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잉뿌꾸 저도 16-18%는 의아하네요. 20%는 확실히 넘을 것 같은데ㅋㅋ 근데 100%이상은 아닐 것 같아요ㅋㅋㅋ 큰 돈 굴리는 사람들은 안전하게 운용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 하고 한 종목이 400% 수익을 냈어도 전체비중이 작거나 다른 종목에서 -400% 내는 경우가 99% 입니다. 생각이 짧다고 하는 저 빡대갈은 개무시 하시면 됩니다.
저도 어려서 (대학만 졸업 하고) 미국에 왔고 academia 를 거처 지난 20여년 헤지펀드와 prop trading 회사에 일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의 삶이 가난 했다고 까지는 못하지만 현금이 항상 부족했던 일종의 house poor 였다고 볼수 있었지요. 뉴욕주민과 다른점은 지금은 60대가 되어 은퇴한 삶을 삽니다. 한국의 일반 개인 투자자들을 보면 정말 답답함을 자주 느낍니다. 지난 2년 저도 장기투자하는 개인 펀드에 약 17%정도 (펀드만 따지만 좀 더 될수도..) 수익을 냈지만 그건 코로나 때문에 이상현상이었습니다. 100%, 1000%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미안하지만 현실을 몰라서 하는 소리지요. 저도 portfolio 내부에서는 total (연평균이 아니고) 100%, 1000%종목은 있습니다. 다른 종목과 평균을 내면 사정은 달라 집니다. 전체를 1000%지속적으로 낼수 있으면 아마 수년내에 billionaire 명단에 오를수 있을 겁니다.
@@노와논 아~ 그런 뜻이 아니라 남의돈 큰 자금일수록 투자 운용 방법 자체가 다르다는것을 표현한것입니다. 소규모 자금의 내 돈 투자처럼 적극적인 투자를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월가의 투자자들에게 연 수익률 15%정도면 엄청난 성공을 거둔 투자라는 것입니다. 뉴욕주민이 자기돈 1000만원으로 연 100%수익률이상과 남의돈 1000억원의 연 15%수익률중 어떤것이 더 쉽게 달성이 될까요? 뉴욕 주민이 아니라 나라도 당연히 종목선정 자체부터 차이가 날것이다 라는 말입니다.
2020년 4월 이후 상승장만 경험하니까 2.5배 이러지 ㅋㅋㅋㅋㅋㅋ 한 만 3년만 해봤어도 그런 소리 못함. 2020년 1월에 넣었다가 3월말만 되도 50프로 이상 깍아먹는 거 순식간이었음. 지금도 형편없고 전망없는 주식들은 그대로 뒀으면 그때 깍아먹은 거 원금회복 안됨. 반면에 뜬 주식들은 8~10배도 거뜬하지만 ... 종목 선정하는 게 보통 지식으로는 안됨. 주식 잘할려면 경제나 산업, 각종 뉴스에 밝아지는게 생활이 되어야 함.
일반인들은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 뉴욕주민님보다 훨씬 경력도 많고 금융계 연배가 높은 분들이 모인 투자회사나 Top5 헤지펀드들 연 수익률이 36%~43%대입니다. 250%는 연수익률이 아니고 수년간의 누적 수익률일 가능성이 더 높아요. Top5 헤지펀드들도 지난 3년간 누적수익률이 200%를 넘지 않습니다. Top5라 가능...(부럽....) 그리고 투자금융계에 있으면 내부정보를 많이 다루기 때문에 개인투자에 제약이 많이 걸려요. 한번 할때마다 회사 상부에 허가를 받아야되는 귀찮은 절차를 밟아야 되는데 그럼에도 커리어 쌓으면서 개인투자까지 진행하시는 거보면 뉴욕주민님은 대단하시네요.
뉴욕주민님 미디어든 책이든 계속 출연하시고 실제 투자 수익도 높이올리는 투자계 거물 되시길 응원합니다
계좌도 못까는 사기꾼임 걍...
책 팔이랑 유튜브로 돈 버는
주식도 안할듯
Pp jo/ 대부분의 경제전문가로 자칭하는 사람들이 진짜 전문가라면 주식이든 코인이든 부동산이든 투자(?)로 떼돈 벌어서 돈 쓰기 바쁘지 유튜브 하거나 여기저기 유튜브채널에 얼굴 들이 밀지 않음.
만약 내가 투자로 떼돈 벌었으면 유튜브같은거 왜 함?🤔
본인 계좌나 신경쓰자
유투브는 참고로 보는거고
@@ejlee086 영향력
@@ejlee086 하든 말든 본인 의사니까요
애초에 100% 수익률은 기대한다면 100%를 잃을거라는 생각도 해야죠.
