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약물치료가 필요합니다. 그게 일시적으로만 처방해도 될지 장기 복용이 필요할지는 좀 더 추가적인 검사들이 필요하지만, 지금은 약을 드셔서 갑상선 호르몬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생리불규칙과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유발하는 호르몬 문제가 갑상선의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 겪고 있는 여성질환의 문제는 식이 습관의 잘못도 매우 큽니다. 식습관에 따라 장에서 만들어지는 만성염증의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인데, 그게 갑상선에도 영향을 주는거죠.
남편이 이번에 갑상선암 6단계 진단 받았습니다 병원예약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어떤 음식을 먹게 해야 하고 무엇을 조심해야할까요? 너무 겁나고 무서운데 남편한테 말은 못하고 혼자냉가슴 앓고 있습니다 조직검사하고 무척 아파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평소처럼 밥을 먹었습니다 .. 제가 뭘 더해 줘야 할까요?
두분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시청 감사드립니다
th-cam.com/video/dglCyUeufHw/w-d-xo.html
콜레스테롤 지난 영상편 입니다.
❤❤❤❤
시청 감사드립니다
스트레스가 만병의 원인인데 스트레스는 해결할 방법이 없네요.
갑상선 검사에 초음파랑 혈액검사을 같이 해야하군요.
배출경로를 방해하는 요소를 찾아야겠어요.
자율신경과 관련.
목 등 과 도 관련
정신적인 스트레스 저항력은 신체 스트레스 해소에 따라 비례합니다.
완전 난데?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ㅠ 목이 아프니 이빈후과ㅠ 부정출혈
자율신경 치료가 답이네요
얼른 자율신경치료를 받으셔야겠네요
요오드가 들어있는 종합영양제 먹으면
저하증에 도움이 될런지요?
요오드가 갑상선에 도움이 될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항체 수치가 높다면 시도해볼만한데, 그렇더라도 저용량으로 복용하시는게 낫습니다.
요오드가 갑상선 문제의 만병통치처럼 소개하는 정보는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DrJunsShow 감사합니다^^
말장난ᆢ
@@loveu3679 어떤 부분이 말장난 같아보이나요?
영상 내용 너무 공감합나다
안녕하세요~
갑상선저하 영상 찾아보다가 질문드립니다
T3 1.75
T4 1.23
TSH 20.24 인데
치료나 약물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늘 피곤하고
생리 불규칙하고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당연히 약물치료가 필요합니다. 그게 일시적으로만 처방해도 될지 장기 복용이 필요할지는 좀 더 추가적인 검사들이 필요하지만, 지금은 약을 드셔서 갑상선 호르몬을 안정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생리불규칙과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유발하는 호르몬 문제가 갑상선의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 겪고 있는 여성질환의 문제는 식이 습관의 잘못도 매우 큽니다. 식습관에 따라 장에서 만들어지는 만성염증의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인데, 그게 갑상선에도 영향을 주는거죠.
장 문제를 해결하려면 식단과 유산균을 신경쓰면 될까요? 혈액순환과 장 문제는 병원에서 치료하는 방법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원장님 병원에 가면 어떤치료를 받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우선, 나쁜균이 얼마나 있는지,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은 무엇인지, 중금속이 장 세포를 망가뜨리고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결과에 따라서 치료를 하게 되고요.
혈액 순환의 문제는 척추 인대강화를 통해 자율신경 안정성을 확보하고 탈수를 교정해서 혈액순환을 개선 시킵니다
@@DrJunsShow 제가 지방에 사는데요. 자주 병원에 방문해야 할까요?
또, 치료들이 실비적용이 될지요?
척추인대강화 치료는 일주일에 몇 회 받아야하나요. 지방거주자 입니다
그리고 요즘 뒷목이 끊어질듯 아픈데요(목디스크가 있어요) 이 부분도 치료를 하시는건지요?
갑상선 혹도 있고 저하증, 갑상선염도 있는데 경추, 혈액순환, 장문제를 말씀 하시니 근본 원인 먼저 해결해야 할거 같습니다
네. 제가 유방·갑상선 전문인데, 파고들다보니 경추 상태와 등 척추의 상태가 갑상선과 유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그래서 같이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항진증 진단으로 약을1주시작햇고 나이는60입니다 호르몬제복용으로 그런가생각도듭니다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 생활이힘드네요 호르몬제를 끊어봐야되는지요
일시적인 갑상선 항진이었다가 저하로 떨어지는 경우라면 갑상선 항진증 약이 오히려 더 갑상선 기능을 떨어뜨려서 컨디션을 나쁘게 만들 수 도 있죠.
남편이 이번에 갑상선암 6단계 진단 받았습니다 병원예약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어떤 음식을 먹게 해야 하고 무엇을 조심해야할까요? 너무 겁나고 무서운데 남편한테 말은 못하고 혼자냉가슴 앓고 있습니다 조직검사하고 무척 아파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평소처럼 밥을 먹었습니다 .. 제가 뭘 더해 줘야 할까요?
경추 상태를 파악하고 잘 치료하도록 안내해 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