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 포스트모더니즘 온톨로지에 가장 부합하는 스테인리스 햄버거를 제작하려면 기본행렬의 불연속 변수를 고려하고, 주동 토압을 응용해 아크릴 도료의 시니피앙을 박리해야한다. 인접한 건물의 이혼 신청서를 작성할 땐 집합구축식 부호를 전자선을 따라 회절하고 상성을 맞춘 후 자아를 용단해야한다. 리들러를 대표하는 명언이죠 이 외에도 파능된 독씨를 텅연하는 것은 고전교률에 룿능되있는 싹릐의 서넘에 리봇하여 잭을 망가트리는 과정에 의고한다. 라는 말도 있죠
잠의 에이언즈..척자..
히든엔딩은 아니지만 목욕시 흥얼거리는 허밍중에 붕스 브금이 아닌 붕괴3에 나오는 문헤일로를 흥얼거리기도 합니다 :)
2:03 포스트모더니즘 온톨로지에 가장 부합하는 스테인리스 햄버거를 제작하려면 기본행렬의 불연속 변수를 고려하고, 주동 토압을 응용해 아크릴 도료의 시니피앙을 박리해야한다.
인접한 건물의 이혼 신청서를 작성할 땐 집합구축식 부호를 전자선을 따라 회절하고 상성을 맞춘 후 자아를 용단해야한다. 리들러를 대표하는 명언이죠
이 외에도 파능된 독씨를 텅연하는 것은 고전교률에 룿능되있는 싹릐의 서넘에 리봇하여 잭을 망가트리는 과정에 의고한다.
라는 말도 있죠
나는 남극의 얼음보다 해어진 사랑보다 멈춰버린 심장보다 더 차갑고 쓸쓸하다. 나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