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실님, 늘 유용한 정보 감사드려요. 오늘 알려주신 툴 세가지가 저마다 특장점이 있어 모두 갖추면 좋겠지만.... 한번에 구입하기엔 미친 환율 탓에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만약 아마존 북콘텐츠 개발을 목표로 하는 초심자가 우선적으로 구입해 시작한다면 어떤 툴이 좋을까요.
항상 좋은 인사이트 제공 감사합니다. 저는 앱을 개발하는 사람으로 이제 뭔가 저만의 서비스를 만들려고 기획중인데 얼마전에 올리신 미끼상품부터 시작해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후에 그 니즈를 토대로 앱을 만들어보려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요새 챗지피티로 새로운 도전을 하시고 계신거 같아서 이 영상 포함 해당 영상을 보니 흥미가 가기 시작했어요. 지금 당장은 연실님처럼 책으로 발간하는 거 보다는 미끼 상품 제작을 챗지피티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미끼 상품 영상에서 언급하셨던 만남, 신뢰 형성, 욕구 형성 과정에 필요한 무료 템플릿 정보를 많이 찍어내는 과정을 ) 그리고 이 팻지피티라는게 프롬프트도 상당히 중요할 거 같은데 거기에 대한 정보도 얻어 갈 수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이런 관점에서 워크샵 신청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떨까요?
음... 제가 아마존 플랫폼 & 시장 조사에 대해 자세히 다룰 거기 때문에 그냥 '한국에서 한국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책 써서 블로그에 올려두고 싶다' 정도면 맞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미끼 상품으로 책을 만들고 싶은데, 영미권에서 잘 팔리고 있는 것을 벤치마킹해서, ChatGPT로 한국어 버전을 써보고 싶다면 새롭게 보게 되실게 많을 거예요. 결국 이번 워크샵은 단순히 ChatGPT에 대한 테크니컬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출판 시장을 놓고 봤을 때 어떻게 팔리는 상품을 만들 것인가에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 🙂
@@upflytv 그렇군요. 제 앱을 위해서라면 연실님이 파시는 미끼상품 전자책으로 충분할 거 같다는 말씀으로 이해해도 되는거죠? 그리고 책이라는 또다른 파이프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영미권도 한번 도전해보고는 싶다는 생각은 항상 가지고 있어요) 이번 워크샵이 맞을수도 있겠네요
✅ 아마존 출판 무료 강의: www.upfly.me/amazon-publishing-contents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유용한 콘텐츠 항상 감사드려요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질문 하나 드릴게요. 퍼블리셔 로켓은 결제를 한 후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수 있는건가요? 그 다음 검색을 해볼 수 있는거지요?
넵 맞아요! Publisher Rocket과 KDSPY의 경우 무료 플랜이 없어요. 바로 설치해서 다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라 그런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
연실님, 늘 유용한 정보 감사드려요.
오늘 알려주신 툴 세가지가 저마다 특장점이 있어 모두 갖추면 좋겠지만....
한번에 구입하기엔 미친 환율 탓에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만약 아마존 북콘텐츠 개발을 목표로 하는 초심자가 우선적으로 구입해 시작한다면 어떤 툴이 좋을까요.
단 하나라면 당연히 Publisher Rocket!!! 🙂
항상 좋은 인사이트 제공 감사합니다. 저는 앱을 개발하는 사람으로 이제 뭔가 저만의 서비스를 만들려고 기획중인데 얼마전에 올리신 미끼상품부터 시작해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한 후에 그 니즈를 토대로 앱을 만들어보려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요새 챗지피티로 새로운 도전을 하시고 계신거 같아서 이 영상 포함 해당 영상을 보니 흥미가 가기 시작했어요.
지금 당장은 연실님처럼 책으로 발간하는 거 보다는 미끼 상품 제작을 챗지피티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미끼 상품 영상에서 언급하셨던 만남, 신뢰 형성, 욕구 형성 과정에 필요한 무료 템플릿 정보를 많이 찍어내는 과정을 )
그리고 이 팻지피티라는게 프롬프트도 상당히 중요할 거 같은데 거기에 대한 정보도 얻어 갈 수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이런 관점에서 워크샵 신청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떨까요?
음... 제가 아마존 플랫폼 & 시장 조사에 대해 자세히 다룰 거기 때문에 그냥 '한국에서 한국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자책 써서 블로그에 올려두고 싶다' 정도면 맞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미끼 상품으로 책을 만들고 싶은데, 영미권에서 잘 팔리고 있는 것을 벤치마킹해서, ChatGPT로 한국어 버전을 써보고 싶다면 새롭게 보게 되실게 많을 거예요.
결국 이번 워크샵은 단순히 ChatGPT에 대한 테크니컬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출판 시장을 놓고 봤을 때 어떻게 팔리는 상품을 만들 것인가에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 🙂
@@upflytv 그렇군요. 제 앱을 위해서라면 연실님이 파시는 미끼상품 전자책으로 충분할 거 같다는 말씀으로 이해해도 되는거죠?
그리고 책이라는 또다른 파이프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영미권도 한번 도전해보고는 싶다는 생각은 항상 가지고 있어요) 이번 워크샵이 맞을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