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밝힌다는 것은 물질주의로 돌아간다는 뜻이요 구약시대의 육신적인 믿음으로 회귀한다는 뜻이니 예수님의 십자가의 고난과 복음을 잊어버리고 사는 어리석은 초등학문의 사람이라는 뜽이지요. 제사장의 세속을 지금도 행하고 자기를 자랑하고 내세우는 일은 다반사고 또 아무리 넓게 생각을 해도 그들에게서 예수님의 피가 보이지 않으 니 성경의 역사 이래로 이렇게 타락한 때는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다시 선지자를 주님이 보내시겠는지요. 선지자는 주님으로 완성이 되셨고 말씀 즉 복음도 주님으로 끝이 됐으니 다시 구원의 길은 없습니다. 구약시대를 좋아하니 재를 깔아 놓고 베옷을 입고 밖에서 회개를 한다면 니느웨처럼 하나님께서 심판을 거두실지는 모르나 이 또한 저의 어리석은 소망이겠지요 ! 아이고 이 어리석은 바리새인들아 ! 예수님이 한탄하시는 소리가 귀에 가까이 들림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평양에서 시작한 교회 모습을 보면 사도적리더는 없었지만 대각성기도회같은 식인대 어느장로의 회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가까운 지인이 자신 재산과 가족을 부탁했는데 착복했다고 말하며 돌려주겠다고 말한것이 알려지고 있조. 누가 말하라고 한 사람도 없답니다. 회개는 잘못한것을 돌이켜 하나님을 진심으로 만났을때 초심으로 돌아가야 하는것입니다. 다윗과 같이 다 내려놓고 하나님과 머무는 시간이 필요한것이조. 직통계시나 완전한 계시는 주지않으시지만 시대와 때를 분별하라는 말씀과 다윗이 수만은 글을 쓸때 다윗의 스스로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께서 말씀을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조. 오늘날 시대는 국민과 신앙인들이 바라는것은 자유와 평화 그리고 하나님 말씀의 정확히 이해하고 행하는 리더를 원하고 있조. 최근 계엄사태로 일어난 것을 보면 폭력을 비폭력인 민주주의로 막았다는 사실과 전세계 언론들이 타전하며 놀랍다고 감탄했다는 사실입니다. 전세계는 폭력과 전쟁으로 시름하고 있는 지금 코로나때보다 사람들이 죽어가고있조 이런때 이런일을 격게된것이조. 제가 어린시절만해도 대학생과 경찰과 최루탄 곤봉으로 서로 싸우는것이 수시로 일어났조. 그런 시대로 돌아가길 바라십니까? 희안하게도 잘못을 반복하는 미혹된 자들이 시대별로 똑같은 말로 미혹시키고 폭력을 행사하는데 거짓된것이 드러났다는것이조. 미국은 나라별 간첩신고를 미리하면 활동을 허용하고 있죠. 간첩에게도 기회를 주고 민주주의란 이런것이다란걸 말해주고 있조. (롬12:17) 아무에게도 악을 악으로 갚지 말고 모든 사람 앞에서 선한 일을 도모하라 (참고) 처벌하긴 약하지만 간첩행위 포착되면…美 ‘외국대리인등록법’ ... 1938년 미국의회는 외국을 위해 활동하는 사람과 활동내역을 국무부에 등록토록 하는 ‘외국대리인 및 정치선전법’을 제정했다가 1942년 실효성 강화를 위해 주무부처를 국무부에서 법무부로 변경하고 명칭도 ‘외국대리인등록법’으로 변경했다. 적용 대상은 외국인 또는 외국 정부의 지시나 요청을 받고 미국 내에서 정치운동을 하거나 홍보활동을 하는 모든 사람과 미국정부와 관리들을 상대로 로비 활동을 하는 모든 사람이다. ... www.epochtimes.kr/2019/04/415388.html
중세 캐톨릭의 부패를 말하시는데 사람사는 곳에 부패가 없는 곳이 없지요 그리고 중세 캐톨릭 전체가 부패한 것입니까? 뭔가 애꾸눈 사시로 보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세요~! 한국교회~! 어떤 한국교회를 말하시는지~! 당신이 대형교회를 목회하면서 하시는 소리요 아니면 50명 100명 200명 교인 목회하시면서 하는 소리요~! 앉아서 비판은 잘하는 것이 한국교회 목사들이지요~!
