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튜비크루 제가 글 쓰는 재주가 없는 터라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어제 올라온 영상에는 유튜브하면서 한번도 하지 않았던 이야기 그리고 무편집 영상이 들어있었는데요. 실은, 어제 영상은 마지막 편집 할 때도 업로드 하는 순간까지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던 영상이었답니다. 제 속을 여과 없이 다 보여주는 무편집인 것도 있었고, 고민이나 속상함을 누구에게 말하지 않는 성격이라 그런 것도 있고.. 그와 함께 여러분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어도 씩씩하고, 웃는 모습,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컸기 때문에 업로드 하는 그 순간까지 고민을 하게 된거 같아요. 영상이 올라간 시간대가 제가 있는 곳 시간으로는 새벽이었는데.. 새벽에 댓글 하나하나 읽다가 여러분들의 댓글이 절 울렸습니다. 읽다보니 눈물이 나는데 슬퍼서 우는게 아닌 여러분들이 적어주신 댓글 하나 하나가 제 마음을 울렸답니다. 댓글을 읽어보고 답변을 드리고 싶은데, 글 재주가 좋지 못한 터라 어떻게 대댓글을 써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커뮤니티에 장문을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영상을 보시고 나서 적어주신 글들 너무 감사해요. 이 말을 꼭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어요. 제 마음을 여러분들에게 직접 다 전달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이렇게 글로라도 제 마음을 보내어 드립니다. 저도 모르게 근래에 좀 주눅이 들긴 했었는데,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은 어깨가 쫙 펴지는 느낌이네요. 다들 일요일 아침 산뜻하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전 여러분들의 따뜻한 글로 천군만마를 가진것 처럼 씩씩하게 오늘을 나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시 올림,
68살 부산 영감입니다. 그 시절 가방끈도 제법 긴 편이고요. 직장도 사람들이 알만한 곳을 다녔지요. 세상을 살아보니 한 20% 정도는 쓰레기같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잇살 먹으면서 깨달은게 인간같잖은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면서 지내는 게 옳다는 생각이 듭니다. 속이 상하고 힘드시겠지만 그 또한 관심이려니 하고 무시하는 게 현명한 처신이라고 봅니다. 가급적 좋은 댓글에 집중하시고 좋은 여행 계속 즐기시기 바랍니다.
@@TaeSeoKwon 안녕하세요? 16년전 처음 캠핑카 여행을 할 시기엔 다음카페에 닉네임 하하하로 많은 정보와 영상을 올렸고, 각 지상파에서 취재 요청도 많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카페활동을 접고, 현재는 쏠캠을 즐기고 있어서 알려드릴 정보가 그닥 없어서 죄송햬요. 무엇이든 처음 시작할 땐 과감한 용기와 결단이 중요 하더군요.
악플러들은 타인이 어떻게든 안 되기를 바라는 유형의 사람들이에요. 절대로 안 없어져요. 만약 악플러가 현실에 있는데, 다른 인종이다. 그런 놈들이 인종차별 주의자 인거에요. 그 사람들의 목적이 어떻게든 타인의 감정에 스크래치를 내려고 하는데요, 저는 그런 사람들 볼 때 마다 이런 생각이 들어요. "너의 최대 두뇌 활용이 그 수준 밖에 안 되는 구나. 타인의 성공을 기뻐해주고 축하해줄줄 알아야, 나의 삶도 행복해 지는 것인데.. 지능이 낮아서 저러는 구나.. " 그리고 악플러들의 특징이 자신의 삶이 꼬이는 것을 자신이 노력해서 바꾸려 하지 않고, 환경과 주변 핑계를 대는 사람들이 그래요 . 그리고 존중받아 보지 못해서 타인을 존중할 줄도 모르기도 하고요. 그래서 없어질 수 없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악플러들을 무시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이 바라는 목적은 타인의 감정이 상하기를 바라는데, 나의 감정이 안 상하면, ^^ 그들은 실패에요. 아마 악플러는 이 영상을 보고 좋아하겠지만, 이제 수많은 응원의 댓글이 달리는 것을 보면서, 두 분을 좋아하는 구독자들이 응원하는 모습 또한 볼거에요. 거기에서 또 시기 하겠지만, 그런 것 볼 때 마다, 너가 그런다고 나의 삶의 행복은 줄어들지 않아. 라고 유투브 자체가 타인의 시선이 필요하지만, 이 채널을 계속 봐주는 사람들은 두분 있는 그대로 좋아서 계속 보는 것이에요.. 나를 싫어해주는 사람들을 보면서 기분 상하지 말고, 나를 좋아해주고,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들 보면서 항상 힘내세요. ^^ 그리고 두 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더 많아요 .~! ^^
인생이 시궁창이고 마음이 시궁창이라 인터넷에서 남을 공격하며 자기 위로하고 희열을 느끼는 부류들이 있습니다.. 그냥 저 사람은 지금 마음이 삶이 많이 힘드는구나 ~ 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해서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같은 시기에 저도 여행을 꿈꿨는데 저는 실패해서 더 두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사람이니까 자신을 향한 이유없이 억지스런 부정적인 의견들에 영향을 받는건 어쩔 수 없죠. 아무리 좋게 좋게 생각하려 해도 웃어 넘기려고 해도 감정이 있는 사람이니까. 마음이 나약한 사람은 그런 감정들에 잠식당하지 않으려고 노력해도 결국은 잠식당해 우울증도 대인기피증도 생겨버리곤 하는데, 루시님은 그래도 어떻게든 넘겨내는걸 보면 강인한 심성을 가지고 계신가 봐요. 오래전 녹화해 두었던 넋두리를 삭제하지 않고 고민의 고민 끝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구 반대편에 있으시지만 조금은 더 가까워진거 같네요. 악성 댓글에 똑같이 힘들어하시는 루시님 친구분 에게도 루시님과 마크님 에게도 그저 스쳐 지나가는 악플러가 또 생기겠죠? 그때마다 응원해 주고 걱정해 주는 사람이 더 많다는 거 절대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루시님 쓰레기 분리 수거 잘하시는데 악플은 분리수거 하지 말고 바로 폐기처분하세요~ 자주 영상을 시청하진 않지만 자동차 리뷰 영상때부터 보고 있는 팬입니다. 저는 갱상도 사투리도 중간중간 쓰시는게 더 정감이 듭니다. 힘내시고 세계 여행 부디 조심해서 하시고 돌아오세요~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든 캠핑 & 여행되세요😊
Lucy, been watching you and Mark since you came to NZ. There will always be hater's and the more successful you are the more you attract them. Keep on doing what you do and be true to yourself. Thanks for taking me on the adventure over the past few years
저는 힘든시간 캠핑카조아 두분의 영상을보고 어떻게든 버티고 힘내고 있습니다. 빈말이 아닙니다. 평생을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와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 여행 유튜버님들의 영상을 보며 매주 기다리고 버팁니다. 리플 안읽으면 그만입니다, 그냥 흘리세요.. 지금처럼만 하시면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Hi! I'm a long-time follower! I've always loved your content 😊 You and Mark make beautiful, fun, and informative videos that always brighten my day! Thank you, and don't let the haters win!!! You guys rock!!!!!
