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라는 뜻은 멀고 먼나라 계속 동쪽으로 이동해. 요임금의 나라가 카자흐스탄이잖아. 동쪽끝은 바다와 고조선까지 이르렀다 서쪽에서부터 동쪽으로 밀려왔다고 요나라가 신강분지 맨끝부터 카자흐스탄 정도가 요나라야 (그러니까 요동이란말) 전체가 신라라고~ 마케도니아가 바로 신라라고! 타클라마칸=마한..이였구나 지명으로 증명되어요" 하심이 정확히 맞습니다 선생님 2022년 국토전략TV에서 투루판이 바다였다고 나오더라구요. 지형변화가 새로이 부상되는 국가순위 발표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되보면 안믿을수없는 것이죠 부단히도 힘드신 증명의 시간이 눈물겹게 감사합니다 선생님~~힘 듬뿍 받으세요♡
'명도전과 연나라' 동영상을 올리기 바로 전날밤에 저는 매우 이상하면서도 생생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온 세계가 완전히 뒤집어지는 꿈이었습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저를 포함하여 모든 존재가 죽게되는 어마어마한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사상이 뒤집어지고나서 눈을뜨니 내가 살아있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만세하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꿈이었습니다. 그러니 이상한 이중의 꿈이었습니다. 이상하게 그 꿈을꾸고나서 갑자기 동영상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지금 누군가가 저의유튜브에 자기장역전이 일어날것이라고 쓰고있습니다. 또 다른 어떤이가 저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하는 데 저는 직감적으로 그이야기를하려고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아홉 '구' 자 해석이 참 흥미롭습니다. 아홉 '구' 자 모양은, 신이 우주선을 타고서 지상으로 착륙할 때의 모습, 즉 우주선의 운전대를 자유자재로 조작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의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봉신방 영화에서 원시천존이 무슨 마차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오는 모습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
In One Village name is Kings' Village. Brave warriors have princess and erected Kingdoms. Brave kings were named as Wang.... Jun, Ok, Kim, Jeon have the letter Wang sign.
초모롱마는 세계의성모라고 번역되는데 번역이 잘못되었습니다. 실제로 티벳에가서 티벳사람들에게 물어보시면 샤오모룽라 인데 작은아씨라는 뜻이며 마는 신을 뜻하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3신할머니중에서 세번째여신을 말하고있습니다. 그리스 신화로하면 우라누스-크로노스-제우스로이러지며 제우스에 해당되는 신이지요.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진나라가 무너지면서 소위 신화의 세계(사실에 기초한다고 봅니다만 편의상 신화로 표현)무속, 토템, 영적 의식세계에 대한 새시대(유목사회에서 농경사회로, 청동기에서 철기로, 영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기타등등의 인류문명 대전환기)의 반동적 이념이 필연적으로 출현한, 또는 부각된(마이너리티, 비주류로써 기존에 이미 존재했던 의식세계)측면이 유교에 있는거 같기 때문에요. ** 저는 마르크스는 유태인이고, 고대 유목민들의 사회구조와 의식의 바탕에서 공산주의가 나온거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농경이 본격화 되면서 사유재산 축적과 이에 따른 계급분화, 권력집중, 불평등 현상 등이 시작되었다고 보는 견해도 있더군요. 즉 이런 점에서 볼때 유태인들이 선조 대대로 갖고 있었던 고대 유목민적 의식세계로부터 공유경제, 계급타파라는 공산주의 이념이 나온것으로 추측됩니다. 공산주의 혁명이 러시아에서 최초로 성공했다는 사실도 참... 어찌보면 우연이 아닌 필연 같기도 합니다. 러시아에 유목사회의 본류인 중앙아시아가 존재하니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는 쇠 금, 성 김의 오류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는데 학식이 짧아서 증명은 불가합니다. 일본은 올림픽 1등 메달을 긴메달 이라고 하더군요. 이것은 곧 김메달 일 것이고요. 허나 우리는 금메달이라고 하죠. 쇠 즉 철메달. 지금 쓰고 있는 금 글자는 김이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금성. _> 김성 이러면 아주 재밌습니다. 김씨는 한국에만 있죠. ㅎㅎ
안자고 버티다가 흥미로운 자료를 또 발견해서 써봅니다. 1.아스카를 飛鳥/明日香 로씁니다. 아스明日는 내일( 来日)의 의미로 쓰이고 지명에도 쓰이네요. 지명을 보면 고대의 언어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旭도 재가 사는 지방 근처에 旭川아사히카와가 있어서 떠올랐었습니다. 2.아직 저의 머리속 개념으로 제우스=치우=스사노오=소서노 입니다. 김세환 법사님이 일본 카나야고신사(金屋子神社)가서 1700년된 여신과 대화를 합니다. 카나야고신사를 지키는 여신의 이름은 유노 인데 일본에서 유노미라고 불린다고합니다. 제철기술을 일본에 전파하도록 도와주는 일을 했고 신라사람이라 주장합니다. 유노,유노미의 뜻은 넉넉한 사람이라는 뜻이랍니다. 여신과의 대화가 끝나고 근처의 湯野神社(유노신사)를 발견했고 설명판에 이름이 温沼神 유노가미 라고 적혀 있네요. 신라사람이라고 했는데 참 발음이 재밌네요 温沼 온소 혹시나 温召라면 온조가 되네요. a.d 300~400년경의 철기문화기술을 감독한 유노/유노미하고 뭔가 알수 없는 비밀이 있을 것만 같네요. 김세환 법사님의 동영상은 스사노오 신을 만났는데 결론은 비류沸流라네요. 더 재미 있는건 제우스의 누이 또는 부인인 헤라의 이름을 유노라고도 하네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최고의 여신. 제우스의 아내로 결혼과 출산을 관장하는 가정생활의 수호신이다. 로마 신화의 유노(Juno)에 해당한다. 제우스,헤라 의 관계와 소서,유노 와의 관계가 매우 흥미롭네요. 유노가 온조라면 온조가 헤라 인걸까요?
+来憲金 엄청도움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백제의이름은 백소씨와관련되어있고 제우스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지요. 그런데 이번 강의에서 올릴 내용은에서 자세한설명하겠습니다 제가 일본어를 공부하긴했지만 너무어려워서 포기했는데 처음 일본어를 배운이유는 일본은 섬으로서 오랫동안 고립되어있었기 때문에 일본어에는 옜날의발음이 상당히 고스란히 그대로 남아있을거라는 판단이었기 때문입니다. 일본어와 관련된 자료들 계속올려주세요. 혹시 소서노의이름중에 백마 또는 오리라는 뜻이있는지 찾아보아주시면 어떨까요? 백마와관련되어있는지요? 또는 소서노의 이름이 표범과도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요임금 순임금과도 관련되어 있는지요? 또는 우임금하고 관련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또는 읍루라는 이름과관련되어있는지 조사부탁드려요.
