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23일 새제자전길과 안동댐 구간을 브롬톤으로 종주했습니다. -그랜드슬램이 목표거든요. 새재자전거길에서는 소조령과 이화령을 끌바없이 오르는것을 목표로 천천히 올라 이화령을 1시간 15분만에 올라갔네요. 근데 그 여파로 다음날 안동댐 구간 업힐은 모두 끌바를 해야 했습니다. ^^; 전기자전거로 동해안 종주를 했을때 제주도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구간입니다. 언젠가는 두기루기님 뒤를 따라 동해안도 종주하겠지요. - 너무 겁나네요. 그 낙타등의 향연이 항상 감사합니다. 두기루기님.
대단하십니다 저도 동해안구간 계획만 하고있는데 영상보니 당장이라도 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힘든만큼 좋았던 동해안 자전거길이네요.
내일 남은 구간 라이딩 예정입니다.
10월 22일 23일 새제자전길과 안동댐 구간을 브롬톤으로 종주했습니다. -그랜드슬램이 목표거든요.
새재자전거길에서는 소조령과 이화령을 끌바없이 오르는것을 목표로 천천히 올라 이화령을 1시간 15분만에 올라갔네요.
근데 그 여파로 다음날 안동댐 구간 업힐은 모두 끌바를 해야 했습니다. ^^;
전기자전거로 동해안 종주를 했을때 제주도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구간입니다.
언젠가는 두기루기님 뒤를 따라 동해안도 종주하겠지요. - 너무 겁나네요. 그 낙타등의 향연이
항상 감사합니다. 두기루기님.
새재길과 안동구간을 한번에 종주하셨다니 힘들었지만 참 좋으셨을 것 같네요.
저도 이번 주에 동해안 남은 코스 돌고 11월에 제주도 환상자전거길 다녀와서 그랜드슬램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남은 구간 안라, 즐라하세요.
저도 이번주에 월~목까지 동해안종주 경북~강원권 종주 했네요..ㅋㅋ 정말 힘들어도 풍경좋고 힐링 되더군요.
혹시, 블랙박스나, 바디캠 어떤 제품 쓰시나요?
동해안 자전거길은 정말 힘든만큼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알리산 저렴이 블랙박스를 쓰고 있구요, 고프로와 인스타360으로 영상을 찍고 있네요.
@@doogi_roogi 영상찍은거 편집도 하시는건가요?
@@카르페디엠-y1x네. 별 기교는 없지만 직접 편집해서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doogi_roogi편집 많이 어렵나요? 저도 국토종주 그랜드슬램 각 코스별로 촬영해서 편집해서 영상저장하고싶은데 장비부터 사야겠군요..
@@카르페디엠-y1x 귀차니즘만 극복하면 영상이 만들어는 지더라구요.
유튜브에 편집 방법 가르켜 주는 영상 보면서 따라하고 있습니다.
동해안(경북)종주 갔다온 저도 낙타등이나 업힐이 은근히 있어서 힘들었던 기억이 많습니다. 그나마 정자가 많이 있나보니 휴식할때는 좋았습니다.
확실히 경북 구간에 낙타등이 많아 저도 힘들긴 했고 강원 구간은 좀 덜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동해바다와 함께 하는 라이딩이라 정말 좋았네요.
저는 팻바이크 타고 다니는데
인천갈려고 고속버스에 자전거 싣을려고 했다가
퇴짜 맞을뻔 했습니다.
그런 면에서는 미니벨로가 장점이 분명히 있네요.
미니벨로 기추 하시는 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