중학생 때 보면서 나도 저런 캠핑카를 타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 마음을 까맣게 잊고 지내다가 알고리즘에 캠핑 뜨는 거 보고 생각나서 채널 들어와봤거든요. 이 영상을 보니까 더더 응원해야겠어요! 영상 고마웠어요! 응원해요! 악플러들 대머리되어라. 모발이식도 실패해라. 가발 쓰고 다니다가 사람들 많은 곳에서 벗겨져라. 주식 사는 족족 상폐해라.
Thank you for your work! I so enjoy your channel (I have watched your great videos for at least 4 years I think). You are very pretty and I love the way you look and I am sorry to hear that troll comments bother you. Some people make themselves feel better by trying to make others feel bad. Also, thank you for adding the english subtitles so that I could understand what was happening.
루시님 홧팅 이요 !! 예전에 박람회에서 캠핑카 리뷰할때 박람회 직원인줄 알았었고 , 노지주차장에서 나무짤라서 캠핑카 만드실때 이차로 해외나갈지 상상도 못했어요. 그런데 지금 그차로 세계여행을 하고 계시잖아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정말 꿈만같은 인생을 살고 있고 계시다는거 ! 정말 멋진 인생을 살고 계신다는걸 꼭 기억해주세요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
루시님.. 세상에는 착한 사람들이 나쁜 사람들보다 많습니다.. 루시님 초심 그대로 하세요.. 악플 다는 분들은 진짜 캠핑을 모르시는 분이고 본인 기준에 안맞다고 해서 그러는 사람들이니 너무 신경 쓰지마세요. TH-cam 하시는 분들 각각 개성이 있는데 거기에 맞다 틀리다 할수 없습니다.. 부디 몸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전 루시님 여행 스토리를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많은 분들을 대신해서 전 세계를 다니고 계시잖아요. 루시님 덕분에 무료 세계여행 하는 기분입니다…
루시님 세상의 품에 자유로운 영혼을 흐르는분이 방에 샘나고 배아파서 시비거는 불쌍한 인간들이 상처내는 걸 뵈니 참 아프네요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걸 또 사랑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걸 기억하세요. 그 나쁜사람들이 상처주는건 아파하는걸 즐기려는 그 의도를 아무렇치 않게 의연하게 나아가세요
It's sad you are a target for pond life and I'm not referring to misunderstood newts, you are both delightful, your blogs always interesting.....from me, many thanks.
루시님 외모는 찬란한 광채가 나게 아름답고,,, 목소리는 천사의 목소리시며, 사투리는 정감이 넘쳐 납니다.. 영어는 어떻게 그렇게 잘하시는지,, 부럽습니다.. 어려운 일이 닥쳐도 웃으면서 지내는 모습은 천사의 모습이십니다.... 좋은것만 보고 기억해도 인생이 짧습니다. 진짜 웃긴사람 진짜 많네,,,, 사이다 한잔 마셔야 겠습니다.... 맞습니다.. 제정신이 안나오는건,,,, 쌩까세요,, 화이팅입니다...
박람회에서 신기한 캠핑카들을 소개할 때 부터 구독했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네요.... 정말 아름다운 인생을 살고 계신 두분이 지금까지 잘 살아오셨던 것처럼 앞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특히 못생겼다 같은 말도 안되는 악플은 철저히 무시하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오히려 인물이 좋으셔서 받는 악플같습니다 게다가 멋지고 착한 마크님 같은 분을 남편으로 두신게 부러워서 받는 악플 같습니다. 사투리 안쓰고 한국에서 남들과 똑같은 삶을 살면 악플을 받지 않겠지만 그건 캠핑조아님이 아니죠 캠핑조아님은 제가 본 캠핑채널 중 가장 대담하고 성공석이며 이를 유지 중인 유일한 채널입니다. 악플 같은 거 신경쓰지 마시고 해외에서 사시는 만큼 사고없이 무탈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I love you both. I started watching you when i got fascinated with micro rvs and watch all you videos, i remember i loved the videos cause at the end you did the cute expression and excited saying of "hit the like button"!! trolls are everywhere, even for simple person like me i have trolls cause they jealous of me, instead of trying to make their life better its easier to put down others. You are on TH-cam so your life is out in public in front of everyone. And someone married to an asian i understand asians are more cruel and critical on looks, weight and everything. YOU are doing an INCREDIBLE job and journey.. ... i miss when you dont post in such a long time. i worry if you guys are hurt or anything.
Don't let the sad muppets dishearten you; they have nothing better to do with their sad lives. You have a lot of faithful followers who enjoy your content. And I've watched every one of your back videos since finding your channel, and thoroughly enjoyed everyone. Keep putting out the content, and the greater majority will enjoy it, and give you positive feedback.
이렇게 공개된 유튜버로써의 숙명이자 운명이 아닐까 합니다. 모두 그런가보다 하고 어느정도는 받아 들이는게 더 편하실겁니다. 그냥 무시하셨으면 합니다(잘 안되시겠지만..) 모든 악플마다 신경 쓰면 쓸수록 맘에 상처만 받으실테니까요 그리고 중.요.한.건. 지금까지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그런 악플러는 계속 나타날 거라는 거죠.
