며 연습 하지 않으면 나중에 급할때 하나도 안 돌아가고 팔로만 치게 될 확율이 높지요 숙련자가 되면 필요에 따라 튕기는 정도든 쑥 돌리든 상황에 따라 선택해서 써먹으면 된다고 봅니다. 숙련자가 되면 끝까지 돌리는 일은 많지 않겠지만요 두번째는 미트를 칠때 주먹을 섣불리 내지 말고 자기가 준비 됬을때 내라는 말씀은 주먹을 아무 생각 없이 내지 말고 말씀대로 한방 한방 의식하고 성의껏 내라는 의미로 말씀하셨다고 보며 고개를 끄덕이다가 그게 내가 코치 한데가 아니라 코치가 나에게 맞춰야 한다는 표현은 또 말만 많은 초심자들 에게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 같네요 미트트레이닝의 목적이 다양한데 그중 하나는 기회가 왔을 때 펀치를 재빨리 뻗어 맞추는 것도 연습 중에 하나 인데 그것은 전혀 생각 못하고 빠르게 맞추라는 주문에 저 관장이나 코치가 잘못 하고 있군 이러고 있을 테니까요..ㅎ 상대방이 내 주먹이 준비 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잖아요? 당장 댓글에 관장님이 내가 너에게 맞춰야해? 라고 하는데 이게 맞나요? 하는 소리 나오 잖습니까 ㅎ 제가 사족을 달아봤지만 복싱을 이만큼 논리적으로 디테일 하게 설명 해주는 분이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썸네일이 보이면 기대감을 갖고 영상을 클릭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릴 내용은 반박하려는 내용은 아니고 영상길이의 한계 때문에 설명 못 드린 내용 덧 붙인다고 생각해주세요^^ 첫번째 의견 공감합니다. 제가 19년 말 엘에이 와일드카드 복싱짐에서 바네스 마르티로시안 ( 카넬로 약물걸리고 대타로 뛰었다가 골로프킨에 2라운드 만에 KO 당한 선수...ㅋㅋ) 이 트레이닝 한다는 얘기 듣고 찾아가서 약 1시간 동안 제가 이런저런 얘기 나눈적이 있습니다. 그때 한 귀퉁이에서 초보로 보이는 사람에게는 앞발이나 뒷발이다 매우 과도하게 돌리라고 시키는데, 저에게는 그런 얘기가 없더군요 .. 그래서 물어 보니 댓글 주신 말씀대로 '초보는 이렇게 돌리라고 안 시키면 나중에 팔만 쓴다' 라고 대답하더군요 .... 영상에서 제가 설명이 부족했습니다 ㅠㅠ 두번째 우선 저는 트레이너도 아니고 복싱 경력도 없습니다만, 누구보다 체육관을 끊임없이 오래 다녔습니다. 거의 12년동안 개근상 할 정도니까요 ㅋㅋ 그 기간동안 꾸준히 관찰한 결과 코치님이 '원투 !' 하면서 미트를 들면 빨리 쳐야 겠다는 생각 때문에 자세 여부를 생각하지 않고 팔만 뻗어서 치는 경우가 많더군요 ... 그런점이 안타까웠습니다... 제가 어조가 강하긴 했습니다만, 정확한 자세에서 주먹을 냈으면 하는 바램에서 언급했습니다. 정말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완벽한 인간이 아니기 때문에 실수나 잘못된 점이 있고 이런 댓글로 인하여 제가 더 발전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잘 보고 있습니다! 영상과 관련없는 이야기지만 비볼이 백스텝 하면서 나오는 레프트훅을 따라해보려 하는데 너무 느낌이 다른것 같아요 . 투를 날리고 어떻게 그렇게 빠르게 빠지면서 강한 훅을 날리는지 모르겠어요. 훅이 길게 나가면서 빠지다보니 주먹을 긁게 돼서 손목에도 무리가 많이 가고요.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첫번째도 밸런스 두번쨰도 밸런스입니다. th-cam.com/users/shortsQ5m5ZCR_Yec 스텝 뛰는 것 보시면 미끄러지면서 앞뒤 좌우로 움직이죠?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상체가 안정적이 되고 원하시는 레프트훅이 자연스럽게 나갑니다. 다음주 쯤 베테르비에프 밸런스에 대해 얘기 할 예정인데 그 영상 보셔도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진짜 바퀴달린듯 미끄러지네요 다음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아니 여기 댓 단사람중에 펀치 약하다는데 맞아보긴하고 하는말인가...ㅋㅋ 개웃기네
