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서의 역사적 접근.. 처음 듣는 강의 입니다. 창조과학에 저도 심취해 있었는데..약간 충격입니다. ㅎㅎ 그러나 성경은 한 점도 결함이 없다고 지금도 고백합니다. 그렇지않으면 하나님 말씀에 의심이 들기 시작하거든요. 사라가 경수가 끊어진 후에 잉태를 한것이나, 마리아가 성령으로 아기 예수를 잉태한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습니다만 하나님의 능력이 개입되어 과학적으로는 설명할 수 없지만 믿어지는 것입니다. 저도 제가 변화된 것이 기적입니다. 저와같이 기적을 체험한 사람들이 아브라함 이래로 얼마나 많을까요? 이것이 하나님의 능력이고 제가 체험한 것입니다. 교수님의 강의는 관심을 가지고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니엘서가읽어가는대 저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
김근주 교수님의 강의 너무 유익하고 제가 정말로 꼭 듣고 싶었던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를 다 들으면 그동안 읽어도 읽어도 알쏭달쏭했던 다니엘서에 대해 조금은 이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어지는 다니엘서 3편도 올려주세요~~
다니엘서를 이해하는데 너무 도움됩니다
김근주 교수님의 해석 풀이는 정말 성경을 새롭게 보게됩니다
3강 마지막 강의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찾았습니다.. 2편이 여기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다니엘서의 역사적 접근.. 처음 듣는 강의 입니다.
창조과학에 저도 심취해 있었는데..약간 충격입니다. ㅎㅎ
그러나 성경은 한 점도 결함이 없다고 지금도 고백합니다.
그렇지않으면 하나님 말씀에 의심이 들기 시작하거든요.
사라가 경수가 끊어진 후에 잉태를 한것이나, 마리아가 성령으로 아기 예수를 잉태한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습니다만 하나님의 능력이 개입되어 과학적으로는 설명할 수 없지만 믿어지는 것입니다.
저도 제가 변화된 것이 기적입니다.
저와같이 기적을 체험한 사람들이 아브라함 이래로 얼마나 많을까요?
이것이 하나님의 능력이고 제가 체험한 것입니다.
교수님의 강의는 관심을 가지고 잘 들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처럼 과학적으로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니 가능하다는 것은 개신교의 보편적인 신앙고백입니다. 반면 창조과학은 과학으로 하나님의 전지전능을 설명하려고합니다. 어디가 더 바람직한 해석인지는 자명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