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 LGBT 관련에 기부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 게이라는 편견 때문에 스스로 힘든 20대 초반을 보냈었습니다.. 불안과 고통 속에 유일한 희망이 매일 밤 혼자 방구석에 숨어서 게이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제 유일한 인생을 사는 이유였던 것 같네요. 게이유튜브를 21살에 시작할 때는 그냥 나도 단순히 “다른 유튜브 처럼 유명해지고 싶다.” 라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폭주기관차처럼 달리다보니 현타와 공허함이 찾아왔고 마침 군입대가 겹쳐 잠깐 방송을 쉬다 복귀했어요. 처음 시작할 때 처럼 딱히 뾰족한 목표도 없고 구지 할 이유도 없었던 저는 ‘내가 굳이 유튜브를 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던 중 어릴 적 혼자 끙끙되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 당시 게이유튜브 영상 하나로 인생을 버텼던 저처럼, 누군가는 저로 인해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저는 정말 행복 할 것 같아요. 솔직히, 재 채널은 돈도 안되고 영상을 올리면 올리는 대로 그대로 다 적자입니다. 차라리 라방에서 투네이션 후원만 받으면서 방송하는게 300% 이득입니다. 그럼에도 비싼 편집비를 투자해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 시작한 이유는 위의 이유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현재 기준(구독5,305명)으로 채널이 성장하면 할수록 LGBT관련 쪽에 기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댜.
케빈님 저도 강탑이에요 근데 저는 제 자신이 자랑스러워요 다름이 아니라 요즘에 저는 요즘 애인있는 게이분들보다 연예인만큼 얼굴.몸매.키 완벽한 이부남동생 있는 게이분들이 부러워요 애인은 갈라서면 법적으로 남남인데 이부남동생은 즉 엄마는 같고 아빠만 다른 형제를 얘기하는건데 저 아는 탑성향이신 형님이 이부남동생이 있는데 이반이아닌 흔히 일반으로 태어났어도 남동생을 키웟던 낙이 있어서 좋다네요 남동생이 189cm의 미의남신이에요 그래서 제가 남동생이 저렇게 완벽한데 남자로 보인적 없냐 물었더니 밑으로 9살 차이나서 성장판 검사 운동시키고 좋은거 먹이고 입히고 하니까 기획사 사장역할 해서 남자로 보일 시간이 없다고 막상 키워보면 남동생이 본인 이상형으로 크면 남자로 보일줄 알았는데 키워보니 기획사 사장역할보다 피곤하다고ㅎㅎ 그래도 보람은 있데요 재혼하신 양아버지 키가 184cm까 본인 어머니가 새로 재혼해서 낳아주신 남동생 갖은 혐오속에서 남동생이 삶의 원동력이 됫다고 생활에 낙이 있으니까 우울하지 않은가봐요 저는 탑이니까 중.고등학교때부터 엄마한테 아웃해서 시험관 아기해서 남동생낳아달라고 한적있었는데 저의 엄마는 저에게 너는 남동생을 남자로 볼까봐 불안하다고 엄마한테 그제안 거절당했는데 저도 이제 30대고 저의 엄마도 연세가 있으셔서 이미 불가능하지만 요즘은 그냥 내가 행복할수있는 낙을찾고 당당하게 사는게 최선인것같아요 이부남동생 있는 탑 형님 보면 부럽지만 (항공사 남자승무원으로 키우셨어요 남자승무원:175cm이상) 이부남동생을 그렇게 잘키우려면 중산층 ~상류층은 되야겠드라고요 저는 애인도 없고 아는 그 형님처럼 이상형인 이부남동생도 없지만 다죽어도 강탑의 마라톤입니다 케빈님도 힘내세요
🎉공약 : LGBT 관련에 기부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 게이라는 편견 때문에 스스로 힘든 20대 초반을 보냈었습니다..
불안과 고통 속에 유일한 희망이 매일 밤 혼자 방구석에 숨어서 게이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니 제 유일한 인생을 사는 이유였던 것 같네요.