+빛의전사들 선생님의 질문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1.소서노는 일본에서 백마,표범,오리와 관련이 있는가? 백마는 사전으로 하쿠바,시로우마白馬/아오우마青馬라고도 부름 사전의미말고 車쿠루마(굴러가는말馬)니까 응용해서 시로마 또는 흰머리:시라가(白髪)를 응용해서 시라마 라고 발음될 수도 있습니다. 소서노와의 관계는 전 안떠오르네요. 표범도 관계가 없어보입니다. 오리는 곰:쿠마 거미:쿠모 , 구름:쿠모 신:카미 오리:카모 , 천둥오리(真鴨):마카모 (새중에 갑인데 천둥오리는 그중에 진짜 갑이네요.) 전부 ㅋㅁ 으로 끝나고 神을 나타낸다고 봅니다. 번외:단군왕검,김수로(깜수로)에대한 강상원박사님 해석: 검/김은 kama는 머리이고 장군감할 때 감인데 왕을 나타내거나 적성에맞는 적임자를 나타낸다고 말하십니다. 즉 왕=신이죠 소서노 무리들이 큐슈에서 동북쪽으로 이동하여 이즈모(出雲)라는 나라를 세우고 오로치=아루치 족속과 전쟁을 해서 큰 뱀을 죽였다 (마치 파사의 큰뱀을 죽인 내용과 비슷) 그 후 야스기(安来)라고 국명을 바꿨다 김세환법사님 영상에서 나온 이야기였고 소서노는 어머니고 비류가 스사노오라 불리었다라는 결론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노=溫沼라는 수수깨끼 여신이 나타나는데 재가 번쩍 떠오른건 溫召입니다. 온조(溫祚)->溫召(온조/유노)라면 召西奴에서 본명:소서에서 노가 탈락 또한 召->素 소서=소희 라면 소 라는 존재네요 굳이 서쪽에서 왔다는 西를 쓸필요가 없지요. 그럼 한가지 가설이 생깁니다. (1)국명에서 出雲 (雲:神)이면 운사(雲師)가 나왔다는 뜻과 아루치(청룡:뱀/己)를 죽이고 그후 야스기(安来)최고의 신인 安이 왔다. 그럼 운사=황제헌원 아루치=염제신농(기) 安=가짜기? 또는 스사노오 2.요임금 순임금 우임금과 소서노의 관계 요:堯쿄우 타카/요시/타카시 순:舜슌 아마네/토시 우:禹우 X 요임금과 순임금의 훈독이 발음이 좀 비슷하네요 지명의 발음으로 요 순 우임금과의 관계는 아직 보이지 않네요. 선생님강의를 듣다가 왠지 요임금과 순임금이 중여곤이라는 인물로써 겹친다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럼 요임금과 순임금이 동일 인물인걸까요? 또한 온조와 소서노가의 관계에 대한 큰의문이 생깁니다. 온조설화에선 소서노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점 그리고 온조의 조와 소서노의 조/소가 召로써 겹칠수 있다는점 온조와 소서 헤라와 헤파이토스의 관계는 정반대입니다. 재 결론은 온조가 어머니고 소서노가 딸이거나 온조가 바로 소서노 본인일수 있다는 겁니다. 아니면 같은 사건들이 계속 반복 되는거 아닐까요? 일반 상식 시간대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의견이니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영어로 core는 고려가 아닌지, vital은 바이칼 호수에서 어의가 확장된 단어이고, 배달의 어원과 같은게 아닌지 그리고 배달에서 나온 단어가 바다가 아닌지, fly(프ㄹ리)는 파리, 모스키토는 모기, 기타등등 한두개가 아니고 비슷한게 너무나 많은거 같아요. 이런 점들을 볼때 적어도 적어도 청동기 시대 이전, 초기, 중기까지는(본격적인 농경사회 이전까지) 고조선이 인류문명의 중심역활을 했던거 같습니다. 철기의 등장으로 농업생산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경제력이 역전되고, 유목민족과 농경민족의 명운또한 판도가 바뀌게 된 것 같습니다. 구려는 무엇일까요? 구리의 어원 즉 청동기 시대 구리문명의 주인공이 아닐까요? ps : 그리스는 구려와 유사한 발음으로 보여지고, 여기서 great라는 단어도 나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신라와 시리아, 아랄해와 아리랑은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하나의 민족이 대이동 또는 집단적 이주를 하게 되면 지명, 나라명도 이주지역에 그대로 사용한다고 생각되는데 신라역시 그런경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어로 영적인 것을 뜻하는 쏘울과 서울의 연관성은 없을까요?
저는 뭐 학자가 아니니까요. 가능성 차원에서 언급하는 것이죠. 서울이 일제시대 단어라고 하시는데 아무리 그대로 어원이 있을거 아닙니까? 그리고요. '물' 영어로 mul, mol 이런거 한번 찾아보세요. 아마도 물과 속성이 비슷한 뜻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걸 불문가지라고 하지요. 님은 헛소리다라고 하시겠지만, 제 생각에는 너무나 뻔한 이치니까요. 안봐도 안다 이말입니다.
서울은 서라벌의 서라+울 에서 생긴 지명으로 추정됩니다. '울'은 울타리와 유사한 의미로 4대문안 또는 산과 강, 지형적으로 둘러싸인 곳을 의미하는거 같습니다. 전세계에 '울'이 들어가는 지명은 다 여기에 해당한다고 봅니다. 영어로 영적인 것을 뜻하는 soul 은 소+울, '소'라는 것이 어떤 신성한 것을 것을 의미하는 것 아닌지 좀 더 생각해 봐야 할거 같고요.
일본, 중국, 동로마 제국 영역이나 북유럽 등은 중국지역에 세워졌던 이민족(유목민족) 왕조들을 미루어 짐작해 볼때, 소수의 통치계급, 지배계급이 토착민족들을 지배하는 구조였기 때문에 그들의 생김새나 유전자는 다르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환국의 건국과 같은 형식입니다. 삼국통일에서 신라의 역활도 이런 형태고요. 신라의 삼국통일 이후 한반도에서의 문화, 지명, 언어 등 모두가 신라화가 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일본도 지배.통치계급이었던 소수의 도래인(현재의 일본황족,귀족)에 의해 이런 형태로 세워진 나라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백성들의 외모, 유전자는 달라도 문화, 언어, 풍속 등은 지배계급의 것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타클라마칸 사막에 대해 더욱 알고 싶어 조사하다가 몇가지 자료를 공유해봅니다. 1.타클라마칸 사막 키질석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검은색피부색이 변색되어 붉은 색이 되어가는건지 붉은색 피부가 검은색으로 변색되어간건지 모르겠네요. blog.naver.com/coresian59/220625507401 2.타클라마칸 사막에 물이 흘렀다는 증거 자료를 발견했습니다. 소금기가 있는 강이 흘렀다는것과 무덤 형식이 배라는건 정확하게 강을 타고 이동하면서 무역을 했다는걸 알수 잇네요 blog.naver.com/haru_810/220555961576 3.고창고성 유적지에서 마니교의 세밀화를 보았는데 아~ 코끼리얼굴을한 인물이 있네요. 마니교는 조르아스터교에서 파생된 종교라네요. 코끼리신 하면 떠오르는 신이 부루네요 blog.daum.net/santaclausly/11793400
기존의 학설을 전부 뒤집거나 부정하고 때로는 음모론 같은 말씀으로 받아들이기가 어려운 점도 많이 있습니다 흑피옥이나 훙산문화같은 발견에는 흥분이 되지만 지구인이 외계인이였다거나 기존의 종교의 교리를 건든다는 것은 무섭습니다 혼란스럽기도 하고요 그래도 현재의 자본주의 정치와 실생활은 변함없이 돌아가지만 공소한 지적 유희같은 야사같은 생각도 듭니다
선생님께서 우주왕복선을 그림으로 그리시면서, 라 하신 강의가 기억납니다. 칭기스칸 영화에는 무당을 라 하더군요. 김정민 박사는 를 하느님으로 해석하는 듯 했습니다(기억이 가물가물^^) 선생님은 를 유인우주선의 앞부분 즉 '조종석'을 말씀하시는 듯 하더군요. 그렇다면 우리말의 이 에서 온 것일까요? 목적지 별을 찾아가는 네비게이션이 있었겠죠? 네비게이션을 줄여서 라고 부릅니다^^ 날아다니는 '나비'도 여기서 유래하지 않았을까요? , 나비, 길, 유인우주선 조종석, .... 우주의식과 일체가 되고자 닦는다는 '도'가 다 아닐까요? ^^
姫히매 가 희 군요 '매'는 여자라는 뜻이니 더욱 치우가 여신이란걸 뒷받침하네요 소서노를 좀 생각해봤는데 召를 대추 조 라고 읽으니 조서노라는 발음이되고 마치 조선으로 들리네요 소서노가 스사노오가 되니 奴는 の가 되니 일본어 の는 소유개념으로 생각되어지네요 私の花는 나의 꽃 즉 내가 주인이고 꽃이 소속되는 개념이네요. 김세환 법사님이 소서가 본명이라고 밝혔으니 노를 빼버리면 소서가 소희랑 관련있을까요?
+来憲金 부도지에서 백소씨가 포도를 먹고나서 힘이 넘치는도다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 것이 포도가 아니라 대추ㄹ일것이라고 추정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여행할때마나 대추에 대한것을 조사해왔는데 대추말린것을보니 그맛이 포도와 너무다도같았습니다. 그리고 대추를 대조라고 쓰는대 크게 기운을 북돋다라는뜻입니다. 그리고 대추는 제상에서 빠지면안되는 가장중요한과일인데 이는 그안에 씨앗이 하나만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즉 대추를 먹었다는것은 그가 천하의제일 황제가되겠다는 표현입니다. 즉 요임금이 바로 백소씨로 보입니다. 한단고기는 백제의 입장에서 쓰여진 책이고 부도지는 신라의입장에서 쓰여진 책입니다. 소서노가 소희씨라는것에 동감합니다. 원래의 제우스는 전욱고양씨로 뱀으로나타나고 이분이 바로 궁희씨입니다. 그런데 황제헌원과 놀아나던 비너스가 바로 소희씨이며 이가 바로 소서노인 소희로 보입니다. 그리고 유화부인이 궁희씨로 보입니다.