처음으로 응원댓글을 올립니다. 정말 보면서 많이 부러워 습니다. 인종차별이 무서워서 유럽은 가지도 않는 저한테 많은 희망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뚱뚱한데, 날씬하시고 예쁘셨서 정말 부럽습니다. 외모지적은 신경 쓰지 마세요. 정말 예쁘시고 영어도 잘하시고, 장점이 너무 많으세요
와 캠핑카 영상 오랜만에 보네 이러고 있었는데 내용이 ㅠㅠ 루시님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머라고 위로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제가 찌끔 더 살아본 자로서 감히 말씀드리면 쓰레기는 어디에나 있더라구요 그래도 내가 떳떳하면 언제가 아는 사람도 있겠지 라고 생각하고 살다보니 진짜 제 마음도 알아주는 사람이 더 많아요 루시님은 이미 사랑받고 있는 분이예요 예전에 기억 못 하시겠지만 제가 일상에 너무 지쳐 루시님 영상만 보다가 부러움과 응원의 마음으로네이버로 쪽지 보낸적이 있는데 예상치도 못한 그 답 쪽지를 받고 한동안 얼마나 감사하고 위로 받았는지 몰라요 올해 6살된 아들과 메인몸이 되어 당장이라도 뛰쳐나가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누르면 살면서 루시님 여행기는 저에게 세상 구경을 시켜 주시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루시님은 소중한 분이예요❤
여러 캠핑카를 촬영했을 때부터 보앗던 구독자 입니다. 한때 저도 아내와 같이 캠핑카 생활을 하며 여려 국가들을 여행하는 꿈을 꾸었는데 현실적인 벽에 부딛혀 잠시 미뤄두며 캠핑카조아 아내와 채널을 보며 아직도 꿈을 꾸고있습니다 :) 직업도 월급쟁이에서 이제는 영상편집 프리랜서와 1인 사업자로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할 수 있게되어 꿈에 한발짝 다가선것 같습니다. 사업이 안정화 되면 차근차근 돈을 모아서 돈을 모아 캠핑카를 준비하면 루씨님처럼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여행을하며 영상으로 기록하고십네요:) 좋아요도, 댓글도 잘 작성하는 편은 아니지만, 20대 초부터 30대까지 오랜기간 즐겁게 시청하며 선망하는 구독자로써 악플에 속상해하는 모습이 마음이아파 응원하고 싶어 작성하였습니다. 필력이 좋치않아 응원의 메세지가 잘 전달될지 모르지만, 악플을 너무 마음두지 마시고 지금처럼 언제나 즐거운 영상 업데이트 바랍니다:) 언젠가 저희 부부또한 캠핑카를 타며 여행하게되거나,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다면 같이 캠핑하며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싶습니다 :)
악플 쓰는 분들을 미워하지 말고 안쓰럽다는 감정을 가져보시면 더 편안한듯 합니다. 미워하는 마음은 점점 내안에서 커져가는데 안쓰럽게 생각하고 그 사람들에게도 밝은 날이 오기를 기원하면 금방 잊혀지더라고요. 그리고 루씨님 이미 충분히 힘든중에도 참 밝고 보기 좋습니다! 힘내세요!
루시님 ~~전 루시님 경상도 사투리 너무 귀엽게 느껴져서요~더 좋았답니다. 아프리카에서 경상도 사투리라니...너무 신기하자나요!! 루시님 마크님 영상보고, 캠핑카 여행을 해보고 싶어졌구요! 속상해하실 필요없으셔요~누군가에겐 꿈이 되어주고 계시니까요^^ 더 즐거운 여행 하세요!
초창기 부터 가끔식 그리고 꾸준히 봐 왔던 구독자는 못되고, 구경꾼입니다. 그럴수 밖에 없읍니다. 특히 한국은 자아와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많잖아요 응원은 달기 어렵고, 악플은 중독성이 있거든요! 그래서 달린 악플 하나에 응원 10개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 도움보다 사실이거든요 해운대에서 캠핑카 만들든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세월이 빠르네요
제가 처음 루시님에 반한 것은 환한 미소와 톤이 높은 목소리 이것이 상대방도 기분 좋게 하는 묘약이거든요 그런데 악플에 시달리다니 .... 저의 짧은 소견으로는 사람중에 상대방 배려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행동에 자기만의 생각만 들어 가고 이로 인해 주변 사람이 어떻게 되는 지는 생각 안하는 사람 말입니다. 일종의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이며 자신의 행동이 상대방의 감정 따위는 고려하지 않고 슬퍼하든 , 괴로워하든 그건 상대방의 문제이다. 나는 내생각대로 행동하고 그것이 옳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자기 잘못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2년 넘게 고치려고 소리질렀지만 , 실패했고 지금도 같이 지내며 가끔 생각 할 수없는 행동을 합니다. 사회성이 결여 되는 정신지체자라고 해야 되나 결론은 나만 힘들어 한다고 집착하지 말라고 주변 사람이 말합니다. 혼자 살아가는 세상이 아닌이상 남을 배려할줄 아는 사람이 최고입니다. 그러니까 루시님도 집착하지 마시고 , 정신지체자가 한 행동이라고 , 악의는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해지겠죠...... (저는 답이 없어요)
튜비 만들기 이전부터 구독하고 봤는데 댓글은 처음인것 같네요 ㅎㅎ 그간 여행기 내내 보면서 루시, 마크님 두분 마인드가 대단한 분이시다 생각했는데 나름 맘고생 있으셨네여 ^^;; 그래도 댓글 쓰레기들 이야기하시면서 쓰레기를 가위로 잘라버리시는게 멋찝니다 ㅎㅎ 남은 여행내내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튜비도 포함입니다 봉고화이팅!) 앞으로도 계속 악플러도 선망하는 그런 여행 영상 기대할께요 ^^b
안녕하세요 튜비크루
제가 글 쓰는 재주가 없는 터라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어제 올라온 영상에는 유튜브하면서 한번도 하지 않았던 이야기 그리고 무편집 영상이 들어있었는데요.
실은, 어제 영상은 마지막 편집 할 때도 업로드 하는 순간까지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던 영상이었답니다.
제 속을 여과 없이 다 보여주는 무편집인 것도 있었고, 고민이나 속상함을 누구에게 말하지 않는 성격이라 그런 것도 있고..
그와 함께
여러분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어도 씩씩하고, 웃는 모습,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이 컸기 때문에
업로드 하는 그 순간까지 고민을 하게 된거 같아요.
영상이 올라간 시간대가 제가 있는 곳 시간으로는 새벽이었는데..
