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한 부모 밑에서 사랑받고 부족함 없이 자라도 인간쓰레기로 자라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저런 핍박과 냉대와 고통속에서도 너무 반듯하게 자란 남친이 정말 대단하네요;;; 저런 환경에서 착한 인성을 유지하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 진심 근본이 착하고 바른 사람인듯 합니다. 그러니 쓰니처럼 좋은 사람을 또 만났겠지요. 외롭고 아팠을 지난 시간은 잊고 이제 새 가족과 평생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7살 나이에 이젠 입양 포기했을 때 내밀어준 손이 독이라는 걸 알게됐을 때 느낄 좌절 때문에 아마 가스라이팅 당하며 착취당해 자존감이 완전 지하 뚫어도 인정하기 싫었을 것같네요. 성인 될 때까지 버티면 군대 안 가도 되는데 군대도 가야했고... 10년 넘게 착취라니... 쓰니님이 정말 잘 처신하셨어요. 고아원 출신 둘 알아요. 중학교 올라갈 때 외삼촌한테 입양된 애와 성인될 때까지 고아원에 있던 애. 겉으로 괜찮아보이는데 얘기 나누다보면 미소 뒤에 어둠이... 부디 그손 절대 놓지 마시고 두 분 정말 행복해지셔야해요. 어둠을 완전히 거두기는 힘들겠지만 진짜 가족과함께하는 행복으로 덮어지길 바래봅니다.
마태복음(마) 13장 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4.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treasure hidden in a field. When a man found it, he hid it again, and then in his joy went and sold all he had and bought that field.
요한복음(요) 14장 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6. Jesus answered,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
멍청한 게 아니라 가족이니까 내 편이라고 믿고 싶은 거에요. 고아원에서 성인되서 퇴소하면 군대도 못 가서 인맥도 싹둑될 지경인데 가족이 생기고 군대도 가고 직업도 생기게햐주니 그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 들은 거죠. 제 중학교 때 친구는 중학교 입학할 때 외삼촌부부에게 입양돼서 집안일 다 해야됐어요. 그런데 3학년 2학기 때 외삼촌 화재로 돌아가시고 외숙모는 그친구 들여서 부정탔다. 우리집에서 네 보호자는 내 남편이었지 난 아니다. 학교 못 보낸다. 당장 자퇴하고 일해서 살림에 보탬되거나 고아원 가라. 악마의 말들이었죠. 이사연 듣는데 그친구 생각이 나네요. 다행히 그후 그친구도 사정을 알게된 학교와 담임선생님 도움으로 고등학교까지 무사히 졸업하게 됐죠. 외숙모한테 재워만 주라는 조건 달아서요. 고등학교 장학금 받으며 갈 수 있게 공부 봐주라한 선생님 덕에 들은 사정이었네요.
나쁜놈들 가만두면 안됨 이시대에 인간노에도 않이고
철처하게 파면시겨야됨
멀쩡한 부모 밑에서 사랑받고 부족함 없이 자라도 인간쓰레기로 자라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저런 핍박과 냉대와 고통속에서도 너무 반듯하게 자란 남친이 정말 대단하네요;;; 저런 환경에서 착한 인성을 유지하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 진심 근본이 착하고 바른 사람인듯 합니다. 그러니 쓰니처럼 좋은 사람을 또 만났겠지요. 외롭고 아팠을 지난 시간은 잊고 이제 새 가족과 평생 따뜻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왜 돈이 필요없다해???
1억2천에 위자료까지 받아야지
그러게나 말입니다 빙구같아요 돈받고 위자료 받아냈어야지
고마워 😊
일단 파양신청하고 그동안의 근로금도 받믈수 있을겁니다 아마 부릴사람이 필요해 입양 한거라 파양 그냠 될거고 그동안의 부당임금도 받아낼수있을겁니다
넘감동썰이네요😂😂❤❤
세상에 저런 악마들이 존재한다는게 놀라울뿐이다
행복을 빌어요꼭
17살 나이에 이젠 입양 포기했을 때 내밀어준 손이 독이라는 걸 알게됐을 때 느낄 좌절 때문에 아마 가스라이팅 당하며 착취당해 자존감이 완전 지하 뚫어도 인정하기 싫었을 것같네요.
성인 될 때까지 버티면 군대 안 가도 되는데 군대도 가야했고...
10년 넘게 착취라니...
쓰니님이 정말 잘 처신하셨어요.
고아원 출신 둘 알아요. 중학교 올라갈 때 외삼촌한테 입양된 애와 성인될 때까지 고아원에 있던 애.
겉으로 괜찮아보이는데 얘기 나누다보면 미소 뒤에 어둠이...
