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차 1회 월례회 행사 소개 영상
ฝัง
- เผยแพร่เมื่อ 8 พ.ย. 2024
-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제72차 1회 지방회 월례회
장소: 극동교회
주관: 기하성 서울중부지방회
2023년 3월부터 5월까지의 행사를
요약정리했습니다.
서울중부지방회 제72차 1회 월례회를 시작하면서…
안녕하세요?
우리 지방회는 지난 3월 7일 옥수교회에서 제72차 정기지방회를 열어 신임임원단을 구성했습니다. 임원단은 회장 남기환 목사, 부회장 박영순 목사, 총무 조해강 목사, 서기 김경종 목사, 회계 안혜숙 목사, 재무 박종기 목사입니다.
특히 우리 지방회는 2년 후인 2025년에 성지순례를 계획하고 추진단을 구성하기로 결의했습니다. 추진단은 지성호 목사를 단장으로, 박종기 목사를 총무로 구성되었고, 성지순례 참가를 희망하는 회원들은 매월 10만원씩 적금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지방회도 매월 50만원을 지원하여 적립하기로 했으며, 5월말 현재 13인이 적금에 동참하여 총 500만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임원들은 총회가 주관하는 임원연합수련회에 참석하기 위하여 지난 3월 27일~28일에 제주도 섭지코지에 다녀왔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를 비롯한 여러 교회의 후원으로 치러진 이 행사에 전국에서 온 임원들이 동참하여 은혜와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지난 4월 3일에는 가평에서 제3회 전국지역총연합회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광장교회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총회에서 민춘기 목사가 신임회장으로, 남기환 목사가 부회장으로 선임되는 등 임원들이 선출되었습니다.
사모회는 4월 10일과 11일 이틀동안 남해와 여수, 순천을 둘러보는 KTX기차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 야유회에는 총 9명의 사모가 참가하여 꽃과 정원의 아름다움을 보면서 친교를 나누었습니다.
4월 30일 주일 오후에는 옥수교회에서 장로로 피택된 분들의 장로고시가 있었습니다. 네 사람의 피택장로들은 한달 동안 고시를 준비하였고 고시위원들로부터 자격을 검증받아 모두 합격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 28일에 장로로 장립되었습니다. 이날 5월 28일은 옥수교회 설립55주년 기념일이었는데, 권사와 안수집사 명예권사 등 여러 직분자들이 임직하여 헌신을 다짐했습니다.
5월 22일에는 여수 엑스포홀에서 제72차 교단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이 총회에서 앞으로 2년간 총회를 이끌 임원들이 선출되었고 헌법개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지방회에서 목사고시에 합격한 김상욱 목사와 편목고시에 합격한 손주범 목사도 이번 총회에서 인준을 받았습니다.
우리 지방회는 오는 6월 12일(월)에 전국지역총연합회 실행위원회원들을 옥수교회로 초청합니다. 코로나 판데믹이 발발하기 직전에 우리 지방회는 지역총회 실행위원들을 초청하려고 계획한 바 있습니다. 그 일을 이번에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옥수교회는 점심과 기념품을 제공하고 우리 지방회는 참가한 실행위원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협력으로 우리 지방회 역사자료 수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01년도 이후의 정기지방회 의안집과 1994년도 의안집을 확보했습니다. 보완되어야 할 자료들은 초창기 자료를 비롯하여 2000년도까지의 의안집과 사진자료입니다. 자료수집에 여러분의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오늘 35년간의 목회사역을 마치고 은퇴하시는 선영욱 목사님께 축하드립니다. 또한 우리 지방회가 제72차 1회 월례회로 모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극동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방회 임원들은 지방회원 여러분이 맡겨 주신 일을 성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격려, 그리고 조언과 협력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