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은 좋다고 취미 낚시 하지만 전문적으로 생계 꾸리기 위한 어업인 인듯 보여진다. 그렇게 많은 낚시대를 펼쳐 온 동네 고기 다 잡아 들이면 어부들은 어떻하란 말인가? 낚싯대 수십개 펴 낚는 행위, 니들의 자존심이 허락 하던가? 챙피함도 알고 남들 배려함도 생각 하길 바란다.
논리가 좀 이상하시네요. 본인 주관이 타인에게 적용되어선 안 됩니다. 낚시금지 구역이 아니고, 다대편성도 해당 지자체 조례가 없는 한 제한없이 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업인도 아니고, 대부분 다 각자 사업체가 있는 대표들 입니다. 또 해당 저수지나 댐에 어업인이 있으면 당연히 조심하고 어구 피해가 없도록 신경쓰죠. 반대로 해당 저수지에 어업인이 없는 데 신경쓸 필요는 없겠지요. 제가 이 영상에 나오는 분들 중 몇 분은 근 20년을 알아온 분들입니다. 장어낚시가 취미인 분들이세요. 뭐가 그리 꼬여서 그러시나요... 어업인 걱정을 왜 하십니까? 낚시꾼이 어구나 어업에 방해 된다고 생각하시나 봅니다? 아니면 시샘입니까? 님은 어떤 취미 생활을 하시나요? 어떤 것이든 타인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되겠지요.
@@user-Cafkorea 님의 눈으로는 내가 많이 꼬인 사람으로 볼 수도 있을듯 합니다. 전혀 그렇치 않은, 만인을 사랑하고 나이도 꽤 있고 배움도 충분했던 은퇴자입니다. 내 말 한마디로 정리 하겠습니다. 각자의 삶이 있는 분들이 취미 생활과 여가 활동을 위한 하나의 행위 중 낚시를 즐기자면 적은 수의 낚싯대만으로도 충분 할듯 합니다. 그렇게 많은 낚싯대를 그것도 여러군데 펴 놓고 고기 건져내기를 한다면 고깃배 어부와 뭐가 다르겠어요? 굳이 많은 낚싯대가 즐거움을 배가 시키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해 바랍니다
@@small-f7z안녕하십니까.늦은 인사드립니다. 우선 말씀 잘 이해했습니다. 저는 한강에서만 20여 년을 낚시했구요. 낚시대도 3대만 펼칩니다. 잡은 장어는 제 나름의 기준에 따라 방생 및 지인들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먹지는 않고 취미로만 즐깁니다. 또 다대편성은 저도 그리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다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담수에서는 낚시대 제한도 없으며,어업을 목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며, 각자 나름대로 기준을 갖고 법을 지키며 낚시를 하는 분들입니다. 물론 일부 장어낚시꾼들은 불법을 자행한다는 소리도 있습니다만, 제가 확인한 게 없어서 따로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또 한 가지는요. 왜 저렇게 많은 낚시대를 펼치냐는 건데요. 담수에서 낚시를 하기 위해선 많은 장비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접근성이 좋지 않기에 한 번 출조나가면 확률적으로 다대편성을 하는 겁니다.한강처럼 접근성이 좋으면, 원하는 날과 시간대에 갈 수가 있으니 굳이 그럴 필요가 없지만, 담수에 한 번 가는데 경비와 시간이 많이 들어가고 소모 됩니다. 그래서 다대를 펼쳐서 손맛이라도 보고자 해서 그러는 겁니다. 그걸 좋게 보지 않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 이유를 모르기에 더 그러는 걸 수도 있겠지요. 대낚시(붕어)도 보통6~12대 편성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다른 수심층을 노리기에 그렇구요. 붕어얼굴이라도 보고 싶어서겠지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어르신 말씀에 동의ㆍ공감하는 부문도있으며, 다른 의견도 있습니다. 오해 하시는 게 있으시면 푸시길 바라며, 또한 낚시인들도 지킬 건 지키고 타인에게 피해를 줘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깊히 생각하면 틀린 말씀은 없으십니다.좋은 말씀하셨는데 원댓을 너무 강한 어조로 쓰셨길래 저도 좀 결례를 한 듯 합니다. 이 점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건강한 노년을 보내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말씀 함부로 하지마시고 알고나 하시길 ~~ 낚시대 수백대를 펴도 저수지에선 민물장어 잡기 힘듭니다 기껏해야 한두마리정도,, 방송에서 시청자 분들을 위해 잡는 모습 보여드리려 잠도 못자고 고생합니다 일반 강이나 바다낚시 하곤 틀립니다 한번 해보세요 민물장어 잡기가 얼마나 힘든줄 ㅎㅎ 그리고 저수지에서 낚시하는데 어부님들께 무슨 피해를 줄까요? 그리고 촬영 할때는 자치단체에 다 알아보고 합니다.