새벽에 댓글 하나하나 읽다가 여러분들의 댓글이 절 울렸습니다.
읽다보니 눈물이 나는데
슬퍼서 우는게 아닌 여러분들이 적어주신 댓글 하나 하나가 제 마음을 울렸답니다.
댓글을 읽어보고 답변을 드리고 싶은데, 글 재주가 좋지 못한 터라 어떻게 대댓글을 써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커뮤니티에 장문을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영상을 보시고 나서 적어주신 글들 너무 감사해요. 이 말을 꼭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어요.
제 마음을 여러분들에게 직접 다 전달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이렇게 글로라도 제 마음을 보내어 드립니다.
저도 모르게 근래에 좀 주눅이 들긴 했었는데,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은 어깨가 쫙 펴지는 느낌이네요.
다들 일요일 아침 산뜻하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전 여러분들의 따뜻한 글로 천군만마를 가진것 처럼 씩씩하게 오늘을 나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시 올림,
제가
더 감사 하죠
가보지 못한곳들을
소개시켜 주시는데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파이팅 !
저도 생업을 유튜브로 옮긴지 몇년 되었지만,
쓰레기통으로 분류될사람들은 늘 있습니다.
모두 내맘같지앓습니다.
저는 개무시합니다.
익명의 온라인이 만들어주는 뒤에숨는 비겁한 부류들이지요.
질투하고,
패배감에 쩔어사는 D급인간들입니다
사투리. 듣기좋고요.
아름다운 자태. 보기좋고요.
루시 화이팅!!!❤
누가 뭐래도
하고싶은데로
하세요!
당신은 용기잇는 분 입니다.
그리고 잘하고 계시는거 맞습니다.
하찮은 인간들의 글에 상처 안받으셔도 됩니다.
늘 당신들을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건강하게 화이팅하세요~~
68살 부산 영감입니다.
그 시절 가방끈도 제법 긴 편이고요.
직장도 사람들이 알만한 곳을 다녔지요.
세상을 살아보니 한 20% 정도는 쓰레기같은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나잇살 먹으면서 깨달은게 인간같잖은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면서 지내는 게 옳다는 생각이 듭니다.
속이 상하고 힘드시겠지만 그 또한 관심이려니 하고 무시하는 게 현명한 처신이라고 봅니다.
가급적 좋은 댓글에 집중하시고 좋은 여행 계속 즐기시기 바랍니다.
얼굴보고 할 수 없는 이야기라면 숨어서 하지 말기를~~~
옳은 말씀이시고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마음이 짠하네요. 너무나 일상을 담담하게 풀어내시는데, 언젠가 산책하던 모습이 뇌리에 오래 남아 있습니다. 저는 잔잔하게....감동받고...있습니다......어이가 없는 것 맞습니다.
두분은 용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두분의 여행과 삶을 부러워하고
시기하며 자기들이 못하는 걸
상처주기로 쏟아부으려는 심보로
그럴겁니다.
그런사람은 차단해버리고
맘추스리고 힘내서 건강하게
여행하시길 바라고 응원합니다!
전 처음 댓글 달아봅니다.
가끔 들리는 사투리가 넘 구수하고 수수한 모습이 넘 이뻐 보였는데 내가 제일 맘에 들었던 모습을 가지고 나쁜 댓글을 달았다니 놀랍네요. 너무 멋지고 이쁘십니다~ 힘내세요
저도 캠핑카 생활 16년째 된 72세 할멈입니다.
늘 루시님 응원하며, 젊음을 부러워 한답니다. 화이팅 루시마크!!!
멋집니다!
복연님은 유튜브나 영상으로 남긴 캠핑카 여행기 없으세요? 우리 엄마도 이런 여행을 하실 수 없나 생각을 했었는데 복연님 영상을 보면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을것 같네요. 루시님 영상으로 이런 소통도 이루어지네요. ^^
@@TaeSeoKwon 안녕하세요?
16년전 처음 캠핑카 여행을 할 시기엔 다음카페에 닉네임 하하하로 많은 정보와 영상을 올렸고, 각 지상파에서 취재 요청도 많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카페활동을 접고, 현재는 쏠캠을 즐기고 있어서 알려드릴 정보가 그닥 없어서 죄송햬요.
무엇이든 처음 시작할 땐 과감한 용기와 결단이 중요 하더군요.
@@구복연-p7h 와~~ 16년 동안 캠핑카를 타오셨으면 정말 달인이세요 ^^ 지금은 활동을 안하시더라도 혹시 활동하셨던 카페명이 '캠핑카자작' 인가요? 우리 엄마랑 연세가 비슷하신데 지금 쏠캠을 즐기신다니 너무 멋있으세요. 카페에서 자료 유용히 검색해보겠습니다.
@@구복연-p7h 복연님 안녕하세요. 힌트를 주신 덕분에 하하하님께서 고문으로 계시던 다음카페에 가입도 하였답니다 ^^ TH-cam를 통해 이런 소통도 되네요. 인연을 만들어주신 캠핑카조아 루시&마크께도 감사드려요!
악플다는 애들은 항상 정해져있고 정상적인 사람이 아니더라고요. 그들의 악플때문에 수많은 유명인들이 세상을 등졌어요. 그들 모두 살인자와 같은 범죄자라 생각해요. 악플을 삭제만 하지 마시고 다 캡쳐해서 신고하세요. 세상 누구에게도 악플을 달 권리는 없어요.
악플러들은 타인이 어떻게든 안 되기를 바라는 유형의 사람들이에요. 절대로 안 없어져요.
만약 악플러가 현실에 있는데, 다른 인종이다. 그런 놈들이 인종차별 주의자 인거에요.
그 사람들의 목적이 어떻게든 타인의 감정에 스크래치를 내려고 하는데요,
저는 그런 사람들 볼 때 마다 이런 생각이 들어요.
"너의 최대 두뇌 활용이 그 수준 밖에 안 되는 구나. 타인의 성공을 기뻐해주고 축하해줄줄 알아야, 나의 삶도 행복해 지는 것인데..
지능이 낮아서 저러는 구나.. "
그리고 악플러들의 특징이 자신의 삶이 꼬이는 것을 자신이 노력해서 바꾸려 하지 않고, 환경과 주변 핑계를 대는 사람들이 그래요 .