최태영 박사님께서 역사를 하시는 동료분들이 다 살해당하시고 마지막 사명감으로써 역사를 하셨다고 했습니다. 돌아가시기전 남기셨던 가장 큰 메세지가 조선의 조가 아사라고 말씀하신걸 재가 1년동안 기억해 둔것이 채희석 선생님께 전달이 될수 있었다는게 너무 자랑 스럽고 또한 별로 알지도 못하는 재가 댓글을 쓰는게 조금은 부끄럽네요 우연이던 필연이던 항상 응원하고 애청하겠습니다.
유물론이 거짓이라 확신하시면서 모든 것을 돈으로 환산하는 21세기를 어떻게 사시는지 의문입니다. 공산주의가 생기기 전에 이미 유물론이 있었고, 유물론으로인해 자본주의가 생기고, 자본주의로인해 공산주의가 생겼습니다. 소련의 해체로 이제 자본주의만이 남았습니다. 박사님은 유럽인들 스스로 암흑기라 평가하는 중세 유럽같은 신본주의로 회기함이 옳다는 것입니까? 플라톤의 이데아, 칸트의 물자체, 쇼펜하워의 의지, 라이프니쯔의 모나드같은 현대 과학과 현실을 초월한 영화 매트릭스같은 어떤 다른 세계가 따로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헐... 재 이름을... 부끄럽습니다. 저도 하나의 사명감으로써 선생님께 도움이 되는것에 매우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번 강의를 보면서 너무 놀랍고 또 떠오르는 것과 자료를 찾아보면서 혹시나 도움이 될만한것들이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신라는 일본에서 しらぎ시라기 라고합니다. 신라의 원래 이름이 시라->사라->신라 라고 하셧는데 정확히 시라라고 일본에서 부릅니다. 2.秦,辰을 진이나 신이라고 읽는다고 하시는데 일본에서 秦을 신,辰을 신이라고 읽습니다. 그럼 人을 진 神을 진이라 읽으면 神=人=身은 같네요. (장난:秦하타,辰타츠,20살(하타치) 20살이되면 진,신=진짜신(성인=별에 인간이 되다 또는 成:“成”有变成、成为的意思,如“成仙”。즉 신선 이 되는걸까요?하하하) 3.강상원박사님 강의를 들으면 신라를 실라라고 발음해야 맞다고합니다. 실은 한국말의 실이고 실에서 silk가 나왔다고 하십니다. silk는 실을 끄신다(뽑다)라는 말이라네요. 그럼 실크로드가 타클라마칸사막에 있으니 실라가 타클라마칸이사막이라는건 명백한 이야기 되네요. 4. 진나라의 진이 辰이랑 관련이 있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번쩍 떠오른것이 대진국(大辰國) 발해였는데 여기서 기절초풍할 내용을 발견했는데 아... 大秦國이 바로 고대 로마네요. 고대 로마제국의 중국식 명칭. 『후한서(後漢書)』 「대진국전(大秦國傳)」에 의하면, 중국 후한 시대에 로마제국을 ‘대진국’이라고 칭하였다. - 네이버 지식백과- 5.초승달을 산스크리트어사전을 찾아보니 indudala(인두달)라고 나오네요. indu:밤 , dala: 조각,꽃잎,절반 이라고 나오는데 여기선 관련성을 저는 아직 발견 못했습니다. 6. 3번을 참고해서 실라로 조사한결과 인물 (1).실라:Silas 아람 식(유대) 이름으로 ‘탄원하다’는 뜻. 예루살렘 교회 지도자 중 한 사람으로 제1차 예루살렘 총회 결의안을 안디옥 교회에 전달하기 위해 바울과 바나바와 함께 파송된 인물(행 15:22-23). ‘실루아노’는 라틴 식(로마) 이름이다. 유대 출신의 로마 시민이었다(행 16:37). 그는 마가 요한 동행 문제로 바울이 바나바와 헤어졌을 때, 바울의 제2차 선교여행의 동반자가 되었고, 빌립보에서 바울과 함께 매를 맞고 옥에 갇히기도 하였다(행 16:19, 24, 40). 또 바울이 베뢰아를 떠나 아덴으로 향했을 때, 실라와 디모데는 거기에 남아 있었다(행 17:14-15). 그후 디모데와 바울이 아덴에서 만나는 동안, 실라는 마게도냐에 머물렀고, 다시 데살로니가로 돌아온 디모데와 함께 고린도로 와서 바울과 합류했다(행 18:5). 바울은 동역자로 선교여행에 참여한 실라, 곧 실루아노를 데살로니가전서와 후서의 인사말 가운데 언급하고 있다(살전 1:1; 살후 1:1). 또 바울은 고린도후서에서 실루아노가 고린도에서 복음을 전했다고 하고(고후 1:19), 또 혹자는 베드로의 통역자로서 실루아노가 베드로전서를 대필했을 것이라고 추정하기도 한다(벧전 5:12). 지명 (2)실라:Silla ‘길’이란 뜻. 밀로(예루살렘 성 동편 언덕 내지는 요새화된 성곽) 남쪽에 있던 지역. 위치는 불확실하다(왕하 12:20). 혹시 또 도움이 될만한 자료가 있으면 댓글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사기를 사기 친다라고 말씀하실때 몇일전 저도 사기가 사기를 친다고 생각한적이 있는데 너무 공감하고 한참을 깔깔 웃었습니다.
아사히 신문... 아사히... 새벽, 여명의 아침.. 앗시리아도 그렇네요. 한국어 중에도 아스라히... 아쉬움.... 아시아 ASI - A(area, 어쩌면 下(아래하) 통치영역)도 같은 뜻이 아닐까요. 그리고 신라의 '라' 'la'는 새로운 태양 즉 여명의 아침(해뜨는나라) 신라와 앗시리아는 같은 의미네요. ** 동서남북. ea's-t(예족의- 땅), we's-t(회족의- 땅), sou-th(소를 키우는 땅) nor-th(노루를 키우는 땅) **ABC.... 영어 알파벹에도 무슨 뜻이 있는거 같은데... 일단 abc는 아버지 같습니다. defhgh.... 등도 다 어떤 의미가 있겠죠. 아시다시피 천자문도 논리적으로 되어 있잖아요. 그리고 도래미파... 음계도 어떤 차원을 나타내는 의미 같고요. 서양인들은 이런걸 전혀 모르더군요.
방금 금문신고를 읽어보다가 정말 놀라운 글자를 발견했습니다. 주나라는 분명 주라는 조상의 이름을 따른 것입니다. 금문에는 희화주라는 인물이 나옵니다. 태양신을 뜻하며 쥐로 그려져있습니다. 사기에는신농씨의 아들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희화주가 '소신' 素臣이라고 기록된 것이 나옵니다. 그런데 臣으로 읽는 글자는 희姬로 읽어야한다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비슷한 기록에 이 인물은 희熙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도지의기록이 얼마나 정확한지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즉 '소희'의 다른 이름이 희화주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고양씨를 상양이라고도부릅니다. 상업의 신이라는뜻인데 전욱씨의이름이 구려라는 것은 밝혀졌지요? 여불위의'여'라는 성씨는 상업의신인 상'나라의성씨라는것이 밝혀집니다. 그리고 희말라야산의최고봉인 에베레스트를 티벳사람들은 3번째의여신이라고 말하고있습니다.
+빛의전사들 mice is Seo and it means the west also. Stand/Stood...Tall?. Snia from Mycenia( according to the Author, Kim Jung-Min read from both sides). Aniya Cym(Kim or Needle or medical skill?). Pho-enicia means No ichi girl children. Pho means number 4, Nepalese, Turtle, female, Bhat,... Da. Field Jun clan.
