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코람데오연대 피해자, 류광수목사의 비서-최에스더, 억울한 누명으로 고통받다.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26 ม.ค. 2025
- '자칭' 코람데오연대의 거짓유포로 인한 피해자들의 기자회견 -
일시 : 2024.12.5(목) 오후 2시
장소 : 한국 기독교 총연합회 세미나실 (15층)
■ 다락방 전도운동을 펼쳐온 류광수 목사의 비서 최에스더의 눈물의 기자회견 ■
스크립트 전문 -
최에스더 팀장
익명 뒤에 숨어 저에 대해 허위 사실과 명예 회손과 모욕으로 끊임없이 피해를 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네이버 카페와 오픈채팅방에서 저에 대한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6일 네이버 카페에 올라온 글에서는 제가 소유한 자동차와 집을 세계복음화 총재로부터 받았다고 하고, 제가 그분과 잘못된 이상한 관계라고 하는 등 수많은 사람들에게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습니다.
제 차량과 집은 제가 20대 때부터 성실히 일하면서 제 상황에 맞게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차량등록증과 아파트 등기 조회 등 모든 것에 입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실은 확인도 하지 않은채 악성 댓글을 달아 거짓으로 저와 제 가족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지금까지도 피해를 계속 주고 있습니다.
위 카페 글은 어느 날 글쓴이가 지웠지만 이미 많은 사람이 그 글을 열람하여 소문이 일파만파 퍼졌으며 많은 사람은 지금도 그것이 사실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캡쳐본은 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제가 과거에 신천지에 속해져 있었다느니, 제가 신천지와 어떤 관련이 있다고 하면서 거짓을 사실처럼 퍼트려 유포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에 대한 명예회손과 모욕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강력하게 물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현 시각(2024년 12월 2일)까지도 오픈채팅방과 네이버 카페에 제 이름을 초성으로 언급하며 많은 사람이 저를 특정하게 하여 끊임없이 거짓과 음해로 저에게 모욕을 주고 있습니다.
제가 입고 있는 옷, 악세사리 등을 착용한 영상을 무단으로 캡쳐하여 이게 다 부정하게 취득한 것이라고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도 사실이 아닙니다. 이들의 거짓 유포로 인해 제 개인 뿐 아니라 저의 가족에까지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개인적 정신적 피해와 가족에 이상한 사람으로 소문이 나게 하는 이들의 행동은 심각한 명예회손이며 모욕입니다.
그리고 저들은 우리 협회가 RUTC 헌금과 237 센터 헌금 등을 RUTC와 237 센터에 맞는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익명 뒤에 숨어서 거짓 선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도협회는 회계법인, 세무법인, 법무법인, 노무사, 법무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총재님의 매달 약 50강의 이상 강의에 자원해서 훈련에 참여하는 훈련비로 본부가 운영되고 있고 총 306권의 책과 교재, 모든 전도자료 판매된 금액으로 실제 본부의 재정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총재님께서는 단 한 번도 저작권료를 받으신 적이 없습니다.
목적헌금은 목적에 맞게만 사용되었고 실제 목적헌금을 통해 지어진 건물들에 대해서 매년 상당한 세금과 매달 발생되는 공과금 등을 본부에 자발적으로 지원해서 훈련받는 훈련비로 실제 자금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RUTC TV 방송을 통해 공개했듯이 입금과 지출이 정확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1원 하나 목적에 맞지 않게 사용하는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달며 모욕한 사람들에 대하여 한명 한명 빠짐없이,
철저하게 법적 처벌을 받도록 끝까지 법적 고소를 진행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