정답입니다.
ㄹㅇ
이 이상을 잃을수도 ㅋㅋ 이런 마인드 가진사람이라면
연평균 16~18%면 진짜 대단한겁니다. 방구석 주식고수님들 많으시다는 것에 오늘도 놀랍니다 성~~투!
@아잉뿌꾸 진짜생각짧네
@아잉뿌꾸 저도 16-18%는 의아하네요. 20%는 확실히 넘을 것 같은데ㅋㅋ 근데 100%이상은 아닐 것 같아요ㅋㅋㅋ 큰 돈 굴리는 사람들은 안전하게 운용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 하고 한 종목이 400% 수익을 냈어도 전체비중이 작거나 다른 종목에서 -400% 내는 경우가 99% 입니다. 생각이 짧다고 하는 저 빡대갈은 개무시 하시면 됩니다.
@아잉뿌꾸 15조펀드랑 개인계좌랑 같음?
뭐가 대단한 건지 그냥 qqq만 사도 그 정도 나옵니다 초등도 가능
년평균 18%로 10년 내면 원금 다섯배 넘어간다...
연수익률 10% 별 거 아니죠. 근데 10% 앞에 '매년'을 붙이는 순간 무시무시해집니다. 노후걱정 절대 없습니다.
전자도 별거임.
@@eminemrd89 ㄹㅇㅋㅋ
푼돈으로 투자하니 별거지 아가야
'내 현금성 자산의 80% 이상이면서, 억단위의 시드로'라는 조건이 붙으면 너같은 애들은 달성할 수 없는 정도의 난이도는 됨.
10프로가 별거 아니면 은행은 왜 있냐? 기준금리 인상도 별거 아니겠네?
뉴욕주민님 팬입니다!!
뉴욕주민님.
당신의 선한 영향력 배우고 따르고 싶습니다. 힘내요 우리 모두.
한국 방문하셨드니 역시 방송나오셨네! 멋져영
아... ㅂ 자집에서 잘 자라서 이른 유학을 옴 줄 알았더니 어릴 때 고생이 많았네요. 그런데 어떻게 피아노도 잘 치고..똑똑한 것도 복 많이 받은거여요. 이렇게 바르게 우뚝 선 뉴욕 시민을 응원합니다!
헤지펀드들 운용 규모가 개인들하고는 비교가 안 되니까
투자에 접근하는 방법이 아예 다를 수 밖에 없지 근데 16%~18%면 진짜 대단한듯 게다가 무지성 상승장도 아닌 장이었다면 더
tvN 성공했네~ 뉴욕주민님도 만나고! 샤넬알못 주식부자 뉴욕주민님 사랑해요!
아 이름이 뉴욕주민이었구나
팬입니다. 화이팅
Global 투자계의 아이돌 스타이신
뉴욕주민님, 최고예요.
tvn의 SHIFT 방송, 너무나 유익했고 너무나도 재밌었어요.
2부가 기대됩니다.
부티나 보여서 엘리트코스로 성장한줄 알았는데 아니셨구나. 코로나때 기회라고 이야기하는 동영상보고 생각의 전환을 하게 되었어요. 넘 멋지십니다.
워렌버핏도 근데 자금 액수만 작으면 연 50%는 가능하다고 말하긴 했음. 헤지펀드는 자금액수가 최소 몇조단위니 리스크관리가 핵심이라서 최대한 안정적으로 운영함.
이거지
리스크관리도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연50%가 되는 소형주를 버크셔크기의 자본이 사면 이미 가치투자의 주가를 넘어서기 때문입니다. ewscrips같은 저평가 우량 회사도 버크셔가 소액만 매수하게 되는 이유가 바로 이런 것이죠.
뉴욕주민 항상 잘 보고있어요!
연 평균 16% 복리 개념으로
10년 341.14%
20년 1846.08%
0:32 규모를 ... 운영해 보신분.
오늘 본방 봤는데 일단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헤지펀드 전문가로 변신한 뉴욕주민님의 이런저런 말씀들이 너무 와 닿았구요..
함께 나오신 여러 출연자분들의 내용들도 많은 공감이 갔습니다.
새로운 발견이라 너무 기대가 크네요..^^;;
작가가 써줬겠지만 250%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나?? 전문가도 16~18% 인데...
그냥 ETF s&p500 이나 나스닥 100, 필라델피아 반도체 넣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0조 굴리면서 연평균 15% 랑 1억으로 5년동안 250% 수익 어떤게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
@@minsukim4816 닥전
@@minsukim4816 닥후. 10조로 연평균 15% VS 1억으로 5년동안 연평균 28%. 10조로 연평균 15% 내는 사람이 1억으로 연평균 28% 내는건 쉬움. 1억으로 연평균 28% 내는 사람이 10조로 연평균 15% 내는건 어려움.
