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벨리간두의 경우 11월말 오픈전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라 일부 객실만 촬영해서 식사, 수중환경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벨리간두와 5km 거리에 자리한 쿠라마티의 수중환경을 고려했을 때 벨리간두 역시 꽤 준수한 수중환경이 보존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식사의 경우에도 이전 벨리간두를 이용했던 고객분들의 평을 살펴봤을 때 금액대비 높은 수준의 식 음료 플랜이 운영되었던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레지던스 팔루마는 제가 지금까지 3번의 답사를 통해 수중환경부터 라군, 식 음료, 부대시설, 빌라 컨디션 등 다양한 자료를 수집할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지금까지 답사를 다녀왔던 서른여곳의 리조트 중에서 수중환경은 그야말로 최상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자매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즐길 거리, 먹거리가 다양해서 여행자분들의 니즈에 맞는 식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점 역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섬의 동쪽은 해초 목초지(거북이 서식지)가 위치해 있어 에메랄드빛 라군 전망을 선호하신다면 서쪽(선셋) 방향의 빌라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 말레 공항과 접근성, 신축 풀빌라, 작고 아담한 크기의 부띠크 리조트를 고려하신다면 벨리간두, 멀티 아일랜드의 다채로움, 수중환경을 생각하셨다면 더 레지던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영상을 보고 젤리간두가 꼭 가고싶어졌는데… 저희부부가 사업을 하다보니 몰디브가 로밍이 안된다는 말을 들어서 여행지에서 항상 제외가 됐었거든요.. 혹시! 벨리간두도 통화가 안되는 지역일까요?? 아부다비 사막에서도 통화가 되던데….몰디브는 안된다는 말만 들어서요..ㅜㅜ
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 로밍 요금제가 없을 뿐 한국에서 사용했던 유심을 그대로 사용하면 전화와 문자 발신, 수신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금액이 꽤 비싸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명확한 답변을 안내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카기와 벨리간두 모두 몰디브 최대 로컬 리조트 체인 크라운 참파의 5성급 리조트로 분류되기 때문에 리조트 내 서비스와 식음료 만족도는 어느정도 비슷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벨리간두의 경우, 사전 답사만 다녀온 상황이라 음식이나 서비스 만족도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월 그랜드 오픈 예정) 카기는 저희 컨텐츠에서도 여러 번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이 수중환경 중심의 초소형 리조트인 만큼 리조트 선택에 있어 매일 스노클링 일정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높은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벨리간두의 경우 카기 만큼의 수중환경은 아니지만 라군, 샌드뱅크까지 카기에는 없는 다른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보다 다채로운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빌라 역시 카기보다는 신축 리조트인 벨리간두가 우세하다고 판단되는데요. 카기의 경우 유명 건축 디자이너가 설계하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지만 개인 수영장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넉넉한 크기의 전용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를 선호하신다면 벨리간두가 좋겠습니다. 따라서, 말레 공항과 접근성, 몰디브를 대표하는 수중환경을 고려한다면 카기, 금액대비 만족도 높은 풀빌라 + 다채로운 섬 환경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벨리간두를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벨리간두의 1차 리오프닝 40% 할인 특가는 08월 3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특가 요금은 예약률에 따라 상시 조율되기 때문에 자세한 요금은 벨리간두를 판매하는 국내 여행사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벨리간두는 2차 30% 할인이 적용되며, 힛더로드 블로그에 업데이트된 요금과 비교했을 때 1인 / 1박당 150불에서 200불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벨리간두 신상이라서 보러 왔다가 쿠라마티 수중환경 보고 반했네요. 쿠라마티 영상 보러 가야겠어요 ㅋ..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쿠라마티는 올해 8월 1일 ~ 5일까지 머물면서 식사 플랜부터 수중환경, 객실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아왔습니다.
리조트 후기는 빠르면 8월 말, 늦어도 9월 초에 힛더로드 채널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쿠라마티 영상 언제올려주시나요ㅜㅜ!?
스노클링 영상이랑 부대시설도 기대됩니다!!