빠른 방송 감사합니다. 인파이터 화이팅
오늘도 힐링하고 감니다~~
김주형 사장님 멋지십니다 화이팅~~~
유튜브에도 바로 올라오니까 좋네요 이전까진 몇주씩 기다려야해서 답답했는데ㅜㅜ
짱아형님 역시 대단하십니다 장어랑도 점점 닮아가십니다 ㄷㄷ
피디님 이리뛰고 저리뛰고 고생 많으시네요 소양강 짱아님은 너무 귀여우셔요 ㅎㅎㅎ
좋아요 장어축하드립니다
인파이터 팬입니다 예전에 파로호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ㅎㅎ 오공님 하잉~^^
여기서 뵙는군요
늘 조심하시고 홧팅 하세요 (휘영)
인파이터 왕초보입니다 ㅎㅎ
매일 보면서 시간때우네요 잘보고 많이 배웁니다 ㅎㅎ
장어낚시가즈아
캬 장어 맛나겟다
덤프트럭 폼 미쳤다
완도까지 ㅋㅋㅋㅋ
보통 장어낚시는 잡으면 손맛보고 풀어주나요 아니면 요리해서 먹나요?
3~400이 구이용으로 최고고 키로급은 백숙에 넣어드시거나 모아서 즙을 내리는것으로 알고있어요
지맘대로....
꼬리만 먹고 방생하면 다시자라남~꼬리힘 알제
200 그램이하 애장어 라고 하죠?
방생하고
300 그램정도 대면 구어먹을정도 대어서 모셔갑니다.
저같은경우는 1천리터정도 수족관이
있어서 거기 넣어서 살려둠
먹을때 몇마리 꺼내서 먹음
15대 ㄷㄷ...
ㅎ 낮장어~~~낮장어~~~
잉어~~~ㅎ ㅎ
완도 어디세요
낮 장어라
ㅋ
바다가 아니고, 민물 장어입니까 ?
네.민물 뱀장어죠.
ㅋㅋ. ㅠㅠ
새로운 것을 올려주세요. 제발
?
뭐래는겨.
새로운 시즌이잖아.
아재요.
생자리 파달라는건가?
잘나오면 가서 한번해보게?😢
장어낚시사기군선생님들시청자여러분속지마셰용
ㅋㅋㅋ 무슨근거냐?ㅋㅋ
어이상실 댓글이라 웃음만 ㅋㅋㅋ
아.. 영상 눈팅하다가 댓글달려고 로그인했네요
도대체 밑도 끝도 없이 뭐가 사기라는건지 뭘 속지 말라는건지
여러분은 이해가 되시나요?
이런 좆병신도 댓글 자유롭게 달 수 있는 대한민국 환경
ㅆㅅㅌㅊ입니다
뭘제시 하고나서. 댓글좀 쓰세요
이분들이 왜 사기에요? 열심히 방송하시는데 응원은 못할망정 악담이나 개 구라는 치지 마셔야죠
놓친고기가ㅋㅋㅋ대물이라는 낚시꾼들의 오바
지들은 좋다고 취미 낚시 하지만 전문적으로 생계 꾸리기 위한 어업인 인듯 보여진다.
그렇게 많은 낚시대를 펼쳐 온 동네 고기 다 잡아 들이면 어부들은 어떻하란 말인가?
낚싯대 수십개 펴 낚는 행위, 니들의 자존심이 허락 하던가? 챙피함도 알고 남들 배려함도 생각 하길 바란다.
논리가 좀 이상하시네요.
본인 주관이 타인에게 적용되어선 안 됩니다.
낚시금지 구역이 아니고, 다대편성도 해당 지자체 조례가 없는 한 제한없이 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업인도 아니고, 대부분 다 각자 사업체가 있는 대표들 입니다.
또 해당 저수지나 댐에 어업인이 있으면 당연히 조심하고 어구 피해가 없도록 신경쓰죠.
반대로 해당 저수지에 어업인이 없는 데 신경쓸 필요는 없겠지요.
제가 이 영상에 나오는 분들 중 몇 분은 근 20년을 알아온 분들입니다.
장어낚시가 취미인 분들이세요.
뭐가 그리 꼬여서 그러시나요...