영상감사합니다
주일헌금,십일조, 건축헌금
선교헌금,감사헌금 ,생일
절기헌금,부흥회특별헌금
미자립교회헌금,이사헌금
입택감사헌금,입학,합격
결혼,임신,출산,돌,백일
승진,퇴직헌금,먹사차량
구입헌금,과연누구를위해
이렇게많은 헌금을하는지
가정이 파탄납니다
고생끝에 골병납니다
교회+성경=배부른먹사
날씨가 추워지네요
성도님들 건강하십시요 ㆍ
헌금이 너무 많습니다.
성탄헌금 송구영신 헌금도 머지 않았습니다.
하기 싫으면 하지 마라 헌금을 성실하게 해서 노후가 불안하고 자녀들이 잘못돼는 교인 못봤다.
동감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축헌금을 하면 그 성도에게 교회지분을 줘야지...
지당한 말씀입니다.
난 헌금을 온라인으로 하고 헌금 바구니 돌릴때 쌩 깝니다. 참 힘들어요.
헌금 바구니 쌩까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오늘날은 대형교회마다 교황이 있지요.
한국에는 교황이 많이 있습니다.
종교 사기꾼의 말에 속아서 평생 빚 속에 사는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돈을 밝힌다는 것은 물질주의로 돌아간다는 뜻이요 구약시대의 육신적인 믿음으로 회귀한다는 뜻이니 예수님의 십자가의 고난과 복음을 잊어버리고 사는 어리석은 초등학문의 사람이라는 뜽이지요.
제사장의 세속을 지금도 행하고 자기를 자랑하고 내세우는 일은 다반사고 또 아무리 넓게 생각을 해도 그들에게서 예수님의 피가 보이지 않으
니 성경의 역사 이래로 이렇게 타락한 때는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다시 선지자를 주님이 보내시겠는지요. 선지자는 주님으로 완성이 되셨고 말씀 즉 복음도 주님으로 끝이 됐으니 다시 구원의 길은 없습니다.
구약시대를 좋아하니 재를 깔아 놓고 베옷을 입고 밖에서 회개를 한다면 니느웨처럼 하나님께서 심판을 거두실지는 모르나 이 또한 저의 어리석은 소망이겠지요 !
아이고 이 어리석은 바리새인들아 !
예수님이 한탄하시는 소리가 귀에 가까이 들림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맞는 말씀입니다.
성경의 역사 이래로 지금 한국 교회가 가장 타락한 것 같습니다.
개도 안 먹는 돈....ㅎㅎ
그 놈에 구린 돈...
요즘도 주일 헌금 십일조
다 현찰인거죠??
카드로 대체하면....어떤 현상이
나올까~궁금하네요~
목사는 카드로도 받고 싶을 겁니다.
@@sinikoreaㅎㅎㅎㅎ
정말 이예요.
교회 필요한 것이 있다고
주일학교 예배 마치고
교사 모임에 목사님 오시더니 교사들 중에서
카드로라도 구매 하라고
하셨어요.
23년전 일입니다.
제가 현금으로 일백만원 내서 구매 했어요.
@박현주-z6i 아~~네~^-^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네, 살아계십니다.
교회돈은 먼저 보는 놈이 임자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가 임자일 듯합니다.
목사도 자식키우고 교육과 유학 필요하고 차도 사고 집도 있어야하고 성도 들 보기에 초라해 보이지 않도록 품위 유지도 필요하고
그러다 보니 당근 돈이 필요했고 그러다 보니 점점 돈이 많을수록 좋은 상황이 된거지요
너무 좋아하니 문제입니다.
그리스도의 가르침과 정 반대되는 삶~~독사의 자식들~
평양에서 시작한 교회 모습을 보면 사도적리더는 없었지만 대각성기도회같은 식인대 어느장로의 회개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가까운 지인이 자신 재산과 가족을 부탁했는데 착복했다고 말하며 돌려주겠다고 말한것이 알려지고 있조. 누가 말하라고 한 사람도 없답니다.