메이웨더 잽타이밍 겁나 애매하네요 발이 먼저움직이고 상대방이 순간 반응했다 살짝 풀리려는 타이밍에 손이 거어어업나게 빠르게 날아오네요 패시브로 상대방 리듬을 뺏는 잽인거 같아요
영상 초반에 연습 열심히 하시면 테무에서 온 메이웨더 처럼은 될수 있다고 한 이유도 저 아주 미세한 타이밍은 수십년동안 갈고 닦아야 나올만한 복싱 아이큐의 영역이라 그렇게 말씀드린 것입니다. 복싱은 파고들면 파고 들수록 새로운게 계속 나오더군요
테무 양성프로젝트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리듬감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딱 이거다' 라고 설명 드리면 좋을텐데... 맛보기로 비스무리하게만 하셔도 된다는 의미로 밖에 영상을 못 만들겠네요
1:19 턱이 들렸나요? 왜 모르겠지
음.... 상체가 쏠리면 자연스럽게 턱이 들리게 됩니다. 아주 미세하지만 몇센치만 움직여도 차이가 큽니다.
위빙, 더킹, 이런저런 상체 무빙을 하다가 니킥, 미들킥, 하이킥에 큰 데미지를 받을 가능성이 높기에 그것이 스탠스에 반영됩니다. 킥복싱도 킥복싱인데 무에타이 선수들이 상체가 세워진 스탠스가 더욱 두드러지죠. 그리고 K-1이 ISKA나 WKA보다 위상이 높습니다.
아 그런가요?? 오픈AI 한테 물어보니까 WKA 는 앤디 훅 뭐 이런 선수들이 챔피언 했었고,... ISKA UFC의 톰슨 선수가 챔피언 했었다 그래서 ... K-1은 최홍만, 밥샙 ...... 아무튼 제가 너무 어렸을때 K-1을 봐서 K-1 의 위치가 어느정도인지 몰랐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사우스포 vs 긴 오소독스 분석 많이많이부탁드립니다!! ㅜㅠㅠ
U Maywether. Hur?
Bivol got robbed.
Bivol was in the boxing ring to survive, it's natural that Beterbiev won by majority decision, whoever said robbery is the one who lost the bet 🫣🤭
1만명 구독자 축하드립니다~! 곧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게, 잘 아시겠지만 어느 정도 구독자 있는 분이 댓글 달면 유튜브 스튜디오 어플에 알람 뜨잖아요?? 그런데 1만명 넘으니까 벅시님 알람이 안뜨네요...;;; 구독자 4자리 숫자하고 5자리하고 가르나봐요 ㅋㅋㅋ 곧 1만 찍으세요!
마이다나 진정한 남자
제가 마이다나 광팬인데, 마이다나를 잘 모르더군요 ㅋㅋㅋ
3:20 그 와중에 파퀴아오 머리크기 ㄷㄷㄷ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62호 사이즈가 맞을까 싶은 Artur Beterbiev 와 한때 크루저급 최강자 였던 Murat Gassiev 특집 영상 나갈 예정입니다. 거기에 비하면 파퀴아오는 소두죠 ....ㅋㅋㅋ
같은 경기를 본 게 맞음??? 토푸리아가 할로웨이 잽을 얼마나 많이 맞았는데 거의 안들어갔다고? 토푸리아 전진 압박에 대응해서 인앤 아웃으로 체크훅, 뒷손카운터, 잽 들어가는 걸 본 적 없으신건가? 아니면 토푸리아 복싱을 리뷰하고싶어서 토푸리아의 공격, 방어만 집중하느라 할로웨이가 뭘하는지 쳐다도 안본 게 아닌지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 리뷰... 리뷰 전체적인 흐름이 토푸리아가 할로 분석 잘해와서 할로웨이가 무기력하게 패배했다 이런 흐름인거 같은데 할로웨이는 자기 능력 안에서 충분히 잘한 경기였음;;;
일단 흑인으로 다시 태어나야 가능.
대부분 알아도 못칠 가능성이…….
love call from w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