어업인 걱정을 왜 하십니까?
낚시꾼이 어구나 어업에 방해 된다고 생각하시나 봅니다?
아니면 시샘입니까?
님은 어떤 취미 생활을 하시나요?
어떤 것이든 타인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되겠지요.
@@user-Cafkorea 님의 눈으로는 내가 많이 꼬인 사람으로 볼 수도 있을듯 합니다.
전혀 그렇치 않은, 만인을 사랑하고 나이도 꽤 있고 배움도 충분했던 은퇴자입니다.
내 말 한마디로 정리 하겠습니다.
각자의 삶이 있는 분들이 취미 생활과 여가 활동을 위한 하나의 행위 중 낚시를 즐기자면 적은 수의 낚싯대만으로도 충분 할듯 합니다.
그렇게 많은 낚싯대를 그것도 여러군데 펴 놓고 고기 건져내기를 한다면 고깃배 어부와 뭐가 다르겠어요?
굳이 많은 낚싯대가 즐거움을 배가 시키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해 바랍니다
@@small-f7z안녕하십니까.늦은 인사드립니다.
우선 말씀 잘 이해했습니다.
저는 한강에서만 20여 년을 낚시했구요. 낚시대도 3대만 펼칩니다.
잡은 장어는 제 나름의 기준에 따라 방생 및 지인들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먹지는 않고 취미로만 즐깁니다.
또 다대편성은 저도 그리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다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담수에서는 낚시대 제한도 없으며,어업을 목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며, 각자 나름대로 기준을 갖고 법을 지키며 낚시를 하는 분들입니다.
물론 일부 장어낚시꾼들은 불법을 자행한다는 소리도 있습니다만, 제가 확인한 게 없어서 따로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또 한 가지는요.
왜 저렇게 많은 낚시대를 펼치냐는 건데요.
담수에서 낚시를 하기 위해선 많은 장비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접근성이 좋지 않기에 한 번 출조나가면 확률적으로 다대편성을 하는 겁니다.한강처럼 접근성이 좋으면, 원하는 날과 시간대에 갈 수가 있으니 굳이 그럴 필요가 없지만, 담수에 한 번 가는데 경비와 시간이 많이 들어가고 소모 됩니다.
그래서 다대를 펼쳐서 손맛이라도 보고자 해서 그러는 겁니다.
그걸 좋게 보지 않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 이유를 모르기에 더 그러는 걸 수도 있겠지요.
대낚시(붕어)도 보통6~12대 편성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다른 수심층을 노리기에 그렇구요. 붕어얼굴이라도 보고 싶어서겠지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어르신 말씀에 동의ㆍ공감하는 부문도있으며, 다른 의견도 있습니다.
오해 하시는 게 있으시면 푸시길 바라며, 또한 낚시인들도 지킬 건 지키고 타인에게 피해를 줘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깊히 생각하면 틀린 말씀은 없으십니다.좋은 말씀하셨는데 원댓을 너무 강한 어조로 쓰셨길래 저도 좀 결례를 한 듯 합니다.
이 점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건강한 노년을 보내시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말씀 함부로 하지마시고 알고나 하시길 ~~ 낚시대 수백대를 펴도 저수지에선 민물장어 잡기 힘듭니다 기껏해야 한두마리정도,, 방송에서 시청자 분들을 위해 잡는 모습 보여드리려 잠도 못자고 고생합니다 일반 강이나 바다낚시 하곤 틀립니다 한번 해보세요 민물장어 잡기가 얼마나 힘든줄 ㅎㅎ 그리고 저수지에서 낚시하는데 어부님들께 무슨 피해를 줄까요? 그리고 촬영 할때는 자치단체에 다 알아보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해보세요...수십대를 깔고 몇일을 해도 장어 얼굴 못볼때가 있습니다
낮장어는 개뿔
ㅋ
저번에도 악플 달더니
증세 심해지기 전에 병원이나 다니고 서둘러 악플달려고 구독해논 건 잘했어~~
안나와요ㅎ대청이짱임
소문듣고가서 전부꽝이네요. ..,
어그로 그만좀.,
누가 가랬나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
소문난 잔치엔 먹을 게 없는 법.
그리고 소문이 날 정도면 이미 늦은 거죠.
앞으론 먼저 뚫어서 소문이 나게 만들어 보세요~
님 실력을 탓하세요~ 개똥손이 잡으려하니 잡힙니까?
민물 짱애 나도한번 잡고싶다 그란디 진짜 잘문가 모르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