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에서 에티오피아에대해 언급한 부분에 관해 덧붙임. 이스라엘 건국 초기, 우리가 알고 있는 바 와는 달리, 이미 다른 곳에서 잘 살고 있던 이스라엘인들이 (건국초기, 척박한 곳으로 가기 싫어서)이주를 꺼려해서 인구가 부족했던 이유로, 전 세계의 유대인들에게 이스라엘로 오라는 홍보를 열심히 했는데(이 때 유대인을 어떻게 정의할 것이가 하는 점이 문제가 되기도), 그 중 에티오피아 유대인들도 그들 이스라엘인들의 '유대인' 범주에 인정되어, 대규모 수송 작전으로 이스라엘로 수송함(항공기 적정 인원수를 훨씬 초과하여). 여기까진 좋은데, 그 후, 그들은 흑인이라는 이유로 이스라엘 본토에서도 상당한 인종차별을 겪고 있다고 함.
언약궤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는 순간 존재가치치가 없어진 겁니다(지성소의 휘장이 예수님이 죽는 순간 찢어진이유와 같음)즉 죄가있어서 지성소에 들어가면 다 죽었는 데 예수님이 세상죄를 다 담당하시고 세상의모든 사람의죄를 다 책임지셨기에 죄가 다 사라져서 언약궤위에 피를 뿌리는 속죄제사를 더이상 드릴필요가 없어졌기때문입니다. 당연히 언약궤의뚜껑(ark)을 열어도 사람들이 안 죽었기에 누군가 금으로 써버렸겠지요.(예수님이 오시기전에는 언약궤를 붙잡기만 해도 죽었음.)
죄가 없어졌다는말보다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시고 구주이심을 고백하는 자들에게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이 입혀졌다는 표현이 더 맞는것같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죄, 원죄 그 자체는 사라지지 않아요 단지 예수님의 보혈이 죄인인 우리들을 덮어 거룩하게 만들어주신겁니다. 지성소들어갈때 몸에 피를 뒤집어 쓰고 간것과 출애굽 이전 장자가 죽는 저주가 내려질때 이스라엘 민족이 문 위에 어린양의 피를 바른것과 똑같은 의미에요, 그 피들이 하나님에게 이 사람은 거룩하게 된 사람이기에 죽이시면 안되요 하고 대변하고 있던겁니다. 그 역할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죽으시고 피흘리심으로인해 영구적으로 대신 하신겁니다.
@@user-jwh09278 네피림은 성경에도 나옴. 누가 종교에 미쳤다는 것인가 나는 가식적인 종교인을 싫어한다. 당신은 가식적인 비종교인 인가?당신이 죽을때 눈물을 흘리며 불안해하지 않을 수 있다면 또 모르겠지만 아니 거의 모든사람이 그런 증상이 나오니 당신도 예외는 아닐듯. 예수님이 당신을 대신해서 죄값을 치렀다는 사실이 그렇게 고깝게 들리는 가? 당신이 받아들이든 안 받아들이든 언약궤는 더이상 용도가 없음.십자가에서 흘린 피가 더이상의 속죄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게 했기때문에 당신을 포함한 우리모두의 죄는 그때 다 사해진 것임.
저는 당신의 말을 듣고기뻐합니다, 나는 티벧 라마승이 쓴 third eye 낸 랍생 뢈파 쓴 모둔 책들 읽음. 당신 TH-cam 보고신났어. 내가 믿은게진실이니까. 미안합니다,저의한글…🥰🥰
👍💯
즐감😍 감사합니다
재미있어요 추천합니다.^^
굉장하네요~~~~~
이 영상에서 에티오피아에대해 언급한 부분에 관해 덧붙임.
이스라엘 건국 초기, 우리가 알고 있는 바 와는 달리, 이미 다른 곳에서 잘 살고 있던 이스라엘인들이 (건국초기, 척박한 곳으로 가기 싫어서)이주를 꺼려해서 인구가 부족했던 이유로, 전 세계의 유대인들에게 이스라엘로 오라는 홍보를 열심히 했는데(이 때 유대인을 어떻게 정의할 것이가 하는 점이 문제가 되기도), 그 중 에티오피아 유대인들도 그들 이스라엘인들의 '유대인' 범주에 인정되어, 대규모 수송 작전으로 이스라엘로 수송함(항공기 적정 인원수를 훨씬 초과하여).
