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시 Clair de lune 피아노 연주곡은 원래 "산책하는 사람" 으로 드비시가 명명하였다.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은 별도로 있다. 드비시 Suite bergamasque, L. 75, Clair de lune 피아노 연주는 본래 드비시가 "산책하는 사람" 으로 명명을 하였고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 전혀 피아노 연주와 다른 곡이다. 이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을 우연히 한 소프라노 독창회 들어가서 알게 되었다. 조성진 연주회 앵콜로 Clair de lune 연주가 되면서 달빛이 비췄다는데. 본래 드비시는 "산책하는 사람" 으로 명명을 하였다. 그 사연을 알고 나면 조금 웃기다.
정말정말 과제에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비시 Clair de lune 피아노 연주곡은 원래 "산책하는 사람" 으로 드비시가 명명하였다.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은 별도로 있다.
드비시 Suite bergamasque, L. 75, Clair de lune 피아노 연주는
본래 드비시가 "산책하는 사람" 으로 명명을 하였고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
전혀 피아노 연주와 다른 곡이다.
이 드비시 Clair de lune 가곡을 우연히 한 소프라노 독창회 들어가서 알게 되었다.
조성진 연주회 앵콜로 Clair de lune 연주가 되면서 달빛이 비췄다는데.
본래 드비시는 "산책하는 사람" 으로 명명을 하였다. 그 사연을 알고 나면 조금 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