게이유튜브를 21살에 시작할 때는 그냥 나도 단순히 “다른 유튜브 처럼 유명해지고 싶다.” 라는 생각 뿐이였습니다.
폭주기관차처럼 달리다보니 현타와 공허함이 찾아왔고 마침 군입대가 겹쳐 잠깐 방송을 쉬다 복귀했어요.
처음 시작할 때 처럼 딱히 뾰족한 목표도 없고 구지 할 이유도 없었던 저는 ‘내가 굳이 유튜브를 해야 하는 이유가 뭘까?’ 고민하던 중 어릴 적 혼자 끙끙되던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그 당시 게이유튜브 영상 하나로 인생을 버텼던 저처럼, 누군가는 저로 인해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저는 정말 행복 할 것 같아요.
솔직히, 재 채널은 돈도 안되고 영상을 올리면 올리는 대로 그대로 다 적자입니다.
차라리 라방에서 투네이션 후원만 받으면서 방송하는게 300% 이득입니다.
그럼에도 비싼 편집비를 투자해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 시작한 이유는 위의 이유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현재 기준(구독5,305명)으로 채널이 성장하면 할수록 LGBT관련 쪽에 기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댜.
와 근데 아무리 봐도 강탑
느낌은 아니시지만 일단
제 식이신데 아 저저저
진짜 귀여운 얼굴 진짜
미친다 아주아주 고냥
치인다 치여 ㅎㅎ >
방송 자주 해줘요 케빈 방송 보고싶어요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 목욕탕 어디있어요??
올 = 바텀
케빈님 저도 강탑이에요 근데 저는 제 자신이
자랑스러워요 다름이 아니라 요즘에
저는 요즘 애인있는 게이분들보다
연예인만큼 얼굴.몸매.키 완벽한
이부남동생 있는 게이분들이 부러워요
애인은 갈라서면 법적으로 남남인데
이부남동생은 즉 엄마는 같고 아빠만 다른
형제를 얘기하는건데
저 아는 탑성향이신 형님이 이부남동생이
있는데 이반이아닌 흔히 일반으로 태어났어도
남동생을 키웟던 낙이 있어서 좋다네요
남동생이 189cm의 미의남신이에요
그래서 제가 남동생이 저렇게 완벽한데
남자로 보인적 없냐 물었더니
밑으로 9살 차이나서 성장판 검사 운동시키고
좋은거 먹이고 입히고 하니까 기획사
사장역할 해서 남자로 보일 시간이
없다고 막상 키워보면 남동생이 본인 이상형으로 크면 남자로 보일줄 알았는데 키워보니
기획사 사장역할보다 피곤하다고ㅎㅎ
그래도 보람은 있데요 재혼하신 양아버지
키가 184cm까 본인 어머니가 새로
재혼해서 낳아주신 남동생 갖은 혐오속에서
남동생이 삶의 원동력이 됫다고
생활에 낙이 있으니까 우울하지
않은가봐요 저는 탑이니까
중.고등학교때부터 엄마한테 아웃해서
시험관 아기해서 남동생낳아달라고 한적있었는데 저의 엄마는 저에게 너는 남동생을
남자로 볼까봐 불안하다고 엄마한테 그제안 거절당했는데 저도 이제 30대고 저의 엄마도 연세가 있으셔서 이미 불가능하지만
요즘은 그냥 내가 행복할수있는
낙을찾고 당당하게 사는게 최선인것같아요
이부남동생 있는 탑 형님 보면 부럽지만
(항공사 남자승무원으로 키우셨어요
남자승무원:175cm이상)
이부남동생을 그렇게 잘키우려면
중산층 ~상류층은 되야겠드라고요
저는 애인도 없고 아는 그 형님처럼 이상형인
이부남동생도 없지만 다죽어도 강탑의
마라톤입니다 케빈님도 힘내세요
진짜 정성스러운 개소리다
케꼬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