여기까진 좋은데, 그 후, 그들은 흑인이라는 이유로 이스라엘 본토에서도 상당한 인종차별을 겪고 있다고 함.
이런거 어디서 찾아오는지 대단👍
재미있네요.
그 시대에는 지금의 우리가 살고 있는 기술보다 100배는 더 발전돼 있다 볼 수 있다.
우리는 상상할 수 없는 발전되고 과학적으로 생물학적으로 엄청난 발달된
도심은 분명하다.
그쵸 엘로힘 외계종족의 자손이니까요
건물에든돌을 거인족이공륭을길드러지금에. 코키리나 소처럼 다루엇따면 가능하지않을까요
성궤는 미육군의 비밀보관소에 있습니다. 2차대전말에 나치독일로 넘어가는 것을 고고학자인 인디애나존스 교수가 정말 어렵게 회수하였지요.
하지만 미국은 공식적으로는 부인할겁니다.
누군가 어디에 숨기고 지키고 있을거같음
언약궤는 승천했습니다. 사도 요한이 천상에서 언약궤를 보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에티오피아에 있고 그곳을지키는 문지기도 대를이어서 지금도 지키고 있는데 이상하게 문지기들은 방사능에 피폭된것같은 모습을 하고있는 꿈을 꿈
도대체 무슨 말?
1등이닷~~
제임스 브루스는 떠밀렸다 ㅋ
언약궤는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는 순간 존재가치치가 없어진 겁니다(지성소의 휘장이 예수님이 죽는 순간 찢어진이유와 같음)즉 죄가있어서 지성소에 들어가면 다 죽었는 데 예수님이 세상죄를 다 담당하시고 세상의모든 사람의죄를 다 책임지셨기에 죄가 다 사라져서 언약궤위에 피를 뿌리는 속죄제사를 더이상 드릴필요가 없어졌기때문입니다. 당연히 언약궤의뚜껑(ark)을 열어도 사람들이 안 죽었기에 누군가 금으로 써버렸겠지요.(예수님이 오시기전에는 언약궤를 붙잡기만 해도 죽었음.)
죄가 없어졌다는말보다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시고 구주이심을 고백하는 자들에게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이 입혀졌다는 표현이 더 맞는것같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죄, 원죄 그 자체는 사라지지 않아요
단지 예수님의 보혈이 죄인인 우리들을 덮어 거룩하게 만들어주신겁니다.
지성소들어갈때 몸에 피를 뒤집어 쓰고 간것과 출애굽 이전 장자가 죽는 저주가 내려질때 이스라엘 민족이 문 위에 어린양의 피를 바른것과 똑같은 의미에요, 그 피들이 하나님에게 이 사람은 거룩하게 된 사람이기에 죽이시면 안되요 하고 대변하고 있던겁니다.
그 역할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죽으시고 피흘리심으로인해 영구적으로 대신 하신겁니다.
😅
이런걸 신화라 하지요
@@user-jwh09278 네피림은 성경에도 나옴.
누가 종교에 미쳤다는 것인가 나는 가식적인 종교인을 싫어한다. 당신은 가식적인 비종교인 인가?당신이 죽을때 눈물을 흘리며 불안해하지 않을 수 있다면 또 모르겠지만 아니 거의 모든사람이 그런 증상이 나오니 당신도 예외는 아닐듯. 예수님이 당신을 대신해서 죄값을 치렀다는 사실이 그렇게 고깝게 들리는 가? 당신이 받아들이든 안 받아들이든 언약궤는 더이상 용도가 없음.십자가에서 흘린 피가 더이상의 속죄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게 했기때문에 당신을 포함한 우리모두의 죄는 그때 다 사해진 것임.
은가누가 이김
예수쟁이들 떼거지로 몰려왔네.
예수 도
설화
구약 ㆍ신얙
산자 작품
살 덧 대
지금 성경
3등
아잇 4등이네
J의 피와살 구원자 누구냐 마지막 추수때 주재림 알곡이 됩시다 주석은 비진리 선악과 죽는다
꺄비~~2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