Tibetan YDNA is O same as Korea, Japan and China. They were mixed breed after pure O YDNA in Peiking region,Sim-Yang and Jo-Yang. It means were they Hinduism? Who are their 1st and 2nd goddess? The Pyung clan, Sim clan and Jo clan is original Ydna O?
멜기세댁의 이야기는 성경에서는 아브라함이 그에게 십일조를 바치면서 위대한 하나님의 대제사장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아모라 콴인의 에서는 10만년 전에 빛의도시가있었으며 멜기세댁 빛의사원이있었다고 말합니다. 김수로는 수메르신으로서는 닌기루수 또는 닌 우르타의 이름으로나타나는데 닌우르타는 (곰님)의 뜻이지요. 이가 바로 환웅임을 알 수가 있지요. 환인은 환웅을 지상으로 내려보내는데 환인이란 하느님이라는 뜻입니다.닌우르타는 앤릴의서자이며 앤릴은 대 홍수를 일으킨 신의 이름입니다. 환웅이 인간으로 나타날 때는 앗수르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성경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예수는 다윗이라고도 하며 다윗이전부터 아브라함이전부터있었던 존재라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윤회를 믿지않는 기독교도들에게는 설명곤란한이야기지만. 인간은 누구든지 이렇게 여러번 윤회한답니다. 주역의4번째괘는 산수몽입니다. 이괘는 가르침에 대한 괘인데 진정으로 알고싶어하며 매우 겸손하고 진지한 태도로 알고자 원하지않으면 절대 가르쳐주지말라는이야기입니다. 다시 무례한 태도를보이면 절대로 답변안 하고무조건 댓글을 삭제합니다. 질문을할때면 먼저 목욕제계하고 모든것을 정결히한다음 매우정중하게 질문해야합니다.
저는 신라는 시리아 사람들이 긴세월에 걸쳐 이주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신라, 시리아의 뜻은 씨알(씨앗)에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라의 영역이 그렇게 광범위한게 아니라 이주하면서 역사와 신화, 이름, 지명 등이 같이 따라온 것으로 보는 것이 더 타당할것 같습니다. 댓글 자꾸 올려서 죄송합니다. 그리스는 구리스 '스'는 복수형 어미로 보이고, 구리를 쓰는 사람들 아닌가 싶어요. 제 생각이 맞다면 그리스는 그 시작이 백프로 청동기 국가였을 것입니다. 그리고 영어에 -er(얼) 단어 또는 이름 끝에 붙어 무슨무슨 사람,, 이렇게 쓰이잖습니까?엊그제 문득 생각 났어요. 이것은 한국어의 '얼'이다. 얼굴, 얼빠지다, 얼치기 등등 '어라하', 어른, 어린 이런 단어와도 연관되는거 같군요. 생각나는거 있으면 댓글 자꾸 올려도 될까요? 제가 귀찮게 하는거나 아닌지 죄송하네요.
greece가 구리서라고요 참 어처구니가 없군요 그럼 greek는 무엇인가요 greece 는 고려성 고려국입니다. 그리고 greek는 고려국 입니다. 나라이름을 고려서라고 붙이는 것은 억지예요 물론 spain은 서방이라는 뜻이지만 greece가 고려서 구리서라고 하는것은 억지입니다. 지명에 ce를 쓰는것은 전부 성 catsle 입니다. 음은 성또는 성곽이고요 inca를 어떻게 읽어야 하나요 이것은 한국이라는 뜻입니다. in을 안으로 읽어야합니다. ca는 국이라고 읽어야하고요 ce또한 국으로읽어야합니다 k ce ca co는 나라국입니다. mexico를 맥국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미국입니다 범어를 공부하시는 분이 잘못이해한것입니다. 세계의 모든말이 한국어이지만 아메리카에서 사용하는 스페인어뿐만이아니고 원주민의 언어는 한국말과 더욱 유사합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몰랐던 것을 알았네요. 그러나 꼭 한가지만 있을리는없지요. 서안을 시안으로 발음하듯이 '서'를 '시'나 '스'로 발음할 수도 있지요. '아쉬르'가 '이쉬타르'로도 발음되듯이. 무조건 하나만 맞다고 주장하지는맙시다. 그냥 몰라서 물을께요. '그리스'와 '에덴의 서쪽'은 어떤 관계일까요?
이해가 잘안되면 몇번씩 다시들어보세요. 가장 먼저 겸손한자세로 잘들어보세요. 앗수르는 BC2450년경에 태어났을때 이름입니다. 그리고 예수는 BC1세기 와 1세기경의 사람이구요. 성경에는 예수는 멜기세댁의 반차를 받아서오셨다고합니다. 맬기세댁은 적어도 BC2500년부터 아브라함에게 나타났던 시기 까지 살았던 실존인물이구요. 사람은 윤회 할 때 이름마져도 비슷한 이름을 사용합니다. 마고의예언을 읽어보세요. 채경이라는 동일한 인물로 반복해서 태어남을 명쾌하게설명하고있지요. 그래서 한국이름으로는 동일하게 김수로라는이름으로 나타나는것입니다. 즉 김수로는 당시에는 멜기세댁(앗수르)로 나타나지만 윤회를 거쳐 예수로 나타났던 인물입니다. 돼지목에다가 진주목거리를 던지지 한심한 인간들에게 강의를 한다는것이 내가 바보짓하는 것처럼 느껴지는군요. 국어공부하고 다시 듣기 바랍니다.
언어에 자기가 정한 법칙에 지 맘대로 쓰는게 어딨습니까. 일반적으로 통용되고 쓰이는 것이 언어이고, 언어는 항상 변하며 유행처럼 번지기도 축소하기도 한다는게 국립 국어원의 입장입니다만. 그냥 틀린표현인거예요. 애초에 한국어가 소리문자니 뭐니 붙여놓은 논리도 위에 강의처럼 말도안되는 사이비소리로 들릴거같지만요. 영국이나 미국가서 라틴어로 말하고 듣고 쓰세요. 그 뿌리는 라틴계에 있으니까요. 잘도 그렇다고 인정하겠습니다?
"요..라는 뜻은 멀고 먼나라
계속 동쪽으로 이동해. 요임금의 나라가 카자흐스탄이잖아. 동쪽끝은 바다와 고조선까지 이르렀다
서쪽에서부터 동쪽으로 밀려왔다고
요나라가 신강분지 맨끝부터 카자흐스탄 정도가 요나라야
(그러니까 요동이란말)
전체가 신라라고~ 마케도니아가 바로 신라라고!
타클라마칸=마한..이였구나
지명으로 증명되어요" 하심이 정확히 맞습니다 선생님
2022년 국토전략TV에서 투루판이 바다였다고 나오더라구요. 지형변화가 새로이 부상되는 국가순위
발표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되보면 안믿을수없는 것이죠
부단히도 힘드신 증명의 시간이 눈물겹게 감사합니다
선생님~~힘 듬뿍 받으세요♡
대단하네요
정말 잼있어요.
It was great lectures when you show excavated ancient objects.
Sil-La means Thread/Fabrics/ Silk. Silk and Sila and rainbow color fabrics and Chil-Shak-Tung-Yi(Fat 7 colors/ 7 months pre mature children). .
먼저 진시황 병마용의 진실부터 강의 들으신 다
th-cam.com/video/yZMVimIkDXw/w-d-xo.html
음에 이 강의를 듣기 바랍니다
그리스는 신라였다 1부 를 먼저 경청바랍니다..th-cam.com/video/GDs9PiVYODo/w-d-xo.html
'명도전과 연나라' 동영상을 올리기 바로 전날밤에 저는 매우 이상하면서도 생생한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온 세계가 완전히 뒤집어지는 꿈이었습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저를 포함하여 모든 존재가 죽게되는 어마어마한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사상이 뒤집어지고나서 눈을뜨니 내가 살아있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만세하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꿈이었습니다. 그러니 이상한 이중의 꿈이었습니다. 이상하게 그 꿈을꾸고나서 갑자기 동영상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지금 누군가가 저의유튜브에 자기장역전이 일어날것이라고 쓰고있습니다. 또 다른 어떤이가 저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하는 데 저는 직감적으로 그이야기를하려고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아홉 '구' 자 해석이 참 흥미롭습니다. 아홉 '구' 자 모양은, 신이 우주선을 타고서 지상으로 착륙할 때의 모습, 즉 우주선의 운전대를 자유자재로 조작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의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봉신방 영화에서 원시천존이 무슨 마차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오는 모습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
판스퍼미아 책 구하기 너무 어려워요.... 다 절판되구 헌책도 구하기 힘들어요... 책으로도 보구 싶은데..... 혹시 판스퍼미아 1,2권 가지고 계신분 choiyoun79네이버로 연락주시면 살께요...