5년정도 묵혔을때라고 했으니까 완전 불가능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어렵져 그런 종목이 여러개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럴려면 몰빵을 치던 해야하니까 안전하게 쭉 갔을 확률이 좀.. 차라리 복리나 관리한다는 하에서는 5년안에 가능할수도?..
와, 뉴욕주민님!!~~
뉴욕주민님도 뭔가 잘될것 같으시더니 역시 점점 잘되시네요 ㅋㅋ
아 내가 유튜버 보는 만큼만 주식 골랐으면 나도 워렌버핏인데
와 실력 있으신 분들은.. 모두가 알아보나 봅니다. 오늘 방송 꼭 시청 하겠습니다 ^ ^
와 저런 스펙인 사람이 존재하는구나;;
거기에 민사고 출신임.
민사고 출신이니 가능한거죠. 이제는 없어집니다
뉴욕주민 방송출연 축하해 🎉
저도 어려서 (대학만 졸업 하고) 미국에 왔고 academia 를 거처 지난 20여년 헤지펀드와 prop trading 회사에 일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의 삶이 가난 했다고 까지는 못하지만 현금이 항상 부족했던 일종의 house poor 였다고 볼수 있었지요. 뉴욕주민과 다른점은 지금은 60대가 되어 은퇴한 삶을 삽니다.
한국의 일반 개인 투자자들을 보면 정말 답답함을 자주 느낍니다. 지난 2년 저도 장기투자하는 개인 펀드에 약 17%정도 (펀드만 따지만 좀 더 될수도..) 수익을 냈지만 그건 코로나 때문에 이상현상이었습니다. 100%, 1000%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미안하지만 현실을 몰라서 하는 소리지요. 저도 portfolio 내부에서는 total (연평균이 아니고) 100%, 1000%종목은 있습니다. 다른 종목과 평균을 내면 사정은 달라 집니다. 전체를 1000%지속적으로 낼수 있으면 아마 수년내에 billionaire 명단에 오를수 있을 겁니다.
맞아요. 운좋게 한 번 번걸 능력이라 착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네요. 그런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전문가 행세하며 선동하는 것 같아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최근 같은 폭락장에서도 수익률 유지하면 인정ㅋㅋ
최종 연10%가 목표네요.
맞아요ㅋㅋ 1000%를 해마다 달성가능하다면 복리효과로 떼부자 되는건 시간문제죠. 현실은 그런 종목을 찾고 거기다 몰빵하는게 힘드니까 문제지만요..
입만열면 구라가 술술ㅋㅋㅋ 중간에 허접한 영어단어 쓴다고 속겠냐?ㅋㅋ
@@김매도 김매도(?)씨 같은 사람도 이제는 넓은 세상 나와 보고 뭐가 현실인지 좀 알고 살아야 할텐데..
1억에 16프로면 년 1600만원 + 복리.
연봉이 해당 해에 1600늘어난다고 생각하면됨.
깔짝 1~2백 넣고 16프로생각하니 작게 느껴지지.
큰 금액가지고 투자하면 리스크보다 리턴이 큰 안정성을 추구해야함.
뉴주님 여러 곳에 나오시니 반갑습니다 😁 너튜브 극초반부터 봐 온 팬으로서 정말 반갑습니다. 뉴주님 계속 뵐 수 있기를
15조 펀드에서 연평균 16-18% 수익률이면 저게 다 얼마..ㄷㄷ
뉴욕주민님 말하던 방송이 이거였구나 ~ 재밋을거 같아요 뉴주님 초기부터 구독자라서 ㅎ
뉴욕주민님 최고 🙌
너무 대단하시네요
티비엔 진출 하셨군요 ^^ 유투브로 보다 이렇게 또 보니 좋습니다 ^^
이 부부가 아직 현실 파악 못한듯...
어슬픈 투자자 대부분이 저런생각과 인식을 가지고있는 것 같아요
믿고 보는 뉴욕주민
와 뉴욕주민님 여기서도 뵙네요!
뉴욕주민님 승승장구 하시는 거 정말 좋네요
그런데 더욱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어요
뉴욕주민님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돼요
무한한 가능성이 돋보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뉴욕주민님 자주봐서 좋네
누나 사랑해요!!❣
투자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난이도는 올라감..소액으로 투자하는 개미들이야 팔고싶을때 언제든지 팔 수 있지만 기관,자산 운용사는 그게 불가능하다.
