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경 교수님이 전하는 깊은 지혜와 통찰이 궁금하다면, 어른들의 배움터 ⟪위즈덤 칼리지⟫에서 만나보세요! 👉 bit.ly/40hjTsn 각 분야 최고의 지성을 한자리에! ✨ 위즈덤 칼리지 시즌 2 ✨ 🔸 분야별 최고 전문가 17명 🔸 삶의 격을 높이는 10가지 지혜 🔸 15권의 명저 큐레이션 이 모든 것이 함께하는 ‘지혜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bit.ly/40hjTsn 📢 슈퍼 얼리버드 혜택 (~11/30 마감) "20만 원 상당의 혜택"과 "57% 수강료 할인"이 기간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 📢 아트 앤 더 시티도 삼프로 앱에서 만나보세요! - 영상과 오디오를 하나로! 영상을 시청하다가 자유롭게 오디오로 들을 수 있어요. - 삼프로, 언더스탠딩, 지구본 연구소, 위즈덤 칼리지(구.일프로TV), 압권 등 모든 3PRO 유니버스의 방송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 지금 바로 3PRO 앱 또는 웹을 만나보세요! 👉🏻 3protv.page.link/S7cX 💎 분야 최고의 투자 마스터들과 함께 하는 '삼프로 멤버십' 오직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비밀 콘텐츠와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건강한 투자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 10일간 무료 체험하기 : bit.ly/3QmOuP7 ❤당부 말씀 - 삼프로TV는 시청자의 다양한 해석과 의견을 존중합니다. 또한, 콘텐츠에 대한 비판과 평가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 하지만, 출연자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 욕설, 인신공격, 비하성 표현이 담긴 댓글은 안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삼프로TV가 건강한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아래 프로그램은 3/4(월) 부터 [삼프로 머니]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삼프로 머니 바로가기 : / @3promoney - 월스트리트 모닝브리핑 中 월가 뉴스레터 - 오프닝벨 라이브 - 클로징벨 라이브 - 박근형의 데일리 힌트 - 뉴스룸 📺 평일 라이브 프로그램 안내 [06:00-07:15] 월스트리트 모닝브리핑 (월가 뉴스레터, 글로벌 인터뷰) [07:15-09:00] 오늘아침 라이브 (뉴스3, 마켓 인사이드, 인뎁스60) [09:00-10:00] 오프닝벨 라이브 [10:00-11:00] 맞동산 (부동산) [15:20-16:30] 클로징벨 라이브 [16:30-17:10] 뉴스룸 [17:10-18:00] 박근형의 데일리 힌트 [18:00-19:00] 퇴근길 라이브 [19:00-21:00] 언더스탠딩 🗂 영상에서 언급된 자료를 찾으시나요? 웹사이트 : apps.3protv.com/original/pds 모바일 앱 :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프로"를 검색하세요.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오리지널] - [신의자료]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PRO 고객센터 - (전화) 02-2118-0707, 010-3898-2324 - (메일) edu.help@3protv.com - (1:1 문의 게시판) apps.3protv.com/myqna/write - 평일 09:00-18:00 운영됩니다. - 주말에는 메일 혹은 3PRO 앱/웹에서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즈니스 문의 채널 안내 - 광고/협업/유튜브 제작대행 문의 : (메일) ad@3protv.com, (전화) 010-2090-6748, (설문지 제출) url.kr/yi4rpg - 전문가(연사) 섭외 및 기업교육 문의 : (메일) edu@3protv.com, (전화) 02-2118-0096, (웹사이트) zrr.kr/lRQq - 언더스탠딩 문의 : (메일) gygesring@naver.com - 삼프로TV IR 문의 : ir@3protv.com 📢사칭 주의 - 삼프로TV의 구성원과 삼프로TV 출연자는 문자메시지/카카오톡/전화/텔레그램 등을 통해 절대 개인적인 투자권유 및 리딩방, SNS 가입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 만일 이러한 연락을 받으셨다면 모두 사기이므로,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발디가 고아원의 여학생을 위해 만들었다는 사계로 당시의 음악수준이 높았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당시 귀족들이 혼외자를 많이 낳았고, 그 아이들이 고아원에서 자라며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고아원과는 매우 다르지요. 당시의 더 복잡한 사회문화에 대한 이해가 더 정확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조르조네의 잠자는 비너스(1510)를 "최초의 (여성)누드화"라고 할 수 있나요? 보티첼리의 비너스 탄생(1485)이 최초의 누드화로 알고 있는데... 그리고 "BC 333년에 다리우스 대왕이 대패합니다" 하셨는데 다리우스 대왕은 다리우스 1세를 부르는 이름으로 BC333년에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알렉산더에게 패한 페르시아 왕은 다리우스 3세입니다. 폼페이에서 발견되어 현재 나폴리 고고학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이수스전투 모자이크화가 있죠. 다리우스 대왕과 다리우스 3세는 세대, 시대 차이가 많이 나는 다른 인물입니다.
