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말에 처음으로 런던을 가봤는데, 정말이지 모든 게 다 새로우면서도 과거와 현대의 조화를 잘 이루어낸다는 게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거 같더군요. 빅토리아 시대의 유산부터 2000년대에 재개발한 새로운 금융 중심지 카나리 워프까지, 과거와 현재가 잘 어우러지는 거 같습니다.
옛이름 영국-britannia, 스코틀랜드-Caledonia 지금도 브레타냐, 칼레도니아 써도 다 알아들음. 근데 영국이 점점 힘이드나.. 요즘 왜이렇게 힘맥아리가 없어.. 나도 예전에 이런영국찬양광고를 믿는 사람들 중 하나였음. 유럽은 대단 하다고 생각하고 살았음.. 점점 알아가면 알 수록 실망감이 더큼. 결국 자기호주머니 채우기위해 이몹쓸짓들을 한거구나.. 차라리 문화도 그렇고 남들한테 피해안주고 조용히사는 지금은 한국이 더 낫다고 생각함. 몆년전에 왕실 가족중에 하나가 영국흑인에게 너 어디에서 왔냐 물어보더라 그 흑인은 런던에서 왔는데 그러니까 아니 내말은 너 어디에서 태어낫냐구 다시 물어보니까 그 흑인은 나 런던에서 태어났는데하고 대답했고 다시 또 물어보더라 아니 니네 부모 어디에서 태어났는데 그흑인 왈 런던. 영국시민한테 왜 저러고 물어보냐 했는데 결국 니가 영국시민인걸 인정안하는 거 였음. 몇백년을 자손대대로 살아온 흑인은 시민도 아니구나라고 느꼈음. 미국은 아직도 유럽사람들 한테 미국시민권 줄테니 언제라도 오라고 열어 놓고 있음. 다른나라한텐 불법이민 추방임.
30:04 세지
지난 10월 말에 처음으로 런던을 가봤는데, 정말이지 모든 게 다 새로우면서도 과거와 현대의 조화를 잘 이루어낸다는 게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거 같더군요.
빅토리아 시대의 유산부터 2000년대에 재개발한 새로운 금융 중심지 카나리 워프까지, 과거와 현재가 잘 어우러지는 거 같습니다.
전세계 근현대사의 시작 UK ㄱㅐ인적으루 위대한 나라중 원탑이고 전세계인류사는 영국문화가 뿌리깊숙이 있음
빈대 조심............ ㅜㅜ
영국은 정말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유럽의 변방에서 문명을 창조해내고 자수성가한 위대한 나라인듯 ㅎㅎ
사실 인도 못먹었으면 산업화하기 힘들었음 인도에 산업화에 필요한 기술자 자원 값싼 노동력이 다있어서 가능했던 기적임 물론 저시대때 지나치게 유능한 정치인들이 연속으로 나온것도 한몫하고
171 개국 침략과노략질 ! 대단한 나라 라구 ? 일본도 그럼 대단하네 ! 뭔소리 !
오늘날 대형쇼핑몰의 시초도 전세계에서 최초로 만들어진곳이 영국. 쇼핑몰에선 귀족,평민 할거 없이 돈쓰는 소비자면 누구나 대접받았으니 자본주의 사회의 시작을 알린것임.
넬슨 만델라가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영국 국회의사당에 방문했을 때 직접 눈앞에서 봤는데....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T.T
사람으로 치면 허우대 멀쩡한 사이코패스
모든 민족 갈등의 원인은 영국으로부터 시작됨
영국 홍보영상인가;;;;;
세계를 지배했다 = 온갖 곳에 똥을 뿌려댔다
옛이름 영국-britannia, 스코틀랜드-Caledonia
지금도 브레타냐, 칼레도니아 써도
다 알아들음.
근데 영국이 점점 힘이드나..
요즘 왜이렇게 힘맥아리가 없어..
나도 예전에 이런영국찬양광고를 믿는
사람들 중 하나였음. 유럽은 대단
하다고 생각하고 살았음..
점점 알아가면 알 수록 실망감이 더큼.
결국 자기호주머니 채우기위해
이몹쓸짓들을 한거구나..
차라리 문화도 그렇고 남들한테 피해안주고
조용히사는 지금은 한국이 더 낫다고 생각함.
몆년전에 왕실 가족중에 하나가
영국흑인에게 너 어디에서 왔냐 물어보더라
그 흑인은 런던에서 왔는데 그러니까
아니 내말은 너 어디에서 태어낫냐구
다시 물어보니까 그 흑인은 나 런던에서
태어났는데하고 대답했고 다시 또
물어보더라 아니 니네 부모 어디에서
태어났는데 그흑인 왈 런던.
영국시민한테 왜 저러고 물어보냐
했는데 결국 니가 영국시민인걸
인정안하는 거 였음. 몇백년을 자손대대로
살아온 흑인은 시민도 아니구나라고
느꼈음. 미국은 아직도 유럽사람들
한테 미국시민권 줄테니 언제라도 오라고
열어 놓고 있음.
다른나라한텐 불법이민 추방임.
사기가 일상
제목은 세계제패 이유인데 영국찬양으로 초반10뷴을 열어가는건가요? 역사를 제대로 좀 알리시길…
어떻케 세계를 지배 ? 일본한테 물어봐 . 총칼
정말 세계 돌아다니며 못된짓 많이했지.
영국이 인도에 한짖은 일제가 우리에게 한짓보다 더 심했다.
악마의 나라 영국이지
Rule Britan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