그리고 존중받아 보지 못해서 타인을 존중할 줄도 모르기도 하고요. 그래서 없어질 수 없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악플러들을 무시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이 바라는 목적은 타인의 감정이 상하기를 바라는데, 나의 감정이 안 상하면, ^^ 그들은 실패에요.
아마 악플러는 이 영상을 보고 좋아하겠지만, 이제 수많은 응원의 댓글이 달리는 것을 보면서, 두 분을 좋아하는 구독자들이 응원하는 모습 또한 볼거에요.
거기에서 또 시기 하겠지만,
그런 것 볼 때 마다, 너가 그런다고 나의 삶의 행복은 줄어들지 않아. 라고
유투브 자체가 타인의 시선이 필요하지만,
이 채널을 계속 봐주는 사람들은 두분 있는 그대로 좋아서 계속 보는 것이에요..
나를 싫어해주는 사람들을 보면서 기분 상하지 말고,
나를 좋아해주고,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들 보면서 항상 힘내세요. ^^
그리고 두 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더 많아요 .~! ^^
인생이 시궁창이고 마음이 시궁창이라
인터넷에서 남을 공격하며 자기 위로하고
희열을 느끼는 부류들이 있습니다..
그냥 저 사람은 지금 마음이 삶이 많이
힘드는구나 ~ 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해서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같은 시기에 저도 여행을 꿈꿨는데
저는 실패해서 더 두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구름나그네-r4v 브라보
늘 영상 감사히 시청하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속상해 하지 마세요. 그 사람들은 어떤걸 보여줘도 부정적입니다. 힘내세요
사람이니까 자신을 향한 이유없이 억지스런 부정적인 의견들에 영향을 받는건 어쩔 수 없죠. 아무리 좋게 좋게 생각하려 해도 웃어 넘기려고 해도 감정이 있는 사람이니까.
마음이 나약한 사람은 그런 감정들에 잠식당하지 않으려고 노력해도 결국은 잠식당해 우울증도 대인기피증도 생겨버리곤 하는데, 루시님은 그래도 어떻게든 넘겨내는걸 보면 강인한 심성을 가지고 계신가 봐요.
오래전 녹화해 두었던 넋두리를 삭제하지 않고 고민의 고민 끝에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구 반대편에 있으시지만 조금은 더 가까워진거 같네요.
악성 댓글에 똑같이 힘들어하시는 루시님 친구분 에게도 루시님과 마크님 에게도 그저 스쳐 지나가는 악플러가 또 생기겠죠? 그때마다 응원해 주고 걱정해 주는 사람이 더 많다는 거 절대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부러워서 그럴거예요.백퍼
제발 신경쓰지마세요.백퍼
저는너무 잘보며. 세계여행 힐링하고 있어요❤
상처 받은 맘이 어떤 위로의 말로도 없었던 일 처럼 되긴 힘드시겠지만
조용히 항상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잘하고 계신거 맞고요 지금 그대로의 모습 딱 좋습니다!!!
두분 응원 합니다!!!!!!!
항상 건강한 모습 보여주세요! 화이팅!!!!!!
어떻게 이 채널에 악플을 달수있지??? 너무하네
에이 악플러가 사람인줄 아시나봐요
@@구뜨 ㅋㅋㅋㅋㅋ 정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이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조아씨 정감있는 사투리, 키크고 날씬하고 예뻐서 구독하는 아줌마에요. 악플다는 나쁜사람들 벌받을 겁니다😅
잘 알죠 캠핑가 TH-cam 근 1세대시니까요
사람은 약한 존재이기에 오감에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잘 이겨내셨고요.
어떤이들은 당신들의 라이프 생활을 보면서 힐링 하는 이도 많다는 것도 있지마시고
화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개의치 마시고 항상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사람 사는 세상속에 쓰레기는 발생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쓰레기들은 분리수거하고 버리고 살지 않겠습니까? 힘내십시요~~!!!
루시님 쓰레기 분리 수거 잘하시는데 악플은 분리수거 하지 말고 바로 폐기처분하세요~ 자주 영상을 시청하진 않지만 자동차 리뷰 영상때부터 보고 있는 팬입니다. 저는 갱상도 사투리도 중간중간 쓰시는게 더 정감이 듭니다. 힘내시고 세계 여행 부디 조심해서 하시고 돌아오세요~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든 캠핑 & 여행되세요😊
진짜 너무하네요. 캠핑카좋아 채널은 늘 항상 재미있고 흥미로운 영상들이 많이 있는데 어째서 악플들이 존재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ㅠㅡㅠ
그래도 언니, 항상 화이팅하세요~!! 물론 Mark 씨도 :D
Lucy, been watching you and Mark since you came to NZ. There will always be hater's and the more successful you are the more you attract them. Keep on doing what you do and be true to yourself. Thanks for taking me on the adventure over the past few years
응원하는 분들만 생각하세요. 악플 보더라도 흘리세요. 항상 응원드립니다.
저는 힘든시간 캠핑카조아 두분의 영상을보고 어떻게든 버티고 힘내고 있습니다.
빈말이 아닙니다. 평생을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와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 여행 유튜버님들의 영상을 보며 매주 기다리고 버팁니다.
리플 안읽으면 그만입니다, 그냥 흘리세요.. 지금처럼만 하시면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Hi! I'm a long-time follower! I've always loved your content 😊 You and Mark make beautiful, fun, and informative videos that always brighten my day! Thank you, and don't let the haters win!!! You guys rock!!!!!
항상 응원 합니다 저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루시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악플을 없애는 방법은 자료들 모아서 변호사를 통해서 해결하는게 가장 빠를거 같아요. 악플을 다는 사람들은 습관적이라서 반성을 안 합니다.
중학생 때 보면서 나도 저런 캠핑카를 타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 마음을 까맣게 잊고 지내다가 알고리즘에 캠핑 뜨는 거 보고 생각나서 채널 들어와봤거든요. 이 영상을 보니까 더더 응원해야겠어요! 영상 고마웠어요! 응원해요! 악플러들 대머리되어라. 모발이식도 실패해라. 가발 쓰고 다니다가 사람들 많은 곳에서 벗겨져라. 주식 사는 족족 상폐해라.
항상 긍정적인 루시님을 오래전 부터 응원했어요. 힘내세요~~~
때로는 같은 사람인가 싶은 사람들이 있다는것에 놀라곤 합니다.. 언제나 응원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화이팅입니다 !!
