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에 사기에 질병에 버림받은 사람들도 있고 가족과는 단절 이혼 그냥 아무 생각하기 싫어진 사람도 있고 희망이 보이지않는 시간을 오래 견디고 버티다가 포기하게 된 사람들입니다. 나이가 먹어가고 퇴직금 날리고 결국 감당못하면 집을 나오게 됩니다. 집을 날려먹은 경우도 많고 그럼 그 충격에 용기를 못내고 거리를 방황하죠. 막상 거리로 나가면 갈곳이 없어요. 그래서 결국 지하도나 서울역 같은 곳에 모이게되죠. 돈이 좀 있으면 피시방이나 만화방 가서 자기도하고 공통적으로 노숙인이 된다는건 마지막 선택입니다. 감당할수 있는 사람은 노숙 안하죠. 감당할수 없는 사람은 노숙을 합니다. 밥이라도 1끼 준다면 감사할 따름이죠. 저런 1인주택도 있다니 놀랍네요. 주거문제 그리고 빚문제 생활고문제 이런게 크고 외로움도 크죠. 단절된 외로움 키아누 리브스 경우도 보면 배우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아프게 떠나보내고 정신충격에 여동생도 백혈병으로 보내고 거리로 나가 노숙을 하는데 5년을 보냈네요. 단순히 돈문제 일하는 문제로만 볼건 아닌것도 있어요.
제가 따뜻한방에서 잔다는게 진심 미안하네요 저도 세상에 빛과 같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데요 어쩌지요~ 다같이 산에 가서 농사지며 욕심없이 살고 싶습니다 긍데 술좋아하는 사람들은 어쩌지요~ 산에서 먹으면 그렇게 건강이 상하지는 않겠지요~ 누군가가 산에 땅을사고~ 누군가가 산에 흙집을 짓고~ 우리모두 농사를 짓고~ 누군가는 밥을하고~ 누군가는 반찬을하고~ 누군가는 노래를하고~ 누군가는 연극도하고~ 누군가는 춤을 추고~ 그런세상 우리 만들어요~ 우리 그냥 그렇게 살다가요~
■누구나 노숙인이 됄수있읍니다.■ ■ 누구도 노숙인의 삶을 원하지 않았읍니다. "노숙인" 그들의눈을 보세요! 많은이들 보단 가지지 못하 였읍니다. 그러나 어려운 동료를 도와야 하겠다는, 인간본연의 기본적 상식과 마음은 그누구 보다 풍족합니다. 하나님의 께서 아드님을 아무런 보상없이 내어 주셨듯이 우리도 그러해야 하지 않을까요? 인생 풍요롭게살아도 , 없이 살아도 7-80 년 입니다. 기회가 주어졌을때 내이웃에게 관심 가져주세요!
국가가 국민들에게 주는 파이는 아주 일정부분이죠. 그 파이 한 조각을 먹기 위해선 강대강 또는 약대약 간의 끊임없는 먹이 싸움입니다. 그 와중에 최하위 극빈자를 먹이로 하는 하이에나들이 참 많아요. 도와준다는 미명으로 노숙인이나 차상위 계층들을 물고 뜯지는 않은지 한번 돌아보시기를 신의 이름으로 명령합니다.
이정열 그렇게 댓글쓰는 분은 노숙인을 위해 도와주고 있는지요 ? 노숙인들이 노숙을 원해서 하는것 아니고 각자의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서 가정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자포자기로 떠도는것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서울 역 주위를 맴돌고 있는 분들을 도울수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요. 대한민국은 복지 정책이 잘되있는 나라가 아니라서 최소한 거리를 떠도는 노숙자 분들이 외면을 당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이나 호주도 복지국가 이지만 노숙자 를 볼수가 있어요. 그러나 호주같은 경우는 술에 취한 노숙자가 몸을 못 가누게 불편한 노숙인을 그렇게 방치하거나 외면하지 않아요. 병원으로 데려와 무상 치료는 물론 가족이없는 그가 회복될때까지 보살펴 줍니다. 대한민국도 언제 쯤 약자를위한 복지 국가가 될런지 답답합니다.
