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합창단과 윤학원 선생님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요즘 제가 조성은 작곡의 별 노래를 배우고 연구,분석중에 제 개인적인 감성과 합창단 연주의 표현기법이 달라서 고민중에 글을 올립니다. 싱코페이션 반주에 주선율의 전주로 시작, 9마디부분 부터는 노래가 시작되는데요.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rit.가 나와서 적잖이 놀랬습니다. 한 프레이즈 안에서의 루바토는 이해가 가겠지만 rit.가 나오다보니 이미 아는 노랫말이지만 듣다가 멈춰지고 또 듣다가 멈춰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시원스레 한 프레이즈를 듣고 또 새로운 프레이즈를 듣고싶은 제 감정과는 사뭇 다른 표현이라 마음편하게 듣지는 못했습니다. 물론 표현의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듣는이의 감성도 헤아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감히 말씀드립니다.
여러악기와 멋진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서 듣기 좋았어요.
독보적인 음악적 해석의 지휘
세계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한국적 정서의 합창입니다.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지.... 감동의 눈물이 납니다
정말..저도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changhoon23 저는 싫습니다
@@じゅん-p1b 어쩌라구요
ㅎㅎㅎ
최고입니당
Bravo.
저7월9일에 이거 가곡 별이랑 동요 우주자전거 노래로 대회나가는대. 많은도움돼습니다.감사해요.
췌곱니다
세계적인윤학원지휘자 감독님~~~~~~~~~~
지휘모습 더보고 싶습니다
최곱니다.
최고네요
멋져요.
아 오늘 이노래로
대회감 부디 이기길.....
인천시립합창단과 윤학원 선생님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요즘 제가 조성은 작곡의 별 노래를 배우고 연구,분석중에 제 개인적인 감성과 합창단 연주의 표현기법이 달라서 고민중에 글을 올립니다.
싱코페이션 반주에 주선율의 전주로 시작, 9마디부분 부터는 노래가 시작되는데요.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rit.가 나와서 적잖이 놀랬습니다.
한 프레이즈 안에서의 루바토는 이해가 가겠지만 rit.가 나오다보니 이미 아는 노랫말이지만 듣다가 멈춰지고 또 듣다가 멈춰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시원스레 한 프레이즈를 듣고 또 새로운 프레이즈를 듣고싶은 제 감정과는 사뭇 다른 표현이라 마음편하게 듣지는 못했습니다.
물론 표현의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듣는이의 감성도 헤아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감히 말씀드립니다.
저도 너무 좋아서 바로
구독알람좋아요 눌렀어요.
그런데 저도 살짝 선생님과 같은 느낌을 느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넘넘좋았습니다.
가사를 새롭게 써서 작곡 하시지... 이수인님 곡하고 겹쳐서 지금 연습중인데 노래하기 힘들어요ㅠㅠ .
이수인선생님이 명곡으로만든 별을 조잡스런 곡으로 조져놓네.왜 명곡에손을대냐.감히.다른노래 작곡할것도 많을텐데.제발 그러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