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늘 잘보고 있습니다. 유명하지 않으면서도 좋은 곳도 많이 다니시며 영상 올려 주셔 감사히 잘 보고 있어요.. 물론 구독도 하고 눌렀구요. ㅎㅎ 부탁드리고 싶은게 목소리가 올라 갈 때는 듣기 좋은데... 자주 자다가 방금 깬듯한 목소리가 ㅋㅋ 물론 운전을 오래하면 피곤이 몰려와 그러리라 생각은 듭니다.. 다만 너무 나이 티가 많이 나서리... 부탁 드립니다...
9월 초에 병산서원에 다녀왔는데 유튜버님도 다녀오셨군요. 배롱나무의 보호수석에 380년 되었다고 있었는데 대단한 나무였습니다. 저는 경북도청도 다녀왔었는데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랐고 멋진 소나무들이 많아 소나무 구경 다녀왔었습니다. 다음에는 예끼마을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도산서원 병산서원 다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고 나서 가 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나서 가보고 나서 그 이후로 두 번이나 더 갔습니다 주로 여름휴가때갔는데 갈 때마다 경치에 반합니다 가을 단풍질때 또 가고싶네요 병산서원은 특히 액자구조 형태의 사원이라고 배웠던 기억이납니다 위층 정자에서 아래층 정자를 내다 볼 때 액자 속에 그림을 통해 보는 것같은 구도라고 해서 액자형 서원이라고 하죠
안동은 대한민국 전체 통틀어서 기록/확인되는 독립운동가 300여명이 넘는= 독립운동가가 가장 많은 고장이다.. 내증조부 고조부 모두 만주로 독립운동 가셔서 - 사후가 불분명하시다..그런 집안이 많은 고장이다. 진짜 매국노들은 절라도에 득실거리지.. 친일매국 외치는 절라디언들은 역사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 임진왜란 재유정란- 왜군이 가장 많이 가장 오래 가장 큰 규모로 주둔한 지역이 절라도 지역이고,이후 조선조정에서 조차 중앙관직으로 절라디언들 등용제한을 하였던 지역이다.왜군 간자가 워낙 많아 - 조선실록에 기록도 남아있고,일제강점기 가장 많은 일본인들이 거주한 지역이 절라도 군산 목포 이고-전국 최대 일본인구 거주한 지역이다..절라도 언양불고기 떡갈비- 왜 대중화 되었는지 아냐?=일본인들 접대 향유 하던 요정집 요리집이 많아서 - 일제강점기 끝난 이후 6.25휴전이후 대중화 되었다.대중화 시키게 된 음식장사 한 할줌머니들의 조리법을 배운 에비 에미가 일본인들 위한 요리집에서 일했던 사람들이다. 남로당 박헌영이 김일성에게 가담하자 - 스탈린이 김일성에게 무기를 내어주고 6.25전쟁을 발발 시켰다.. 박헌영이 인민군이 되어 남침을 하고,6.25전쟁이 휴전으로 멈추자 북으로 돌아가 김일성에게 모조리 총살 당하고.휴전에 북으로 가지 않은 남로당 잔당들이 잔류한 지역이 절라도 다..남한 잔류 남로당이 김대중을 키우고 서로 상부상조 하며 키운자들이 야학-80운동권들이다..6.25전쟁의 원흉 김일성-박헌영 남로당이 절라도 지역패거리로 정치세력화 한 정당이 지금의 민주당이고,,민주당을 장악하고 있는 자들이 현제 130명에 달하는 80운동권들이다. 이죄명이 애비가 봉화 사람으로 예안에 들어가 살았다..내 외할아버지집에서 걸어서 40분거리- 윗골 끝 2번째 집에서 살았다. 이죄명이 애비가 6.25참전용사 3분(내외할아버지 낙동강전선 전투/1.4후퇴때 중공군과 전투하셨다.오론쪽 다리에 박격포탄 파편이 박히셔서 여름만 되면 쇳독이 올라 평생을 고통 받았다. 휴전 이후에도 10여년간 부사관으로 군생활 하시고 퇴역하셨는데,쥐꼬리 만한 군이 퇴직금 갈취한 자가 이죄명이 애비 이다.동일한 수법으로 6.25참전용사 3분이 당하셨다) 등처먹고 돈 갈취하고 야반도주 하였다.78년 여름에 예안장터에서 만났고,온동네가 혼란스러웠었다.. 이죄명이 역시 동네에서 이름난 왈패양아치 새기 였다.. 훔치고 자기 보다 어린애들 약한애들 때리고 과자뺏고 여자애들 희롱하고.. 동네왈패짓하던 무리가가 4~5명이 있었다..그중 한놈이 이죄명이다..그놈은 애들이 울고 있으면 그앞에서 낄낄낄 조롱하며 웃었엇다..이죄명이가 사고 치면 이죄명이형이(국6때, 중학생 때) 사과하러 다녔었다..지금도 기억에 생생하다. 김만배 돈기사에 놀아난.. 개돼지 국민들..이해찬을 비롯한 민주당 개새기들.. 조단위 부동산개발시행을 해본적 없는 일반국민들은.. 도시개발법이 뭔지도 모른다..행정비위를 넘어 행정사기를 구분 조차 못한다.. 이죄빠들은 국가범죄 동조자 이다.