전원경 교수님이 전하는 깊은 지혜와 통찰이 궁금하다면, 어른들의 배움터 ⟪위즈덤 칼리지⟫에서 만나보세요!
👉 bit.ly/40hjTsn
각 분야 최고의 지성을 한자리에!
✨ 위즈덤 칼리지 시즌 2 ✨
🔸 분야별 최고 전문가 17명
🔸 삶의 격을 높이는 10가지 지혜
🔸 15권의 명저 큐레이션
이 모든 것이 함께하는 ‘지혜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bit.ly/40hjTsn
📢 슈퍼 얼리버드 혜택 (~11/30 마감)
"20만 원 상당의 혜택"과 "57% 수강료 할인"이
기간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감사합니다.
-----
📢 아트 앤 더 시티도 삼프로 앱에서 만나보세요!
- 영상과 오디오를 하나로! 영상을 시청하다가 자유롭게 오디오로 들을 수 있어요.
- 삼프로, 언더스탠딩, 지구본 연구소, 위즈덤 칼리지(구.일프로TV), 압권 등 모든 3PRO 유니버스의 방송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 지금 바로 3PRO 앱 또는 웹을 만나보세요!
👉🏻 3protv.page.link/S7cX
💎 분야 최고의 투자 마스터들과 함께 하는 '삼프로 멤버십'
오직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비밀 콘텐츠와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건강한 투자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 10일간 무료 체험하기 : bit.ly/3QmOuP7
❤당부 말씀
- 삼프로TV는 시청자의 다양한 해석과 의견을 존중합니다. 또한, 콘텐츠에 대한 비판과 평가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 하지만, 출연자에 대한 근거없는 비난, 욕설, 인신공격, 비하성 표현이 담긴 댓글은 안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삼프로TV가 건강한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아래 프로그램은 3/4(월) 부터 [삼프로 머니]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삼프로 머니 바로가기 :
/ @3promoney
- 월스트리트 모닝브리핑 中 월가 뉴스레터
- 오프닝벨 라이브
- 클로징벨 라이브
- 박근형의 데일리 힌트
- 뉴스룸
📺 평일 라이브 프로그램 안내
[06:00-07:15] 월스트리트 모닝브리핑 (월가 뉴스레터, 글로벌 인터뷰)
[07:15-09:00] 오늘아침 라이브 (뉴스3, 마켓 인사이드, 인뎁스60)
[09:00-10:00] 오프닝벨 라이브
[10:00-11:00] 맞동산 (부동산)
[15:20-16:30] 클로징벨 라이브
[16:30-17:10] 뉴스룸
[17:10-18:00] 박근형의 데일리 힌트
[18:00-19:00] 퇴근길 라이브
[19:00-21:00] 언더스탠딩
🗂 영상에서 언급된 자료를 찾으시나요?
웹사이트 : apps.3protv.com/original/pds
모바일 앱 :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프로"를 검색하세요.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오리지널] - [신의자료]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3PRO 고객센터
- (전화) 02-2118-0707, 010-3898-2324
- (메일) edu.help@3protv.com
- (1:1 문의 게시판) apps.3protv.com/myqna/write
- 평일 09:00-18:00 운영됩니다.
- 주말에는 메일 혹은 3PRO 앱/웹에서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즈니스 문의 채널 안내
- 광고/협업/유튜브 제작대행 문의 : (메일) ad@3protv.com, (전화) 010-2090-6748, (설문지 제출) url.kr/yi4rpg
- 전문가(연사) 섭외 및 기업교육 문의 : (메일) edu@3protv.com, (전화) 02-2118-0096, (웹사이트) zrr.kr/lRQq
- 언더스탠딩 문의 : (메일) gygesring@naver.com
- 삼프로TV IR 문의 : ir@3protv.com
📢사칭 주의
- 삼프로TV의 구성원과 삼프로TV 출연자는 문자메시지/카카오톡/전화/텔레그램 등을 통해 절대 개인적인 투자권유 및 리딩방, SNS 가입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 만일 이러한 연락을 받으셨다면 모두 사기이므로,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제야 알다니! 며칠째 몰아보고 있습니다. 교수님 팬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보고 있으면 삶이 재미있고 풍성해지는 느낌입니다.
영상들 이어서 계속 보고 있고요, 교수님 책도 같이 읽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교양있고 우아한 차분한 교수님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
토요일 아침에 엄청난 강의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음번에는 피렌체나 러시아쪽도 부탁드립니다
아트앤더시티 진짜,, 너무 보물같은 강의입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다시 가고픈 베네치아~오고 또 오라였군요^^
다음번 새로운 시리즈도 기대가 큽니다
작품과 해설의 톤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전원경 교수님 감동적 강의 김사하게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예술의전당의 강의와 오스트리아 투어도 함께했습니다
그 때도 좋았지만 이번 시리즈는 더욱 더 매번 감동이라 n차 시청이 필수로 되고 있습니다 ~^^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모든 아트앤더시티 여러번 봅니다..❤
언젠가 갈 날을 꿈꾸며..