연 10~12%도 진짜 어려운 건데ㅠ.ㅠ 뉴욕주민님 다음 영상 기다려집니다!
두자리 수익율을 10년 이상 유지 했다면, 거의 World Top급 트레이더 입니다.
투자금(시드머니) x 수익률(%) 개념으로 보면...헷지펀드는 투자금이 무지하게 크니(15조) 수익률을 16~18% 잡아도 충분하죠. 개미는 투자금이 정말 코딱지 만하니 수익률을 무리하게(100%, 200%) 설정하는 겁니다. 매년 15% 수익률을 달성하는게 얼마나 어려운데요..
원래 큰돈 굴릴 수록 1~2%에 목숨걸게되겠죠 자신들이 주가에 영향을 주는 주채니까요 그나저나 드뎌 뉴욕주민님이 방송타셨넹ㄷㄷ 언제나오죠 빨리보고싶다. 저는 디앤서도 사서 읽었다구요~~
뉴욕주민님 팬입니다 💜 💕 ❤
뉴욕주민님이다 😍😍😍😍😍😍😍😍😍😍
뉴욕주민님 보러왔습니다 ㅎㅎ
여기저기서 자주 보니 좋네요.
정말 잘생겼네요 뉴요 주민님
뉴욕주민님이다. ^^ 방송보러 가야겠다 😀
뉴욕주민님은 자리이타를 실천하며 한국인들 금융문맹을 깨우쳐 주는 선각자 입니다!
우와 뉴욕주민님💗
뉴욕주민님♡
우왓 뉴주님!!!!
박살 나봐야 연평균 15%가 대단하다는거 알수 있쬬....ㅜ.ㅜ
진짜 멋있다
뉴주님 티비도 나왔었구나 몰랐네ㅎㅎㅎ
15조 운용 어마어마 하네요 . 250%에서 빵터짐 ㅋㅋㅋ
헐 뉴욕주민님!!!
와 뉴욕주민님 정말 여러 미디어에 나오기 시작하셨네요!! 반갑네요 ㅋㅋ
뉴욕주민님 자주 뵈니깐 넘 좋아요~~~~~~~~~~~~~~~~~
와 뉴욕주민님이 방송출현을 하시네 필수로 보겠습니다
부자되는 꿈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우 방송 진출까지 축하드립니다
뉴욕언니 최고
일년 수익이 삼성보다 더 높으신분이네요! 순수익2조면
자기돈 투자금 1000만원에 년목표 수익률 100%와
남의돈 투자금 1조이상의 년 목표수익률 10% 중에 어떤것이 더 달성할 확률이 높을까요?
처음부터 포토폴리오 구성과 운용 자체가 완전히 다릅니다.
가끔씩 운이 좋아서 1년동안 높은 수익률이 나올수도있지만 20년 30년 길게보면 연 수익률 100%는 불가능합니다.
@@노와논 아~ 그런 뜻이 아니라 남의돈 큰 자금일수록 투자 운용 방법 자체가 다르다는것을 표현한것입니다. 소규모 자금의 내 돈 투자처럼 적극적인 투자를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월가의 투자자들에게 연 수익률 15%정도면 엄청난 성공을 거둔 투자라는 것입니다. 뉴욕주민이 자기돈 1000만원으로 연 100%수익률이상과 남의돈 1000억원의 연 15%수익률중 어떤것이 더 쉽게 달성이 될까요? 뉴욕 주민이 아니라 나라도 당연히 종목선정 자체부터 차이가 날것이다 라는 말입니다.
진짜 맞아요 지금 1억정도 가지고 있는데 1년에 100프로는 훌쩍넘고있음
@@KRalph-h9d 그건 작년부터 불장이었기 때문
뉴욕주민님 드디어 ㄷㄷㄷ
뉴욕주민니이이임♥︎
와티비에 나오시다니 대박
250%는 당연하다고? ㅋㅋㅋ 돈뿌리는 잔치에 근 5년 주식 들어온 사람들이 하는 생각.
저거보고 착각하면 안되는게
저분이 본인 계좌로는 거의 몇백프로의 수익률을 내시고있을거임
헤지펀드는 15조니까 수익률이 16프로인거지 ㅋㅋ
버핏도 한 100억정도면 연평균 50이상 씹가능이라고함
뉴욕 주민님 멋진 프로그램 통해 개인적인 이야기도 들려주시니 너무 반갑고 좋네요! 뉴욕주민님의 노력과 성실이 꿈을 이뤄가는 것 같습니다. 화이팅!
뉴욕주민
화이팅!!!