항상 응원합니다!!!!!넘 상처 받지마세요 ㅜㅜ 전 영상보구 힐링합니다^^
화이팅 되세요. 하시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 되세요.
힘내세요. 초창기 캠핑카 소개하실때부터 본 독자입니다. 사투리도 정겹구요, 얼굴도 예쁘시고, 무엇보다 성격이 밝으셔서 좋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제가 현재 세계여행 못하기에 대리만족을 느끼면서 즐겁게 보는 사람입니다.
화이팅
종종, 영상보며, 활기찬 긍정기운 받아갑니다!^^
5명을 만나면 3명은 나한테 관심없고, 1명은 날 싫어하고, 1명 정도가 날 좋아한다고 해요
그 한명과의 좋은 관계에 집중하려고 저도 노력중입니다!^^♡
Thank you for your work! I so enjoy your channel (I have watched your great videos for at least 4 years I think). You are very pretty and I love the way you look and I am sorry to hear that troll comments bother you. Some people make themselves feel better by trying to make others feel bad. Also, thank you for adding the english subtitles so that I could understand what was happening.
루시님 홧팅 이요 !! 예전에 박람회에서 캠핑카 리뷰할때 박람회 직원인줄 알았었고 , 노지주차장에서 나무짤라서 캠핑카 만드실때 이차로 해외나갈지 상상도 못했어요. 그런데 지금 그차로 세계여행을 하고 계시잖아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정말 꿈만같은 인생을 살고 있고 계시다는거 ! 정말 멋진 인생을 살고 계신다는걸 꼭 기억해주세요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
얼마나 속상하고 신경쓰이겠습니까 그런 몰상식한 사람들은 잊어버리시고 귀한 영상들에 감사하고 응원하는 댓글들만 가져가셔요 지금 자동차 세계 여행하시는 분들 거의 루시님의 영상 도움 안받으신 분들이 없더군요 두 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과 감동을 주고 계십니다 힘내십시요!
루시님이기에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루시님..
세상에는 착한 사람들이 나쁜 사람들보다 많습니다..
루시님 초심 그대로 하세요.. 악플 다는 분들은 진짜 캠핑을 모르시는 분이고 본인 기준에 안맞다고 해서 그러는 사람들이니 너무 신경 쓰지마세요.
TH-cam 하시는 분들 각각 개성이 있는데 거기에 맞다 틀리다 할수 없습니다..
부디 몸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전 루시님 여행 스토리를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많은 분들을 대신해서 전 세계를 다니고 계시잖아요.
루시님 덕분에 무료 세계여행 하는 기분입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이셔서 저도 힘을 얻고 있씁니다. 쓰레기들은 신경 쓰지 마세요 두분 응원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걸 아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길을 걷는다는건
그 만큼 힘듦의 길을 이겨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 그 동안의 힘듦을 잘 견뎌줘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길을 같이 걷게 해주셔서
또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 합니다.^^
너무 신경쓰지마요. 루씨님 마이크님 정말 잘하고 있고 넘예쁜 분들이예요.
진심으로 예뻐요.
항상응원할께요.
몸건강하고 안전하게 여행이되길 매순간 기도 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그누구보다 소중한 루시님♡마크님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이 있듯이 훌훌 털어버리시고, 응원하는 애청자들을 보며 여행하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루시님 세상의 품에 자유로운 영혼을 흐르는분이 방에 샘나고 배아파서 시비거는 불쌍한 인간들이 상처내는 걸 뵈니 참 아프네요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걸 또 사랑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걸 기억하세요. 그 나쁜사람들이 상처주는건 아파하는걸 즐기려는 그 의도를 아무렇치 않게 의연하게 나아가세요
It's sad you are a target for pond life and I'm not referring to misunderstood newts, you are both delightful, your blogs always interesting.....from me, many thanks.
악플 다는 사람들은 모든것에 부정적인 내면을 계속 쏟아낼 뿐이죠 분명 이영상을 보며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 사람이 더 많을 거에요 😊
루시님 외모는 찬란한 광채가 나게 아름답고,,, 목소리는 천사의 목소리시며, 사투리는 정감이 넘쳐 납니다..
영어는 어떻게 그렇게 잘하시는지,, 부럽습니다..
어려운 일이 닥쳐도 웃으면서 지내는 모습은 천사의 모습이십니다....
좋은것만 보고 기억해도 인생이 짧습니다.
진짜 웃긴사람 진짜 많네,,,, 사이다 한잔 마셔야 겠습니다.... 맞습니다..
제정신이 안나오는건,,,, 쌩까세요,, 화이팅입니다...
박람회에서 신기한 캠핑카들을 소개할 때 부터 구독했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네요....
정말 아름다운 인생을 살고 계신 두분이 지금까지 잘 살아오셨던 것처럼 앞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특히 못생겼다 같은 말도 안되는 악플은 철저히 무시하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오히려 인물이 좋으셔서 받는 악플같습니다
게다가 멋지고 착한 마크님 같은 분을 남편으로 두신게 부러워서 받는 악플 같습니다.
사투리 안쓰고 한국에서 남들과 똑같은 삶을 살면 악플을 받지 않겠지만 그건 캠핑조아님이 아니죠
캠핑조아님은 제가 본 캠핑채널 중 가장 대담하고 성공석이며 이를 유지 중인 유일한 채널입니다.
악플 같은 거 신경쓰지 마시고 해외에서 사시는 만큼 사고없이 무탈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즐거운 주말 보네시고
댓글로 응원하시는 분들도 좋은 일만 있으실거예요~^^
사람에게는 질투라는 감정이 있죠 특히 성공한 사람에게 늘 따라붙는건 질투하는 사람 입니다.
불쌍한 사람들이고 할줄아는건 방구석에서 남 질투나하면서 악플다는거겠죠 ?
무시가 답 입니다. 언젠가는 분명 벌을 받을겁니다.
늘 씩씩하고 밝은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악플다는 사람들은 정상적인 사람들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힘내시고 여행하는 동안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요.
힘내세요. 저는 두분의 꾸밈없는 영상이 좋습니다. 지난 8년간 초심을 잃지 않은 자세도 좋구요.