부디 그손 절대 놓지 마시고 두 분 정말 행복해지셔야해요.
어둠을 완전히 거두기는 힘들겠지만 진짜 가족과함께하는 행복으로 덮어지길 바래봅니다.
😊😊😊😊😊😊😊😊😊😊😊😊😊😊😊😊😊
잘하셨습니다. 그 쓰레기 종자들 결국 쓰레기로 갈겁니다. 힘내시고 소중한 사람 지키며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참 미친사람들이네 세상에 입양해서 노해처럼부려먹고 참 지금쓰님만나서 정말다행이네요 앞으로도 쭉행복하게 사세요 응원할께요 오늘도 잘듣고갑니디
너무 가엽다
수많은 시간 구속당하고 인생전채를 착취 당하면서 그래도 착하고 올바르게 살아온 사연자님의 남편분 정말 법없이도 살수있는 좋은 사람인것만은 틀림이 없는거 같네요 악마소굴에서 남편 구제해준 사연자님의 용기에 감탄과 용감했노라고 감동의 홧팅을 보냅니다 좋으신 부모님과 착한 남편 항상 행복하고 촘은일만 있음 좋겠네요 그리고 몰상식하고 공산당같은 인간들 세상 그따구로 살지말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암튼 사연잘봤구요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이러고 끝낸다고?
피해보상 받아야지
남친의 진실이 매우 충격적이군요! 예비시부모와 시누가 오히려 ㅆㄹㄱ였네! 게다가 입양한 걸로 아주 노예로 취급하다니 진짜 인간이 아니군요! 남친이 얼마나 고생했겠군요! 이참에 그 집안 학대죄로 감빵에 보내버리세요~!!
위료자 피해보상 정신피해보상꼭받한세요
완전 쓰레기집구석이네 어떻게 애하나 데려다가 피를 빨아먹을 짖을하는지 쓰니 참잘했어요 남편과 행복하게사세요❤
파양신청하고 호적정리 깨끗하게 했어야지요? 그리고 130만원 받고 연애도 잘하는 능력자.
심은대로 거두리라 하나님의 말씀 입니다 이젠 두분 늘 행복하세요 화이팅 축복합니다 😊😊❤❤
찐짜고소하세요골때네요
🤬🤬🤬🤬
(예비여친분이예비의남친이부모님이누나랑요연끊고요^ ^사세요^^ 꼭요예비남친분이 맘편안하게 사세요^^부모가 시키는대로 하고 요^^ 셋이 너무됬데요^^ ^예비남친랑 요 결혼해서요 행복하게 사세요♥♥♥애기낳아서요 행복하게사세요♥♥♥
예비시누랑 시모는 진짜멍청하네 푸하하
이정도면 폐륜이지
이런 얼빠진 x아직도 있네~~
퍙
양까지너무하네숑
남친엄
마아빠고소하세쇼시누도
마태복음(마) 13장
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4.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treasure hidden in a field. When a man found it, he hid it again, and then in his joy went and sold all he had and bought that field.
사도행전(행) 16장
31.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31. They replied, "Believe in the Lord Jesus, and you will be saved--you and your household."
히브리서(히) 9장
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27. Just as man is destined to die once, and after that to face judgment,
요한복음(요) 14장
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6. Jesus answered, "I am the way and the truth and the life. No one comes to the Father except through me.
행복은 하나님
말씀 순종에
있어요. 인생 끝날. 까지
남친. 참 멍청해도 저리 멍청할수가 있나,
멍청한 게 아니라 가족이니까 내 편이라고 믿고 싶은 거에요.
고아원에서 성인되서 퇴소하면 군대도 못 가서 인맥도 싹둑될 지경인데 가족이 생기고 군대도 가고 직업도 생기게햐주니 그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 들은 거죠.
제 중학교 때 친구는 중학교 입학할 때 외삼촌부부에게 입양돼서 집안일 다 해야됐어요. 그런데 3학년 2학기 때 외삼촌 화재로 돌아가시고 외숙모는 그친구 들여서 부정탔다. 우리집에서 네 보호자는 내 남편이었지 난 아니다. 학교 못 보낸다. 당장 자퇴하고 일해서 살림에 보탬되거나 고아원 가라. 악마의 말들이었죠. 이사연 듣는데 그친구 생각이 나네요.
다행히 그후 그친구도 사정을 알게된 학교와 담임선생님 도움으로 고등학교까지 무사히 졸업하게 됐죠. 외숙모한테 재워만 주라는 조건 달아서요.
고등학교 장학금 받으며 갈 수 있게 공부 봐주라한 선생님 덕에 들은 사정이었네요.
그래서 팩 ㅡ는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