병산서원 만대루 앞의 산과 강이 주는 사계절의 아릉다운 병풍그림도 눈에 선합니다
어느 새하얀 겨울 만대루 앞 산에 쌓인 눈이 인절미를 포개놓은 떡시루 같고 꽁꽁 얼은 낙동강은 하얀 비단 같았어요 ㅎ
잊을수 없는 겨울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Jeong-l6k 겨울엔 그런 풍경이 펼처지는군요. 감사합니다.
@@letsgooutanywhere 네에~~저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도 만대루에서 보는 저 멀리 비경샷을 보여지길 기대기대 했는데 휘리릭 다른 장면으로 ~~~ㅎㅎㅜ 그러나 그보다 귀한 서원의 품격이 중요하겠지요? 감사감사 드려요
병산서원은 서원 앞의 낙동강과 함께 보면 멋집니다. 예전에 만대루에 올라갔는데 지금은 출입 금지군요. 영상을 보니 다시 한번 가고 싶군요.평일, 비 오는 한적한 가을에 다녀와야겠습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늘 잘보고 있습니다. 유명하지 않으면서도 좋은 곳도 많이 다니시며 영상 올려 주셔 감사히 잘 보고 있어요.. 물론 구독도 하고 눌렀구요. ㅎㅎ
부탁드리고 싶은게 목소리가 올라 갈 때는 듣기 좋은데... 자주 자다가 방금 깬듯한 목소리가 ㅋㅋ 물론 운전을 오래하면 피곤이 몰려와 그러리라 생각은 듭니다.. 다만 너무 나이 티가 많이 나서리... 부탁 드립니다...
@@kmhca 감사합니다.
사실 목소리가 콤플렉스인 사람입니다.ㅠㅠ.
국내 구석구석 감사합니다. 요즘 다들 해외로 해외로 가는데, 정작 국내도 다 못 보고 해외도 좋은 곳 많지만, 국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길 바랍니다.
@@sanggeunhong7682 감사합니다
9월 초에 병산서원에 다녀왔는데 유튜버님도 다녀오셨군요.
배롱나무의 보호수석에 380년 되었다고 있었는데 대단한 나무였습니다.
저는 경북도청도 다녀왔었는데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랐고 멋진 소나무들이 많아 소나무 구경 다녀왔었습니다.
다음에는 예끼마을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Donkun_David 바이크 타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함 나가야지요.
제 나이 50 입니다.76년 3살때 배타고 어머니 아버지 누나둘 형님하나 하고 고향떠나 온 수몰민입니다.지금은 관광지로 바뀐 예끼마을입니다.10년전만해도 벌초하러 다닌 곳입니다,감사합니다
오늘도.....감사합니다!!!
@@박천우-r8l 감사합니다
가을을 적셔주는 터질듯한 아름다움, 감동적인 영상 너무 좋습니다.
최고입니다 ㅉㅉㅉ 제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응원합니다 👍263조아요~~❤❤❤
@@낭만시인연봉하모니카 감사합니다
볕이 없어도 참 이쁘네요 좋은 영상 감사 합니다.
@@junguknoh5875 감사합니다
안동 지난여름에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입니다. 이렇게보니 새롭고 신선하네요. 차분한설명 들으며 함께 걸어봅니다.❤😊
감사합니다
와우~~~좋아요
다음에 안동 예정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김진수-j2s좋은 여행되실겁니다. 볼게 많아요. 감사합니다.
병산서원 한국 서원건축의 최고봉이죠. 하회마을만 애들 어릴적 가 보고 병산서원엘 못가봤네요. 곧 기회가 생기겠죠. 감사합니다.
병산서원 아직도 포장이 안되었네요
10년전인가 가볼때 비포장이라서 놀랐습니다.
서원보존때문인지 굳지 비포장을 할 필요가 있을까 궁금합니다.
뭐 비포장이라 운치는있더군요
10년전에는 만대루 올라가서 여름에 잠시 누워서 휴식을 취했는데 지금을 출입을 금지시겼네요
오늘영상도 잘봤습니다.
@@speed3d628 감사합니다
도산서원 병산서원 다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고 나서 가 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나서 가보고 나서 그 이후로 두 번이나 더 갔습니다 주로 여름휴가때갔는데 갈 때마다 경치에 반합니다 가을 단풍질때 또 가고싶네요 병산서원은 특히 액자구조 형태의 사원이라고 배웠던 기억이납니다 위층 정자에서 아래층 정자를 내다 볼 때 액자 속에 그림을 통해 보는 것같은 구도라고 해서 액자형 서원이라고 하죠
@@user-sw3wq3ta 감사합니다
입구까지 포장이 다 되었군요. 주차장도 새로 정리를 다 했고....
원래 거의 대부분이 비포장이었는데... 병산서원의 백미는 입교당에 앉아 만대루로 보이는 병산을 보는 거죠.