11월 그랜드 오픈 이후 재답사를 통해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와..근데 돈이 엄~청 많이 들었겠어요....힛더로드님 재력 짱...👍
저희는 아무래도 몰디브 리조트, 국내 여행사와 B2B 거래를 담당하고 있다 보니 미리 호텔 측에 요청 후 인스팩션을 통해 빌라부터 부대시설까지 여러 정보를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벨리간두는 소문난 맛집같은 느낌이네요
11월 그랜드 오픈이 기다려지는 리조트입니다.^^
벨리간두랑 더 레지던트 팔루마를 고민하고 있습니다ㅠㅠ 둘 다 라군과 수중환경이 비슷한 것 같아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힛더로드님은 어디를 더 추천하시나요?ㅠㅠ
안녕하세요.^^
먼저 벨리간두의 경우 11월말 오픈전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라 일부 객실만 촬영해서 식사, 수중환경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벨리간두와 5km 거리에 자리한 쿠라마티의 수중환경을 고려했을 때 벨리간두 역시 꽤 준수한 수중환경이 보존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식사의 경우에도 이전 벨리간두를 이용했던 고객분들의 평을 살펴봤을 때 금액대비 높은 수준의 식 음료 플랜이 운영되었던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 레지던스 팔루마는 제가 지금까지 3번의 답사를 통해 수중환경부터 라군, 식 음료, 부대시설, 빌라 컨디션 등 다양한 자료를 수집할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지금까지 답사를 다녀왔던 서른여곳의 리조트 중에서 수중환경은 그야말로 최상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자매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즐길 거리, 먹거리가 다양해서 여행자분들의 니즈에 맞는 식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점 역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다만, 섬의 동쪽은 해초 목초지(거북이 서식지)가 위치해 있어 에메랄드빛 라군 전망을 선호하신다면 서쪽(선셋) 방향의 빌라를 선택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 말레 공항과 접근성, 신축 풀빌라, 작고 아담한 크기의 부띠크 리조트를 고려하신다면 벨리간두, 멀티 아일랜드의 다채로움, 수중환경을 생각하셨다면 더 레지던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영상을 보고 젤리간두가 꼭 가고싶어졌는데…
저희부부가 사업을 하다보니 몰디브가 로밍이 안된다는 말을 들어서 여행지에서 항상 제외가 됐었거든요..
혹시! 벨리간두도 통화가 안되는 지역일까요??
아부다비 사막에서도 통화가 되던데….몰디브는 안된다는 말만 들어서요..ㅜㅜ
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 로밍 요금제가 없을 뿐 한국에서 사용했던 유심을 그대로 사용하면 전화와 문자 발신, 수신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금액이 꽤 비싸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를 통해 확인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명확한 답변을 안내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내년 2월 허니문으로 벨리간두와 카기 리조트 둘 중 하나를 고민 중입니다.
너무 고민되는데 힛더로드님의 고견은 어떠신가요??
너무 고민이 많이되어 문의드리니 작게나마 답변 주시면 너무 감사할거 같아요 ㅠㅠ
안녕하세요.^^
카기와 벨리간두 모두 몰디브 최대 로컬 리조트 체인 크라운 참파의 5성급 리조트로 분류되기 때문에 리조트 내 서비스와 식음료 만족도는 어느정도 비슷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벨리간두의 경우, 사전 답사만 다녀온 상황이라 음식이나 서비스 만족도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월 그랜드 오픈 예정)
카기는 저희 컨텐츠에서도 여러 번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이 수중환경 중심의 초소형 리조트인 만큼 리조트 선택에 있어 매일 스노클링 일정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높은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벨리간두의 경우 카기 만큼의 수중환경은 아니지만 라군, 샌드뱅크까지 카기에는 없는 다른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보다 다채로운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빌라 역시 카기보다는 신축 리조트인 벨리간두가 우세하다고 판단되는데요. 카기의 경우 유명 건축 디자이너가 설계하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지만 개인 수영장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넉넉한 크기의 전용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를 선호하신다면 벨리간두가 좋겠습니다.
따라서, 말레 공항과 접근성, 몰디브를 대표하는 수중환경을 고려한다면 카기, 금액대비 만족도 높은 풀빌라 + 다채로운 섬 환경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벨리간두를 추천해 드립니다.
@@힛더로드 헉, 답변이 안달릴 줄 알았는데 .. 말씀 넘너무 감사합니다. 벨리간두와 카기 섬 규모 차이가 많이나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현시점에 '25년 1월 기간 예약해도 가격변동 없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벨리간두의 1차 리오프닝 40% 할인 특가는 08월 3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특가 요금은 예약률에 따라 상시 조율되기 때문에 자세한 요금은 벨리간두를 판매하는 국내 여행사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벨리간두는 2차 30% 할인이 적용되며, 힛더로드 블로그에 업데이트된 요금과 비교했을 때 1인 / 1박당 150불에서 200불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혹시 수중환경이랑 라군비중은 어떻게 되나요??
제 경험으로 미뤄봤을 때 수중환경과 라군 모두 5:5 비율로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어디로 들어가야 가격을 볼 수 있나요??
현재 리오프닝 40% 특가 요금이 종료되었습니다.
아마도 11월 중순쯤 새로운 특가 요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추후 신규 요금이 출시되면 네이버 힛더로드 블로그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오오 내년 봄에 가봐야겠네요
그랜드 오픈 이후 재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후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밥맛있나요?
아쉽게도 이번 11월 23일 오픈 예정이라 일부 객실과 드론 촬영만 가능했습니다.
식사 플랜과 식 음료 만족도는 11월 그랜드 오픈 이후 재방문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