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트레일을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Hurricane Wash 에서 Reflection Canyon 까지 걸으시려면 제 생각에는 최소 편도 11시간 이상은 걸으셔야 할텐데요... 그곳의 도로가 정말 너무도 안좋기는 합니다. 그곳에 자주 가다보면 차가 쉽게 망가질것 같기는 하거든요. 모든 나사가 다 헐거워질듯 해요. 혹시라도 Hurricane wash 에서 Reflection Canyon 까지 다녀오신다면 꼭 얼마나 걸리셨는지 알려주시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화이팅하세요 👍👍👍
감사합니다. 계획하는데 엄청난 시간이 걸렸고, 미서부에서 원했던 곳의 왠만한 곳은 다 가봤는데도 아직도 멋진 곳이 너무도 많이 남아있어서 다음에 또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부족한 영상이지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힘이 되는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
유타로 이사 온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저희 부부도 워낙 여행을 좋아해서 주말마다 여기 저기 다니고 있는데 뚜행님이 가시는 곳은 저도 처음인 곳이 많아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Reflection canyon은 제 버킷리스트에도 있긴 했습니다만 감히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뚜행님을 보고 다시 한 번 용기를… ( 추측컨데 저보다 살짝 누님이신 듯… ^^;)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조만간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우선은 구독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이 되는 댓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하구요😊 유타주는 저의 사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찾아도 찾아도 보석 같이 숨겨진 곳들이 너무도 많은곳이죠. 유타에 살고 계신다니 부럽기까지 하네요.😍 그곳에 살고 계시는 동안 멋진 곳 많이 다니시고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멋진 곳을 발견하신다면 알려주시구요.😁
저희는 이곳을 5월 초에 갔습니다. 워낙 오랫동안 로드트립을 하다보니 한꺼번에 몰아서 조금씩 올릴 수 밖에 없어서 영상이 많이 늦어짐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제가 올 해 올려드리는 모든 미서부 영상은 4월 중순부터 3주에 걸쳐 돌았던 영상들입니다. 3주였지만 너무 많은 곳을 돌아서 영상이 꽤 길어지고 있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
체력이 대단하다고생각하네요❤❤❤❤ 나는가다가 허리가 넘 아파돌아왔는데😂😂😂😂 하여튼 대단해요 나씨가 추울텐데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체력 만큼은 어느 정도 타고 난것 같기는 해요😁
시도를 하셨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화이팅!!
@@SM-tw1jo 감사합니다 ~😊
두 분은 참 대단하세요.
뚜행님 언제 시간 되실 때 그동안 다니셨던 곳 BEST10 또는 BEST5 한 번 작성해주세요. 뚜행님과 제가 성향이 꽤 비슷하게 느껴져서 작성하시면 제가 안 가 본 곳 가보려고요. ^^ 정말 두 분 감탄 만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이번에 여행한 곳을 모두 올리는데는 시간이 꽤 걸릴것 같습니다.
모든 영상을 다 올리고 나서 한 번 올려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간다 간다 하고선 못가본 곳입니다. 멋진 영상입니다.
한때 국립공원 annual pass 사진이기도 한 곳이였죠.
와, 이곳이 Annual Pass 사진이었다니 놀랍네요.
제가 정말 멋진 곳을 다녀오긴 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흔하지 않은 영상이네요. 2021년에 납작한 차 타고 Coyote Gulch 갔다가 차 뽀개질 뻔 한 추억 ㅎ 담엔 찝차 빌려서 Hurricane Wash에서 reflection's canyon 까지 걸어가 보려구요. 영상 잘 봤습니다~
와우, 트레일을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Hurricane Wash 에서 Reflection Canyon 까지 걸으시려면 제 생각에는 최소 편도 11시간 이상은 걸으셔야 할텐데요...
그곳의 도로가 정말 너무도 안좋기는 합니다.
그곳에 자주 가다보면 차가 쉽게 망가질것 같기는 하거든요.
모든 나사가 다 헐거워질듯 해요.
혹시라도 Hurricane wash 에서 Reflection Canyon 까지 다녀오신다면 꼭 얼마나 걸리셨는지 알려주시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화이팅하세요 👍👍👍
@TJtravel679 넵 , 내년이나 내후년에 알려 드릴께요. 최소 2박3일 될 걸요. 코요테 크릭과 에스칼란테 강 따라 가면 물 걱정 안해도 되니까 가능할 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TKSung 와우, 제가 정말 해보고 싶은 트레일인데 남편이 워낙 무서워해서 못하는데 부럽네요.👍👍👍
@@뚜행 우리가 한 살이라도 젊었을때 해야죠. 반나절 비포장 도로 운전하고 담날 reflection canyon까지 걸어가는 거 대단한 겁니다. 저도 쫌 있으면 이런거 못함.