In One Village name is Kings' Village. Brave warriors have princess and erected Kingdoms. Brave kings were named as Wang.... Jun, Ok, Kim, Jeon have the letter Wang sign.
에베레스트를 珠穆朗瑪峰
주목낭마봉 또는 초모랑마봉 ,주무랑마봉 이라고도 하네요.
일본어로 슈보쿠소우?
티베트어로 초모룽마 [에베레스트산의 티베트어 음역으로 ‘세계의 성모’라는 뜻임] [약칭=珠峰]
중국어로 쭈무랑마펑
穆은 목황후의 穆이랑 겹치는데 연관성은 못찾겠네요.
초모롱마는 세계의성모라고 번역되는데 번역이 잘못되었습니다. 실제로 티벳에가서 티벳사람들에게 물어보시면 샤오모룽라 인데 작은아씨라는 뜻이며 마는 신을 뜻하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3신할머니중에서 세번째여신을 말하고있습니다. 그리스 신화로하면 우라누스-크로노스-제우스로이러지며 제우스에 해당되는 신이지요.
혹시나 잘못이해하는분들을 위하여 설명드립니다. 공자가유물론의 조상이라는 뜻은 유교는 인간의 육제를 인간정체성의 전부로 보았지요. 그것이 바로 유물론입니다.
그렇게 볼 수도 있겠네요. 진나라가 무너지면서 소위 신화의 세계(사실에 기초한다고 봅니다만 편의상 신화로 표현)무속, 토템, 영적 의식세계에 대한 새시대(유목사회에서 농경사회로, 청동기에서 철기로, 영적세계에서 현실세계로 기타등등의 인류문명 대전환기)의 반동적 이념이 필연적으로 출현한, 또는 부각된(마이너리티, 비주류로써 기존에 이미 존재했던 의식세계)측면이 유교에 있는거 같기 때문에요.
** 저는 마르크스는 유태인이고, 고대 유목민들의 사회구조와 의식의 바탕에서 공산주의가 나온거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농경이 본격화 되면서 사유재산 축적과 이에 따른 계급분화, 권력집중, 불평등 현상 등이 시작되었다고 보는 견해도 있더군요. 즉 이런 점에서 볼때 유태인들이 선조 대대로 갖고 있었던 고대 유목민적 의식세계로부터 공유경제, 계급타파라는 공산주의 이념이 나온것으로 추측됩니다. 공산주의 혁명이 러시아에서 최초로 성공했다는 사실도 참... 어찌보면 우연이 아닌 필연 같기도 합니다. 러시아에 유목사회의 본류인 중앙아시아가 존재하니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는 쇠 금, 성 김의 오류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는데 학식이 짧아서 증명은 불가합니다.
일본은 올림픽 1등 메달을 긴메달 이라고 하더군요. 이것은 곧 김메달 일 것이고요. 허나 우리는 금메달이라고 하죠. 쇠 즉 철메달.
지금 쓰고 있는 금 글자는 김이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금성. _> 김성
이러면 아주 재밌습니다. 김씨는 한국에만 있죠. ㅎㅎ
김원래 중국에없어요??
안자고 버티다가 흥미로운 자료를 또 발견해서 써봅니다.
1.아스카를 飛鳥/明日香 로씁니다. 아스明日는 내일( 来日)의 의미로 쓰이고 지명에도 쓰이네요.
지명을 보면 고대의 언어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旭도 재가 사는 지방 근처에 旭川아사히카와가 있어서 떠올랐었습니다.
2.아직 저의 머리속 개념으로
제우스=치우=스사노오=소서노 입니다.
김세환 법사님이 일본 카나야고신사(金屋子神社)가서 1700년된 여신과 대화를 합니다. 카나야고신사를 지키는 여신의 이름은 유노 인데 일본에서 유노미라고 불린다고합니다. 제철기술을 일본에 전파하도록 도와주는 일을 했고 신라사람이라 주장합니다. 유노,유노미의 뜻은 넉넉한 사람이라는 뜻이랍니다.
여신과의 대화가 끝나고 근처의 湯野神社(유노신사)를 발견했고 설명판에 이름이 温沼神 유노가미 라고 적혀 있네요.
신라사람이라고 했는데 참 발음이 재밌네요 温沼 온소 혹시나 温召라면 온조가 되네요.
a.d 300~400년경의 철기문화기술을 감독한 유노/유노미하고 뭔가 알수 없는 비밀이 있을 것만 같네요.
김세환 법사님의 동영상은 스사노오 신을 만났는데 결론은 비류沸流라네요.
더 재미 있는건 제우스의 누이 또는 부인인 헤라의 이름을 유노라고도 하네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최고의 여신. 제우스의 아내로 결혼과 출산을 관장하는 가정생활의 수호신이다. 로마 신화의 유노(Juno)에 해당한다.
제우스,헤라 의 관계와 소서,유노 와의 관계가 매우 흥미롭네요. 유노가 온조라면 온조가 헤라 인걸까요?
+来憲金 엄청도움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백제의이름은 백소씨와관련되어있고 제우스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지요.
그런데 이번 강의에서 올릴 내용은에서 자세한설명하겠습니다 제가 일본어를 공부하긴했지만 너무어려워서 포기했는데 처음 일본어를 배운이유는 일본은 섬으로서 오랫동안 고립되어있었기 때문에 일본어에는 옜날의발음이 상당히 고스란히 그대로 남아있을거라는 판단이었기 때문입니다. 일본어와 관련된 자료들 계속올려주세요. 혹시 소서노의이름중에 백마 또는 오리라는 뜻이있는지 찾아보아주시면 어떨까요? 백마와관련되어있는지요? 또는 소서노의 이름이 표범과도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요임금 순임금과도 관련되어 있는지요? 또는 우임금하고 관련되어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또는 읍루라는 이름과관련되어있는지 조사부탁드려요.
+빛의전사들 선생님의 질문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1.소서노는 일본에서 백마,표범,오리와 관련이 있는가?
백마는 사전으로 하쿠바,시로우마白馬/아오우마青馬라고도 부름
사전의미말고 車쿠루마(굴러가는말馬)니까 응용해서 시로마 또는
흰머리:시라가(白髪)를 응용해서 시라마 라고 발음될 수도 있습니다.
소서노와의 관계는 전 안떠오르네요.
표범도 관계가 없어보입니다.
오리는
곰:쿠마
거미:쿠모 , 구름:쿠모
신:카미
오리:카모 , 천둥오리(真鴨):마카모
(새중에 갑인데 천둥오리는 그중에 진짜 갑이네요.)
전부 ㅋㅁ 으로 끝나고 神을 나타낸다고 봅니다.
번외:단군왕검,김수로(깜수로)에대한 강상원박사님 해석: 검/김은 kama는 머리이고 장군감할 때 감인데
왕을 나타내거나 적성에맞는 적임자를 나타낸다고 말하십니다. 즉 왕=신이죠
소서노 무리들이 큐슈에서 동북쪽으로 이동하여 이즈모(出雲)라는 나라를 세우고
오로치=아루치 족속과 전쟁을 해서 큰 뱀을 죽였다 (마치 파사의 큰뱀을 죽인 내용과 비슷)
그 후 야스기(安来)라고 국명을 바꿨다
김세환법사님 영상에서 나온 이야기였고 소서노는 어머니고 비류가 스사노오라 불리었다라는 결론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노=溫沼라는 수수깨끼 여신이 나타나는데 재가 번쩍 떠오른건 溫召입니다.
온조(溫祚)->溫召(온조/유노)라면 召西奴에서 본명:소서에서 노가 탈락
또한 召->素 소서=소희 라면 소 라는 존재네요 굳이 서쪽에서 왔다는 西를 쓸필요가 없지요.
그럼 한가지 가설이 생깁니다.
