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씨는 정말 인간승리죠. 조영남이 미국에 버리고 갔는데 악착같이 버티고 버터서 미국에서 살아남고..... 중년이 되서야 한국에서 다시 배우가 되고 이제는 세계가 다 아는 대배우가 됐네요. 정말 오래 살고 볼일이다는 말이 명언입니다. 조영남이 인기있었던 그 긴시간동안 자기 마누라와 자식들을 미국에 돈없이 버리고 온 개 새 끼는 정말 잘살았고.... 윤여정의 이름도 팔았는데..... 윤여정은 조영남에 대해서 크게 말한게 기억나지 않네요. 여성편력심하고 사치심하고 자식들도 팽개치며 자유롭게 사는 조영남....... 끝까지 두 자식들에게 헌신하며 힘들게 애들을 키우기 위해서 악착같이 살아야 했던 윤여정 정말 오래 살고 볼일입니다.
당신은 정말 우리나라 연기자들 중 시대를 넘어서 존중받을 수 있는 분이십니다. 연기자에게 성인군자상을 바란다는게 어불성설이고, 다만 진실됨을 보여주고 뒷말이 나오지 않으면 잘하는거라고 봅니다. 장면안에서 그 사람이 연기를 하는것인지 원래 사는게 그런건지 모르 정도면 경지에 오른 것이라 볼 수 있죠.
원래도 미국 가기전 윤여정은 화차라는 영화로 인상적인 역할을 했던 여배우 였지만.., 10:03 미나리가 성공한 이유, 그녀가 아카데미를 수상한 이유 있네요. 정이삭 감독님이 윤여정님을 선택한건 신의 한수 두수 세수 백수 였다.. 17:10 김수현 작가님 홍석천씨도 그렇고 좋은 분이네요..
윤여정씨는 정말 인간승리죠.
조영남이 미국에 버리고 갔는데 악착같이 버티고 버터서 미국에서 살아남고.....
중년이 되서야 한국에서 다시 배우가 되고 이제는 세계가 다 아는 대배우가 됐네요.
정말 오래 살고 볼일이다는 말이 명언입니다.
조영남이 인기있었던 그 긴시간동안 자기 마누라와 자식들을 미국에 돈없이 버리고 온 개 새 끼는 정말 잘살았고....
윤여정의 이름도 팔았는데.....
윤여정은 조영남에 대해서 크게 말한게 기억나지 않네요.
여성편력심하고 사치심하고 자식들도 팽개치며 자유롭게 사는 조영남.......
끝까지 두 자식들에게 헌신하며 힘들게 애들을 키우기 위해서 악착같이 살아야 했던 윤여정
정말 오래 살고 볼일입니다.
힘들때마다 이분 생각하며 감동받습니다. 얼마나 창피하셨겠어요.. 산다는건 이분처럼...
남의 가정사에 대해 잘 모르는 제3자가 비난하는건 좋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정이 있었을 겁니다.
너무 멋있다. 우리나라에서 노인이 되어 가는 여자의 롤모델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중년을 지나는 내게 롤모델이 되셨어요.
롤모델이 꼭 필요한가요. 자신의 인생을 살면 되죠.
윤여정씨 자식들을 위해서 일을 열심히 하다보니, 아카데미 상도 받으시고, 경제적으로도 안정 되신것 같은데, 잘 살아 오신거 맞습니다.
그래~ 오래 살고 볼 일이 요즘 많더라. 좋던 나쁘던. 그럼에도 긍정적일때 선택하는 말이다. 살맛이 난다는거지.
덕분에 말랐잖아 ㅋㅋ아드님들도 멋지네요.아빠 안닮고 엄마 닮으셨네요.
노년에 더욱더 빛나고 아름다운 분~~
아....
너무 멋있어 정말 ㅠㅠ
단 한 마디 한 마디가 너무 .... 너무 깊어요 선생님...
정말 존경합니다.
사이다 한 병의 감동** 🙏
100번,천번,만번 공감합니다.
맛깔나는 말 솜씨..👍👍👍
건강하십시요,..최고의 배우 👍
너무너무아름다우십니다
너무 멋지고 존경합니다~
엄마로서 포기할 수 없었던 그녀 존경합니다 이세상 모든 어머니를 대신해서
윤여정 배우님 윤식당 부터 보았는데 열정이 참 멋져요. 항상 응원 드립니다.