@TKSung 네,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조금이라도 여행에 대한 의지와 건강이 남아 있을때 다녀야 할 거 같아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는 삶을 되기 위해서요.😊
와아 진짜 입이 떠억 벌어지는군요 정말 놀라울 뿐입니다 두분 정말 멋있으세요 렌트카 로드트립만으로는 도저히 볼수없는 풍경이네요 고맙습니다
미국은 정말 로드트립의 왕국이라 할 수 있는 멋진 나라입니다만 조금만 고생하면 로드트립 보다 더 멋진 곳을 평생 찾아 다니며 봐도 다 못보는 그런 광활한 나라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곳들이 너무 많아서 부럽기까지 한 나라입니다.😊
소중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광활한 대지와 함께 BGM 도 영상에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가고 싶은 곳 잘 계획 세우셔서 다 가고 계셔서 보는 사람도 넘 기분이 좋고 용기를 얻는거 같아요. 언제나 도쿄에서도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계획하는데 엄청난 시간이 걸렸고, 미서부에서 원했던 곳의 왠만한 곳은 다 가봤는데도 아직도 멋진 곳이 너무도 많이 남아있어서 다음에 또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부족한 영상이지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힘이 되는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
안전한 산행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십시요.
오늘도 열렬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대단한 도전입니다. 여행도 힘이 있을때 다녀야 합니다.
맞아요.
아직은 체력이 어느 정도 따라주니 열심히 다니고 싶어요.😊
저는 hole-in-the-rock 도로 에 있는 coyote gulch 를 가보는 게 bucket list 인데, reflection canyon도 기억해둬야겠네요.
근데 트래일 거리가 장난 아니네요. 아마도 그냥 생각으로만….
산을 오르락 내리락 몇 번을 해야 하는 곳이라 쉬운 트레일은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보고 싶었던 곳을 봤다는 성취감은 엄청 크게 다가오는 곳이었어요.
Coyote Gulch는 나중에 또 미국을 들린다면 그때 함께 가시죠.😊
@
그때까지 운동 열심히 해서 체력 보강해놔야 겠네요. 화이팅!!
@SM-tw1jo 👍👍👍
Coyote Gulch가려면 Hurricane Wash 에서 Natural Bridge 까지 1박2일 가거나 당일치기 하려면 지옥문처럼 생긴 Jacob Hamlin Arch 까지 걸어가서 줄 타고 내려가야 합니다. 만만치 않은데 해 볼만 합니다. 꼭 가보세요.
@TKSung 줄은 이미 설치되어 있는지요?
와아 그 곳을 다녀 오셨군요
대단하십니다~~
멋진 곳은 왠많하면 모두 다녀보려고 노력했습니다😊
항상 멋진 모습과 안내를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캐년 서클 자동차 여행 다녀왔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곳은 대리만족합니다.앞으로도 좋은 자료 많이 올려주세요. 항상 응원 합니다. 건강하세요.
제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니 영상 제작의 보람을 느낍니다.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
대박입니다!
와우!
근데 가는 길 표시가 없는 곳을 어떻게 찿아가셨는지요?
준비해 갔던 Trails 어플이 되질 않아서 그냥 구글맵으로 찾아갔어요.
유타로 이사 온지 2년이 다 되어가네요.
저희 부부도 워낙 여행을 좋아해서 주말마다 여기 저기 다니고 있는데 뚜행님이 가시는 곳은 저도 처음인 곳이 많아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Reflection canyon은 제 버킷리스트에도 있긴 했습니다만 감히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뚜행님을 보고 다시 한 번 용기를… ( 추측컨데 저보다 살짝 누님이신 듯… ^^;)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조만간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우선은 구독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이 되는 댓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하구요😊
유타주는 저의 사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찾아도 찾아도 보석 같이 숨겨진 곳들이 너무도 많은곳이죠.
유타에 살고 계신다니 부럽기까지 하네요.😍
그곳에 살고 계시는 동안 멋진 곳 많이 다니시고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멋진 곳을 발견하신다면 알려주시구요.😁
와우, 멋지십니다. 대단하십니다. 여행하신 날짜(최소한 몇월에 가신건지)를 비데오와 함께 알려주시면 기온 등을 감안하여 여행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희는 이곳을 5월 초에 갔습니다.
워낙 오랫동안 로드트립을 하다보니 한꺼번에 몰아서 조금씩 올릴 수 밖에 없어서 영상이 많이 늦어짐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제가 올 해 올려드리는 모든 미서부 영상은 4월 중순부터 3주에 걸쳐 돌았던 영상들입니다.
3주였지만 너무 많은 곳을 돌아서 영상이 꽤 길어지고 있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
@@뚜행 저희도 캠핑 계획 중인데, Trailhead 주차장에 화장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changkim7718 Reflection Canyon Trailhead 의 주차장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그냥 오지 그 자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장 도착 9마일 정도는 도로의 사정도 꽤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