(1)국명에서 出雲 (雲:神)이면 운사(雲師)가 나왔다는 뜻과 아루치(청룡:뱀/己)를 죽이고
그후 야스기(安来)최고의 신인 安이 왔다. 그럼 운사=황제헌원 아루치=염제신농(기)
安=가짜기? 또는 스사노오
2.요임금 순임금 우임금과 소서노의 관계
요:堯쿄우 타카/요시/타카시
순:舜슌 아마네/토시
우:禹우 X
요임금과 순임금의 훈독이 발음이 좀 비슷하네요
지명의 발음으로 요 순 우임금과의 관계는 아직 보이지 않네요.
선생님강의를 듣다가 왠지 요임금과 순임금이 중여곤이라는 인물로써 겹친다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럼 요임금과 순임금이 동일 인물인걸까요?
또한 온조와 소서노가의 관계에 대한 큰의문이 생깁니다. 온조설화에선 소서노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점
그리고 온조의 조와 소서노의 조/소가 召로써 겹칠수 있다는점
온조와 소서 헤라와 헤파이토스의 관계는 정반대입니다. 재 결론은
온조가 어머니고 소서노가 딸이거나 온조가 바로 소서노 본인일수 있다는 겁니다.
아니면 같은 사건들이 계속 반복 되는거 아닐까요?
일반 상식 시간대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의견이니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영어로 core는 고려가 아닌지, vital은 바이칼 호수에서 어의가 확장된 단어이고, 배달의 어원과 같은게 아닌지 그리고 배달에서 나온 단어가 바다가 아닌지, fly(프ㄹ리)는 파리, 모스키토는 모기, 기타등등 한두개가 아니고 비슷한게 너무나 많은거 같아요. 이런 점들을 볼때 적어도 적어도 청동기 시대 이전, 초기, 중기까지는(본격적인 농경사회 이전까지) 고조선이 인류문명의 중심역활을 했던거 같습니다. 철기의 등장으로 농업생산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경제력이 역전되고, 유목민족과 농경민족의 명운또한 판도가 바뀌게 된 것 같습니다. 구려는 무엇일까요? 구리의 어원 즉 청동기 시대 구리문명의 주인공이 아닐까요? ps : 그리스는 구려와 유사한 발음으로 보여지고, 여기서 great라는 단어도 나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신라와 시리아, 아랄해와 아리랑은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그리고 하나의 민족이 대이동 또는 집단적 이주를 하게 되면 지명, 나라명도 이주지역에 그대로 사용한다고 생각되는데 신라역시 그런경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어로 영적인 것을 뜻하는 쏘울과 서울의 연관성은 없을까요?
저는 뭐 학자가 아니니까요. 가능성 차원에서 언급하는 것이죠. 서울이 일제시대 단어라고 하시는데 아무리 그대로 어원이 있을거 아닙니까? 그리고요. '물' 영어로 mul, mol 이런거 한번 찾아보세요. 아마도 물과 속성이 비슷한 뜻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걸 불문가지라고 하지요. 님은 헛소리다라고 하시겠지만, 제 생각에는 너무나 뻔한 이치니까요. 안봐도 안다 이말입니다.
서울은 서라벌의 서라+울 에서 생긴 지명으로 추정됩니다. '울'은 울타리와 유사한 의미로 4대문안 또는 산과 강, 지형적으로 둘러싸인 곳을 의미하는거 같습니다. 전세계에 '울'이 들어가는 지명은 다 여기에 해당한다고 봅니다. 영어로 영적인 것을 뜻하는 soul 은 소+울, '소'라는 것이 어떤 신성한 것을 것을 의미하는 것 아닌지 좀 더 생각해 봐야 할거 같고요.
일본, 중국, 동로마 제국 영역이나 북유럽 등은 중국지역에 세워졌던 이민족(유목민족) 왕조들을 미루어 짐작해 볼때, 소수의 통치계급, 지배계급이 토착민족들을 지배하는 구조였기 때문에 그들의 생김새나 유전자는 다르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환국의 건국과 같은 형식입니다. 삼국통일에서 신라의 역활도 이런 형태고요. 신라의 삼국통일 이후 한반도에서의 문화, 지명, 언어 등 모두가 신라화가 되는 것처럼 말입니다. 일본도 지배.통치계급이었던 소수의 도래인(현재의 일본황족,귀족)에 의해 이런 형태로 세워진 나라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백성들의 외모, 유전자는 달라도 문화, 언어, 풍속 등은 지배계급의 것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타클라마칸 사막에 대해 더욱 알고 싶어 조사하다가 몇가지 자료를 공유해봅니다.
1.타클라마칸 사막 키질석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검은색피부색이 변색되어 붉은 색이 되어가는건지
붉은색 피부가 검은색으로 변색되어간건지 모르겠네요.
blog.naver.com/coresian59/220625507401
2.타클라마칸 사막에 물이 흘렀다는 증거 자료를 발견했습니다. 소금기가 있는 강이 흘렀다는것과
무덤 형식이 배라는건 정확하게 강을 타고 이동하면서 무역을 했다는걸 알수 잇네요
blog.naver.com/haru_810/220555961576
3.고창고성 유적지에서 마니교의 세밀화를 보았는데 아~ 코끼리얼굴을한 인물이 있네요.
마니교는 조르아스터교에서 파생된 종교라네요. 코끼리신 하면 떠오르는 신이 부루네요
blog.daum.net/santaclausly/11793400
-스사노오노 미코토(須佐之男命)는 '素戔嗚尊'이라고도 쓴다. -
선생님께서 소희를 素臣 ->素姫라고 하시니
소서노가 스사노오素戔嗚尊 니까 召西奴를 素西奴와 같은 이치일거같습니다.
素臣에서 臣은 눈이라 말하셨으니 문을 뽑아버리면 노예이고 奴,臣이 관련 있으면 소서노와 소희랑 관련있다고 추측해봅니다.
기존의 학설을 전부 뒤집거나
부정하고 때로는 음모론
같은 말씀으로 받아들이기가
어려운 점도 많이 있습니다
흑피옥이나 훙산문화같은
발견에는 흥분이 되지만
지구인이 외계인이였다거나
기존의 종교의 교리를
건든다는 것은 무섭습니다
혼란스럽기도 하고요
그래도
현재의 자본주의 정치와
실생활은 변함없이 돌아가지만
공소한 지적 유희같은 야사같은
생각도 듭니다
선생님께서 우주왕복선을 그림으로 그리시면서, 라 하신 강의가 기억납니다. 칭기스칸 영화에는 무당을 라 하더군요. 김정민 박사는 를 하느님으로 해석하는 듯 했습니다(기억이 가물가물^^) 선생님은 를 유인우주선의 앞부분 즉 '조종석'을 말씀하시는 듯 하더군요. 그렇다면 우리말의 이 에서 온 것일까요? 목적지 별을 찾아가는 네비게이션이 있었겠죠? 네비게이션을 줄여서 라고 부릅니다^^ 날아다니는 '나비'도 여기서 유래하지 않았을까요? , 나비, 길, 유인우주선 조종석, .... 우주의식과 일체가 되고자 닦는다는 '도'가 다 아닐까요? ^^
DA-Vid or Da-Vitt Da clan queens families. Adam/Ma-da, Eve.. E-Ve.... God/Dog tribe/Ger-man/Nam/South.....
姫히매 가 희 군요 '매'는 여자라는 뜻이니
더욱 치우가 여신이란걸 뒷받침하네요
소서노를 좀 생각해봤는데
召를 대추 조 라고 읽으니
조서노라는 발음이되고 마치 조선으로 들리네요
소서노가 스사노오가 되니
奴는 の가 되니 일본어 の는 소유개념으로 생각되어지네요 私の花는 나의 꽃 즉 내가 주인이고 꽃이 소속되는 개념이네요.
김세환 법사님이 소서가 본명이라고 밝혔으니 노를 빼버리면 소서가 소희랑 관련있을까요?
+来憲金 부도지에서 백소씨가 포도를 먹고나서 힘이 넘치는도다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저는 그 것이 포도가 아니라 대추ㄹ일것이라고 추정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여행할때마나 대추에 대한것을 조사해왔는데 대추말린것을보니 그맛이 포도와 너무다도같았습니다. 그리고 대추를 대조라고 쓰는대 크게 기운을 북돋다라는뜻입니다. 그리고 대추는 제상에서 빠지면안되는 가장중요한과일인데 이는 그안에 씨앗이 하나만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즉 대추를 먹었다는것은 그가 천하의제일 황제가되겠다는 표현입니다. 즉 요임금이 바로 백소씨로 보입니다. 한단고기는 백제의 입장에서 쓰여진 책이고 부도지는 신라의입장에서 쓰여진 책입니다. 소서노가 소희씨라는것에 동감합니다.
