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 날씨 맑음 경거망동 딱 나를 지칭하는 말이다. 나의 시야는 좁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상대방도 싫어한다고 생각하고 내가 좋아하면 상대방도 좋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내가 가면을 쓰고 살았기에 그리고 그 시절이 길어져 익숙해져 있었기에 남들도 나와 마찬가지로 모두 가면 속 진짜 모습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의 천둥벌거숭이 같은 모습이 타인에게 어떻게 비칠까를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의 친구들은 나의 바보 같은 모습이 진짜 나의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에 더더욱 그것을 모르고 살았다. 어쩌면 눈치 없는 내가 몰랐을 수도 있겠다. 오랜만에 생각이 멋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러자 문득 떠올랐다. 칭찬을 칭찬으로 받지 못했던 날들이 가짜를 연기하며 살았기에 모두가 나의 가짜 모습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던 날들이 부끄럽다. 진짜 나의 모습으로 돌아와 기쁘다 여전히 나의 단점은 고치기 어렵지만 열심히 극복해 봐야겠다.
140번대 구독자쯤 되겠네요 대부분들처럼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영상으로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현명씨 시나리오도 너무 좋고 나래이션 bgm 다 좋은데 영상길이가 전하고싶은 메세지를 담아내기에 좀 짧아서 너무 뒤죽박죽 전달되는것같아요 영상텀을 좀 늘이시고 영상 길이를 늘이시면 개인 단편영화 드라마 채널로 꼭 크게 성공하실겁니다 그저 잘 되시길 바라는 지나가는 구독자 한명의 잔소리라 생각해주세요 ㅎㅎ
2024.11.23 (토) 날씨 맑음
경거망동
딱 나를 지칭하는 말이다.
나의 시야는 좁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상대방도 싫어한다고 생각하고
내가 좋아하면 상대방도
좋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내가 가면을 쓰고 살았기에
그리고 그 시절이 길어져
익숙해져 있었기에
남들도 나와 마찬가지로
모두 가면 속 진짜 모습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의 천둥벌거숭이 같은 모습이
타인에게 어떻게 비칠까를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의 친구들은 나의 바보 같은 모습이
진짜 나의 모습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에
더더욱 그것을 모르고 살았다.
어쩌면 눈치 없는 내가 몰랐을 수도 있겠다.
오랜만에 생각이 멋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러자 문득 떠올랐다.
칭찬을 칭찬으로 받지 못했던 날들이
가짜를 연기하며 살았기에
모두가 나의 가짜 모습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던 날들이 부끄럽다.
진짜 나의 모습으로 돌아와 기쁘다
여전히 나의 단점은 고치기 어렵지만
열심히 극복해 봐야겠다.
화이팅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요!!
핸맹씨 화이팅!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140번대 구독자쯤 되겠네요 대부분들처럼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영상으로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현명씨 시나리오도 너무 좋고 나래이션 bgm 다 좋은데 영상길이가 전하고싶은 메세지를 담아내기에 좀 짧아서 너무 뒤죽박죽 전달되는것같아요 영상텀을 좀 늘이시고 영상 길이를 늘이시면 개인 단편영화 드라마 채널로 꼭 크게 성공하실겁니다 그저 잘 되시길 바라는 지나가는 구독자 한명의 잔소리라 생각해주세요 ㅎㅎ
넘 감동적입니다😭
심지어 고민 중인 부분을 너무 잘 짚어주셨네요
유튜브라는 플랫폼에서는 빨리 올리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넘 위로가 되고 진심이 담긴 응원에 감동하고 갑니다!!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인사드릴게용🤭🤭
2:54 알면알수록 천재같아요 스스로를 너무 낮추지 마세요!
부끄러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