마음의 상처가 깊은 그들에게 노가다라도 하라고 질책하기보다는 그럴수밖에없는 그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봉사하시는 분들께 같은 인간으로써 존경을 표하고요 저도 그들을 실질적으로 도와야겠다는 마음을....
빚에 사기에 질병에 버림받은 사람들도 있고 가족과는 단절 이혼 그냥 아무 생각하기 싫어진 사람도 있고
희망이 보이지않는 시간을 오래 견디고 버티다가 포기하게 된 사람들입니다.
나이가 먹어가고 퇴직금 날리고 결국 감당못하면 집을 나오게 됩니다.
집을 날려먹은 경우도 많고 그럼 그 충격에 용기를 못내고 거리를 방황하죠.
막상 거리로 나가면 갈곳이 없어요. 그래서 결국 지하도나 서울역 같은 곳에 모이게되죠.
돈이 좀 있으면 피시방이나 만화방 가서 자기도하고 공통적으로 노숙인이 된다는건 마지막 선택입니다.
감당할수 있는 사람은 노숙 안하죠. 감당할수 없는 사람은 노숙을 합니다.
밥이라도 1끼 준다면 감사할 따름이죠. 저런 1인주택도 있다니 놀랍네요.
주거문제 그리고 빚문제 생활고문제 이런게 크고 외로움도 크죠. 단절된 외로움
키아누 리브스 경우도 보면 배우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아프게 떠나보내고
정신충격에 여동생도 백혈병으로 보내고 거리로 나가 노숙을 하는데 5년을 보냈네요.
단순히 돈문제 일하는 문제로만 볼건 아닌것도 있어요.
저도 저런 문제로 5년 노숙자같은 생활을 하다 지금은 땀흘려 일하면서 기초적인 생활을 하는것만도 감사하게 여기며 살아갑니다. 친척이나 친구들 도움 일절 안받고 스스로 헤쳐나갈 용기를 가지고 오늘을 버팁니다.
ㅠㅠ가슴이 메어지는 영상이다. 나도 언젠가는 서울역 인근에서 배회하며 배고픔을 참고, 견뎌야 하는 시기가 오겠지..
감사드려요.
어후나도 이제 버티다가
나도 곳 그곳에 갈것같
야될것같네요 나름ㆍ버터봐는데ㆍㆍ
그분들의심정 이해가네요
잘봤습니다
제가 따뜻한방에서 잔다는게 진심 미안하네요
저도 세상에 빛과 같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데요
어쩌지요~
다같이 산에 가서 농사지며 욕심없이
살고 싶습니다
긍데 술좋아하는 사람들은 어쩌지요~
산에서 먹으면 그렇게 건강이 상하지는
않겠지요~
누군가가 산에 땅을사고~
누군가가 산에 흙집을 짓고~
우리모두 농사를 짓고~
누군가는 밥을하고~
누군가는 반찬을하고~
누군가는 노래를하고~
누군가는 연극도하고~
누군가는 춤을 추고~
그런세상 우리 만들어요~
우리 그냥 그렇게 살다가요~
아 ㅡㅡㅡ멋 있 다 삶 .을 아시 는 멋 진 분 😄😃☺
먹는 것이 우선이지만 정신적인 케어"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공직이나 사직이나 그많은 사회복지 관련자들은 혈세값은 커녕 축내나요?!
누구나노숙자될수있다나쁜눈으로보지마라
웹툰 길리언 작가님 존경합니다.
먹을것과 잠잘수 있는곳만
있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내 주위를 돌아보게 됀다.