원래의 제우스는 전욱고양씨로 뱀으로나타나고 이분이 바로 궁희씨입니다. 그런데 황제헌원과 놀아나던 비너스가 바로 소희씨이며 이가 바로 소서노인 소희로 보입니다. 그리고 유화부인이 궁희씨로 보입니다.
최태영 박사님께서 역사를 하시는 동료분들이 다 살해당하시고 마지막 사명감으로써 역사를 하셨다고 했습니다. 돌아가시기전 남기셨던 가장 큰 메세지가 조선의 조가 아사라고 말씀하신걸 재가 1년동안 기억해 둔것이 채희석 선생님께 전달이 될수 있었다는게 너무 자랑 스럽고 또한 별로 알지도 못하는 재가 댓글을 쓰는게 조금은 부끄럽네요 우연이던 필연이던 항상 응원하고 애청하겠습니다.
유물론이 거짓이라 확신하시면서 모든 것을 돈으로 환산하는 21세기를 어떻게 사시는지 의문입니다.
공산주의가 생기기 전에 이미 유물론이 있었고, 유물론으로인해 자본주의가 생기고, 자본주의로인해 공산주의가 생겼습니다. 소련의 해체로 이제 자본주의만이 남았습니다.
박사님은 유럽인들 스스로 암흑기라 평가하는 중세 유럽같은 신본주의로 회기함이 옳다는 것입니까?
플라톤의 이데아, 칸트의 물자체, 쇼펜하워의 의지, 라이프니쯔의 모나드같은 현대 과학과 현실을 초월한 영화 매트릭스같은 어떤 다른 세계가 따로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헐... 재 이름을... 부끄럽습니다. 저도 하나의 사명감으로써 선생님께 도움이 되는것에 매우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번 강의를 보면서 너무 놀랍고 또 떠오르는 것과 자료를 찾아보면서 혹시나 도움이 될만한것들이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신라는 일본에서 しらぎ시라기 라고합니다. 신라의 원래 이름이 시라->사라->신라 라고 하셧는데 정확히 시라라고 일본에서 부릅니다.
2.秦,辰을 진이나 신이라고 읽는다고 하시는데 일본에서 秦을 신,辰을 신이라고 읽습니다. 그럼 人을 진 神을 진이라 읽으면
神=人=身은 같네요. (장난:秦하타,辰타츠,20살(하타치) 20살이되면 진,신=진짜신(성인=별에 인간이 되다 또는
成:“成”有变成、成为的意思,如“成仙”。즉 신선 이 되는걸까요?하하하)
3.강상원박사님 강의를 들으면 신라를 실라라고 발음해야 맞다고합니다. 실은 한국말의 실이고 실에서 silk가 나왔다고 하십니다. silk는 실을 끄신다(뽑다)라는 말이라네요. 그럼 실크로드가 타클라마칸사막에 있으니 실라가 타클라마칸이사막이라는건
명백한 이야기 되네요.
4. 진나라의 진이 辰이랑 관련이 있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번쩍 떠오른것이 대진국(大辰國) 발해였는데 여기서
기절초풍할 내용을 발견했는데 아... 大秦國이 바로 고대 로마네요.
고대 로마제국의 중국식 명칭. 『후한서(後漢書)』 「대진국전(大秦國傳)」에 의하면, 중국 후한 시대에 로마제국을 ‘대진국’이라고 칭하였다. - 네이버 지식백과-
5.초승달을 산스크리트어사전을 찾아보니 indudala(인두달)라고 나오네요. indu:밤 , dala: 조각,꽃잎,절반 이라고 나오는데
여기선 관련성을 저는 아직 발견 못했습니다.
6. 3번을 참고해서 실라로 조사한결과
인물 (1).실라:Silas
아람 식(유대) 이름으로 ‘탄원하다’는 뜻. 예루살렘 교회 지도자 중 한 사람으로 제1차 예루살렘 총회 결의안을 안디옥 교회에 전달하기 위해 바울과 바나바와 함께 파송된 인물(행 15:22-23). ‘실루아노’는 라틴 식(로마) 이름이다. 유대 출신의 로마 시민이었다(행 16:37). 그는 마가 요한 동행 문제로 바울이 바나바와 헤어졌을 때, 바울의 제2차 선교여행의 동반자가 되었고, 빌립보에서 바울과 함께 매를 맞고 옥에 갇히기도 하였다(행 16:19, 24, 40). 또 바울이 베뢰아를 떠나 아덴으로 향했을 때, 실라와 디모데는 거기에 남아 있었다(행 17:14-15).
그후 디모데와 바울이 아덴에서 만나는 동안, 실라는 마게도냐에 머물렀고, 다시 데살로니가로 돌아온 디모데와 함께 고린도로 와서 바울과 합류했다(행 18:5). 바울은 동역자로 선교여행에 참여한 실라, 곧 실루아노를 데살로니가전서와 후서의 인사말 가운데 언급하고 있다(살전 1:1; 살후 1:1). 또 바울은 고린도후서에서 실루아노가 고린도에서 복음을 전했다고 하고(고후 1:19), 또 혹자는 베드로의 통역자로서 실루아노가 베드로전서를 대필했을 것이라고 추정하기도 한다(벧전 5:12).
지명 (2)실라:Silla
‘길’이란 뜻. 밀로(예루살렘 성 동편 언덕 내지는 요새화된 성곽) 남쪽에 있던 지역. 위치는 불확실하다(왕하 12:20).
혹시 또 도움이 될만한 자료가 있으면 댓글 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사기를 사기 친다라고 말씀하실때 몇일전 저도 사기가 사기를 친다고 생각한적이 있는데 너무 공감하고
한참을 깔깔 웃었습니다.
최태영 박사님의 조선상고사
일제가 조선인이
조선의 역사를 모르게
하라고 왜곡하고 이병도 같은
식민사학자를 길러 냈죠
피해가 막심합니다
지금까지도..........
+来憲金 siragi means dried cabbage/Bok-Cho-Yi/ vegetable koreans make bean past soup during winter time. Siragi-Guk. Dried vegetable bean paste soup.
아사히 신문... 아사히... 새벽, 여명의 아침.. 앗시리아도 그렇네요.
한국어 중에도 아스라히... 아쉬움....
아시아 ASI - A(area, 어쩌면 下(아래하) 통치영역)도 같은 뜻이 아닐까요.
그리고 신라의 '라' 'la'는 새로운 태양 즉 여명의 아침(해뜨는나라)
신라와 앗시리아는 같은 의미네요.
** 동서남북. ea's-t(예족의- 땅), we's-t(회족의- 땅), sou-th(소를 키우는 땅) nor-th(노루를 키우는 땅)
**ABC.... 영어 알파벹에도 무슨 뜻이 있는거 같은데... 일단 abc는 아버지 같습니다. defhgh.... 등도 다 어떤 의미가 있겠죠. 아시다시피 천자문도 논리적으로 되어 있잖아요. 그리고 도래미파... 음계도 어떤 차원을 나타내는 의미 같고요. 서양인들은 이런걸 전혀 모르더군요.
우리말과 우리글로
이 역사! 를 세계그 누구보다 먼저본것은
우리의 복 이다.
미국은 신라였고 고지도에 China. 지나로 표기되었는데. 차이나가 지나 즉 신라입니다.
지나를 거꾸로 하면 나찌입니다.
전세계가 하이 신라를 외쳤습니다.
미국에서는 당연하게 나찌 깃발을 사용했습니다.
과거 사진이 일루미나티 선한편에 의해 한장씩 흘려지고 있습니다
좋은덧글 인정^^
방금 금문신고를 읽어보다가 정말 놀라운 글자를 발견했습니다. 주나라는 분명 주라는 조상의 이름을 따른 것입니다. 금문에는 희화주라는 인물이 나옵니다. 태양신을 뜻하며 쥐로 그려져있습니다. 사기에는신농씨의 아들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희화주가 '소신' 素臣이라고 기록된 것이 나옵니다. 그런데 臣으로 읽는 글자는 희姬로 읽어야한다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비슷한 기록에 이 인물은 희熙로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도지의기록이 얼마나 정확한지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즉 '소희'의 다른 이름이 희화주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고양씨를 상양이라고도부릅니다. 상업의 신이라는뜻인데 전욱씨의이름이 구려라는 것은 밝혀졌지요? 여불위의'여'라는 성씨는 상업의신인 상'나라의성씨라는것이 밝혀집니다. 그리고 희말라야산의최고봉인 에베레스트를 티벳사람들은 3번째의여신이라고 말하고있습니다.