저는 이제서야 이 삼프로와 아트앤더씨티를 보게되었는데 몇번 반복해서 보았습니다. 이미 여행했던 도시인데 전원경교수님을 늦게 만났네요. 일본편도 무척기대가 됩니다. 훌륭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기다렸습니다. 전원경 교수님, 잘보겠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 삼프로,교수님 감사합니다-^^♡♡
전교수님과 김프로님과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좋은 여행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트앤더시티는 앞으로 계속해주세요~ 내용이 넘 좋아요^^
계속 ~~ 쭉~~ 부탁드립니다.~~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인물편 기대됩니다 ~~ 정말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너무 잘보고있어요^^
다음시간이 기대됩니다~
귀가 자연스럽게 열리는 전 교님강의 two thumbs up!
교수님의 새로운 시리즈 너무 기대됩니다. 인식의 세계가 넓어지는 기쁨이 느껴집니다.
새로운 프로그램 너무 좋습니다. 항상 즐겨서 찾아보는 프로이고 머리속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원경 교수님. 베네치아 리도섬 호텔에서 교수님의 강의 두 편을 보았어요. 너무 풍성한 역사 이야기를 듣게 되니 좋네요. 내일부터 베네치아 구경 시작합니다.
감동적입니다.여행하면서 느꼈던 베네치아 그림으로 교수님 말씀들으니 더욱 감동받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이런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
자주올께요
정말 삼프로, 최고의 기획입니다. 김프로님, 진중하고 차분하고 교양있는 김프로님, 진행이 훌륭합니다.
고맙습니다~
최고의 프로그램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도시와 예술 두가지를 한번 알 수 있어 넘 흥미로운 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다음 기획하시는 것도 기대됩니다 ~♡
지난번에 도쿄편을 부탁드렸던 구독자입니다.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이 밝은 빛이 나는 도시였군요. 부산 살면서 약간 그런것 같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교수님이 확인해 주시네요.
2024 최고의 컨텐츠
얼마전에 베네치아에 다녀왔는데 이설명을 들으니 다시 그곳에 가보고싶네요~
설명이 너무 훌륭하세요♡
올해 최고의 컨텐츠입니다.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와~~~ 넘 재밌어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재밌어요^^
와 그사이에 많은 채널이 생겼었군요~ 너무 재밌는 도슨트였습니다 ^^
교수님 영상을 보고 배네치아를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3번째 다녀오며 이제 베네치아는 안 가도 되겠다했는데 수박 겉핡기였네요. 아트앤더시티가 끝난다니 너무 아쉽지만 새 연재 기다리겠습니다.
전교수님 책을 읽으려고 도서관 갔다가 책의 중량감에 깜놀해서 각잡고 읽으려고 잠시 미뤄놨는데 꼭 찬찬히 도전해 보려구요~
다음 일본편의 나비부인도 정말 기대됩니다~
계속해주세요 ~~~
빛이 다양한 도시 부산 이죠 ^^ ㅎㅎ 부산 좋습니다.
❤❤❤
이스탄불도 꼭 한번 다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번 보긴. 첨❤❤❤❤
_파이팅_
교양과 역사 굿
비발디가 고아원의 여학생을 위해 만들었다는 사계로 당시의 음악수준이 높았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당시 귀족들이 혼외자를 많이 낳았고, 그 아이들이 고아원에서 자라며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고아원과는 매우 다르지요. 당시의 더 복잡한 사회문화에 대한 이해가 더 정확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
평생 해주세요.
🎉🎉🎉🎉🎉🎉
인물전 하기 전에, 마지막은 서울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서울해주세요~
올랭피아에 대한 당시 파리지앵의 반응은 현재 사람들의 성민감증과 비슷해보이네요. 성은 그대로인데 어색하고 인위적인 가치를 부여하는 사람들…왜 그럴까요? 신기합니다.
비발디는 신부님 이셨대요
나비부인 기대하니다.
그러니까 지금 맥심 같은 건 어찌 보면 베네치아 르네상스적 관점과 비슷한 거지
조르조네의 잠자는 비너스(1510)를 "최초의 (여성)누드화"라고 할 수 있나요? 보티첼리의 비너스 탄생(1485)이 최초의 누드화로 알고 있는데...
그리고 "BC 333년에 다리우스 대왕이 대패합니다" 하셨는데 다리우스 대왕은 다리우스 1세를 부르는 이름으로 BC333년에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알렉산더에게 패한 페르시아 왕은 다리우스 3세입니다. 폼페이에서 발견되어 현재 나폴리 고고학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이수스전투 모자이크화가 있죠. 다리우스 대왕과 다리우스 3세는 세대, 시대 차이가 많이 나는 다른 인물입니다.
제목이 자극적이네. 내용은 아닐듯 하지만.
많이 그린 이유는? 안봐도 알지. 그냥 좋아하니까...
잠뚤님이보면극혐할수도있는영샹~