여행 조심히 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캠핑카 만들때부터 봐왔습니다. ^^ 가식적이지 않은 모습과 사투리가 저는 좋습니다.~ 😊 항상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뭔지모를 공감도 있었고 나를 돌아보는 방송 이였습니다. 응원 합니다
너어무 잘하고있어요!!! 항상응원합니다!!!
으쌰으쌰 화이팅
I love you both. I started watching you when i got fascinated with micro rvs and watch all you videos, i remember i loved the videos cause at the end you did the cute expression and excited saying of "hit the like button"!! trolls are everywhere, even for simple person like me i have trolls cause they jealous of me, instead of trying to make their life better its easier to put down others. You are on TH-cam so your life is out in public in front of everyone. And someone married to an asian i understand asians are more cruel and critical on looks, weight and everything. YOU are doing an INCREDIBLE job and journey.. ... i miss when you dont post in such a long time. i worry if you guys are hurt or anything.
이렇게 열심히 사는 젊은 부부에게 악플을 다니는 분이 있다니~
무시하고 자기 자신을 믿고 사랑하며 사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성격도 이쁘고 사투리도 이쁘고 이쁜척 하지 않는 자연스런 맑은 모습도 난 정말 좋은데... 악플에 마음 쓰지 말아요. 오래 살아온 인생 경험으로 보면 적당히 무시할 건 무시하고 사는 것이 현명한 것 같아요.
Don't let the sad muppets dishearten you; they have nothing better to do with their sad lives. You have a lot of faithful followers who enjoy your content. And I've watched every one of your back videos since finding your channel, and thoroughly enjoyed everyone. Keep putting out the content, and the greater majority will enjoy it, and give you positive feedback.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고 악풀은 다 잊어버리시고 신경 쓰지 마세요...
이런말도 있잖아요...【ㄸ ㅗ ㅇ】은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고 더러워서 피한다고.....
피한다고 다 비겁한건 아니랍니다~~^^
일상에 매여 사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올려주시는 영상들 보면서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모릅니다. 저와 같은 사람이 더 많은것만 기억하시면서 마음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생긴게 어때서요? 눈도 크고 이쁘장하게 생겼는데요❤ 사투리가 어때서요 알아듣고 소통이 윤할하게 되면 되는거지요.
눈팅만 하다가 처음 댓글 달아봅니다.
명랑하게 밝은 모습으로 세계를 여행하시는 경험담들 아주 유익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그 열정과 노력 정말 열심히 응원합니다~
언제나 건강하게 여행하세요~👣
이렇게 공개된 유튜버로써의 숙명이자 운명이 아닐까 합니다.
모두 그런가보다 하고 어느정도는 받아 들이는게 더 편하실겁니다.
그냥 무시하셨으면 합니다(잘 안되시겠지만..)
모든 악플마다 신경 쓰면 쓸수록 맘에 상처만 받으실테니까요
그리고 중.요.한.건. 지금까지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그런 악플러는 계속 나타날 거라는 거죠.
진짜… 말도안돼요.. 어쩜 이렇게 이로운 채널에 ㅜㅜ 악플들은 생각도하지마시구ㅜㅠ 좋은글 좋은 여행 되세요 !! 전 덕분에 방구석에서 항상 세계여행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당!!❤❤
힘내세요 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아주 아주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가야합니다. 악플이 행복속에서 공존하지 않게
처음으로 응원댓글을 올립니다. 정말 보면서 많이 부러워 습니다. 인종차별이 무서워서 유럽은 가지도 않는 저한테 많은 희망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뚱뚱한데, 날씬하시고 예쁘셨서 정말 부럽습니다. 외모지적은 신경 쓰지 마세요. 정말 예쁘시고 영어도 잘하시고, 장점이 너무 많으세요
악플 그대로 놔둬보세요.
팬분들이 응징 할테니까요~ ^^
그런인간들이 쓰레기예용
그런사람에게 휘둘리기 없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면서 여행 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화이팅하세요 ~
루시님---
사투리 사랑스럽나는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루시님ㅡ
사랑한데이~~ㅋㅋ
응원합니다
언제나 맘 평안하시며 안전하게 즐거움이 이어져 나가길 바래법니다~~
와 캠핑카 영상 오랜만에 보네 이러고 있었는데 내용이 ㅠㅠ 루시님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머라고 위로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제가 찌끔 더 살아본 자로서 감히 말씀드리면 쓰레기는 어디에나 있더라구요 그래도 내가 떳떳하면 언제가 아는 사람도 있겠지 라고 생각하고 살다보니 진짜 제 마음도 알아주는 사람이 더 많아요 루시님은 이미 사랑받고 있는 분이예요 예전에 기억 못 하시겠지만 제가 일상에 너무 지쳐 루시님 영상만 보다가 부러움과 응원의 마음으로네이버로 쪽지 보낸적이 있는데 예상치도 못한 그 답 쪽지를 받고 한동안 얼마나 감사하고 위로 받았는지 몰라요 올해 6살된 아들과 메인몸이 되어 당장이라도 뛰쳐나가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누르면 살면서 루시님 여행기는 저에게 세상 구경을 시켜 주시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루시님은 소중한 분이예요❤
두분 24시간 같이하니 하루 몇 시간 보는 부부대비 최소 5배 이상 같이 산 샘이네요. 반백년 정도 산 부부인샘인데 여전히 사이 좋은게 귀감입니다🎉
그런 인간들 어디나 있어요. 어느 공간이나 쓰레기 다 있어요. 마침 쓰레기 분리수거 중이네요.
당신이 인생에 진정한 승리자입니다
와 이런 채널 반가워요. 즐겁게 시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캠핑카를 촬영했을 때부터 보앗던 구독자 입니다.
한때 저도 아내와 같이 캠핑카 생활을 하며 여려 국가들을 여행하는 꿈을 꾸었는데
현실적인 벽에 부딛혀 잠시 미뤄두며 캠핑카조아 아내와 채널을 보며 아직도 꿈을 꾸고있습니다 :)
직업도 월급쟁이에서 이제는 영상편집 프리랜서와 1인 사업자로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일할 수 있게되어 꿈에 한발짝 다가선것 같습니다.