너무 멋있고 아름다우세요❤
맛있는 음식을 계속 먹고 싶고 질리지 않듯이 윤여정씨의 말은 한마디 한마디가 맛있는 음식같이 언제나 좋아요. 윤여정씨 드라마속에서도 삶속에서도 멋지십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드라마, 영화, TV에서 뵐수있기를 응원합니다.
당신은 정말 우리나라 연기자들 중 시대를 넘어서 존중받을 수 있는 분이십니다.
연기자에게 성인군자상을 바란다는게 어불성설이고, 다만 진실됨을 보여주고 뒷말이 나오지 않으면 잘하는거라고 봅니다.
장면안에서 그 사람이 연기를 하는것인지 원래 사는게 그런건지 모르 정도면 경지에 오른 것이라 볼 수 있죠.
아름다우신 배우시지요❤❤
진짜 진짜 멋진 분
사이다 원샸 ❤
선생님~~
넘 멋있어요^^~~
원래도 미국 가기전 윤여정은 화차라는 영화로 인상적인 역할을 했던 여배우 였지만.., 10:03 미나리가 성공한 이유, 그녀가 아카데미를 수상한 이유 있네요. 정이삭 감독님이 윤여정님을 선택한건 신의 한수 두수 세수 백수 였다.. 17:10 김수현 작가님 홍석천씨도 그렇고 좋은 분이네요..
진짜 말솜씨 매력있어요.윤여정님 좋아요
사이다 원샷
대한민국 대표 어른 존경합니다.
이시대 어른의 롤모델 입니다. 윤선생님과 동시대 살고있음에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느낍니다.
벌써 20년 넘은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에서 양동근 엄마 역할로 나오셨는데, 그때 연기가 너무 강렬하게 와닿아서 그 이후로 제게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되셨어요. 양동근 이나영 공효진보다 더 눈에 들어왔었습니다.
윤여정 전양자 나온 새엄마는 대학 입학하던 73년도 드라마였쥬..
조세호님 얼굴에 살이 좀 생기니 훨씬 보기 좋아요 편안해보이고 좋아용
깔롱 여정 이시네요~~ㅎ
윤여정님^^
교회다닌다는 조영남만나
배신당하고 애2데리고 얼마나
고통당하며,,,힘든세월 지나셨을까요?
ㅜㅜ
상받으신거,,,
고난과 인내에대한 보상같네요♡
인간에게 배신당하고 십자가 고난당하신
예수님께서
윤여정님과 두자녀들을 친히 만나주시고
충분히 위로하시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맞나요?
ㅋㅋㅋㅋㅋㅋ 하늘 임복순 하나님 신 ❤
윤여정님 성격 넘좋음
알아보니
혈핵형 B형
시원시원 하네요 ㅎ
자기 철학이 확실 하시고
존경 합니다^^
아무의미없어요 굿
내생각 과 주관이 너무 분명해서 옳은줄 아는
미국에 엄마없이 누구와 아들이 살았다는 것이지?
구세주 예수님 보혈의 은혜로 죄사함. 평강
이런식의 프로그램 인제 식상하다. 심지어 유재석인데도.
재석씨 아니 그저 뭐 좀 그만
하나님 살 피 🚀✝️
조영남이여 지옥가시오..
누가 그대가 단죄를 하나
그런 아비가 있어 존재히는데
ㅉ
ㅉ
세호야 할말 없으면 그냥 다물고 있어 강박적, 의무적으로 입을 여니까 노잼, 썰렁이지
유재석은 그만좀 보자
지겹다
윤여정 연기 한번도 좋다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상 받는거 보고 미국도 별거 없구만 했다. 윤여정 장점은 영어되는거 하나 밖에 없었음
강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자가 강자....
그분의 연기가 솔직담백해요^^♡♡
그러게 미국도 별거없다그죠? ㅡㅋㅋㅋ
하하하...
에고
답글다는 수준 하고는
말하기 쉽지 않은 현실의 뜨거움을 담담하고 단호하게 말을 한다,,,
그런데 그게 가슴을 울리고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그래서 깨끗하게 보이는 윤여정.
ㅋㅋ 저때 정말 공항에서 이 나라 어디 있는거냐?? 이런 질문 받고 그랫는데 ㅋㅋ 쫌 아는 놈은 S or N 이렇게 물어 보는 놈도있고 ㅋㅋㅋ
이분처럼 늟고싶다 멋있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