+빛의전사들 mice is Seo and it means the west also. Stand/Stood...Tall?. Snia from Mycenia( according to the Author, Kim Jung-Min read from both sides). Aniya Cym(Kim or Needle or medical skill?). Pho-enicia means No ichi girl children. Pho means number 4, Nepalese, Turtle, female, Bhat,... Da. Field Jun clan.
+빛의전사들 12 signs might represent 12 tribes. Mice, ziy can be zu-Yi.
새로운것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ibetan YDNA is O same as Korea, Japan and China. They were mixed breed after pure O YDNA in Peiking region,Sim-Yang and Jo-Yang. It means were they Hinduism? Who are their 1st and 2nd goddess? The Pyung clan, Sim clan and Jo clan is original Ydna O?
+빛의전사들... 티벳은 태백이고 큰 산 또는 산맥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역사 다 가짜인건가요?ㅜㅜ
훈족이 사실 제일 궁금합니다!
김덕신 경주김씨인가요?
멜기세댁하고
앗수르하고는또
무슨연관이있습니까?
설명바랍니다
무슨근거로
하시는말씀입니까?
답변부탁합니다
멜기세댁의 이야기는 성경에서는 아브라함이 그에게 십일조를 바치면서 위대한 하나님의 대제사장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아모라 콴인의 에서는 10만년 전에 빛의도시가있었으며 멜기세댁 빛의사원이있었다고 말합니다.
김수로는 수메르신으로서는 닌기루수 또는 닌 우르타의 이름으로나타나는데 닌우르타는 (곰님)의 뜻이지요. 이가 바로 환웅임을 알 수가 있지요. 환인은 환웅을 지상으로 내려보내는데 환인이란 하느님이라는 뜻입니다.닌우르타는 앤릴의서자이며 앤릴은 대 홍수를 일으킨 신의 이름입니다. 환웅이 인간으로 나타날 때는 앗수르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성경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예수는 다윗이라고도 하며 다윗이전부터 아브라함이전부터있었던 존재라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윤회를 믿지않는 기독교도들에게는 설명곤란한이야기지만.
인간은 누구든지 이렇게 여러번 윤회한답니다. 주역의4번째괘는 산수몽입니다. 이괘는 가르침에 대한 괘인데 진정으로 알고싶어하며 매우 겸손하고 진지한 태도로 알고자 원하지않으면 절대 가르쳐주지말라는이야기입니다.
다시 무례한 태도를보이면 절대로 답변안 하고무조건 댓글을 삭제합니다. 질문을할때면 먼저 목욕제계하고 모든것을 정결히한다음 매우정중하게 질문해야합니다.
니는 뭔 노력으로 연관성을 알고푼거냐..교회.절간댕기면
거기 우두머리한테 물어봐
아는것이 얼마나 있나
누가 그러더군요
신라=친라=차이나=china
저는 신라는 시리아 사람들이 긴세월에 걸쳐 이주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신라, 시리아의 뜻은 씨알(씨앗)에서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라의 영역이 그렇게 광범위한게 아니라 이주하면서 역사와 신화, 이름, 지명 등이 같이 따라온 것으로 보는 것이 더 타당할것 같습니다.
댓글 자꾸 올려서 죄송합니다.
그리스는 구리스 '스'는 복수형 어미로 보이고, 구리를 쓰는 사람들 아닌가 싶어요.
제 생각이 맞다면 그리스는 그 시작이 백프로 청동기 국가였을 것입니다.
그리고 영어에 -er(얼) 단어 또는 이름 끝에 붙어 무슨무슨 사람,, 이렇게 쓰이잖습니까?엊그제 문득 생각 났어요. 이것은 한국어의 '얼'이다. 얼굴, 얼빠지다, 얼치기 등등
'어라하', 어른, 어린 이런 단어와도 연관되는거 같군요.
생각나는거 있으면 댓글 자꾸 올려도 될까요?
제가 귀찮게 하는거나 아닌지 죄송하네요.
옛 국각개념은 영토계념이 아니라 순환계념 인거죠 유목민의 삶의 방식에서 점점 문화가 발달하면서 토착문화에 서서히 사라진 순환문명..
greece가 구리서라고요 참 어처구니가 없군요 그럼 greek는 무엇인가요 greece 는 고려성 고려국입니다. 그리고 greek는 고려국 입니다. 나라이름을 고려서라고 붙이는 것은 억지예요 물론 spain은 서방이라는 뜻이지만 greece가 고려서 구리서라고 하는것은 억지입니다. 지명에 ce를 쓰는것은 전부 성 catsle 입니다. 음은 성또는 성곽이고요 inca를 어떻게 읽어야 하나요 이것은 한국이라는 뜻입니다. in을 안으로 읽어야합니다. ca는 국이라고 읽어야하고요 ce또한 국으로읽어야합니다 k ce ca co는 나라국입니다. mexico를 맥국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미국입니다 범어를 공부하시는 분이 잘못이해한것입니다. 세계의 모든말이 한국어이지만 아메리카에서 사용하는 스페인어뿐만이아니고 원주민의 언어는 한국말과 더욱 유사합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몰랐던 것을 알았네요. 그러나 꼭 한가지만 있을리는없지요. 서안을 시안으로 발음하듯이 '서'를 '시'나 '스'로 발음할 수도 있지요. '아쉬르'가 '이쉬타르'로도 발음되듯이. 무조건 하나만 맞다고 주장하지는맙시다. 그냥 몰라서 물을께요. '그리스'와 '에덴의 서쪽'은 어떤 관계일까요?
김수로를앗수르라고했다가
또예수라고했다가
참..
잡다하게떠들면
진리이고해박한것입니까?
그냥누더기요짬뽕이요
바벨입니다
이해가 잘안되면 몇번씩 다시들어보세요. 가장 먼저 겸손한자세로 잘들어보세요. 앗수르는 BC2450년경에 태어났을때 이름입니다. 그리고 예수는 BC1세기 와 1세기경의 사람이구요. 성경에는 예수는 멜기세댁의 반차를 받아서오셨다고합니다. 맬기세댁은 적어도 BC2500년부터 아브라함에게 나타났던 시기 까지 살았던 실존인물이구요. 사람은 윤회 할 때 이름마져도 비슷한 이름을 사용합니다. 마고의예언을 읽어보세요. 채경이라는 동일한 인물로 반복해서 태어남을 명쾌하게설명하고있지요. 그래서 한국이름으로는 동일하게 김수로라는이름으로 나타나는것입니다.
즉 김수로는 당시에는 멜기세댁(앗수르)로 나타나지만 윤회를 거쳐 예수로 나타났던 인물입니다. 돼지목에다가 진주목거리를 던지지 한심한 인간들에게 강의를 한다는것이 내가 바보짓하는 것처럼 느껴지는군요. 국어공부하고 다시 듣기 바랍니다.
빛의전사들 ㅋㅋㅋㅋㅋㅋㅋ목걸이를 목거리라고 적는사람이 국어공부 다시하고 보라고 하네 나참.-ㅋㅋ
김태식 저분은 한글이 소리문자라서 저렇게쓰시는거라고 한글에대해 설명한 댓글이 다른영상에 있습니다.
언어에 자기가 정한 법칙에 지 맘대로 쓰는게 어딨습니까. 일반적으로 통용되고 쓰이는 것이 언어이고, 언어는 항상 변하며 유행처럼 번지기도 축소하기도 한다는게 국립 국어원의 입장입니다만.
그냥 틀린표현인거예요. 애초에 한국어가 소리문자니 뭐니 붙여놓은 논리도 위에 강의처럼 말도안되는 사이비소리로 들릴거같지만요. 영국이나 미국가서 라틴어로 말하고 듣고 쓰세요. 그 뿌리는 라틴계에 있으니까요. 잘도 그렇다고 인정하겠습니다?
김태식 지금 한글을 정리해논게 틀렸다고 저러시는겁니다. 그리고 언어와 글자는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