회개는 잘못한것을 돌이켜 하나님을 진심으로 만났을때 초심으로 돌아가야 하는것입니다.
다윗과 같이 다 내려놓고 하나님과 머무는 시간이 필요한것이조.
직통계시나 완전한 계시는 주지않으시지만 시대와 때를 분별하라는 말씀과 다윗이 수만은 글을 쓸때 다윗의 스스로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께서 말씀을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조.
오늘날 시대는 국민과 신앙인들이 바라는것은 자유와 평화 그리고 하나님 말씀의 정확히 이해하고 행하는 리더를 원하고 있조.
최근 계엄사태로 일어난 것을 보면 폭력을 비폭력인 민주주의로 막았다는 사실과 전세계 언론들이 타전하며 놀랍다고 감탄했다는 사실입니다.
전세계는 폭력과 전쟁으로 시름하고 있는 지금 코로나때보다 사람들이 죽어가고있조 이런때 이런일을 격게된것이조.
제가 어린시절만해도 대학생과 경찰과 최루탄 곤봉으로 서로 싸우는것이 수시로 일어났조.
그런 시대로 돌아가길 바라십니까?
희안하게도 잘못을 반복하는 미혹된 자들이 시대별로 똑같은 말로 미혹시키고 폭력을 행사하는데 거짓된것이 드러났다는것이조.
미국은 나라별 간첩신고를 미리하면 활동을 허용하고 있죠. 간첩에게도 기회를 주고 민주주의란 이런것이다란걸 말해주고 있조.
(롬12:17) 아무에게도 악을 악으로 갚지 말고 모든 사람 앞에서 선한 일을 도모하라
(참고)
처벌하긴 약하지만 간첩행위 포착되면…美 ‘외국대리인등록법’
...
1938년 미국의회는 외국을 위해 활동하는 사람과 활동내역을 국무부에 등록토록 하는 ‘외국대리인 및 정치선전법’을 제정했다가 1942년 실효성 강화를 위해 주무부처를 국무부에서 법무부로 변경하고 명칭도 ‘외국대리인등록법’으로 변경했다.
적용 대상은 외국인 또는 외국 정부의 지시나 요청을 받고 미국 내에서 정치운동을 하거나 홍보활동을 하는 모든 사람과 미국정부와 관리들을 상대로 로비 활동을 하는 모든 사람이다.
...
www.epochtimes.kr/2019/04/415388.html
~하다,하다 ~간첩을 옹호하는 이런 교인은 첨 본다~예수의 영을 받은게 아니고 간첩영을 받았네~미국의 법도 모르는게~미국에서 간첩질 하면~아주 엄한 형벌로 다스린다~
~미국은,자국 우선 주의다~여,야 떠나서 미국 우선주의다~당신처럼 간첩을 두둔하는 나라가 아니다~
미국이 간첩질을 허용한다는 것은 금시초문입니다.
@@sinikorea참고자료 보심되시구요. 한국정부도 사전신고 하지안아 수미김등 걸린사례가 있죠. ㅎㅎ
1950년 낙동강 전투에
참여한자가 인터뷰하는데 "피로써 피를 씻었다. 합니다,"전쟁은 이런것입니다
간첩 은 안됩니다
예배당교회의 현실을
언급하는 사람도 마음이 아플것이고,
듣는 우리도 마음이 아프고 슬프네요.
예배당교회를 바라보시는
주님의 아음도 아프시고 슬퍼하실것 입니다.
그게 다 목사가 문제입니다 오죽하면
교회의 타락은 목사가 원인입니다.
중세 캐톨릭의 부패를 말하시는데 사람사는 곳에 부패가 없는 곳이 없지요 그리고 중세 캐톨릭 전체가 부패한 것입니까? 뭔가 애꾸눈 사시로 보지 말고
전체적으로 보세요~! 한국교회~! 어떤 한국교회를 말하시는지~! 당신이 대형교회를 목회하면서 하시는 소리요 아니면 50명 100명 200명 교인 목회하시면서
하는 소리요~! 앉아서 비판은 잘하는 것이 한국교회 목사들이지요~!
고맙습니다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