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뾰로롱 꼬마마녀 원작 스위트 민트 일본 원곡을 가끔 생각나면 유툽 검색해 듣곤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에 어느 채널에서 그 스위트 민트를 올리면서 같은 성우가 부른 곡이라고 연이어 페트레이버 오프닝인 컨디션 그린 라이브 무대를 붙여 올렸습니다. 그때 이 로미오의 푸른하늘을 부르신 카사하라 히로코님의 존재를 그제서야 알게 됐습니다. 로미오의 푸른하늘 국내 방영시에는 이러한 명작만화 스타일의 애니가 옛날 하이디 엄마찾아 3만리등으로 좀 어린맘에 특히 로봇만화를 무지 선망했단 때라 지루하고 그래서 좀 보기 꺼려했었죠. 근데 지금은 이런 작품은 아예 볼 기회도 없어진 요즘 어린애들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어릴때 조금씩 보긴 했는데 어린 굴뚝 청소부들의 내용으로 알고 있고 최근 검색해보니 먼가 인류 전체가 반드시 기억해야할 소재이고 교훈이 있는 작품 이더라구요. 이러한 작품에 장사속 없이 아이들이 꼭 보라고 애니메이션으로 공들여 이런 좋은 감동적인 음악까지 곁들여 만든 일본인들이 참 대단하고 고맙네요. 요즘 어디서 이렇게 순수한 정서의 맑고 아름다운 곡을 들을 수나 있나요? 곡의 수준이나 가수의 수준이나 정말 인간이 할수 있는 최선으로 구성한 진정한 명작급이 아닐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편집하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사항입니다. th-cam.com/video/Uonk0iDD28w/w-d-xo.html "약속의 토지로"도 로미오의 푸른하늘도 열심히 가사를 외워서 부르던 시절이 있었는데... 동심은 꿈꾸는 특권인데.. 말도 안되는 꿈을 꿀 수 있는... 요즘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노래 너무좋아요ㅠㅠ슬픔 ㅠㅠ
맞습니다.. 노래도 참 좋고.. 그런데.. 프란다스의 개가 생각나며.. 좀 슬프네요.. 제 느낌인지 모르겠지만요.. ㅠㅠㅠ
이거ㅜ애니다봤었는데ㅜㅎㅎ지금 노래부르고자려구요 감사합니다 올러주셔서
@@rosa_park 제가 좋아서 올린 걸 좋아해 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rametal4868 ㅎㅎㅎ금방 불러서 숏츠올렸어요 감사합니당 ㅇㅅㅇ
진짜 좋아하는 만화예요. 노래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이거 진짜 슬픔 ㅠㅠ 친구 알프레도인가 죽을때 같이울었었다
아동의 인권에 대한 개념조차 없는 슬픈시대를 지나 오늘에 이르렀지만.. 아직도 우린 별도의 어린이날을 가지고 있네요.
폭발하는 시청자의 눈물을 따까리 ㅜㅠ
굴뚝 청소하는 친구들. 저도 오래전에 감명 깊게 본 거 생각나요.
세계명작극장 애니 저런 감성이 그립죠
이건 노래만 들어도 슬프다...
그쵸 프란다스의 개처럼... 너무 슬픈 옛날이야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ㅠㅠㅠ
이찌방 따까리로 들었다 ㅜㅠ 로미오 세까이이찌방따까리 ㅠㅠ 흙흙
옛날에 뾰로롱 꼬마마녀 원작 스위트 민트 일본 원곡을 가끔 생각나면 유툽 검색해 듣곤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에 어느 채널에서 그 스위트 민트를 올리면서 같은 성우가 부른 곡이라고 연이어 페트레이버 오프닝인 컨디션 그린 라이브 무대를 붙여 올렸습니다.
그때 이 로미오의 푸른하늘을 부르신 카사하라 히로코님의 존재를 그제서야 알게 됐습니다.
로미오의 푸른하늘 국내 방영시에는 이러한 명작만화 스타일의 애니가 옛날 하이디 엄마찾아 3만리등으로 좀 어린맘에 특히 로봇만화를 무지 선망했단 때라 지루하고 그래서 좀 보기 꺼려했었죠.
근데 지금은 이런 작품은 아예 볼 기회도 없어진 요즘 어린애들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어릴때 조금씩 보긴 했는데
어린 굴뚝 청소부들의 내용으로 알고 있고 최근 검색해보니 먼가 인류 전체가 반드시 기억해야할 소재이고 교훈이 있는 작품 이더라구요.
이러한 작품에 장사속 없이 아이들이 꼭 보라고 애니메이션으로 공들여 이런 좋은 감동적인 음악까지 곁들여 만든 일본인들이 참 대단하고 고맙네요.
요즘 어디서 이렇게 순수한 정서의 맑고 아름다운 곡을 들을 수나 있나요?
곡의 수준이나 가수의 수준이나 정말 인간이 할수 있는 최선으로 구성한 진정한 명작급이 아닐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편집하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사항입니다. th-cam.com/video/Uonk0iDD28w/w-d-xo.html "약속의 토지로"도 로미오의 푸른하늘도 열심히 가사를 외워서 부르던 시절이 있었는데...
동심은 꿈꾸는 특권인데.. 말도 안되는 꿈을 꿀 수 있는... 요즘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알프레도 ㅠㅠ
어린이에 대한 개념이 없던 근대... 그쵸.. 이런 너무 슬픈 인류의 역사를 지나 지금은 많이 좋아진거죠.. 그래도 역쉬 슬프네요... 알프레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