저도 지금 노숙아닌 노숙을 하는데요 ~ 다른 노숙들과 몇일 지내다 보니 많은걸 배웁니다여러분 진짜 노숙인은 더러운 사람이 아닙니다 무서운 사람이 아닙니다 우리고 지켜주고 도움을 줘야할 사람들 입니다 ~
한글사랑을 항상 기원합니다
평화통일을 소원합니다
농촌마을 어촌마을 도시에
부처님의 자비와축복이 충만하시길 액운 액살을 걷어주옵시고
병과상처 치유와회복의 자비와축복이 충만하시길 법과정의에 의거해서 법의 자비와축복이 충만하시길 죄업을 참회하고회개할수 있는 길로 인도해주옵소서 육십갑자일내내 열두시진내내 낮에도밤에도 기도합니다 기원합니다 발원합니다 소원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부처님
국민 세금으로 복지혜택이 우선이다. 노숙인이나 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세상이 되어야 할텐데요.
노숙인들은.무섭다.더렵다.지저분하다야는편견을버리세요ㅡ그분들도가족들의있슴니다.우리가조금만관심을갖고.가치대한민국애생활하는공동채임니다.
전자계표 는 절대로 막아야 한다
왜냐하면 나뿌게 컨트롤 할수있기 때문
■누구나 노숙인이 됄수있읍니다.■
■ 누구도 노숙인의 삶을 원하지 않았읍니다. "노숙인" 그들의눈을
보세요! 많은이들 보단 가지지 못하
였읍니다. 그러나 어려운 동료를
도와야 하겠다는, 인간본연의 기본적
상식과 마음은 그누구 보다 풍족합니다.
하나님의 께서 아드님을 아무런 보상없이 내어 주셨듯이 우리도 그러해야 하지 않을까요?
인생 풍요롭게살아도 , 없이 살아도
7-80 년 입니다.
기회가 주어졌을때 내이웃에게 관심 가져주세요!
서울역서 남편기다리는데 노숙자가 왔서 다짜고자 쌍욕을 했서 무서워서 다시는 서울역 가기싫타
없어도정신상태건강이중요@마음먹게달렸다,
입장바꿔 생각한다면 좋겠다 누구나 다 당할수 있다
저도서울역애매일지나가는대.거리애노숙인들보면그러나쁘지안으시고착하심니다.여려분들길거리노숙인들보시면.피해거나.도망가지마세요.
너나 그러지마세요 이래라 저래라 말고 피하고 도망가는건 자유니까
홀 랑 벗 음 다 사 람 좀 있 다 고 ㅈ ㄲ ㅡ지 마라 히 히
높은 곳에 있는 분들은 저희같은 어려운 사람 생각 안합니다 지들 부를 더 부풀리는 공약을 할뿐 우리의 의식이 깨어나 부패한 정치인이 없는 사회를 ,!
대한민국곳곳에외국인노동자가그렇케많은줄몰랐다
여성부는 뭐하냐 여성부 예산은 국민세금 아니더냐...
이래서 복지가 중요한것이다. 개누리는 복지 증진에 방해하지 말고 차별 금지법( 약자 차별을 금지하는 법) 을 즉각 통과 시키는것에 동참하라 ! ! !
ㅈㄹ하네 거지근성 독려법이라 그래
국가가 국민들에게 주는 파이는 아주 일정부분이죠.
그 파이 한 조각을 먹기 위해선 강대강 또는 약대약 간의 끊임없는 먹이 싸움입니다.
그 와중에 최하위 극빈자를 먹이로 하는 하이에나들이 참 많아요.
도와준다는 미명으로
노숙인이나 차상위 계층들을 물고 뜯지는 않은지 한번 돌아보시기를 신의 이름으로 명령합니다.
세금으로 월급줘가미 쉼터 하나 건축하세요.
정신이 건강해지면
다 일하게 됩니다.
자활.
그래서 말만하지말고 본인은 그런 노숙인들을 위해 몰하고 잇냐구요.공감대형성 되겠금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주던지~~
이정열 그렇게 댓글쓰는 분은 노숙인을 위해 도와주고 있는지요 ?