250프로란다... 그 대가리론 25%도 어렵습니다
25%는 커녕 2.5% 도 어렵죠
-80% 예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팩트 시원하게 까주시네요
운좋게 먹고 그뒤로 유지만 한다면 가능
250%...? 주식알못인 나도 개소린건 알겠다 혼자 깔짝깔짝해보니 10%만 해도 잘한건데
미쳣다 우리 누나 여기 나왔네
우와 티비도 나오시네
12월까지 언제 기다려!!!!!!!!!!!!!!!!!!!!!!!!!!!!!!!!!!!!!!!!!!!!!!!!!!!!!!!!!!!!!!
너무 기야움
뉴욕주민님이다!^^
15조의 10프로면 1.5조야 ㅋㅋ 찐은 방송국이 알아보는군요
뉴주동생.. 여기서 만나서 방갑구려~~
풀버전을 보여달라@@@
2020년 4월 이후 상승장만 경험하니까 2.5배 이러지 ㅋㅋㅋㅋㅋㅋ
한 만 3년만 해봤어도 그런 소리 못함.
2020년 1월에 넣었다가 3월말만 되도 50프로 이상 깍아먹는 거 순식간이었음.
지금도 형편없고 전망없는 주식들은 그대로 뒀으면 그때 깍아먹은 거 원금회복 안됨. 반면에 뜬 주식들은 8~10배도 거뜬하지만 ... 종목 선정하는 게 보통 지식으로는 안됨. 주식 잘할려면 경제나 산업, 각종 뉴스에 밝아지는게 생활이 되어야 함.
뉴욕주민님 최고의 능력자
뉴욕주민님 나오시네
띠요오오옹!!!!
5년에 250%면 3.5배니깐 매년 거의 30%되는 수익을 얻어야 합니다.
워런버핏도 연평균 수익률이 20%정도인데 16이면 어마무시한거고 국민연금공단 들어가서 연평균 수익률만 봐도 얼마나 대단한지 알수있을거임.
워런버핏은 년 20퍼를 몇십년동안 했다는거;
팬이에요~
1천만원 16%랑 수백억 16%랑 당연히 다른건데 운용자금이 크면 클수록 운용하기는 말도안되게 힘들어 지기때문..
250% ㅋㅋㅋㅋ 숫자와 복리에 대한 개념도 없는데 눈사람보다 지능 모자라 보이는 저런것들도 주식하겠다고 설치는 꼴 보니까 주식 끝물이긴한가보네 ㅋㅋㅋㅋ
250퍼복리면 10년에 9000배네 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
뉴욕 주민 화이팅
뉴욕주민님 진짜 존경하네요.. 아직 어리시지만 저와는 정말 다른 세상에 사시는 느낌도 많이 들고요.. 반드시 꼭 성공(이라는게 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ㅠ)하십시오!!! 화이팅입니댜!!!!
안녕하세요 1분23이후부터나오는 음악제목이어떻게되는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그럴수밖에 없는게 대부분 개미들은 투자금이 5천 미만이라서 회전율이 높죠 그에반해 헤지펀드나 기관들은 운용자금이 최소 천억에서 조단위까지 넘어가다보니 회전율이 낮습니다 그래서 매매 스타일 자체가 다를 수 있다고봅니다.
은행 이자율이 2%론데 수익률 16~18%면 높은거아닌가ㄷㄷ
일반인들은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 뉴욕주민님보다 훨씬 경력도 많고 금융계 연배가 높은 분들이 모인 투자회사나 Top5 헤지펀드들 연 수익률이 36%~43%대입니다. 250%는 연수익률이 아니고 수년간의 누적 수익률일 가능성이 더 높아요. Top5 헤지펀드들도 지난 3년간 누적수익률이 200%를 넘지 않습니다. Top5라 가능...(부럽....)
그리고 투자금융계에 있으면 내부정보를 많이 다루기 때문에 개인투자에 제약이 많이 걸려요. 한번 할때마다 회사 상부에 허가를 받아야되는 귀찮은 절차를 밟아야 되는데 그럼에도 커리어 쌓으면서 개인투자까지 진행하시는 거보면 뉴욕주민님은 대단하시네요.
와 뉴욕주민님 메이저 다되셨네요
와! 뉴주님
헛 나만알고 싶은 뉴주님이..
개멋짐
한국사람들은 항상 단기간에 대박을 노리지..
전세계인들 공통임 또 뭔 한국인 타령
@@hohograndfather 한국인이 유독심해. 미국은 401k라는 제도가 있어서 그래도 묵혀두고 장기투자하는 사람들 꽤 있음. 근데 한국의 개인으로 장기투자하는 사람들 거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