달팽이처럼 생긴 뒷간이 기억에 남습니다~!
🎉🎉🎉
풍천면이면 내 고향이네. 10살까지 산…
10월6일까지 탈춤 축제 행사진행입니다
강변이나 하회마을에서 행사 즐겨보세요~~~
@@짱창-r9o 감사합니다
❤❤❤
시에서 안깔아주니 포장도로가 안되겠죠...비포장도로라서 빨리 안달리고 좋네요.
사고나도 도로공사에서 보상?은 안해주겠죠?ㅋ
왜, 비포장인지 궁굼합니다.
에고~~~ 내 고향 풍산😢
옥동 리치 호텔이 짱이지요 ㅡ안동에서
@@lbtrading3446 헉. 거기서 잤는데요
@@letsgooutanywhere 네ㅡ 저는 미국 뉴욕에 살고요 ㅡ 내 바로 동생이 리치 운영ㅍ합니다 ㅡ
@@lbtrading3446 아. 그러시군요. 안동가면 꼭 이용하겠습니다.^^.
매국노의 고장에 이런 한국 전통 문화기 있다는게 신기하네
이육사 이황 류성용이 매국노임? 니네 동네엔 없어서 화나냐?
안동은 대한민국 전체 통틀어서 기록/확인되는 독립운동가 300여명이 넘는= 독립운동가가 가장 많은 고장이다..
내증조부 고조부 모두 만주로 독립운동 가셔서 - 사후가 불분명하시다..그런 집안이 많은 고장이다.
진짜 매국노들은 절라도에 득실거리지.. 친일매국 외치는 절라디언들은 역사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
임진왜란 재유정란- 왜군이 가장 많이 가장 오래 가장 큰 규모로 주둔한 지역이 절라도 지역이고,이후 조선조정에서 조차 중앙관직으로 절라디언들 등용제한을 하였던 지역이다.왜군 간자가 워낙 많아 - 조선실록에 기록도 남아있고,일제강점기 가장 많은 일본인들이 거주한 지역이 절라도 군산 목포 이고-전국 최대 일본인구 거주한 지역이다..절라도 언양불고기 떡갈비- 왜 대중화 되었는지 아냐?=일본인들 접대 향유 하던 요정집 요리집이 많아서 - 일제강점기 끝난 이후 6.25휴전이후 대중화 되었다.대중화 시키게 된 음식장사 한 할줌머니들의 조리법을 배운 에비 에미가 일본인들 위한 요리집에서 일했던 사람들이다.
남로당 박헌영이 김일성에게 가담하자 - 스탈린이 김일성에게 무기를 내어주고 6.25전쟁을 발발 시켰다.. 박헌영이 인민군이 되어 남침을 하고,6.25전쟁이 휴전으로 멈추자 북으로 돌아가 김일성에게 모조리 총살 당하고.휴전에 북으로 가지 않은 남로당 잔당들이 잔류한 지역이 절라도 다..남한 잔류 남로당이 김대중을 키우고 서로 상부상조 하며 키운자들이 야학-80운동권들이다..6.25전쟁의 원흉 김일성-박헌영 남로당이 절라도 지역패거리로 정치세력화 한 정당이 지금의 민주당이고,,민주당을 장악하고 있는 자들이 현제 130명에 달하는 80운동권들이다.
이죄명이 애비가 봉화 사람으로 예안에 들어가 살았다..내 외할아버지집에서 걸어서 40분거리- 윗골 끝 2번째 집에서 살았다.
이죄명이 애비가 6.25참전용사 3분(내외할아버지 낙동강전선 전투/1.4후퇴때 중공군과 전투하셨다.오론쪽 다리에 박격포탄 파편이 박히셔서 여름만 되면 쇳독이 올라 평생을 고통 받았다. 휴전 이후에도 10여년간 부사관으로 군생활 하시고 퇴역하셨는데,쥐꼬리 만한 군이 퇴직금 갈취한 자가 이죄명이 애비 이다.동일한 수법으로 6.25참전용사 3분이 당하셨다) 등처먹고 돈 갈취하고 야반도주 하였다.78년 여름에 예안장터에서 만났고,온동네가 혼란스러웠었다..
이죄명이 역시 동네에서 이름난 왈패양아치 새기 였다.. 훔치고 자기 보다 어린애들 약한애들 때리고 과자뺏고 여자애들 희롱하고.. 동네왈패짓하던 무리가가 4~5명이 있었다..그중 한놈이 이죄명이다..그놈은 애들이 울고 있으면 그앞에서 낄낄낄 조롱하며 웃었엇다..이죄명이가 사고 치면 이죄명이형이(국6때, 중학생 때) 사과하러 다녔었다..지금도 기억에 생생하다.
김만배 돈기사에 놀아난.. 개돼지 국민들..이해찬을 비롯한 민주당 개새기들..
조단위 부동산개발시행을 해본적 없는 일반국민들은.. 도시개발법이 뭔지도 모른다..행정비위를 넘어 행정사기를 구분 조차 못한다..
이죄빠들은 국가범죄 동조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