노숙인들이 노숙을 원해서 하는것 아니고 각자의 피치못할 사정이 있어서 가정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자포자기로 떠도는것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렇게 서울 역 주위를 맴돌고 있는 분들을 도울수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요. 대한민국은 복지 정책이 잘되있는 나라가 아니라서 최소한 거리를 떠도는 노숙자 분들이 외면을 당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이나 호주도 복지국가 이지만 노숙자 를 볼수가 있어요. 그러나 호주같은 경우는 술에 취한 노숙자가 몸을 못 가누게 불편한 노숙인을 그렇게 방치하거나 외면하지 않아요. 병원으로 데려와 무상 치료는 물론 가족이없는 그가 회복될때까지 보살펴 줍니다.
대한민국도 언제 쯤 약자를위한 복지 국가가 될런지 답답합니다.
@@박미자-y3u 부끄럽지만 직접 찾아다니며 도와주진 못하지만 막상보면 외면은 안해요.님말씀대로 하루빨리 복지가 더욱 개선되어 어려운분들이 안계셧으면 하는바램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방송으로 보여주면 끝??먼가 개선할 목적으로 방송보내주며 나라는 이런사람들을 위해 재활해서 사회에 보탬을 되겠끔할 생각안하나??
4:22
저기 노숙자들중에 신체 멀쩡한 사람들도 많다 배운건 짧고 힘든건 하기싫고 게으른거지 재활의지가 없는 사람들이 문제지
인간은원래
수백만년간
노숙하며살아왔다
정착생활농사지으며
산지고작.수천년
역사아래로
예수.석가
디오게네스등유명인은
집도절도없었지..
집달팽이냐.민달팽이냐의차이다
복잡한현대사회시스템에
어울리지않으니.이상할뿐
2ㅣ세기
히피가될수도있고
정말가련한거지가될수있다
물론일반인의눈엔
모두다..거지다
그사람들 나름 즐기는거 아닌가 싶네요~~동정이나 관심의 여지가 없다고 봅니다~ 피해만 안주면 냅두시길~~그러다 둬지게.... 그들이 선택한 인생 입니다. 많은 사회안전망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당신은 현재 노숙인들을 위해 몰 하고있습니까??
이 분들은 영상이라도 제작해서 노숙인 실상을 알렸네요..자기의 작은 달란트로 어려운분을 도우면 세상이 좀더 따뜻해 지겠지요...ㅠㅠ
젊은 아줌마 들은 위험에 대싱이 되는노숙을 하지말고 식당을 찾아가서 설거지 같은 막일을 한다면 혼자 살아갈수 있는 길이 생기지 않을 까요
맞는말씀입니다
일 자 리 ㅡ아 웃 ㅋ
세금을 내지않는사람들이 받을 생각만 하는것도 문제이다. 애초 가치관이 확실한 사람들은 노숙자체를 생각하지 않는다. 백곳이든 천곳이든 일할수있는곳을 찾아볼려고 두다리로 돌아댕겨보기나하지 저렇게 서울역에 있을사람이 누가 있겠냐.
서울에서 노숙자가 일자리 찿는 것은 미친 짓이다.아마 서울이 종착역이기 때문에 노숙하는 것은 아닐까? 뉴욕이나 맨하튼에서 노숙자가 일자리 찾는 것도 미친 짓일 것이다.그리고 노숙자가 무슨 일을 하겠습니까.노숙자는 답이 없습니다.
서울역이 좋으니까 노숙하겠지 뭐.역사인 줄은 아네.박스로 집을 짖자 뭐 그런 거 아닐까!
뭘?애기하고 싶은건지 자기반성 자기성찰은 찻아볼수없네 ㅉㅉ
💚💖 창조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라 성경을 읽어요 성경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합시다 샬롬 ❤💗
좃같은 예수 너나 처믿으셈 ㅇㅇ
여가부수준
게으른 노숙자 북한으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