사업이 안정화 되면 차근차근 돈을 모아서 돈을 모아 캠핑카를 준비하면 루씨님처럼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여행을하며 영상으로 기록하고십네요:)
좋아요도, 댓글도 잘 작성하는 편은 아니지만,
20대 초부터 30대까지 오랜기간 즐겁게 시청하며 선망하는 구독자로써
악플에 속상해하는 모습이 마음이아파 응원하고 싶어 작성하였습니다.
필력이 좋치않아 응원의 메세지가 잘 전달될지 모르지만,
악플을 너무 마음두지 마시고 지금처럼 언제나 즐거운 영상 업데이트 바랍니다:)
언젠가 저희 부부또한 캠핑카를 타며 여행하게되거나,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다면 같이 캠핑하며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싶습니다 :)
소중한 체험을 기록해주심에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악플이라는 자체를 무시하시고 기록 증거를 남겨두시기만 하세요.
이곳에오셔서 감사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두분의 감정에 상처가 안되도록 레드썬~~~.
루씨님 마크님 항상 응원해요 속상해 하지마시고 그런 말 무시하시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대리만족 항상 감사하면서 보고있어요
멋진 사람을 보면 닮으려고 하지 않고
시기심에 악플을 다는 거 같애요.
충분히 멋진 분이란 것만 생각하세요^^
괘념치 마시고,지금까지 살아오신대로 주눅들지 마시라!내인생 내식대로 살아가는거지 당당하시라!화이팅 하세요!나도 68세 서울사람.
사투리가 넘 정감있고 친근감 있고 인상도 넘 좋은데.....그래서 이 영상을 항상 즐겁게 보는 한구독자로서 응원드립니다.
악플에 굴하지 마시고 화이팅하시기를 아자아자~~^^ 힘내세요!!!
그 악플다는 사람들은 정말 신경 쓰지마세요.
절대 못 생기지않으셨고( 넘 귀여우세요) 사투리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악플러들은 악플이 삶인 사람들이니 맘 쓰지마세요. 제가 속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게 루시답게 털어내는 모습이 참 좋아🫶
악플러들은 아픈사람들이랍니다,,,,,,,,,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많이보여주세요^^ 빛이 있으면 어두움도 있기마련이에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멋져요....
영상만보다 저도 처음 댓글답니다. 진짜 악플다는사람은 다 돌아오는걸 모르나봅니다. 응원하시는분들이 더욱 많다는걸 잊지마시고 힘내세요~~~~
악플 쓰는 분들을 미워하지 말고 안쓰럽다는 감정을 가져보시면 더 편안한듯 합니다. 미워하는 마음은 점점 내안에서 커져가는데 안쓰럽게 생각하고 그 사람들에게도 밝은 날이 오기를 기원하면 금방 잊혀지더라고요. 그리고 루씨님 이미 충분히 힘든중에도 참 밝고 보기 좋습니다! 힘내세요!
힘네세요
여행하시는 모습 정말 대단합니다 😊
저희 카니발캠퍼밴 리뷰해주신지도 벌써 8년됐네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두분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늘 부러워요🎉
루시님 ~~전 루시님 경상도 사투리 너무 귀엽게 느껴져서요~더 좋았답니다.
아프리카에서 경상도 사투리라니...너무 신기하자나요!!
루시님 마크님 영상보고, 캠핑카 여행을 해보고 싶어졌구요!
속상해하실 필요없으셔요~누군가에겐 꿈이 되어주고 계시니까요^^
더 즐거운 여행 하세요!
초창기 부터 가끔식 그리고 꾸준히 봐 왔던 구독자는 못되고, 구경꾼입니다. 그럴수 밖에 없읍니다. 특히 한국은 자아와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많잖아요
응원은 달기 어렵고, 악플은 중독성이 있거든요! 그래서 달린 악플 하나에 응원 10개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도움이 될 지 모르겠지만 도움보다 사실이거든요
해운대에서 캠핑카 만들든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세월이 빠르네요
제가 처음 루시님에 반한 것은 환한 미소와 톤이 높은 목소리 이것이 상대방도 기분 좋게 하는 묘약이거든요
그런데 악플에 시달리다니 ....
저의 짧은 소견으로는 사람중에 상대방 배려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행동에 자기만의 생각만 들어 가고 이로 인해 주변 사람이 어떻게 되는 지는 생각 안하는 사람 말입니다.
일종의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이며
자신의 행동이 상대방의 감정 따위는 고려하지 않고
슬퍼하든 , 괴로워하든 그건 상대방의 문제이다. 나는 내생각대로 행동하고 그것이 옳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자기 잘못을 모르는 사람입니다.
2년 넘게 고치려고 소리질렀지만 , 실패했고 지금도 같이 지내며 가끔 생각 할 수없는 행동을 합니다.
사회성이 결여 되는 정신지체자라고 해야 되나
결론은 나만 힘들어 한다고 집착하지 말라고 주변 사람이 말합니다.
혼자 살아가는 세상이 아닌이상 남을 배려할줄 아는 사람이 최고입니다.
그러니까 루시님도 집착하지 마시고 , 정신지체자가 한 행동이라고 , 악의는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해지겠죠...... (저는 답이 없어요)
루시님 부산사투리는 정말 정겨워요. 😉 늘 응원합니다. 저도 2년후 캠핑카 여행을 계획하면서 애청하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
세계여행 대단하십니다
아무나 못하는데.
유투브를 해도 장사를 해도 직장을 다녀도 이상한? 나쁜사람들 꼭 있습니다. 20명중 1명은 과학적으로 무조건 있다고 봐요. 어떻게 대처하냐구요? 그냥 다 읽지 말고 지워버려요. 삭제 쓰레기통에 던져 버려요.
튜비 만들기 이전부터 구독하고 봤는데 댓글은 처음인것 같네요 ㅎㅎ 그간 여행기 내내 보면서 루시, 마크님 두분 마인드가 대단한 분이시다 생각했는데
나름 맘고생 있으셨네여 ^^;; 그래도 댓글 쓰레기들 이야기하시면서 쓰레기를 가위로 잘라버리시는게 멋찝니다 ㅎㅎ
남은 여행내내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튜비도 포함입니다 봉고화이팅!) 앞으로도 계속 악플러도 선망하는 그런 여행 영상 기대할께요 ^^b
화이팅~~~!
난 두분 항상 응원합니다
상처받지 마세요 ㅠ
늘 응원합니다, 그리고 사투리가 매력적입니다~^^
정신병자 같은 사람은 무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