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차님 얼마전 라이브때 상담드렸던 남성입니다. 고백했습니다 데이트 하는 도중에 정확한 내용은 아니지만 이전보다 지금 더 널 좋아한다는 뉘앙스로 고백했습니다. 시간을 달라고 지금 당장 누군가를 만나서 연애를 할 마음의 여유가 없다는 거절의 대답을 들었습니다. 이후 남은 데이트를 다 하고 나서 기다릴수는 있지만 기다리고 싶지는 않다고 말을 하고 눈빛을 주고 받다가 키스를 했습니다. 저의 일방적인 키스도 아니었고 충분한 눈빛을 주고받았고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을 했습니다. 이후 헤어지고 다음날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자신은 지금 외롭지도 않고 연애를 하고 싶지가 않다. 지금처럼 친하게 친구로 지내자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넣 좋아하는데 어떻게 친구로 지내냐 그건 거짓말이고 기만이다. 난 널 이성적으로 좋아하고, 널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고 그대로 네 옆에 있겠다. 네 마음에 빈자리가 생길때 힘들고 외로울때 가장 먼저 네 옆을 지켜주기 위해서 널 좋아하는 마음을 가진채로 옆에있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상대방도 알겠다고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고백을 거절한 뒤로도 그녀와 저는 계속 연락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사실 누가 뭐라고 하든 기다리려고 합니다. 언젠가 그녀에게 남자가 필요할때 다른 사람이 아닌 제가 옆에 있고싶어서요 단순히 외로워서 연애가 하고싶어서였다면 그동안 좋다는 다른 사람들 만날수도 있지만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제가 반한 사람과 연애를 하고싶네요. 고백을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아직 엔딩까지 가지 못한 미완성의 영화로 남게 되었지만 용기를 심어주심 홍차님 그리고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 안타깝네요.ㅠㅠ 사연보고 느낀점은 성우님이 더 좋은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입니다. 제 주제에 감히 훈수를 두자는 것도 아니고 사연만보고 조심스레 견해를 말하자면 상대방분은 성우님만큼의 마음이 없어보이고 성우님의 용기와 행동력정도면 만약에 지금 사람과 잘 안된다 하더라도 더 좋은사람 얼마든지 만날수있는 능력자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3주나 지난 댓글로 표기되서 지금은 어떤관계 유지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
곧 크리스마스라 많은 분들이 외박을 하시겠군요..(*=_=*)
전 방송합니다. 방송에서 만나요 ♥
"코 시 국" 에 외박을 하면 the 전파를 한다고 봅니다 ~!!!!
안녕하세요 홍차님 얼마전 라이브때 상담드렸던 남성입니다. 고백했습니다
데이트 하는 도중에 정확한 내용은 아니지만 이전보다 지금 더 널 좋아한다는 뉘앙스로 고백했습니다.
시간을 달라고 지금 당장 누군가를 만나서 연애를 할 마음의 여유가 없다는 거절의 대답을 들었습니다.
이후 남은 데이트를 다 하고 나서 기다릴수는 있지만 기다리고 싶지는 않다고 말을 하고 눈빛을 주고 받다가 키스를 했습니다. 저의 일방적인 키스도 아니었고 충분한 눈빛을 주고받았고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을 했습니다.
이후 헤어지고 다음날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자신은 지금 외롭지도 않고 연애를 하고 싶지가 않다. 지금처럼 친하게 친구로 지내자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넣 좋아하는데 어떻게 친구로 지내냐 그건 거짓말이고 기만이다. 난 널 이성적으로 좋아하고, 널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고 그대로 네 옆에 있겠다. 네 마음에 빈자리가 생길때 힘들고 외로울때 가장 먼저 네 옆을 지켜주기 위해서 널 좋아하는 마음을 가진채로 옆에있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상대방도 알겠다고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고백을 거절한 뒤로도 그녀와 저는 계속 연락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사실 누가 뭐라고 하든 기다리려고 합니다.
언젠가 그녀에게 남자가 필요할때 다른 사람이 아닌 제가 옆에 있고싶어서요
단순히 외로워서 연애가 하고싶어서였다면 그동안 좋다는 다른 사람들 만날수도 있지만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과 제가 반한 사람과 연애를 하고싶네요.
고백을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아직 엔딩까지 가지 못한 미완성의 영화로 남게 되었지만
용기를 심어주심 홍차님 그리고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 안타깝네요.ㅠㅠ 사연보고 느낀점은 성우님이 더 좋은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입니다. 제 주제에 감히 훈수를 두자는 것도 아니고 사연만보고 조심스레 견해를 말하자면 상대방분은 성우님만큼의 마음이 없어보이고 성우님의 용기와 행동력정도면 만약에 지금 사람과 잘 안된다 하더라도 더 좋은사람 얼마든지 만날수있는 능력자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3주나 지난 댓글로 표기되서 지금은 어떤관계 유지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
챙겨야 할 것. 리액션... 메모
음? 쿠팡 가보면 ㅋㄷ 후기에 여자들 수두룩 빽빽하던데??? 아주아주 상세한 비교 리뷰 씀 ㅋㅋㅋㅋㅋ 남자보다 더 잘암 ㅋㅋ
준비를 많이 해 갈수록(?) 좋답니다 허허
리액션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저도 크리스마스에 외박했으면 좋겠습니다..
좀 괜찮은 호텔에서? / 싼 호텔?
가격이 적은 모텔에서 편한대로 가는 사람들이 좋지않을까요 ~~~~
이 누나 너무 예쁘자너~
오 아주 유익한 정보네요 꼭 챙겨갈께요 ~아 물론 이성은 없습니다 하하...하...(심한 말)(입에 담기 힘든 말)
ㅋㄷ이 애초에 사이즈 호환성이 있나.... 뭘 껴도 다 잘 맞던데 (주륵...)
호텔도 예전에 환경 그걸로 샴푸등등 공동 사용하게 하더라그여
털 뽑으면 되요
겨드랑이 털 한가닥 있을 때 핥기 개꿀 🍯
걍 뽑으면 되요
ㅋㄷ에 사이즈가 있었어요??
없음 빅사이즈는 있음 다른건 동일
여성청결제 이런거는 안챙겨도 돼요??
모텔에서 줘요~근데 성분이 의심스러우니 챙기시는 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